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1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일을 하도 못구하고 우울해하고 있으니, 이참에 안식년 보내라고 ㅠㅠ 엄마가 큰 돈은 못줘도 월 100까지 지원해주시겠대. 당연히 거절했지만 마음이 무겁네. 일을 얼마나 못구하면 엄마한테 이런 말까지 듣지 ㅋㅋㅋㅋ

이 땅의 쉬었음들 힘내자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엄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물 ……… 🥹🥹🥹🥹🥹🥹🥹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ㅠㅠ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월100!!!!!!!!! 여행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잘사는 거 아님. 엄마가 너무 안쓰러워서 노후자금 주시려고 하는 걸 어찌 받니.. 지금도 일자리 사이트 보고있는데 후.. 진짜 식당알바라도 가야할 것 같은데 단순 일자리도 서류광탈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살인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초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쌩신입은 아닐거 아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도 안구해지네. 내탓이지 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경기 안좋아서 취업문 좁음ㅠ 일단 계속 서류 난사해 그리고 곧 채용공고 또 뜰거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든든하다.옆에서 그렇게말해주는 사람이있어서 뭐든잘해낼수있을거야!!! 나두 가족이 넌지금 돈도있고 시간도있는데 뭐가걱정이야 이렇게말해줘서 힘내서열심히하는즁!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난 돈도 없음. 아니 근데 단순일자리도 서류에서 떨어지는데, 좋은 일자리 빼곤 많다고들 하네.. 내가 못난 건지 난 웬만한 거 다 넣어도 탈락 문자만 오는뎈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서탈엄청많이했어 멘탈갈렸는데 이번에 드디어 뒷번호지만 예비 받아봤다...이렇게꾸준히하면 언젠가될거야 존버승리한다꼭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하면서 취준하는건 별로야?? 그게 더 에너지 생길거같아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알바하려고 넣어도 연락 안오거나 '귀하의 역량은 뛰어나나...' 문자만 와..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마나 일을 못구하면이 아니라 너 자신보다 너를 생각하는 존재이기때문에 너가 힘들어 보여서 너를 위한 행동을 하시는것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 ㅠㅠ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뭘해도 안되는 때가 있더라 이게 절대 평생 지속되지 않을거니까 어머니 말씀대로 조금 내려놓고 여유를 가져보는게 어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좋은 말 고마워. 힘내야지. 오늘 또 탈락 문자 받고 우울했나봐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히 우울하지!! 누구라도 그래 너만 그런 기분 느끼는게 아니야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06 9:1135108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81 14:0920425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22 10:4910243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5845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709 0
이거 동생이 나 간 봤던 것 같아?
20:50 l 조회 2
근데 이게 신고가 되나?
20:49 l 조회 4
나 신천지한테 인기 대폭발임
20:49 l 조회 11
쿠팡에서 사는 외국 화장품 정품일까
20:48 l 조회 6
이쁘장한 고졸 백수익들아 제발 백화점으로 취업해
20:48 l 조회 31
상류층 악마화 왤케 그만보고싶지1
20:48 l 조회 12
눈가 아래 엄청 작게 난 뾰루지가 시야 좀 가릴 수 있나?
20:48 l 조회 5
이젠 아이폰 사도 충전기도 안주고 줄이어폰도 안주네
20:48 l 조회 10
뚱뚱한 애들은 하나같이 게으르더라1
20:48 l 조회 13
갠적으로 스트레이트 웨이브 체형 장단점1
20:48 l 조회 9
쌩얼에 블라우스 솔직히 어때?4
20:48 l 조회 8
진짜 어린이집 학부모 진상은 상상초월임
20:48 l 조회 4
이런 피부는 관리 어케 해야돼? 도움 한번만 주라 ㅠㅠ
20:47 l 조회 5
야구에서 투수를 타자로 세우던데 이유가 뭐야???
20:47 l 조회 6
25살은 어떤 나이인지..
20:47 l 조회 11
피부에 화장한 티 내려면 뭐 발라야돼?1
20:47 l 조회 3
사람들이 나 말 잘해서 책많이읽은줄알음
20:47 l 조회 6
러닝 고작 한 10분 뛴거같은데
20:47 l 조회 5
나 게임사면 하루종일 몰아서 하고 점차 흥미 떨어짐
20:47 l 조회 2
당대표는 주로 어디에 있어? 국회? 당사? 다른곳?
20:47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