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1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3
와인 플레터 시켰거든 ???
상품 사진은 없긴 햇음 가게 사진에 치즈 플레터 올려져있길래 거랑 비슷한 줄 알앗는데 

[잡담] 치즈세트를 시켰는데 이렇게 주는게 맞아????????????????????????? | 인스티즈

[잡담] 치즈세트를 시켰는데 이렇게 주는게 맞아????????????????????????? | 인스티즈


17,000원임 이 포장지들 이게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와 레전드로 성의없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포장 까서 넣기만 하는 것도 귀찮아서 저러면 장사 왜 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개에바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장이라도 까서 주든가... 어이없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디백이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ㅋㅋㅋㅋㅋㅋㅋ 포장지 까서 플레이팅이라도 해서 보낼 성의라도 보여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뷰올려 ㅋㅋㅋㅋㅋㅋㅋ 치즈플래터 시킬분들 참고하시라고 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이가없네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꼭올려 공익을위해서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싷환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라주지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막말로 잘라서 만 저포장지에 버내줬어도 ㅇㅇ..했을지돜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편하게번다ㅋㅋㅋ 어휴레전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장난하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포장지채로 와서 오히려 젛긴 한데….가격이 사악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치즈라 오히려 잘라서 오는게 더 별로임ㅠ
상품 사진에 저렇게 해두면 사먹을 사람은 사먹을텐데 사진이랑 넘 달라서 문제인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딸기치즈. 나주라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딸기치즈 마싯다^^…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ㅊㅇ지 않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ㅈ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미국 런처블같네 진짜 조악하게도 보냈다.. 치즈 단가는 좀 나가는건데 플라스틱박스에 띨롱 몇개씩 담아 보내니까 모양새 레전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게 17000원 ㄷ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 성의 없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거 아닌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진짜 성의없다 까서 잘라줘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건 좀 아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게 만칠천은 선 넘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반데 시제품 갖다쓰는거 저렇게 티를 못내서 안달났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건 선 넘은거야 ; 리뷰 썼어??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26 9:1140843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06 14:0926264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65 10:4915877 1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6259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991 0
엄마한테 7만원 달라고 어케 하지
21:59 l 조회 1
연애 안한지 반년이면 오래된편이야?
21:59 l 조회 1
쌀국수는 컵라면쌀국수가 더 맛있는듯
21:59 l 조회 1
외롭고 쓸쓸한데 남이 그럴때 나도 뭘 못해주니까 의지도 못하겠어
21:59 l 조회 2
혹시 약사 있나요 ㅠㅠ 아님 소화제 잘 아시는 분
21:59 l 조회 3
너 안좋아보여서 제사 지내야 한다는거 사이비지?1
21:58 l 조회 2
내 옆모습 어떤지 봐주랑 1
21:58 l 조회 5
취준생 반년만에 금연 실패했어4
21:58 l 조회 3
이거 가스라이팅 하는 사람들 특이야?1
21:58 l 조회 8
설빙 왜 가게서 먹는거보다1
21:57 l 조회 14
연애 거의 반 포기 상태당 ㅎㅎ
21:57 l 조회 4
나 선임중에 ㄹㅇ 커뮤에서만 보던 화법으로 대화단절시키는 선임 있었는데2
21:57 l 조회 7
무뚝뚝하고 말수없고 숱기없고 그런 사람도 바람펴??1
21:57 l 조회 6
조현병인 친구나 가족 겪어본 익 있어? 2
21:57 l 조회 7
해외거주 룸메가 방에서 안나오는데 ㄱㅊ음?
21:57 l 조회 3
살덜찌는 안주 ㅊㅊ좀4
21:57 l 조회 9
운동 10년 한 여자 vs 운동 1년한 남자8
21:57 l 조회 13
썸남한테 이거 보내줬는데 유혹하는거냐 함 40 1
21:57 l 조회 18
압구정 청담 아파트를 공짜로 받는 대신에 20마리의 귀신과 함께 살아야 함5
21:57 l 조회 11
아 잇몸 아파서 치과 갔는데 매복사랑니라네...6
21:5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