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1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초행길은 너무 무서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걍 멈추지말고 쭉 해야대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긴장해서 운전하고 나면 몸이 아파
1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번 새로운 코스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장거리 몇번 해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초행길 몇번 해보니 훅훅 늘더라
서울 두번 댕겨오고 강릉 갔다오니 훅훅 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년 넘게 운전했는데 맨날 출근길 단거리만 운전하니까 실력이 전혀 안늘더라고 그래서 근교로 가족여행갈 때 내가 운전해서 가니까 좀 늘엇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억지로 해야 ㅎ…
나도 초행길은 아직 무서운데 출장때문에 억지로해서 이제는 초행길이어도 해야면 해야지 이런 맘으로 함 ㅎ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몇년차지만 난 그냥 평생 초보운전으로 생각하고 살게(사고낸적없음)
항상 긴장하고 다녀야 사고안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 그냥 계속 계속 계속 !!!!!! 꾸준히 하는 방법 밖에 없음 ;;;;;; 나도 초보일때 손이랑 발이랑 온 몸에 땀 쩔었는데 지금은 긴장은 무슨 화 엄청 내는 사람 되어있음 ^^..... 시간과 연습만이
답이야 ....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85 11:2222172 3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111 16:516168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92 16:357653 0
야구근데 누나들 진짜 진지하게46 17:04669 0
삼성/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8 17:32494 0
익들아 꿰매고 실밥 풀었는데 아직도 벌어져있음 어떡해?
18:03 l 조회 1
10일뒤 업무직 ncs치는데 지금공부시작하거든
18:03 l 조회 1
딱복 먹고싶다
18:03 l 조회 1
집에서 샐러드 해먹는 사람 있어?
18:03 l 조회 1
잘 알지도 못하면서 재투표하자 이러네 ㅋㅋㅋㅋ
18:03 l 조회 1
주식하면서 무서울때
18:03 l 조회 1
참교육 드라마 외국인들 반응 진짜 너무 싫다
18:02 l 조회 1
혼자치킨먹을건데 뭐시킬까 교촌 대 비비큐
18:02 l 조회 1
이런 사람은 뭐가 문제야? 열에 아홉은 니가 잘못했다고 하는데
18:02 l 조회 1
한겨울에 집 실내온도가 영하 3도면 심각한거?
18:01 l 조회 1
나랑 사수랑 점심 때 꼭 같이 밥 먹는데 완전 절간이거든?
18:01 l 조회 1
친구가 나한테 뭐 안 사줬으면 좋겠어...
18:01 l 조회 1
이상형이 사귀어주는대신 교회 무조건 나오라한다면
18:00 l 조회 1
모태신앙인데 나는 종교 티내는 거 별론거같음
18:00 l 조회 1
근데 전세가 없어진다고 왜 월세가 폭등한다고 생각하는 거야??
18:00 l 조회 6
2-4월생들이 부러움
18:00 l 조회 3
공단기 개인정보 털렸네,,,1
17:59 l 조회 6
나도 무한도전 !!!1
17:59 l 조회 8
adhd 치료받으면서 집중력올라가고 매일운동하게되고 이런건 좋은데 부작용이(사진주의)1
17:59 l 조회 9
와 주식 레전드긴 하네4
17:5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