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028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T1
연관 메뉴
Faker(이상혁)
LCK
리그오브레전드
도란
케리아
오너(Oner)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는 세트패안하기 이거에 매몰될필요 없다봐서
21
23일 전
l
조회
1511
인스티즈앱
물론 중요한건 안다만
그걸로 너무 스스로 팀의 전략이나
플레이를 조일필요는 없다 생각함 ㅇㅇ
쑥1
그것도 맞긴하지.
그냥 아쉬울뿐..앞으로 다 이기자잉
23일 전
쑥2
ㅇㅇ맞말
23일 전
쑥3
아쉬운거지 머 ㅇㅇ 앞으로 다 이겨서 최종까지 가기위한 길이라 생각하면 돼
23일 전
쑥4
지금 이것저것 해보는거 나는 좋은 것 같아
23일 전
쑥5
맞아 그리고 곧 다전제경기 하게될거고 승수 쌓는거 집중하자ㅏㅏ
23일 전
쑥6
솔직히 나도 ㅇㅈ 우리 무조건 싹 다 이겨야해 이런것도 부담이긴해서.. 차라리 지금 새로운 조합 꺼내보는게 맞다고 생각함!! 다전제도 대비할때 된거라..
23일 전
쑥6
물론 다 이기는거 중요한건 알지만..!! 오늘 세트패 한것도 나름 긍 쌓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다 이기면 돼🍀
23일 전
쑥7
다전제에서 저런거하다가 터지면 대형사고임ㅋㅋㅋㅋ지금은 수습가능함
23일 전
쑥8
그래도 코인이 있는게 나중에 부담이 적긴해
23일 전
쑥9
맞긴하지 … 근데 또 2위는 하고싶어 ㅋㅋㅋㅋㅋ ㅜ
23일 전
쑥10
너무 맛있는 픽이 풀려서 요즘 우리팀 잘하던 챔피언 줄건줘 놓친듯 ㅋㅋㅋ
23일 전
쑥11
맞어 나도 공감 2대0하지만 쉬운것도아니니까
자력으로 올라가면 더 좋고 아니면 까비지만 잘해보고
23일 전
쑥12
나도 우리 목표는 우승이니까 할 수 있을 때 다 해보고 우승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23일 전
쑥13
글킨함 어차피 다 이겨야 하는 상대여
23일 전
쑥14
ㅇㅇ 지금 해보는 게 맞긴 해..
23일 전
쑥15
그건 당연하지 근데 이번에 로투므 2등이 걸린거라 더 그런거였으니까
23일 전
쑥16
마저 다전제에서 저런 경기가 나올바엔.. 잘 피드백해서 준비해오길 바람..
23일 전
쑥17
2위나 3위나 결국 로투엠에서만 잘하면 돼
23일 전
쑥18
ㅁㅈ
23일 전
쑥19
글킨함 지금 이런저런거 해보지 언제 해보겠어
23일 전
쑥20
맞아 시도해보는 거 좋다고 봄 나중에는 더 못해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굽네치킨 초창기 시절.JPG
이슈 · 1명 보는 중
역사왜곡 논란 대군부인 종영 인터뷰 모두 회피하는 작가, 감독, 배우들
이슈
AD
AD
일반적인 수입으로는 불가능한 밥상 수준
이슈 · 1명 보는 중
쇼핑몰 사장이 받은 고객의 축의금 요청
이슈 · 3명 보는 중
AD
에스토니아 국방장관 헤어스타일 꼬라지.jpg
이슈 · 1명 보는 중
20대 30대 지갑차이
이슈
누가봐도 티나는 코수술한 사람 보면 다들 속으로 가짜코 개티난다고 생각하겠지?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의외로 요즘 교육과정이 아니라는 짤
이슈 · 2명 보는 중
AD
흡연자들만 모르는 냄새
이슈
이름이 멋있어서 난리난 고위 공무원 ㄷㄷ
이슈 · 3명 보는 중
168인데 몸무게 맞춰봐
일상 · 1명 보는 중
친딸을 계획적으로 자기 며느리로 맞은 시어머니가 나오는 막장 레전드 드라마.txt
이슈 · 7명 보는 중
AD
99.9% 확률로 잘 모르는 리메이크 곡…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딸 바보 vs 아들 바보 반응 차이
이슈 · 2명 보는 중
AD
다이소 위생백도 털리네요
이슈 · 1명 보는 중
"버릇들이 없구나" 허영만, 식사 예절에 꾸중…씨야 "먼저 드신 줄" ('백반기행')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T1 임재현 감독 "상대에게 원하는 픽 쥐어준 부분 아쉬워" [로드 투 MSI] (인터뷰)
37
06.12 21:29
2446
0
얘들아 긍정적인 얘기도 좀 해보자 그나마 찾아보자....
25
06.12 21:46
1438
0
오늘의 문제점이 뭐였을까
24
06.12 22:41
772
0
나 경기봐도 되니 얘들아?
23
06.12 21:22
496
0
오늘 경기랑은 별개로 우리팀 원딜 너무 마음에 든다
23
06.12 22:10
683
0
난 개인적으로 오늘은 인게임폼보다 밴픽의 문제가 더 심각햇다고 생각해
18
06.12 21:25
734
0
카시주고 갈리오 요네주고 아지르 하는데 1:2 1:3버텨야함
23
06.12 21:11
675
0
난 솔직히 지금 로스터 너무 좋거든
15
06.12 23:14
1032
0
긍정적인 점
13
06.12 21:10
335
0
왜 기대가 안 되냐
15
06.12 21:55
713
0
3셋에 카시는 왜 거른거임?
12
06.12 22:01
413
0
티원아 잘하라고
12
06.12 23:26
158
0
밴픽 리신카시 바이 주는거보고 개쎄했음
13
06.12 22:07
329
0
일요일 어떤 정신ㄷ으로 경기봐야되지?
11
06.12 21:53
287
0
갑자기 럼블 고평가는 왜이렇게하는거야 계속 필밴하더니 1픽하고
20
06.12 20:59
787
0
이판 프레임씌우는것도 역겹네
1
14:51
l
조회 28
밴픽이 쉬운게 아니라지만..
14:45
l
조회 21
티하인드 보고오니까
14:41
l
조회 33
.
5
14:40
l
조회 63
직스카밀은 뭘로 상대하는게 좋을까
14:40
l
조회 12
오늘 티하인드 요약
14:29
l
조회 61
l
추천 1
근데 또 티하인드 보니까
1
14:26
l
조회 74
난 그래도 코인 있어서 다행이라생각해
14:23
l
조회 13
모든 라인 밴픽 얘기할게 한가득이야
14:19
l
조회 20
.
4
14:08
l
조회 96
속상해서 계속 여기만 들락날락하는중
9
14:07
l
조회 70
일요일날 걍 잘싸우기라도 했음 좋겠네
13:53
l
조회 22
밴픽 관련해서는
18
13:51
l
조회 102
역전 가능성 생기게 바텀 밀어달라는 말도 못하겠음
14
13:50
l
조회 115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강백호 : (결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9
??: 백룸 그거 미국에서나 호러지 한국에서는 부동산 호재다
21
옷 찢어진 선수 개황당해보임
26
아빠가 뭐라해서 미안해.jpg
14
무탠다드X이토준지 발매
9
생각해보면 피어리스라는것도
13:49
l
조회 12
밴픽이 유연하지가 않음
8
13:36
l
조회 83
어제 직관하는데 약간 웃펐던 점..
2
13:33
l
조회 91
티원 원래 이렇게 일 잘하는 구단이였냐
7
13:27
l
조회 109
근데 진짜 어제는 뭘 준비한건지 모르겠음
2
13:21
l
조회 50
.
5
13:20
l
조회 8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T1
일상
이슈
연예
14:56
1
티하인드 보고오니까
2
오늘 티하인드 요약
3
근데 또 티하인드 보니까
1
4
24ewc 때의 임재현 다시 왔으면 좋겠음
6
5
속상해서 계속 여기만 들락날락하는중
9
6
어제 직관하는데 약간 웃펐던 점..
2
7
어제 기분이 더 안좋은게
6
8
그동안 감코에 대해서 생각은 꾸준히 해왔었는데 뭔가
7
9
걍 컵때 생각나서 기분이 더 별로야…
5
1
난 솔직히 ㅇㄴㅇ 안좋게 안보는데
7
2
일반인들은 삼성, 아산, 세브 중에 어디가 가장 높은거같음?
21
3
ㅇㅎ) 나 앞트임 조금 텄는데
6
4
27살에 처음 돈 버는거 늦어?
16
5
스카 1인실에서 누가 똑똑거리길래
3
6
이러눈 진짜 표독스럽던데 성격이 못된경우많았어
4
7
급상승
너네 집에서 샤워하고 헐벗고 나와?
12
8
학원강사익인데 학원강사 일정궤도 이상오르면 돈 많이 벌음 진짜로
21
9
소개팅하다가 번호 따이면 어떻게 할 거야?
2
10
살 못빼는 이유가 있어서 못빼는게 스트레스임
11
진짜 계약직 적당히 좀 쳐 뽑아 진짜로
5
12
미쳤다..추억 발견..초등학교 저학년때 쓴거ㅋㅋㅋ
13
나 몸무게 몇키로 같아??
14
릴스에 카프리팬츠 입지말라는 아재아짐들 많이 뜨네
5
15
직장인들 스카 갈일이 있을까?
1
16
나 이번주에 올영 매장 갔는데 뭔가 자주 가고싶단 생각이 안들어
17
목걸이 둘 중 뭐가 예뻐?
1
18
공공기관 공고 1년째 나오는 게 있네
19
인티에서 러브버그 봤다는 글 보이면 곧 내가 사는 지역에도 온다는 뜻
4
20
저녁에 마그네슘 먹은뒤로 꿈이 이상해짐
1
짱절미네 방충망 상황
6
2
마라탕 사이즈 잘못시켜서 무슨 항아리에 옴
3
학대트리거주의)의대생이그린 만화
12
4
"안락사할 강아지와 바뀌어 우리 반려견이 죽었다"…동물병원 실수에 분노
1
5
현재 카페알바들 경악중인 수박주스 도감...JPG
37
6
대체 왜 새 멤버 합류시키냐, 좀 그렇다, 이걸 재결합으로 봐도 되냐는 반응 많았던 시크릿 근황.....
7
허리망가지는 자세
8
돌싱엄마와 중학생 아들의 통화
6
9
감기 기운 있어, 한방감기약 4개월 먹은 70대女...폐렴에 걸렸다, 왜?
1
10
영구결번은 아니지만 아무도 쓰지 못하는 등번호
1
11
거래처에서 피자 보내기로 했는데
12
나중에 나처럼 우락부락해지면 누가 귀여워 해 줄거 같냐?
2
13
전한길 "이재명 '제2 이태원 참사' 만들어 시위 진압할 수도"…도 넘은 주장
47
14
결혼하면 친구랑 어떻게 만나?
2
15
성녀 잔 다르크의 신들린 말빨.jpg
16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 징역 30년
2
1
야호라는 말 원래 한국에도 있는거지?
13
2
초록글 체벌 보고 생각낫는데 학교에서 이자세로 벌서본 익 없나?
21
3
어제 선수들 진짜 간절했구나...
4
급상승
탐라에 역조공 들어왔는데
2
5
아놔 형부랑 언니랑 신혼인데 개웃김
2
6
앤더블 음중 미팬 센스 쩔었던게
7
7
뭔가 앤톤은 눈 개높을거같다
2
8
아이돌들 비활동기면 쉬는 시간 많은 편인가
3
9
참교육 개재밋는데 왜 넷플 프로모 잘 안하는것같지??
12
10
스벅 불매한다고 난리치던 애들 그새 잘만 가더라
14
11
솔로앨범 팬싸컷 내려가?
3
12
지금 일어났는데 아침에 대타해달라고 점장님한테 문자 왔었네..
1
13
코르티스 팬들아 성현씨 손가락 많이 아프셔?
2
14
투바투 육아일기 이번에 끝이야?
4
15
보아 콘서트 녹화? 하고 있는데 울었다고 다시 올라가서 부르라고 한 노래제목 뭐였더라
16
내 돌 빈티지 옷 좋아하는데
17
일본팬들 한국멤이 애국심 보이면 안 좋아하지?
12
18
장터
방탄 부산콘 포카7종 판매
19
릴스 내리다 봤는데 카즈하 코어 장난 아니다
2
20
장하오 얼굴 신기한게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