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153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파란토토로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난 인티에서 안늦었다고 하는거 넷사세같이 느껴짐
38
17일 전
l
조회
360
인스티즈앱
스물중반인데 내 친구들 보면 다 인턴하고.. 취업하고.. 나만 이렇게 갈피 못잡고 있음 에휴ㅠ
익들말이 정답일순 있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자꾸 뒤쳐지는 것처럼 느껴짐 ㅜㅜ
익인1
넷사세 맞음 ㅋㅋ 지들인생 아니라고 그렇게 말하는게 젤 나쁨
17일 전
익인2
무조건 공감이랑 부둥부둥 해주는거 솔직히 소용없을 때가 많지
17일 전
익인3
늦었고 뒤쳐졌으면 뭐 어쩔겨... 힘내서 살아야지 그런 의미로 격려해주는 거 아닌감
17일 전
글쓴이
ㅠㅠ 요즘 내가 너무 막막해서 괜히 더 부정적으로 보고 그랬나보다 따뜻한 댓글 써줘서 고마워
17일 전
익인4
스물중반이면 ㄹㅇ 안늦엇는데?
삼십초반도 새로운 거 시작하기 늦은 나이 아님
17일 전
익인5
스물중반이면 넷사세 아니고 진짜로 안 늦은 거임 나 스물중반에 교수님한테 쓰니랑 똑같이 얘기했다가 교수님이 웃겨서 자지러지셨음 파이팅
17일 전
익인6
여기 웃긴게 30살 무경력 신입도 안늦은거고, 28살 정도가 평균이다 이러면서 30살이면 1억은 모아야된다더라 ㅋㅋㅋㅋ
17일 전
익인6
중소, 흙소 포함이면 취업 자체는 당연히 어디든 하겠지. 근데 본인 학벌 스펙에 비해 좋은 데 가려면 나이 깡패 맞더라
17일 전
익인10
22솔직히 나이 자체만 따지고 보면 어린건 맞는데 좋은데 가려면 나이도 스펙이고 깡패맞음..
17일 전
익인7
나도 26인데 여기서 항상 안 늦었다는 소리 듣는데 진짜 못 믿겠음. 다 같이 끌어내리려고 하는건지
17일 전
익인9
음 그래... 얼굴도 모르는 너를 왜 굳이 끌어내리려고 하겠니 이십대 후반이나 삼십대 돼보면 왜 다들 그렇게 말했는지 알게될거야
17일 전
익인7
내가 그 나이가 안 되어봐서 몰랐어. 원래 나이강박 심한편이라 그리고 32살 이런 글도 부둥부둥 이길래 넷사세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음
17일 전
익인8
내가 20중반인데 무슨말 하는 거임 취업된 애가 별로 없는데
17일 전
익인11
음?ㅋㅋㅋㅋ 믿기싫음 안믿으면 되지 그렇게 나이에 갇혀사는거 어차피 니손핸데
17일 전
익인12
22... 나이강박 쩐다
17일 전
글쓴이
나도 이런 내가 싫음… 근데 불안장애도 있고 원래 기질이 그래ㅜ
17일 전
익인17
33
17일 전
익인19
44
17일 전
익인21
5 ㄹㅇ못 믿겠으면 그냥 다 포기 하던갘ㅋㅋㅋ 얼굴도 모르는 사람을 왜 끌어내리겠음..괜히 나중가서 후회하지 말라고 말해주는데도 모르면 뭐 알아서 살어라
17일 전
익인28
66 ㅋㅋㅋ 걍 그렇게 생각하고싶은거아님 ?
17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3
20대 중반이면 진짜 안늦었으니까 그러는거임...... 30부터는 늦긴 해도 가능은 하다 이런식으로 말하던데 진짜 안될거 같은건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반응도 많이 봄
17일 전
익인14
남일이니까 말 막 하는 것도 있지 ㅅㅈㅎ 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15
현실에서 인턴해보면 안늦은거 알게됨
17일 전
익인16
20중반은 진짜 안늦은거 맞는데 30이후 부둥부둥이면 넷사세 맞음
17일 전
익인20
22
17일 전
익인18
20대는 진짜 안 늦었는데
17일 전
익인22
아니그니까 늦었다고 하면 어떡할거야? 만약에 그런 질문 올렸을 때 댓글에 어 너 늦었음ㅇㅇ이러면 어쩔 생각인거야? 난 이거 물어보는 애들 볼때마다 항상 궁금함 늦었다그러면 뭐 취준 다 포기하고 알바인생이나 살아야지 이럴건가 뭐 어쩌겠다고 묻는지 모르겠음ㄹㅇ정말 순수 궁금함
17일 전
익인22
그 나이면 백프로 무조건 안된다 뭐 이런 법칙이라도 있는 것도 아니고 남들보다 몇년좀 늦었긴 하지만 바짝 열심히 해서 목표하는거 이뤄야겠다 생각을 하던가 아니면 아니다 그냥 나는 포기를 해야겠다 다른 길을 찾자 라고 생각을 하던가 둘중 하나밖에 더 있음..? 이거 두개밖에 없는데 뭘 물어
17일 전
익인23
아니근데 ㄹㅇ 안늦음..
17일 전
익인24
근데 늦으면 뭐 인생 끝났어..? 솔직히 난 떠밀려서 치열하게 인생 사는데 그런 질문 하는 사람보면 그런거에 연연하지 말고 할 거 했으면 좋겠어 안 늦었다고 말해주는 사람들 중 응원하는 의미로 답변해주는 사람들도 있을거야 난 20대 중반에서 후반으로 넘어가는 시긴데 진짜 사회로 나와서 이런 저런 경험해보니 몇 년 늦었다고 평생 뒤쳐지게 사는 게 아니더라 넷사세니 뭐니 왈가왈부할만큼 사회적 상식에 벗어난 의견들도 아니고 304050 주류 의견도 안 늦었다고 말해줄걸
17일 전
익인25
생각하기 나름~ 긍정적인 사람은 그렇게 앞으로 나아가고 부정적인 사람은 그렇게 제자리에 멈춰서있는거지~
17일 전
익인27
그럼 늦었다거 생각하고 바짝 열심히 하던가~ 그 사람들 중에 진짜 남 일이라 생각해서 빈말로 하는 사람도 있지만, 나처럼 남의 인생속도랑 비교 안하고 내 페이스대로 살기때문에 정말 안늦었다 하는 사람도 있음. 근데 뭐 본인이 주변이랑 비교해서 늦은거 같다고 느끼면 늦은거지.
17일 전
익인27
늦었다고 생각하는 만큼 더 열심히 하면 됨. 늦는다는게 곧 실패라는 뜻은 아니잖아?
17일 전
익인29
아니 머..어쩌라고
17일 전
익인30
비교하명 뭐 끝도 없지
17일 전
익인31
연령대가 다양해서 그런 것 같음. 지금 생각하면 중딩 때 고민들 걍 하찮았던 것처럼ㅋㅋㅋㅋ
17일 전
익인32
고딩이 자기 늦었다고 인생 망했다고 하면 무슨 생각듦? 근데 그 나이땐 우리도 당장 수능 얼마 안 남았고 조급해했잖아 마찬가지임
17일 전
익인33
너가 20대 후반돼서 되돌아보면 안늦었다는걸 느낄걸...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한국에 한국 음식이 없어서 놀라는 일본인들
이슈 · 4명 보는 중
💥외모가 진짜 예쁘고 스타일 화려한 남미새 본 후기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절대로 사인하면 안되는 보험사 서류.jpg
이슈 · 1명 보는 중
작가가 설정 오류 논란을 탈출하는 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인스타 스토리에 이런 거 올리면 길티야..?
이슈 · 8명 보는 중
카페왔는데 생일이라고 아메리카노 공짜래
일상 · 1명 보는 중
AD
시세 차익을 왜 집주인이 가져가는거임?
이슈 · 2명 보는 중
샌드위치 만들엇다
일상 · 4명 보는 중
몬트쿠키 사과문
이슈 · 4명 보는 중
AD
아이폰 18프로에 반응 좋았던 컬러 다 나오는듯
일상 · 3명 보는 중
AD
다시 상권이 살아났다는 부산 남포동
이슈 · 2명 보는 중
아일릿 원희 과거 사진.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단독] "두 사람, 미국에 함께 있다"...도끼♥이하이, 5년째 열애
이슈
정부 들이박고 대통령 발목잡는게 취미인 추미애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한국 빵에 문화충격 받은 프랑스인들
이슈 · 4명 보는 중
2030 애들아 토요일 오늘 놀아도 여기 와서 놀자 미남 미녀들 진짜 많아 거기다가 머리도 똑똑해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324
06.06 23:51
56115
37
일상
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
126
14:04
7898
0
일상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147
14:20
9359
3
KIA
/
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486
16:04
3582
0
삼성
/
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777
16:12
3158
0
한화
/
OnAir
🧡🍀🦅 260607 달글 🦅🍀🧡
1000
16:22
4060
0
롯데
🌺 260607 달글 // "GO HIGH!” 이기자 🍀🥦🧂🫘🌺
379
16:00
3282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461
16:51
1903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75
17:07
1288
0
야구
얘네 야선들 무식하다는 편견을 깨줌
29
0:45
1773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만나기 전에 헌포 클럽 간거 알면 어때
33
2:05
5263
0
NC
/
OnAir
System) 승리 효과 두 배 이벤트 발동. ᐟ 오늘 이기면 다노들의 기분이 이틀 동안 기쁨 상태를..
194
16:45
1110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27
2:18
7430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167
16:56
737
0
키움
/
OnAir
🌹💖260607 언제 이길래! 오늘 이겨!! 히어로즈 딜글 🌹💖
243
16:02
895
0
우리나라도 스위스처럼 투표끝나면 선관위해체하면좋겠다
17:33
l
조회 1
수원은 번화가가 어디야?
17:33
l
조회 1
염색이랑 탈색 개개많이 하는 연예인 탈모 안오는게 신기하다
17:33
l
조회 1
잠실시위 조롱하면 안되는 이유
17:33
l
조회 11
하 머리감는거 너무 귀찮아 단발로 잘라버리고 싶다
17:32
l
조회 4
머리가 똑똑하면 백치미가 있을수가 없나?
17:32
l
조회 7
폭행으로 머리 맞았는데
1
17:32
l
조회 10
전주 시위 저거 객사에서 하는데 윤석열 외침
17:32
l
조회 8
공연 잘 마무리하고 저기에 비좀 많이 와줬으면
17:32
l
조회 5
소액 결제 쫌쫌따리로 200만원 지르기 vs 200 만원 한번에쓰기
2
17:31
l
조회 6
불닭 냉면 만드는 거
17:31
l
조회 3
고민(성고민X)
남친한테 영양제 선물하면 별로 안좋아하려나?ㅠㅠ
17:31
l
조회 6
근데 외국애들이랑 얘기해봤는데 전장연 시위 당연한거라고 생각하더라
5
17:31
l
조회 22
나 진짜 나이먹었나봐
1
17:31
l
조회 10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맥날 주문 오래 걸린다고 욕하길래 그 사람 것까지 같이 결제해줬는데
5
겨울에 방울토마토 키우기 숙제를 준 유치원에 분노한 부모
5
'친오빠 신혼여행 갔는데 빨리 보고싶다....'
7
대구 최저시급 근황
6
초밥 하루에 2번 먹다 걸림
8
고시나 대기업 붙은 익들 정말 대단해 보임
17:31
l
조회 18
재투표 시위인척 좀 하지마 역겨우니까
17:31
l
조회 16
비 맞아 보고 싶다~
3
17:31
l
조회 7
서울익인데 지방에서 일하는 익 있어?
17:31
l
조회 4
요즘 식욕조절 왤케 안되지
1
17:30
l
조회 9
아 회사톡 오타났는데 하필 딱 맞아떨어져서ㅋㅋㅋㅠㅠ
17:30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
1
우리 내일까지 쉬는거 아니였슴....?
13
2
선관위랑 같이 일해본 사람은 알듯
9
3
너네 ㄹㅇ 70억생겨도 좌파할거임??
48
4
이런 느낌의 옷도 노출 많은거야?
11
5
전주 저기는 좌파밭 아님? 왜 시위해?
26
6
넷사세 거르고 현실에서 너네 주변 시위 반응 어떰?
14
7
아니 애들아 저거 재선거 못해
2
8
어 전주도 시위 들어갔네
6
9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
2
10
우리도 역시위나가야하는거아냐??
47
11
근데 시위대라는 말은 왜싫어하는거야??
14
12
뭐지 올영 세일이 쿠팡보다
1
13
이시국에 보는 명언
3
14
왜이렇게 진보들 시위 못끌어들여서 안달들이냐
22
15
알바 처음인데 거의 다 떨어지네...
9
16
신생아 육아 너무 너무 너무 힘들다 ㅜㅜ
1
17
이성있는 모임에 애인 보내기 가능 불가능??
2
18
정청래 당대표 연임 못하는거
3
19
남자친구가 내 친동생이랑 바람났어…
6
20
와 6키로C에서 A컵 됐어
1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41
2
헐.. 문어괄사 샀는데 얘가 지꺼래.x
2
3
전설의 파란티 여시 사건
4
운동할때 레깅스가 필수다 레깅스 안입고하면 운동알못이다 레깅스글에 이런댓글 많던데 넘웃김 오히려 운동해보면 알..
13
5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6
6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53
7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43
8
부정선거무새들 이제 페이커도 사이버 테러하는 중
30
9
한겨레 언론사에서 취재한 잠실 시위 현장 .jpg
14
10
콘서트 팬들 쓰라고 부른 통신차량도 날조하는 극우들
11
지금 내 나이에 나를 낳은 엄마...JPG
1
12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
51
13
대구 노인이 너무 많아 보수의 심장 안바뀜..
1
14
최근 일부 사람들이 쇼핑하지 않는 이유 -허위 욕망
15
독서하면 좌파됩니다. 책 사지 마세요 ㄷㄷ
2
16
실시간) 시위 구호 부정선거로 바꿀려다가 쫓겨나는 여성분
1
잠실에 BBQ 113마리 지원갔대
11
2
정보/소식
기괴하다는 현재 올림픽공원 실시간
55
3
울 조카가 죽었는데 엄빠 할머니는 새언니를 탓 해...
16
4
나 아는애 못간다고 올공으로 빽다방 30잔 보냈다고
15
5
근데 재선거 재선거 이러잖아 이러다가 ㄹㅇ 재선거하면 끝임?
15
6
투표용지 모자란건 부정선거 맞잖아 왜 극우라고 하는거지 엄청 큰 사건 아닌가
4
7
근데 한국은 왤케 중국혐오를 해?
2
8
와 소름ㅋㅋㅋㅋㅋㅋ 장동혁 몰래 시위 다녀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9
전한길 어쩌다 저렇게 돌아버린거야?
11
10
정보/소식
서울 잠시후 7시부터 비소식
13
11
극우들이 좋아하는 대통령들
1
12
이동식 기지국 보고 통신사가 지원해주러 왔다며 역시 대기업이래
32
13
위버스콘 부정콘이라고 재공연하래
14
앤더블 오늘이 막방이었어?
7
15
넷사세 거르고 현실에서 너네 주변 시위 반응 어떰?
4
16
야구 보다 도망침
1
17
아이돌 멤 중에 ㅇ덕몰이 하는 멤을 뭐라고 부르지?
10
18
쌀 지원 부탁합니다 -일본 사는 익-
5
19
극우들 태극기시위로 진짜 개빡치는점
1
20
구더기 부사관 사건 핵심은 부검작업하던 직원도 경악했다가 요지인것같음
1
1
참교육 진기주 왤케 잘 어울리지 했는데 헐
10
2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12
3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 돌아가서 얼마나 불편할까..
4
4
멋진신세계
뭐야 나만 순진했던거야?
19
5
김무열 참교육 한거
10
6
허남준 필모 추천쩜
5
7
나완비가 청률 잘나온거였구나
8
멋진신세계
허남준 근육이 되게 잘 보이는 타입이라고 해야하나
3
9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12
10
멋진신세계
발연기는 뭐 아무나 하는 줄 아나
2
11
멋진신세계
서리 이 장면 아직 안 나왔지? ㅅㅍㅈㅇ
1
12
멋진신세계
허남준소속사 서치좀 하나보넼ㅋㅋㅋㅋ
7
13
참교육 무조건 시즌2 나올듯
6
14
김지원 필모중에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거 추천 많던데
5
15
이준영 강회장에서 약간 나대신꿈 때 느낌난다
2
16
강회장
티빙 실시간 1위네
5
17
멋진신세계
케이블카 데이트 진짜 ㅋㅋㅋㅋㅋ
5
18
와일드씽 후기 스포없
19
참교육 5화 진상어머니 분 연기 개잘하신다
20
멋진신세계
뭔가 나중에 완결나고 제일 많이 돌려볼거 10화일거같음 달달씬 너무 잘뽑혀서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