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813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너네 스타벅스 불매할거야?
202
16일 전
l
조회
11278
인스티즈앱
ㅈㄱㄴ
1
2
익인112
응응 어플도 삭제했옹
16일 전
익인113
ㅇㅇ 솔직히 이제 진짜 못가겠어.. 어제도 딴데 갔음
16일 전
익인114
내가 커피고 음료고 아무것도 못먹어서 카페가면 먹을게 진짜 아예 없어 근데 유일하게 스타벅스에 스팀우유 메뉴가 제일싸서 스타벅스 가거든 그래서 스팀우유때문에 갈듯
16일 전
익인115
어차피 집근처에 없어서 안가긴함ㅋㅋㅋ
16일 전
익인116
원래 안가서 불매가 아님 ㅋㅋ ㅜ
16일 전
익인117
ㅇㅇ 일단 가면 ㅇㅂ처럼 보일까봐 안갈거임…
16일 전
익인118
원래안먹어 커피류 안마시는데 스벅은 기타 음료쪽이 가격에비해 구려...
16일 전
익인119
아닝
16일 전
익인119
불매 하면 커뮤 하는 사람 이미지 생겨서 불매 안 함
16일 전
익인120
원래 안갔는데 이제 스벅만 가려고 ㅎ
16일 전
익인121
뭐 원랴도 자주안갔는데 그냥 살던대로 살거임ㅇㅇ
16일 전
익인121
걍 먹고싶을때 먹을거
16일 전
익인122
원래 잘 안갔는데 앞으로도 안갈듯?
불매보단 걍 정떨어져서 안가는거
16일 전
익인123
나는 불매함
16일 전
익인124
어차피 자주 안가서 굳이 안갍ㅅ
16일 전
익인125
진짜 하루에 점심이랑 저녁 두번 갔는데 조금 줄이긴할듯? 일베애들이 사이렌 오더에 닉네임 뭐 올리는거 보기 불편함
16일 전
익인126
멸공 스벅 자주감. 근데 탱크는 좀 심하긴했어
16일 전
익인128
회사 밑에 바로 스벅이라서 가긴할듯
16일 전
익인129
배달로만 시켜먹지 메장은 거의 안가서 불매는 모르겠네
16일 전
익인130
원래도 내 돈 내고 안 먹었음
16일 전
익인131
원래 잘 안갔는데 기프티콘있어서 털러가야대ㅋㅋㅋ
16일 전
익인132
아는사람이 깊티준것만 쓰고
16일 전
익인133
충전된거 환불 가능 금액까지만 써야지...
16일 전
익인127
텀블러는 많은데 스벅 자체는 원래 잘 안가서.. 카공용 프차는 할리스 주로 가고 평소 마시는 커피는 개인 카페 드랍커피 단골집이나 메가커피 자주 가서리
16일 전
익인134
원래도 안갔지만 앞으로도 안갈 듯.... 대체 할 곳은 많으니...
16일 전
익인135
원래안먹어서...
16일 전
익인136
아니 받은 상품권 너무 많음
16일 전
익인137
쿠폰 많긴 한데 뉴스 + 외신까지 기사 나온 마당에 지금 가면 ㅇㅂ 소리 들을 것 같음
반년이든 1년이든 안가려고
16일 전
익인138
굳이 안가긴할듯.. 막 돌아서 다른데 갈 정도의 수고는 안하겠지만 그렇게까지 안해도 대체 카페가 워낙 많으니
16일 전
익인139
갔다가 일베소리 들을바엔 안감
16일 전
익인140
가진건 쓸거라 가긴 갈거같은데 당장은 안갈거같고 원래도 잘 안가긴 해 거기 아니여도 카페 많아서
16일 전
익인141
환불하려면 카드 사용금액 60% 이상이라 한번은 가야 할듯..
16일 전
익인142
원래도 딱히안감
16일 전
익인143
응응
16일 전
익인144
사주면 감
16일 전
익인145
돈 다 털면..근데 그냥 굳이 찾아 가진 않을듯
16일 전
익인146
유ㅓㄴ래 안 가서 불매 하고 싶은데 못 함 ㅋㅋ
16일 전
익인147
상품권만 쓰고 안갈래 ㅠㅠㅠ
16일 전
익인148
안가는듕
16일 전
익인149
원래 안가
16일 전
익인150
쿠폰 남은것만 쓰고 안갈라고
16일 전
익인151
ㄴㄴ냄비짓안해
16일 전
익인152
깊티 받은거 하나 남았는데 쓰고 안 가야지
16일 전
익인154
엉 하려구
16일 전
익인154
깊티 받은 것도 걍 다 환불 될 때 까지 두려고.. ㅎㅎ
16일 전
익인156
어차피 잘 안갔으니 그대로 다른데 가겠소
16일 전
익인157
기프트콘있어서 그것만 빠르게 써버려리고
16일 전
익인158
굳이 일베벅스 갈 이유가 없긴 함...... 쿠팡처럼 대체제가 없는 것도 아니고
16일 전
익인159
ㅇㅇ
16일 전
익인160
불매하고싶은데 가질않으니 불매하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진심 다 죽어가는 브랜드에서 확실하게 자폭할줄은 상상도 못함
16일 전
익인161
하는중
16일 전
익인162
깊티 들어올 때만 가고 원래도 잘 안 가긴 했는데.. 이대로 계속 안 갈 듯? 대체할 곳도 많은데 굳이.. 케이크도 투썸이 훨 맛있는걸
16일 전
익인163
원래도 안 가긴 했음 난 투썸이랑 공차 좋아해서
16일 전
익인164
ㅇㅇ 굳이 거길?
16일 전
익인16
ㅇㅇ 희생자조롱하는 일베집단에 미 쳣다고 돈쓰겟어내가
15일 전
익인16
대체제도많은데 굳이;아예정내미떨어짐 이번 한번이아니라 수년전부터 그짓했더만 ㅋㅋ
15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여보 베이글 반으로 잘라서 데워줘
이슈 · 4명 보는 중
한 달에 주식으로 2억씩 불렸다는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즘 퇴사하는 청년 특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일본에서 초초초 대박터졌다는 한국 만화 .jpg
이슈 · 1명 보는 중
삼성병원 피셜 건강한 체중.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반대였으면 작가 나락가는 웹툰 jpg
이슈 · 4명 보는 중
어디서 왔는지 훤히 보이네
일상 · 4명 보는 중
대전 하레하레 도안점 늑구빵 출시
이슈
AD
서은광 : "댓글창이 엉망진창 될 수도 있는데..."
이슈
AD
6년만에 깜짝 컴백하는 남돌
이슈 · 1명 보는 중
만우절 동아리 회장 사퇴 공고
이슈 · 1명 보는 중
이소라 홍진경 프랑스 파리 현지 모델 에이전시에 메일 보낸 결과........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나 인종차별 당하면서 엄청 자존감 낮아짐
일상 · 2명 보는 중
어제자 생일파티한 카리나 얼굴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서로 충격받고있는 커피 못먹게하는 사회 분위기
이슈 · 2명 보는 중
미대사람들 왜 복도 바닥에 눕는 건지 모르겠음
이슈 · 7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309
0:07
34287
51
일상
극우 몰려온 이유 이거래
153
06.05 22:13
24570
8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
150
10:25
27415
9
KIA
/
알림/결과
🌙260606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아자아자 화이팅! 직관 가는 무지들 ..
76
0:00
777
0
야구
뜡이네 아버님... 이건 좀 논란 되겠는데....?
62
06.05 21:15
14518
2
삼성
/
알림/결과
🦁 260606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47
0:00
126
0
두산
🗳️🐻0606🇰🇷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41
06.05 23:56
149
0
한화
/
정리글
🌺🐻0606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33
06.05 23:56
145
0
LG
/
정리글
❤️🖤 6월 6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8
06.05 23:37
115
0
주식
하닉 존버하는 사람 평단 얼마야
21
06.05 23:14
2839
0
이성 사랑방
키큼+잘생 이 조합은 상위 몇퍼정도 될까?
27
06.05 20:49
5121
0
롯데
🌺🐻 0606 올스타 갈맥-도리 연합 인증 달글 🐻🌺
18
06.05 23:33
108
0
SSG
ㅋㅋ13연승에게로 간다ㅋㅋㅋ
17
06.05 21:42
829
0
해외거주
환율 얘기 여기서나 해야지
22
06.05 22:42
559
0
키움
보고 경악함
10
06.05 21:11
694
0
올영 세일 뭐삿어?
13:55
l
조회 1
나 요즘 국어랑 사회 공부 중이다!
13:55
l
조회 1
마운자로 끊고 한달만에 식욕억제제 처방후기
13:55
l
조회 1
자취하니까 돈 나갈게 왤케 많냐
13:55
l
조회 1
이재명 뭐하냐? 환율폭등 주가폭락 부동산떡상 물가상승 부정선거
13:55
l
조회 1
헬스 2대1 50만원이면 각각 50이야 아님 반반씩이야??
13:55
l
조회 2
이성이랑 연락중인데
1
13:54
l
조회 5
사실 지금 심각한건 환율이긴함 선관위보단
1
13:54
l
조회 25
올영 닥터브로너스 바디워시 써본사람 후기좀 .. 진짜 좋아? 40
13:54
l
조회 7
너네가 소개 주선자인데 2번 주선해줬는데 다 안됐으면 그 사람 이상해보여?
1
13:54
l
조회 6
그거알아? 마운자로 효과3~4일이래...
13:54
l
조회 8
주식 얘기보다는 재밌다
13:53
l
조회 6
시위 관심 없는 사람 있니……
13:53
l
조회 6
나도 1찍인데 그냥 전국 재선거 했음 조켓어
4
13:53
l
조회 20
HOT
더보기
음주운전이 급감하고 있다는 한국
59
백종원 복귀 영상 베댓
20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11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60
1타강사 윤도영쌤의 선관위 사태 간단 정리
45
글 쓰는 목적 따로 있으면서 아방하게 구는거 개열받네ㅋㅋ
1
13:53
l
조회 6
부정선거 맞는이유
13:53
l
조회 24
l
추천 1
부자들은 당연히 보수 뽑는거 맞음!
1
13:53
l
조회 25
지피티 유료
13:52
l
조회 6
여자가 국힘찍으면 남미새라는게
7
13:52
l
조회 42
l
추천 1
역바이럴 ㅋ인가 ㅎ 짜증나네
2
13:52
l
조회 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
1
오세훈이 재선거 요구를 안하는 이유는 명확함
17
2
대학들 대자보 붙인것도 개웃기네
36
3
지금 올림픽공원에서 하는시위 머야? 치킨하고 커피준다는데
7
4
지금 시위하는거 태극기+윤어게인 이쪽이야...??
38
5
예전엔 좌파들이 이러는거보고 싫어했었는데
3
6
참정권 시위인데 왜 극우 시위인거야??
19
7
올공가서 치킨만 먹고와도 되나
5
8
사실 지금 심각한건 환율이긴함 선관위보단
1
9
근데 잘 사는 사람들 중에 보수 많다는건 ㄹㅇ임?
26
10
이게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1
나도 1찍인데 그냥 전국 재선거 했음 조켓어
4
12
여름에 입으려고 나시를 샀는데 뒤에가 파였어
2
13
2030극우남들의 시위 맞음?
14
14
선관위=억울한 독립기관
6
15
올영 닥터브로너스 바디워시 써본사람 후기좀 .. 진짜 좋아? 40
16
그거알아? 마운자로 효과3~4일이래...
17
정보/소식
편의점 검열하는 시위대
7
18
부정선거 맞는이유
19
시위 관심 없는 사람 있니……
20
주식 얘기보다는 재밌다
1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9
2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20
3
백종원 복귀 영상 베댓
21
4
반지하 옵션 중 최고
1
5
부산진구 주민센터에서 민원인이 공무원 폭행(종합)
1
6
진짜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치킨 한쪽 주면서 무슨 ;
4
7
인스타에 잠실 검색해봐 거를 인플 한무더기로 나옴 여태 차단 개많이 해놨던 사람인데도 방금 10명 차단함
1
8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60
9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46
10
충주시민 중 생계 급여를 받는 비율
1
11
젠슨황, 대기업 총수 제치고 페이커 부터 만난다
1
12
'더 스카웃' 웬디 팀, 첫 본선 경연 1위…이승철 팀 꼴등에 '충격'
13
취향에 맞으면 진짜 취향이고, 아니면 진짜 아닐 호불호 엄청 갈리는 드라마.jpg
1
1
ㄱㅈㅁ 이거 무슨 5컷 만화같다....
6
2
아니 난 김지민 스토리 이게 젤 웃김..
23
3
김지민 이런 스토리도 올렸네ㅋㅋㅋㅋ
12
4
와 근데 유출한 친친은 친친이 몇명일줄 알고 저걸 깟지
6
5
하트시그널3 박지현 뭔가 내가 느끼던 이미지랑 달라졌네
22
6
아니 임신 사진 만든게 진짜 충격임....
8
7
리키는 왜 태도가 바뀐거야?
8
오늘 핑계고 영상에 댓글 남기고 있는 2찍들
1
9
근데 극우들 지들이 쓴 혐오표현 되돌아온거 개웃기네
2
10
돈 많은 사람들인데 미안하면 저기 시위 지원이라두 해주등가 ㅋㅋ
4
11
와 근데 내가 김지민 가족이면 너무 부끄러울거같음
1
12
앤더블 리키 버블
9
13
정민철 이 사람 유명한 사람이야?
1
14
김지민 인스스 전체적으로 봤는데 실시간으로 지능 없어지는 느낌임
2
15
남쟈없냐 남쟈 본인도 이렇게 밈 된거 알고 있을까?
5
16
나는 2026년에 남쟈없냐 남쟈를 넘는 남미새를 볼거라곤
7
17
우리나라 사람들은 도촬에 예민하면서
2
18
와 이거 중국에 앤더블 콜라보하는 카페에 주문 들어오는거래
6
19
너희들 혈육중에 지금 올공 시위간 혈육있어...?
14
20
엄마 그와중에 김치 무슨뜻인지 검색해본거같아서 마음이 아픔 큐ㅠㅠ
1
김민하 슽 체형의 정석인듯
15
2
아니 누가봐도 어린 단종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5
3
멋진신세계
솔직히 눈빛만 보면 키스각이긴 했음
7
4
멋진신세계
이씬 뭔가 야하지 않냐...
7
5
유튜브 조회수 3억뷰 돌파 직전인 드라마 속 키스신
6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내귀에 하루종일 고함 질러줬으면
3
7
멋진신세계
선공개 차세계 완전 꾸꾸 잘생겼네
3
8
내 취향이 이상한가..다들 연기력 좋다고 찬양하는 배우보면 별 감흥 없을 때 있고 연기 별로라 하는..
7
9
참교육 너무 말이 안돼서
1
10
윤아
웨딩드레스 입은 33살 윤아와 19살 윤아
11
11
멋진신세계
9화 마지막 억싸이긴 한데
2
12
참교육 1화만 봤는데 사이다 쩔어
1
13
멋진신세계
차세계 이 장면 진짜 헉했어
4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이때 너무 잘생겨서 짜증난다
2
15
멋진신세계
멋신 지금정도 코미디 비율 끝까지 갓음 좋겠다
1
16
원더풀스
채니 손타는 이운정ㅋㅋㅋ
6
17
오싹한 연애 홍보 되게 많이 해주는 느낌?
8
18
아니 난 윤경호가 왜 이렇게 좋지?
19
참교육 개 재밌어........
2
20
잘 웃고 웃는거 이쁜 배우 영업해줘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