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7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
나도 저사람들처럼 생각될까봐 가기싫어짐 짜증난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굳이 해분들 모여있는 곳에 가야할까 카페가 얼마나 많은데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걍 개인카페 갈라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대로 사과 -> 안함.
사퇴? = 꼬리자르기. 결국 주범은 정용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대로 된 사과의 기준은?
주범이 정용진이라는 근거는?
뭐 오너가 직원 직접 불러서 ㅇㅂ 이벤트 기획하라고 지시했다는거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사건 안좋게보긴 하는데 정용진까지 가는건 좀 오바같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이 말한것도 그냥 개인적인 견해같고 본사에서도 인지하고 사과했으니 이런일이 다신 없을거라고 생각했음 내입장에서는
그거보고 아 이제 괜찮겠다 싶었는데? ㅋㅋㅋㅋㅋ갑자기 극우에서 이런식으로 소비해버리면 말이 달라지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뭐 일개 홍보행사가 회장까지 가냐 ㅋㅋㅋㅋㅋ 실무적으로 끽해봐야 차장 부장이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주범이 정용진이야? 근거 있어? 너네 회사에서는 저런 마케팅 하나도 회장 검수까지 해? 아니면 혹시 개거나 개백수라서 회사 프로세스를 모르는거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혈육 2찍인데 ㅋ똑같은소리하더라 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진짜 웃기네. 조사는 안해봤는데 고의성은 없다고 하는게 사과임?

미리 말도 안하고 다짜고짜 사과하러 간다고 통보하고 일방적으로 5.18재단 방문한게 사과야?ㅋㅋㅋㅋㅋ
회장이란게 멸콩멸콩 이 해대니 아래쪽도 그런 일베충만 가득 들어찬거지.

어디 쉴드칠게 없어서 헛소리들이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야 정용진이 신세계그룹 회장인데 그럼 신세계그룹 전체가 너 말대로면 일베충이라는거네? 대단하다 익2! 근데 혹시 근거 있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이거 봐. 이런 저능아스러운 논리 펼치잖아 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그저 너 말 내용의 근거만 달라고 했을 뿐인데 ㅋㅋㅋ 혹시 많이 부들거리는 편?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7에게
되도 않는 소리 해대면서 말 같지도 않은 근거 요구하는거 보면 너 혹시 아이큐 두자리니? 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내가 아이큐 두자리라면 말귀 이해도 못하고 근거도 못가져오는 너는 한자리는 되려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베 하는 애들 몰려와서 헛소리 하는건 좋은데, 안 통해... 니들은 머리가 나뻐서 극우 지지하는거니까 다 티나요 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논리 딸리고 말빨 딸리니까 일베 일베 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아니라고 해봐 ㅋㅋㅋㅋㅋㅋ 너 일베 맞잖아 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왜 일벤데 ㅇㅅㅇ? 근거 가져올 생각은 없고 일베몰이밖에 못하는 지능이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7에게
일베처럼 생각하고 일베처럼 말하면 그게 일베야.. .하긴 넌 몽총해서 모를 수 있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이야 만물 일베설 ㅋㅋㅋ 아니 저는 그저 근거만 달라고 했거든요 ㅎㅎ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7에게
내가 왜 너한테 그걸 주니? 니가 주장한거니까 니가 아니란 근거를 가져와야짘ㅋㅋㅋ 그게 이해가 안돼? 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사퇴? = 꼬리자르기. 결국 주범은 정용진.
이라는 익2의 댓글에 대한 근거를 달라는데 내가 너한테 뭘 주니? 뭘 이해한다는거야? 혹시 지능이 부족해서 본인이 쓴 댓글도 몰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댓이 왜 욕먹지 정용진 일베인건 너무나 유명한데 정용진 쉴드러들 개많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ㅋ 이래서 평소에 정치색 드러내면 손해임 그것도 오너가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제발 나 와이번스 팬이라 이짤에 PTSD있음 스벅 안가 안간다고안갈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월호때도 기일마다 개인 sns에 무슨 생선 사진? 올려놨던데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66 06.06 17:1151320 1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273 06.06 09:0272195 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63 06.06 10:25131033 2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485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6914 0
생수 싫어하는 사람 있어?
2:34 l 조회 1
ㅋㅋ 그래 너네들 덕분에 웃는다
2:33 l 조회 12
일본 길거리만 봐도 사람들 키 작은거 느껴져?
2:33 l 조회 6
23살 모쏠 고민점 들어 줄 사람!
2:33 l 조회 9
계엄 때는 아무것도 안 올리고 조용하다가 이 사태에만 인스스 올리는 사람들
2:33 l 조회 14 l 추천 1
선관위 니들 때문에 며칠 째 이러고 있냐1
2:32 l 조회 13
벌레때문에 너무너무 죽고싶다
2:32 l 조회 15
서울 정원박람회 지금 갈까 아님 가을에.갈까???1
2:32 l 조회 6
제로음료 먹고 왜 사람들이 물총이라고 말하는지 처음 알게됨7
2:32 l 조회 17
회사면 모르겠는데 알바할때 화장 진하게 하면 안돼?????
2:32 l 조회 3
젊은 작가상 책은 1년간 절반 값으로 판매해!1
2:31 l 조회 13
생리할 때 울렁거리면서2
2:31 l 조회 9
선관위 폭로영상 안본사람많길래2
2:31 l 조회 29
선관위 개빡치긴 한다8
2:30 l 조회 36
동남아 영어도 진짜 알아듣기 힘들다ㅋㅋ
2:30 l 조회 9
다이소 텀블러 써본익있어?1
2:29 l 조회 18
와 갑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2:29 l 조회 108
웃기고 말재주 좋은 건 진짜 재능
2:29 l 조회 15
오늘 시위 몇만명 모인거래??
2:28 l 조회 20
멸공🫡 -> 이게 진짜 지능 안느껴짐14
2:28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