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8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78
ㅈㄱㄴ
12

대표 사진
익인112
응응 어플도 삭제했옹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ㅇㅇ 솔직히 이제 진짜 못가겠어.. 어제도 딴데 갔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내가 커피고 음료고 아무것도 못먹어서 카페가면 먹을게 진짜 아예 없어 근데 유일하게 스타벅스에 스팀우유 메뉴가 제일싸서 스타벅스 가거든 그래서 스팀우유때문에 갈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어차피 집근처에 없어서 안가긴함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원래 안가서 불매가 아님 ㅋㅋ 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ㅇㅇ 일단 가면 ㅇㅂ처럼 보일까봐 안갈거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원래안먹어 커피류 안마시는데 스벅은 기타 음료쪽이 가격에비해 구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아닝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불매 하면 커뮤 하는 사람 이미지 생겨서 불매 안 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원래 안갔는데 이제 스벅만 가려고 ㅎ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뭐 원랴도 자주안갔는데 그냥 살던대로 살거임ㅇㅇ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걍 먹고싶을때 먹을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원래 잘 안갔는데 앞으로도 안갈듯?
불매보단 걍 정떨어져서 안가는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나는 불매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어차피 자주 안가서 굳이 안갍ㅅ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진짜 하루에 점심이랑 저녁 두번 갔는데 조금 줄이긴할듯? 일베애들이 사이렌 오더에 닉네임 뭐 올리는거 보기 불편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멸공 스벅 자주감. 근데 탱크는 좀 심하긴했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회사 밑에 바로 스벅이라서 가긴할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배달로만 시켜먹지 메장은 거의 안가서 불매는 모르겠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원래도 내 돈 내고 안 먹었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원래 잘 안갔는데 기프티콘있어서 털러가야대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아는사람이 깊티준것만 쓰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충전된거 환불 가능 금액까지만 써야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텀블러는 많은데 스벅 자체는 원래 잘 안가서.. 카공용 프차는 할리스 주로 가고 평소 마시는 커피는 개인 카페 드랍커피 단골집이나 메가커피 자주 가서리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원래도 안갔지만 앞으로도 안갈 듯.... 대체 할 곳은 많으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원래안먹어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아니 받은 상품권 너무 많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쿠폰 많긴 한데 뉴스 + 외신까지 기사 나온 마당에 지금 가면 ㅇㅂ 소리 들을 것 같음
반년이든 1년이든 안가려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굳이 안가긴할듯.. 막 돌아서 다른데 갈 정도의 수고는 안하겠지만 그렇게까지 안해도 대체 카페가 워낙 많으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갔다가 일베소리 들을바엔 안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가진건 쓸거라 가긴 갈거같은데 당장은 안갈거같고 원래도 잘 안가긴 해 거기 아니여도 카페 많아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환불하려면 카드 사용금액 60% 이상이라 한번은 가야 할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원래도 딱히안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응응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사주면 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돈 다 털면..근데 그냥 굳이 찾아 가진 않을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유ㅓㄴ래 안 가서 불매 하고 싶은데 못 함 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상품권만 쓰고 안갈래 ㅠㅠ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안가는듕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원래 안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쿠폰 남은것만 쓰고 안갈라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ㄴㄴ냄비짓안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깊티 받은거 하나 남았는데 쓰고 안 가야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엉 하려구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깊티 받은 것도 걍 다 환불 될 때 까지 두려고.. ㅎㅎ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어차피 잘 안갔으니 그대로 다른데 가겠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기프트콘있어서 그것만 빠르게 써버려리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굳이 일베벅스 갈 이유가 없긴 함...... 쿠팡처럼 대체제가 없는 것도 아니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ㅇㅇ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불매하고싶은데 가질않으니 불매하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진심 다 죽어가는 브랜드에서 확실하게 자폭할줄은 상상도 못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하는중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깊티 들어올 때만 가고 원래도 잘 안 가긴 했는데.. 이대로 계속 안 갈 듯? 대체할 곳도 많은데 굳이.. 케이크도 투썸이 훨 맛있는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원래도 안 가긴 했음 난 투썸이랑 공차 좋아해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ㅇㅇ 굳이 거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희생자조롱하는 일베집단에 미 쳣다고 돈쓰겟어내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체제도많은데 굳이;아예정내미떨어짐 이번 한번이아니라 수년전부터 그짓했더만 ㅋㅋ
15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309 0:0734287
일상 극우 몰려온 이유 이거래153 06.05 22:1324570 8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150 10:2527415 9
KIA/알림/결과 🌙260606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아자아자 화이팅! 직관 가는 무지들 .. 76 0:00777 0
야구 뜡이네 아버님... 이건 좀 논란 되겠는데....?62 06.05 21:1514518 2
올영 세일 뭐삿어?
13:55 l 조회 1
나 요즘 국어랑 사회 공부 중이다!
13:55 l 조회 1
마운자로 끊고 한달만에 식욕억제제 처방후기
13:55 l 조회 1
자취하니까 돈 나갈게 왤케 많냐
13:55 l 조회 1
이재명 뭐하냐? 환율폭등 주가폭락 부동산떡상 물가상승 부정선거
13:55 l 조회 1
헬스 2대1 50만원이면 각각 50이야 아님 반반씩이야??
13:55 l 조회 2
이성이랑 연락중인데 1
13:54 l 조회 5
사실 지금 심각한건 환율이긴함 선관위보단1
13:54 l 조회 25
올영 닥터브로너스 바디워시 써본사람 후기좀 .. 진짜 좋아? 40
13:54 l 조회 7
너네가 소개 주선자인데 2번 주선해줬는데 다 안됐으면 그 사람 이상해보여?1
13:54 l 조회 6
그거알아? 마운자로 효과3~4일이래...
13:54 l 조회 8
주식 얘기보다는 재밌다
13:53 l 조회 6
시위 관심 없는 사람 있니……
13:53 l 조회 6
나도 1찍인데 그냥 전국 재선거 했음 조켓어4
13:53 l 조회 20
글 쓰는 목적 따로 있으면서 아방하게 구는거 개열받네ㅋㅋ1
13:53 l 조회 6
부정선거 맞는이유
13:53 l 조회 24 l 추천 1
부자들은 당연히 보수 뽑는거 맞음!1
13:53 l 조회 25
지피티 유료
13:52 l 조회 6
여자가 국힘찍으면 남미새라는게7
13:52 l 조회 42 l 추천 1
역바이럴 ㅋ인가 ㅎ 짜증나네2
13:5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