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6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17

올해만 첫째, 둘째 등등 임산부만 10명임...

뭐야 나도 해야하나? 생각들정도...



+ 추가

워.... 이렇게 많이 댓글달아줄지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물어봐서 얘기하자면 나두 결혼했어

가깝진않지만 아이생각은있었는데 조금 더 빨리 뭐 내년? 이런느낌으로 다가온느낌? 인거같음

걍 무지성으로 나도애낳아야징!! 이런거아니라고 ㅠㅠㅠ 

123

대표 사진
익인247
와 98이면 나랑 4살밖에 차이 안나는데 임신을 많이햇다니….. 난 모솔인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나도 오늘 93 언니들이랑 밥 먹엇는데 출산하거나 임신했거나 가질 예정인 사람뿐이엿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93이면 지금 딱 임신출산 나이긴 하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난 임신은 하기 싫은데 꾸준히 하고싶을때마다 관계 가질 수 있는 남편이 있었음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어 ㅠ
결혼을 하고싶은 이유는 그건데 남편은 애낳고싶어할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아니 주변 다 한다고 나도 해야하나 이러는게 개웃김 다른것도 아니고 임신인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그래도 생각있으면 다산기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애낳는 거 가지고 나도 해야 하나? 이렇게 생각하는 건 처음 봐서 신기하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쓰니 조롱하는 애들 왤케 많어 딩크 아니면 뭐 언젠간 애 낳을 생각은 있을 거고 이미 결혼도 했다는데 친구들 줄줄이 임신하고 육아하면 나도 슬슬 임신준비해볼까? 생각 드는 게 정상 아님? 너넨 애초에 비혼비출산이니까 당연히 이해가 안 가겠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4B 지지하는 사람이 친구들 임출육하는 거 보고 나도 해볼까? 이러는 건 조롱 받을만 하지만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7
98인데 고향친구들은 거의 10명중 9명은 애기 있음 .. 우리지역이 유독 그런거같기도하고.. 서울 올라온 애들은 죄다 결혼 안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나도 해야하나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애 둘 키우는 사람인데.. 경험자로써 조언하자면
친구들이 애 낳을 때 낳아야 함
나도...애 낳아야 하나? 이 생각들 때 그게 맞음
육아는 진짜 외로움과의 싸움인데 육아동지가 있으면 진짜 좋고 그게 친구들이면 진짜진짜 좋음
딩크인 거 아니고 애 생각있으면 친구들이 낳을 때 같이 낳아야 해!! 자식들이 나이 터울 있으면 공감대형성이 안되더라..
내 친구 초중딩 키우고 나는 어린이집 키우고 한 명은 미혼이고 한 명은 유치원생인데 그 단톡방 대화가 안 길어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0
95년생인데 속도위반 애들말곤 2년전-지금 애기 엄청낳음 여중여고여초과 나와서 친구도많고 지인도 많은데 진짜 조카파티임 지방에 살면 30대 초반전엔 결혼하고 거의 다 둘째까지는 낳는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얼마전에 친구 아버지 돌아가셔서 친구의 언니의 친구들이 장례식장에 많이 왔었는데 출산직후거나 임신한 사람 많았어 언니도 애낳은지 두달정도였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친구가 많네
18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85 11:2222172 3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111 16:516168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92 16:357653 0
야구근데 누나들 진짜 진지하게46 17:04669 0
삼성/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8 17:32494 0
이재명 대통령님 제발 대출 규제는 더이상 막지 말아주세요
18:08 l 조회 1
다래끼 양쪽에 나고 약속 가기 가능해?
18:08 l 조회 2
지거국 다니고 학점 낮은 친구 은행 들어감 낙하산 아니야?
18:08 l 조회 4
스트레이트, 내츄럴, 웨이브가 다 섞인 체형도 있을까?
18:07 l 조회 3
야근한 뒤 돈 안 받고 다음날 오후 3시 출근vs돈받고 아침 9시 출근1
18:06 l 조회 10
다이어트 밀크티 만들어먹어도돼? 알룰로스 넣을거야1
18:06 l 조회 7
순살 시키면 닭가슴살이랑 정육 섞여서 오는 곳 있잖아
18:06 l 조회 8
통통한데 살찌면 얼굴 예뻐보이는 이유가 뭘까?3
18:05 l 조회 20
외숙모 사내성희롱으로 직무정지 당했다는데 이게 그정도 수위임?3
18:05 l 조회 24
마트에 황치즈칩 파는거 봤는데 큰거라 못 삼😭
18:05 l 조회 5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단종됨????? 왜 없냐 3
18:05 l 조회 8
삼전닉스 안산 사람 바보라는 소리 나올만하네1
18:05 l 조회 20
삼닉 지금 들어가기엔 너무 위험하겠지??
18:05 l 조회 10
스트레이트 체형이 정병 많아..?4
18:05 l 조회 19
마운자로 맞고 그 편의점 죽 하나도 못먹음…2
18:05 l 조회 6
배떡 로제 vs 그냥 냉털하기
18:05 l 조회 3
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좋은데~ 엄마는 남동생을 더 좋아해~
18:05 l 조회 7
난 진짜 다른 사람이랑 도파민이 다른듯...
18:05 l 조회 7
신입1달차인데 내얘기들어줄사람ㆍㆍ1
18:05 l 조회 7
이거 당첨돼서 산 사람 있어?
18:0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