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2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8

바텀 라인전 강화위해 플레타 교체ㅋㅋㄱㄲ

라인전 더 쎈게 리헨즈아니었나..? 

더군나나 라인전 강화하는데 뭔 바드를..?

대표 사진
익인1
삽질시키는데 드라이버를 주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내부적으로 무슨 문제 있나? 계속 이렇게 바꾸는 이유가 뭐임?
정글 2군 나이 어려서 못올리는건 아는데
계속 이렇게 바꿔서 기용하면 어떻게 합을 맞추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다 변명같고 팀 내부적으로 문제가 있긴한데 해결은 안되고 2군에서 올릴사람이 그나마 1군경험있는 플레타밖에 없어서 서폿 돌림판하는것처럼 보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고점 시너지는 리헨즈가 낫지 않나? 디아블이랑 합 맞춰야하는건 서폿 둘다 똑같은데 왜 저러는지 모르겠고 다른 라인 문제인데 서폿을 돌림판한다고 뭐가 나아지는지 모르겠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헨즈리가 누가 봐도 나은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본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헨즈 있어야 이기는 것 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들이 원딜 바꿔놓고 뭔 라인전 강화로 서폿을 바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기하면 할수록 리헨즈 문제가 아니라 진짜 원딜때문인 것 같다는 생각만 드는데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댄디 원래 에고있는 감독 아니지않았어? 교체판단은 좀 의아하다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헉 LPL 지금 BLG VS WE 1:1임ㅋㄱㄱㅋ2 18:59120 0
뭔가 올해 카나비 팬 엄청 늘어날거같음5 16:44364 0
ㅋㅋㅋㅋ한킅, 티젠 스크림함?4 15:21448 0
아니 케이티…4 15:53359 0
므시 티켓 뭐지4 06.12 22:59275 0
LPL은 나이트가 다네…진짜 거기서 넘사다 나이트
21:54 l 조회 5
아이고…더블유이 게임 갔다 비엘지가 이길듯
21:47 l 조회 4
lpl 꽉간다
21:00 l 조회 10
LPL 5꽉 가나
20:37 l 조회 7
젠티젠 밴픽 비슷해보이던데
20:37 l 조회 14
이럼 ewc 막차 딮기 확정인거지??1
20:23 l 조회 32
???벨지뭐임 4
20:04 l 조회 29
BLG 진짜 비상인데ㅋㅋㄱㄱㄱㄱㄱ12
19:42 l 조회 153
헉 LPL 지금 BLG VS WE 1:1임ㅋㄱㄱㅋ2
18:59 l 조회 120
지금 리신하면 그냥 한세트 따고가는거같음2
18:46 l 조회 73
어제 이겨서 다행이다1
18:40 l 조회 55
내일이 바로 그 소문난 잔치군요
18:37 l 조회 20
화가난 젠지 vs 노코인다전제의 티원1
18:22 l 조회 88
리산드라의 철학을 오늘봤다
18:15 l 조회 25
하..
18:11 l 조회 31
오늘은 예상했고2
18:11 l 조회 161
아니 근데 둘다ㅋㄱㄱㄱㅋ
18:10 l 조회 23
퍼펙트 진짜3
17:40 l 조회 92
저기 kt....왜 상대 서폿한테 모든 궁을..
17:04 l 조회 21
오늘 에포트님 심각하네
16:5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