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6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25

올해만 첫째, 둘째 등등 임산부만 10명임...

뭐야 나도 해야하나? 생각들정도...



+ 추가

워.... 이렇게 많이 댓글달아줄지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물어봐서 얘기하자면 나두 결혼했어

가깝진않지만 아이생각은있었는데 조금 더 빨리 뭐 내년? 이런느낌으로 다가온느낌? 인거같음

걍 무지성으로 나도애낳아야징!! 이런거아니라고 ㅠㅠㅠ 

123

대표 사진
익인247
와 98이면 나랑 4살밖에 차이 안나는데 임신을 많이햇다니….. 난 모솔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나도 오늘 93 언니들이랑 밥 먹엇는데 출산하거나 임신했거나 가질 예정인 사람뿐이엿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93이면 지금 딱 임신출산 나이긴 하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난 임신은 하기 싫은데 꾸준히 하고싶을때마다 관계 가질 수 있는 남편이 있었음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어 ㅠ
결혼을 하고싶은 이유는 그건데 남편은 애낳고싶어할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아니 주변 다 한다고 나도 해야하나 이러는게 개웃김 다른것도 아니고 임신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그래도 생각있으면 다산기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애낳는 거 가지고 나도 해야 하나? 이렇게 생각하는 건 처음 봐서 신기하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쓰니 조롱하는 애들 왤케 많어 딩크 아니면 뭐 언젠간 애 낳을 생각은 있을 거고 이미 결혼도 했다는데 친구들 줄줄이 임신하고 육아하면 나도 슬슬 임신준비해볼까? 생각 드는 게 정상 아님? 너넨 애초에 비혼비출산이니까 당연히 이해가 안 가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4B 지지하는 사람이 친구들 임출육하는 거 보고 나도 해볼까? 이러는 건 조롱 받을만 하지만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7
98인데 고향친구들은 거의 10명중 9명은 애기 있음 .. 우리지역이 유독 그런거같기도하고.. 서울 올라온 애들은 죄다 결혼 안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나도 해야하나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애 둘 키우는 사람인데.. 경험자로써 조언하자면
친구들이 애 낳을 때 낳아야 함
나도...애 낳아야 하나? 이 생각들 때 그게 맞음
육아는 진짜 외로움과의 싸움인데 육아동지가 있으면 진짜 좋고 그게 친구들이면 진짜진짜 좋음
딩크인 거 아니고 애 생각있으면 친구들이 낳을 때 같이 낳아야 해!! 자식들이 나이 터울 있으면 공감대형성이 안되더라..
내 친구 초중딩 키우고 나는 어린이집 키우고 한 명은 미혼이고 한 명은 유치원생인데 그 단톡방 대화가 안 길어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0
95년생인데 속도위반 애들말곤 2년전-지금 애기 엄청낳음 여중여고여초과 나와서 친구도많고 지인도 많은데 진짜 조카파티임 지방에 살면 30대 초반전엔 결혼하고 거의 다 둘째까지는 낳는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얼마전에 친구 아버지 돌아가셔서 친구의 언니의 친구들이 장례식장에 많이 왔었는데 출산직후거나 임신한 사람 많았어 언니도 애낳은지 두달정도였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친구가 많네
27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300 8:3064306 0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223 14:2622570 1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39 10:0864584 0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2967 17:4612701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127 15:253249 0
주차하다가 큰일날뻔했어...
20:57 l 조회 1
아 회사 자리 바꿔달라고 하고싶어
20:57 l 조회 1
절친이었던 사람하고 더 이상 관계 스타일이 안맞으면 어쩌지
20:57 l 조회 1
하이닉스로 얼마 벌었어???
20:57 l 조회 5
오늘 롯데리아 신메뉴 먹어본사람 있어? 🍍🍔
20:57 l 조회 3
나 회사에서 후임들이랑 친한데 선임들이랑은 안친해
20:57 l 조회 4
K패스는 신이야
20:56 l 조회 3
카페알바중인데 아이스로 드릴까요 한마디 했다가 미쳤나 소리들음
20:56 l 조회 6
된장찌개에 소면 넣어서 먹어본 사람1
20:56 l 조회 12
다들 사람들이 카톡 프로필에 하트 눌러줘??1
20:56 l 조회 7
와 옛날에 사둔 동전주식
20:56 l 조회 16
이상하다 이쯤이면 연금복권 될 때도 됐는데1
20:55 l 조회 3
내 생애 젤 개잡주 top2
20:55 l 조회 11
기정떡 기지떡 술떡 술빵 똑같은건가?
20:55 l 조회 6
킹받고 못생긴 카톡 임티 추천좀 ㅠㅠ2
20:55 l 조회 9
삼시세끼 습관적으로 배달시키다가
20:55 l 조회 7
와.....이게 2023년도임
20:55 l 조회 19
내일 첫알바 가는데 너무 폐급일까봐 걱정돼
20:54 l 조회 11
가드수케이프가 너무 재밌어서 씻기 싫다
20:54 l 조회 3
여초는 원래 인사 안받아줘??4
20:5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