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9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
방금 마라샹궈 밥그릇 하나로 먹고 새우튀김 3개
휘낭시에 3개 먹었어.. 목구멍까지 찬 것 같다
다이어트하는 6개월 중에 제일 많이 먹었어 먹고 나니 우울하네
대표 사진
익인1
맛있게먹었넹!! 낼부터 똑같이하면 될겨~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 주변에서 살 엄청 빠진걸로 계속 말하니까 먹고 싶은 것도 못 먹고 0.2라도 몸무게 오르면 강박 생겨서 스트레스 받고 그랬어ㅠㅠ 내일주턴 다시 클린하게 가야지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내일 클린하게 가자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이야 나 자신 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찌긴해.. ㅠㅠ 당장은 아니구 이삼일뒤에 나타나 그래도 쪄봣자1키로일테니 똑같이 다엿트 열심히하면돼!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아아아ㅏㅏㅏ몸무게 보고 충격 받아서라도 다시 클린하게 먹길ㅎ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한번이랬다고 안찌지 이생각하면 나중에 더 주체가안될까바 사실을얘기해줘써
다엿트 팟팅이야 익아 ♡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더 먹고도 안 찜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나도 다시 잘 뺄 수 있기를 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휘낭시에 어디꺼야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동문화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야 대전익이야? 부러워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행 갔다가 샀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가끔 1/5조각씩 먹다가 오늘 털어 먹었어! 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낼부터 다시 하면 절대 살로 안 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라 모르겠다고 계속 폭식하면 망함 그거 아니고 한끼만 그렇게 먹고 나머지는 다시 루틴대로 돌아가면 ㄱㅊ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일부터 다시 잘해볼게 다이어트 길어져서(평생해야겠지만) 좀 치진 상탠데 낼 식단 미리 준비해놓고 자야겠다 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먼가 너무 위로가 돼! 저녁 스트레칭도 하고 자야지!!! 아자아자!! 나 살 안 찔 수 있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한번 그랬다고 안 찜 일시적으로 음식 무게이거나 부어서임 지방 1키로가 7000~7700칼로리를 먹어야 해 반복됐을 때 축적돼서 찌는 거임 ㄱㅊㄱㅊ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저렇게 먹고 담달 샐러드로 절식. 이후 식단하면 크게 안 찌더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쩌다 폭식하면 몸이 놀라서 살빠짐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오랜만에 이럴게 배부를 때까지 먹은 거라 엄청 놀랐을 텐데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찌는 체질이면 찔듯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44 06.07 17:4274467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84 06.07 23:2223187 0
일상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77 06.07 20:403292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09 06.07 21:565357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6 06.07 20:122332 0
하이닉스 아까 떨어진거 왜그런거야?
11:33 l 조회 2
아니 잘버틴다길래봤는데 코스피 마5네
11:32 l 조회 4
좋은느낌 여름용 입오버 사용해본 익 구함
11:32 l 조회 2
마운자로 시작했다잉
11:32 l 조회 7
대기업 다니는 익들은 영어 다 잘해?4
11:32 l 조회 8
네이버는 지금 탈출 할 수 있으면 팔아라1
11:31 l 조회 15
010 web발신 이거 스팸이야?1
11:31 l 조회 7
ADHD ADHD 인거 같아서 당장 약 먹고 싶은데 25일 병원간다.. ㅠ
11:31 l 조회 6
이옷 정보좀 알려줄수 있는 사람1
11:31 l 조회 12
오 연봉 460 올랐다
11:31 l 조회 10
국장 다 말아올림3
11:31 l 조회 33
이 경우 상사한테 말한다 만다 어쩔래ㅠ
11:30 l 조회 5
환율을 대통령이 어캐 잡냐 금리말고 뭔 방법이 있냐 이러는데2
11:30 l 조회 12
디지몬 ost 는 ㄹㅇ이다2
11:30 l 조회 8
우리집 하이닉스 15억 탔는데
11:30 l 조회 29
국장 모르겠다고 하는거 찐이네2
11:30 l 조회 50
잠실시위 탱크로 밀어버려야한다 했단거 ㄹㅇ 실화인가3
11:30 l 조회 31
하 회사에서도 잠실 얘기하기 시작했음;
11:29 l 조회 27
튼튼한 비고정형 행거 추천 좀
11:29 l 조회 4
프장에 그렇게 내리꽂던게 개미들 패닉셀 때문이지1
11:2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