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6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174

미먼 꽃가루 일교차 모두 없는데 ...

날씨도 더워지기 시작하고 서울 최고 기온 32도야

근데도 아직 거리에서 마스크 끼고 다니는 사람 보면

엥? 스럽긴 하다 ㅎㅎ

모자+마스크 이 조합은 뭔가 싶기도 하고 ..

마아일체 된 사람들 많이 보이네~

아참 알바,대중교통,아픈사람은 뭐 이유가 있겠지

에효

123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마스크로 3행시 시!작!
마 : 음에 담아두지말고
스 : 트레스 받으며 세상을 살지마
크 : 크크 웃고 때론 넘기자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5
근데 마스크 쓰면 안돼? 이런글은 왜 쓰는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진짜 별 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얘 또 왔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또왔네 안지겹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얘 때문에라도 죽어라 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진짜미개 ㅋㅋ점빼거나 피부과시술 얼굴부어서 등등 햇빛 차단ㅋㅋㅋㅋ긴팔긴바지도 입고다녀 양산쓰고 마스크쓰면 왜안는데ㅋㅋㅋㅋㅋㅋ자격지심ㄱㅇ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늦어서 세수못하거나 화장못하면 쓰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중국발 미세먼지때매 씀 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4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진짜 정신병있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잊을만하면 나타나네 ㅋㅋㅋ 병원 좀 가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주기적으로 올라오네 마스크글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또왔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니현실 찐따같은거 알겠고 여기서라도 관심받고 싶은가 본데 옛다 관심ㅋㅋㅋ 그 나이에 이러고 살기도 참...ㅋㅋㅋㅋㅋㅋㅋ 평생 강 그러고살아ㅠ 니인생 딱 거기까지니까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1
현실에선 말도 못하면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ㅋㅋㅋㅋㅋ마스크 정병 또 왔네 어이없어서 웃김 걍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진심 쓴 사람들 봐도 아무생각도 안들던데 뭔 상관이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5
꾸준히 글 쓰는것도 신기하고 그럴때마다 초록글 보내주는것도 웃기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아니 얘 마스크좌인데 몇번을 초록글 보내주는거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초록글 치트키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그런데 이렇게 사람들 관심 받고 그러면 니 안의 부족한 뭔가가 채워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마스크 쓰니 돈으로 사주는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정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요즘 알러지로 비염환자 엄청 많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2
마스크도 안 끼고 기침 쳐 하는거보단 마스크 꼭 사수하시는분들이 더 좋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6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6
ㄹㅇ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먼상관인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얘는 왜 맨날 같은 주제로 초록글 가는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마스크 정병 또 왔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7
근데 예전에는 모자에 마스크 쓰면 진짜 수상하거나 좀 이상한 사람으로 봤는데 코로나 후 인식이 많이 봐뀌었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아니 근데 진짜 뭔상관이야? 마스크 안끼고 살지만 끼든가 말든가 관심 1도 없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9
너의 인생을 좀 살으렴 남 신경 그만 쓰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죽어도 못 잃는건 너 아니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진짜 예전이 그립다 초록글 경쟁 치열했는데 ㅇㄱㄹ야? 서로 의심하고 속고 속이고 ㅇㄱㄹ면서 아니라고 거짓말하고 ㅇㄱㄹ지? 이러면 의심으로 신고한다고 협박도 하고;; 야생이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너무 일타강사한테 배운 것처럼 비법서대로만 하는 게 밍밍하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어후 말투가.. 아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3
마스크정병 아줌마… 언제까지 이러실거예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4
남한테 관심 많다 시간많나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5
또 왔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엥 나 지하철에서 잘려고 끼는디 ㅋㅋ큐ㅠㅠ 입벌리구 자서 안끼구 자면 민망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7
걍 출근할 때 화장하기 귀찮아서 끼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니랑 뭔 상관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와 정신병은 이런거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냄새나서 없이 못살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주기적으로오는 마스크 호소인 남들에게 관심이 너무 많구나 그 심보로 너 마음이나 더 돌봐라 불쌍하니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2
와 글쓴 댓 관록이...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3
이유 있는거 알면 조용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코수술후에 코구멍 한쪽올라가고 콧볼이 작아져서 짝짝이라 ㅜ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에효 ㅇ지ㄹ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6
다들 관심 잘 주네 그니까 매번 같은 글 쓰지 애들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7
피곤하게 산다,,,,,남이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8
3행싴ㅋㅋㅋㅋㅋ뭐임ㅋㅋㅋㅋㅋ어이없어서 웃기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나 마스크 쓰고 다니는데 안 쓰면 허전한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아니 진짜 요새 감기 겁나 지독해ㅠㅠ 이런 글 신경쓰지말고 제발 외출할 때 마스크 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1
노노마스크혁명 ㄱㄱ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인플루언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3
난 얼굴 안 타려고 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이런내용 글 여름마다 주기적으로 봐서 뭔가 계절 바뀐거 실감 된다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5
넌 뭐 그리 불편한게 많니 남이 마스크쓴것도 불편하면 어떻게살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7
또시작이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8
뷰웅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9
야 지하철 공기가 얼마나 탁한데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0
할짓이 없나보다 불쌍하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1
너 마주쳐서 너한테서 병균 옮을까봐~
아 밖을 안 나오니 마주칠 일 없으려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2
꼭 겪어봐야 아는것도 아니고 ㅜㅜ 괜히 납쁜 운 들어온다.. 기관지 약해져서 직접 겪거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3
왤케 음침해 남 얼굴 못 보면 짜증이 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4
근데 마스크 정병은 인티에만 잇는거임? 왤케 주기적으로 올라오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5
모자는 머리 떡져서
마스크는 세수 양치 안해서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6
쓰셔도 됩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7
마스크 못 잃는 사람을 못 잃는 사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얘는 코시국때부터 계속 이러더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아니 난 코로나 이후로 쓴적 없긴한데
왜 마스크가지고 주기적으로 정병ㅊ먹는거임??? 걍 진짜 궁금해서 그럼
너 최대업적이 노마스트임??????
사람이 마스크 쓰든말든 관심이 없지 보통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0
병원가라 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1
자차 끌고다닐때는 안쓰는데 대중교통 타는날이면 끼고다님.. 사람들 여름에 냄새..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2
진짜 이런사람들보면 예민할거같아서 걍 안쓰럽다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3
아 개웃기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4
마미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5
관심을 얼마나 받고 싶으면...친구가 단 1명도 없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또왔니 병원가보라고 몇번을 말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7
왜이래?
28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300 8:3064306 0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223 14:2622570 1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39 10:0864584 0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2967 17:4612701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127 15:253249 0
여초는 원래 인사 안받아줘??
20:54 l 조회 1
무경력 무스펙 26살 워홀 가는거 미친 짓일까
20:54 l 조회 1
서울 다시 살고 싶은데 원룸 ㄹㅇ 개비싸졌네 .. ^^
20:54 l 조회 2
내가 저주해서 그런건 아니겠지만 전남친 부모님 두분 다 돌아가셨네
20:54 l 조회 4
쿠팡 수도권 센터 어디가 젤 나아??
20:54 l 조회 2
엄마가 자꾸 남의 자식 결혼 임신소식을 알려ㅋㅋ
20:54 l 조회 5
회사에 이성 선배가 둘이 사내 카페테리아 가자고 해서 몇번 같이갓는데
20:54 l 조회 5
최근에 비행기 탄 사람 있어?2
20:53 l 조회 3
주린이 L자 탈출 기회좀 주십쇼
20:53 l 조회 5
신입 이거 같이 고민해줄사람
20:53 l 조회 2
고유가 이거 쓰면 카톡오는거 번호 다른걸로도 설정이되나?....
20:53 l 조회 3
직장 한 상사가 은근한 괴롭힘? 그런거때매 퇴사하는데 퇴사한다니까 더 괴롭히네2
20:53 l 조회 10
욕실 이렇게 하얗게 되는거 왜 이러는거야?1
20:53 l 조회 15
인턴해서 모은 돈이 없는데 이거 맞아...?2
20:52 l 조회 9
울엄마 주식 오를때마다 한턱쐈는데 오늘은 모 시켜달라할깡
20:52 l 조회 8
윤석열은 기왕 선관위 털려고 했으면 그건 털고 가지 뭔 계엄을1
20:52 l 조회 8
혀클리너 양치할 때 어떤 순서에 써??
20:52 l 조회 3
드투하는데 친구가 전날에 통보했는데 개서운해… 1
20:52 l 조회 10
고양이 키우는 집사들ㅠㅠ 얘 왜이러는거야 미치겠음2
20:52 l 조회 6
초록글 보고 말랑이 사러 가는 중
20:5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