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보내기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02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6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삭제된 글입니다,
신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주식
연관 메뉴
코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개미들아 지금 하닉 삼전 추매 에바임?
25
19:09
1653
0
5년 존버 주식 다팔았다
16
14:00
4714
0
하이닉스 어제 손절한 사람 있냐...ㅋㅋ
13
12:56
5299
0
패닉셀하고 겸손해졌음
22
06.08 23:11
3701
0
하닉 230~ 인 애들아 너네 오면 탈출할거야? 아님 홀딩?
11
13:25
1651
0
나 삼성전자는 걍 내 평단 왔길래 팔았음...
18
13:45
1789
0
텐버거…
15
2:07
3108
0
ㅋㅋㅋ이번주 내내 하락이라고 외치던 익들 어디갔어
17
1:06
1288
0
현금90% 확보
10
18:04
955
0
오늘 주운 사람이 승리라니까
14
0:10
3987
0
이래서 인티 주식 가짜전문가들 말엔 속으면 안돼
12
06.08 20:51
1177
0
개미들아 목요일에 조정올거같아??
12
14:08
727
0
나무쓰는 개미많아?추천해?
7
17:16
155
0
하닉 220 좀 넘는데 파는게 낫겠지?
7
15:03
446
0
CPI 발표랑 스엑 상장일에도 많이 내리려나?
7
06.08 22:43
437
0
올해 수익
20:37
l
조회 9
잡주 물려봤던or물려있는 익들
2
20:27
l
조회 27
삼전
8
20:21
l
조회 41
미국주식 토스증권계좌 수익 500 넘었는데 250 수익실현할까..?
2
20:14
l
조회 35
CPI 발표 저번달에도 별 영향 없지 않았어?
19:45
l
조회 43
어제 진짜 기다리던 기회였는데
3
19:43
l
조회 125
하닉 덕에 +40이엇다가 -60이엇다가 -15됨…
19:41
l
조회 52
근데 오늘 왜 오른거임??
19:37
l
조회 75
본인표출
주말에 하이닉스 글 썼었는데
4
19:33
l
조회 171
삼성전기 대박이다
5
19:32
l
조회 139
이노택아 이노택아
3
19:19
l
조회 40
개미들아 지금 하닉 삼전 추매 에바임?
25
19:09
l
조회 1655
하닉 호가창 하루 종일 봤는데
2
18:59
l
조회 145
이터닉스 혹시 어제나 오늘 본장에서 판 사람 있음??
18:54
l
조회 17
TAN
추가하기
더보기
소다들 잘 지내니ㅠㅠ
1
오늘따라 더 보고싶네
1
주안이 545 기다려야 되는 거 아직도 안 믿긴다
얼마 안남았다ㅠㅠ
4
주안이 팬미 2차는 다들 폼 작성했어?
2
그래 내가 이렇게될줄알았지..
2
아니 어제도 버텼는데 오늘 왜 팔았지?
9
18:42
l
조회 157
현차 물탈까
11
18:32
l
조회 120
갑자기 손실 줄어서 뭐지 했는데 이터닉스가 쏘네?
18:31
l
조회 20
폰수익 3000>2000>1500 됐다가 이제 2100이다
1
18:11
l
조회 60
현금90% 확보
10
18:04
l
조회 956
나무쓰는 개미많아?추천해?
7
17:16
l
조회 15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40
1
올해 수익
2
현차 평단 내가 1등
1
3
개미들아 지금 하닉 삼전 추매 에바임?
25
4
하 로봇주 턴 다시 올까
3
5
미국주식 토스증권계좌 수익 500 넘었는데 250 수익실현할까..?
2
6
삼성전기 대박이다
5
7
하닉 덕에 +40이엇다가 -60이엇다가 -15됨…
8
어제 진짜 기다리던 기회였는데
3
1
엽떡 왜 안망하는거임?
13
2
에어컨 실외기 설치하다가 돌아가셨대
2
3
해외여행 갈 때 그 나라 여러번 가봄+처음임 이 조합 진짜 별로....
7
4
며칠전까지 하이닉스 -300이었는데
5
곱슬이면 매직하고 에어랩 < 이게짱이네
9
6
아빠가 엄마한테 대드는 걸로 오해하셔서 침대에 던지더니 엉덩이를
4
7
땅콩형 얼굴인데 무슨 시술 받는게 좋을까?
3
8
친구 너무 10덕 같아 미치겠음
3
9
서울욕하고 대구 노력했다는게 이해가 안감
10
나 퇴사하는데 이해돼...?
4
11
양파 썰다가 손가락 썰었는데 주방에 기절해있다가 깸
3
12
하닉 평단 220 삼전 평단 339
2
13
장기 취준생 수험생 중에 우울증 없는 경우도 많을라나..
4
14
여기 열심히 사는 사람 많네...
15
승용님 의사딱지때도 잘생긴편같아?
2
16
롯데리아 내려치기 불편함
14
17
미국 여행 가보고 싶은데....그 돈을 태울 용기가 안생겨
2
18
개 40마리 키우는 사람 어떻게 생각함?
5
19
수습인데 뭔가 갑자기 왕따 당하는거 같음
20
아 ㅁㅊ 당근하러 나왔는데 빗방울 떨어지네 ㅠㅜ
2
1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29
2
쿠폰 10장 모아서 시킨 국물닭발
13
3
유재석 아들 가르친 선생님 후기
11
4
유퀴즈가 길거리 안 나가게 된 이유
1
5
딸한테 소 못준다는 아버지
31
6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47
7
한화그룹이 26년째 무료로 하고있는 일
7
8
방사능이 대중에 녹색으로 알려진 이유
9
9
일본에서 난리났던 탑걸그룹 멤버의 천인공노할 불륜 사건.jpg
14
10
35살 워킹맘 퇴사 결정했어요
11
1인 1닭 하겠네…굽네치킨, 순살 중량 800g→700g으로
6
12
다들 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면 나만 열심히 하고 있는거
13
직장인 어휘력
2
14
한국 치킨이 일본 진출에 매번 실패했던 이유
1
15
최근 105억에 거래된 원베일리.jpg
16
리센느 샤라웃 받고 떡상 중이라는 신인 아이돌...gif
17
반가우면 민머리 되는 댕댕이들
18
전쟁이 아니었어도 네가 나에게 키스했을까?
19
가부장 문화때문에 놓친 한식 인재
20
어딘가 이상한 세자매 이름
1
1
정보/소식
대구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
2
박명수 고독방이 개웃긴데
27
3
아 맘스터치 무도 키캡 비주얼 개폭력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4
무도는 진짜 짤 하나로도 웃길수 있다는게 레전드 같아
5
5
진돌님 다이어트 관련 이건 진짜 명언이야 살 빼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거
6
무도 종영 이유 멤버 변동 or 고나리질 뭐인 것 같아?
13
7
왜 무도 플이야??
6
8
맘터 무도 스퀴즈볼 생각보단 그냥그렇다...
9
맘터 고민된다 스퀴즈랑 키캡 중에
8
10
저정도금액도 티비에나와요?
2
11
데이식스 제일 유명한 노래가 뭘까
8
12
시위대가 생각하는 규모
2
13
무도는 한두편 봐선 진가를 모름
4
14
확실히 연예글이 무섭나봄
15
난 무도 보는데 정준하가 진짜 똑똑하더라
1
16
잠실 시위 그냥 찐으로 참정권 보장하라는 시위로 아는 사람도 많겠지..?
10
17
라이즈 담주 엠카부터 활동 시적이지???
18
근데 무도 보면 진짜 요즘 예능 재미없다 편하게 한다 이러는거 약간 이해감ㅋㅋㅋ
4
19
무도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아서 무도키즈는 눈물이남
6
20
근데 무한도전 명수옹 조커 사건이 뭐야??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