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1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스물중반인데 내 친구들 보면 다 인턴하고.. 취업하고.. 나만 이렇게 갈피 못잡고 있음 에휴ㅠ 
익들말이 정답일순 있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자꾸 뒤쳐지는 것처럼 느껴짐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넷사세 맞음 ㅋㅋ 지들인생 아니라고 그렇게 말하는게 젤 나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공감이랑 부둥부둥 해주는거 솔직히 소용없을 때가 많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늦었고 뒤쳐졌으면 뭐 어쩔겨... 힘내서 살아야지 그런 의미로 격려해주는 거 아닌감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요즘 내가 너무 막막해서 괜히 더 부정적으로 보고 그랬나보다 따뜻한 댓글 써줘서 고마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물중반이면 ㄹㅇ 안늦엇는데?
삼십초반도 새로운 거 시작하기 늦은 나이 아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물중반이면 넷사세 아니고 진짜로 안 늦은 거임 나 스물중반에 교수님한테 쓰니랑 똑같이 얘기했다가 교수님이 웃겨서 자지러지셨음 파이팅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 웃긴게 30살 무경력 신입도 안늦은거고, 28살 정도가 평균이다 이러면서 30살이면 1억은 모아야된다더라 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소, 흙소 포함이면 취업 자체는 당연히 어디든 하겠지. 근데 본인 학벌 스펙에 비해 좋은 데 가려면 나이 깡패 맞더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솔직히 나이 자체만 따지고 보면 어린건 맞는데 좋은데 가려면 나이도 스펙이고 깡패맞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26인데 여기서 항상 안 늦었다는 소리 듣는데 진짜 못 믿겠음. 다 같이 끌어내리려고 하는건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그래... 얼굴도 모르는 너를 왜 굳이 끌어내리려고 하겠니 이십대 후반이나 삼십대 돼보면 왜 다들 그렇게 말했는지 알게될거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그 나이가 안 되어봐서 몰랐어. 원래 나이강박 심한편이라 그리고 32살 이런 글도 부둥부둥 이길래 넷사세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20중반인데 무슨말 하는 거임 취업된 애가 별로 없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ㅋㅋㅋㅋ 믿기싫음 안믿으면 되지 그렇게 나이에 갇혀사는거 어차피 니손핸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나이강박 쩐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런 내가 싫음… 근데 불안장애도 있고 원래 기질이 그래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5 ㄹㅇ못 믿겠으면 그냥 다 포기 하던갘ㅋㅋㅋ 얼굴도 모르는 사람을 왜 끌어내리겠음..괜히 나중가서 후회하지 말라고 말해주는데도 모르면 뭐 알아서 살어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 ㅋㅋㅋ 걍 그렇게 생각하고싶은거아님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대 중반이면 진짜 안늦었으니까 그러는거임...... 30부터는 늦긴 해도 가능은 하다 이런식으로 말하던데 진짜 안될거 같은건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반응도 많이 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일이니까 말 막 하는 것도 있지 ㅅㅈㅎ 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실에서 인턴해보면 안늦은거 알게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중반은 진짜 안늦은거 맞는데 30이후 부둥부둥이면 넷사세 맞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대는 진짜 안 늦었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그니까 늦었다고 하면 어떡할거야? 만약에 그런 질문 올렸을 때 댓글에 어 너 늦었음ㅇㅇ이러면 어쩔 생각인거야? 난 이거 물어보는 애들 볼때마다 항상 궁금함 늦었다그러면 뭐 취준 다 포기하고 알바인생이나 살아야지 이럴건가 뭐 어쩌겠다고 묻는지 모르겠음ㄹㅇ정말 순수 궁금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나이면 백프로 무조건 안된다 뭐 이런 법칙이라도 있는 것도 아니고 남들보다 몇년좀 늦었긴 하지만 바짝 열심히 해서 목표하는거 이뤄야겠다 생각을 하던가 아니면 아니다 그냥 나는 포기를 해야겠다 다른 길을 찾자 라고 생각을 하던가 둘중 하나밖에 더 있음..? 이거 두개밖에 없는데 뭘 물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근데 ㄹㅇ 안늦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늦으면 뭐 인생 끝났어..? 솔직히 난 떠밀려서 치열하게 인생 사는데 그런 질문 하는 사람보면 그런거에 연연하지 말고 할 거 했으면 좋겠어 안 늦었다고 말해주는 사람들 중 응원하는 의미로 답변해주는 사람들도 있을거야 난 20대 중반에서 후반으로 넘어가는 시긴데 진짜 사회로 나와서 이런 저런 경험해보니 몇 년 늦었다고 평생 뒤쳐지게 사는 게 아니더라 넷사세니 뭐니 왈가왈부할만큼 사회적 상식에 벗어난 의견들도 아니고 304050 주류 의견도 안 늦었다고 말해줄걸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생각하기 나름~ 긍정적인 사람은 그렇게 앞으로 나아가고 부정적인 사람은 그렇게 제자리에 멈춰서있는거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럼 늦었다거 생각하고 바짝 열심히 하던가~ 그 사람들 중에 진짜 남 일이라 생각해서 빈말로 하는 사람도 있지만, 나처럼 남의 인생속도랑 비교 안하고 내 페이스대로 살기때문에 정말 안늦었다 하는 사람도 있음. 근데 뭐 본인이 주변이랑 비교해서 늦은거 같다고 느끼면 늦은거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늦었다고 생각하는 만큼 더 열심히 하면 됨. 늦는다는게 곧 실패라는 뜻은 아니잖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머..어쩌라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비교하명 뭐 끝도 없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연령대가 다양해서 그런 것 같음. 지금 생각하면 중딩 때 고민들 걍 하찮았던 것처럼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딩이 자기 늦었다고 인생 망했다고 하면 무슨 생각듦? 근데 그 나이땐 우리도 당장 수능 얼마 안 남았고 조급해했잖아 마찬가지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가 20대 후반돼서 되돌아보면 안늦었다는걸 느낄걸...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324 06.06 23:5156115 37
일상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126 14:047898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47 14:209359 3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486 16:043582 0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777 16:123158 0
우리나라도 스위스처럼 투표끝나면 선관위해체하면좋겠다
17:33 l 조회 1
수원은 번화가가 어디야?
17:33 l 조회 1
염색이랑 탈색 개개많이 하는 연예인 탈모 안오는게 신기하다
17:33 l 조회 1
잠실시위 조롱하면 안되는 이유
17:33 l 조회 11
하 머리감는거 너무 귀찮아 단발로 잘라버리고 싶다
17:32 l 조회 4
머리가 똑똑하면 백치미가 있을수가 없나?
17:32 l 조회 7
폭행으로 머리 맞았는데 1
17:32 l 조회 10
전주 시위 저거 객사에서 하는데 윤석열 외침
17:32 l 조회 8
공연 잘 마무리하고 저기에 비좀 많이 와줬으면
17:32 l 조회 5
소액 결제 쫌쫌따리로 200만원 지르기 vs 200 만원 한번에쓰기2
17:31 l 조회 6
불닭 냉면 만드는 거
17:31 l 조회 3
고민(성고민X) 남친한테 영양제 선물하면 별로 안좋아하려나?ㅠㅠ
17:31 l 조회 6
근데 외국애들이랑 얘기해봤는데 전장연 시위 당연한거라고 생각하더라5
17:31 l 조회 22
나 진짜 나이먹었나봐1
17:31 l 조회 10
고시나 대기업 붙은 익들 정말 대단해 보임
17:31 l 조회 18
재투표 시위인척 좀 하지마 역겨우니까
17:31 l 조회 16
비 맞아 보고 싶다~ 3
17:31 l 조회 7
서울익인데 지방에서 일하는 익 있어?
17:31 l 조회 4
요즘 식욕조절 왤케 안되지1
17:30 l 조회 9
아 회사톡 오타났는데 하필 딱 맞아떨어져서ㅋㅋㅋㅠㅠ
17: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