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2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732

[잡담] 안현민 답장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저정도 답장이면 뭐...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ㅇㅇ ㄹㅇ 실수로 보여서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
ㅇㅇ 저기다 기싸움하면 이제 빼박인건데 저렇게 답장하면 저이상 어떻게 해명하나싶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
이해함 조심하길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
대처잘했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래 이러면 진짜 몰랐던거지...담부턴 조심헙시다 작은 사안이 아니에요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
진짜 모르고 올리셨나보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
앞으로 조심하겠징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
앞으로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됨..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
저정도면 걍 실수같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9
이러면 ㅇ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
진짜 모르고 올린것같은데 물어뜯기 무섭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
상황이 상황인대 저 디엠 보기전엔 그렇게 생각할수잇지 경솔한행동맞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6
엥...? 뭐라하는게 당연한거지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9
물어뜯기 이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3
물어뜯기랜다ㅋㄲ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
너가 이상해 지금 일베벅스 개유명해졌구만 선슈들도 사리는게 맞지 갸어이없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4
진짜 물어뜯기 당하는 건 지금 너고 ㅇㅅㅇ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3
이게 뭔 물어뜯기임 야선 중에 일베 널렸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앞으로 조심하면 되지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
답변 잘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지웠으니됐지 좀 조심하길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4
이렇게 본인피드백 보고나서 패도 늦지않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5
ㅇㅇ 생각 없이 올린 거 같았어 앞으론 진짜 조심하시길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7
뭐야 깔게없잖아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8
대처 잘했네 그냥 구장이 그리우셨던건가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9
모르고 올린거구나 ㄱㅊㄱㅊ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0
답변 잘한건 잘한건데 너무 무섭게 물어뜯는다 경솔하단것도 잘 모르겠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1
지웠고 조심하겠댔으면 이제 그만하면 되겠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2
걍 깔끔한듯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5
쟤네한테 스벅은 그냥 내기할때 비싼커피 팬들이 자주 사주는 커피 이거임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6
그러면 그냥 진짜 모르는 거였구나 논란 모르고... 아니 너무 그냥 순수하게 신기함 논란을 몰랐다는게 스벅 가서 커피 마실 시간도 있는데 논란을 모르는게.... 걍 다음에 조심하면 되긴 하는데 사회적 이슈는 야선들이 다 알면 좋겠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8
근데 나도 충격받은게 직장에도 모르는 사람들 있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6
wow!!!! 그렇구나... 아니 커뮤 안 하는 부모님도 알고 직장도 다 알고 그래서 그냥 진짜 살면서 듣는 뉴스 소식이었는데 그렇구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9
딱히 나 직장 다니면서 그 이야기 나오는거 못들음 딱히 가족들이랑도 그 이야기 안해봄
24일 전
대표 사진
신판89
걍 관심사 다르면 어쩔 수 없는 듯 난 장동민 뉴스 몰랐거든 근데 취업 발언 관련으로 난리난걸 남동생이 알더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신판27
걍 딱 저랬을거같았음 이슈 몰랐다가 커피마시면서 구장찍은거 올린거같았음 뉴스 모르는사람들은 ㄹㅇ 몰라서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8
진짜 몰랏나보네 조심해야됨 진짜로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9
ㅇㅇ 조심좀해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0
조심하세요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1
진짜 몰랐나보네..야선들 몽총한거 다시한번 느낀다...그래도 대처는 깔끔하게 잘했네 더는 실수하지마세요 학생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2
말 심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2
ㄹㅇ 올린거 경솔한지도 잘 모르겠는데 이정도 실수에 딱히 경솔이란 말까지 붙이지는 않지..? 걍 선수가 대처는 엄청 잘한거 같음 진짜 생각보다 스벅 일 다 알지는 않더라고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4
근데 이걸로 몽총하다는 말 나올것까지 있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4
내 주변도 잘 모르던데 ㅠ 그래도 선수가 깔끔하게 대처 잘했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0
그니까 사람들 워딩이 좀 과해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4
댓 보고 좀 놀랐어;; 그 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본인이 안다고 세상사람들 다 알거라는 생각도 좀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20
요즘 커뮤 보면 특정 이슈를 반드시 전국민이 달달 꿰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아 세상엔 반드시라는게 없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9
그니까 과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5
아니 야선들 몽총해서 모를거라고 이상한 논리로 쉴드치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7
그리고 스벅 일 유명하다는데 커뮤안하면 몰라 커뮤안하는 지인들 다 모르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7
2 진짜 회사 사람들 다 모르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9
커뮤 안 해도 뉴스 보는 사람들은 알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엥 그렇다기엔 어제 오늘 공중파 8시 뉴스는 하루종일 저 얘기 나옴 한두개도 아니고 20분 연속으로 커뮤에만 얘기나오는거 아님 대표가 꼬리내리고 사과까지했는데 지금 삼성노조 다음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젤 핫한 이슈 중하나임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1
ㅁㅈ... 뉴스에서 계속 나오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야선들이 공중파 8시 뉴스를 보겠냐고 연습하고 경기하는데 몰랐을수도 있는데 그리고 뉴스 안 보는 사람들도 많어 대처 잘했는데도 계속 모르는게 말이 안된다고 하는 게 웃기단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그래 뉴스안보면 모를 수도 있는데 커뮤 안하면 모른다 이건 말이안된다고 ㅋㅋㅌ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아 어쩌라고 그럼 니말이 맞다고 해 왜케 댓글에 시비질이야? 니는 그렇게 생각해 나는 나대로 생각할테니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17에게
하이고… 네 자랑이십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5
몽총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8
뉴스 안보면 모르지 내 주변에도 모르는 사람 꽤 있었어 자기가 보는 분야만 보는 사람들 이거나 바빠서 하루이틀 뉴스 안본 사람이거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모를 수 있지 근데 커뮤 안하면 모른다? 말도안되는 소리지
그걸로 서울에서 시민인터뷰도 하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8
내 댓글에 달 답글이 아닌거 같은데.. 난 커뮤얘기 한적없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48에게
너가 나한테 댓글단거아냐? 위에 익인 17이 커뮤안하면 스벅사태 모른다고 했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신판44
이건 진짜 무지한 게 맞음 지금 뉴스만 틀어도 나오는 게 스벅 사건이야 ㅠㅠ 내 주변은 갓반인들도 다 알고 있음 모를 수가 없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5
대통령이 언급해서 뉴스에 계속 나왔어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6
주변에 너무 무지한 사람들만 있는거 아냐? 뉴스도 안 보고 사회사는 사람들 다 폐급이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17
이건 또 뭔 일반화야? 너 내 주변 사람들 알아? 이따구로 일반화하는 니가 폐급이겠지 뭔 댓글하나로 내 주변 사람들 다 폐급만드네 생각 좀 하고 말해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6
ㅋㅋㅋㅋㅋ 뉴스 안본다 > 사회에 관심 없다 이런 애들 중에 잘사는사람이 있을 수가 없는데?ㅋㅋㅋㅋ 책도 안 읽더라 에휴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1
커뮤사세라기엔 부모님 세대들도 아시고 교수님들도 아셔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2
22 다 알 수밖에 없… 뉴스에서도 많이 나오고 회장이 사과도 해서 되게 일이 커졌는디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5
대처잘했다 ㅠ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36
대처잘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0
몽총한지도 경솔한지도 모르겠는데 대처는 잘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7
그럼 이제 스벅 마시는 거 자체도 논란이라고 봄??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3
몰랐을 수도 있겠지만 스벅 일을 커뮤사세 취급하면서 유난떤다는 인상 만드는 건 좀..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4
선수 잘 대처했으면 끝인데 여기서 사실 모르는 사람도 많아 커뮤하는 사람들이나 알지라는 쉴드는 좀.. 나도 밖에선 이슈들 누가 꺼내면 헐 그래요 이럼… 내 의견 밝히는게 싫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8
니들처럼 하루종일 커뮤잡고있지도 않고 뉴스도 가끔보지 켜져있을때 보거나 매일 안보는 사람이 더 많음
시기가 시기인만큼 스벅 사진으로 물어뜯을 순 있어도 사과한거가지고 몽총하다고 뜯는건 또 뭐야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9
솔직히 관심없는 사람이 많음.. 당장 오늘 스벅에도 사람 바글바글 하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0
내 주변사람 회사사람은 세상 돌아가는거 관심 많고 전부 주식해서 그런가 다 알던데 이래서 속한 집단이 중요한가봐
25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7
쟤 극우글에 좋아요 누름???????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9
ㄹㅇ??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8
찾아와주면 안돼? 나 진짜 모르는일이라 너무 궁금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4
ㅈㅇㅈ도 사과문은 잘 썼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5
나도 요며칠 개바빠서 오늘 이슈 알게됨....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6
다들 뉴스를 매일매일매일 찾아 보나? 나도 커뮤 안 했음 몰랐을 듯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0
과하다 과해 ㅉㅉ 다들 커뮤만하고 사나봄..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1
난 스벅 로고가 나온 줄 알았는데 걍 구도상 스벅같다고 굳이 로드뷰까지 해가면서 올린건 좀 웃기긴함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2
아니 스벅에서 찍은 야구장 사진이더만 진짜 과하네 피곤하다 참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3
커뮤아니었으면 몰랐음 과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4
아니 모를 수도 있지.... 뭔 몽총얘기까지 나옴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4
답장도 잘했구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5
아니 그리고 스벅로고 나오게 음료 올려놓고 스벅 맛있다 이런글 올렸으면 모를까 그냥 스벅 안에서 야구장 찍은거고 구도상 스벅이라고 추측되는 정도의 논란인건데 저정도 사과면 됐지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7
222222 너무 심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신판76
나도 일베 예민한데 저거는 너무 억지논란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7
팬이랑 기싸움한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딱 잘라서 본인 잘못 맞다고 조심하겠다고 인정했으면 더이상 이래라저래라 할말은 없지 뭐... 글고 불매란게 전국민이 동시에 시작할수도 없는거고 차근차근 불매하자고 목소리내고 소비 줄여나가면 되는거 아닌가 전시는 또 다른 문제인건 맞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79
논리가 진짜 황당함 카페인지도 저 사진만 보면 모름+커피도 빨대도 뭣도 안 올림 근데 구도상 스벅임을 알 수 있으니 교묘하고 음침하게 티낸 거라 더 빼박이래 이게 뭐야 대체ㅠ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0
대처 잘했구만 트위터는 뭐 원래 저래서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2
아니 5.18에 맞춰서 일베발 개큰논란 떴는데 이게 과하다며 유난떤다는 거 웃김 커뮤에서만 논란도 아니고 대통령도 뭐라하고 뉴스 다 떴는데 당연히 몽총한거지.. 몽총한게 뭐가 심한거임 몰라서 간 뒤 대처는 잘해서 선수한테 뭐라하고싶진 않지만 몇몇 댓글들 띠용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3
22 ㄴㄷ선수한테는 별생각없는데 과하다는건 개오바지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4
아니 뭘 자꾸 커뮤사세래ㅋㅋ 다음날 가서 스벅 봤어요? 하며 스몰토크로 시작했는데 그러면 우리 부모님 회사 과장부장이 다 커뮤하는 사람이게.. 선수에게 별 감정은 없는데 커뮤해야만 아는 논란으로 치부하는 건 진짜 별로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5
아니 다들 저 야구장 사진을 못 봐서 그런듯 사진 보면 스벅이 있는 줄도 몰랐음 ㅋㅋㅋㅋㅋ 그걸 하나하나 로드뷰 뜯어본게 더 음침함 진심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5
첨부 사진진짜 다 걸고 보수 아님 국힘 으면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6
사진보니 개에바네. 난 또 스타벅스 커피잔이라도 나오게 찍은 줄. 걍 야구장 밖에 안 보이는데 이걸 각도까지 찾아서 논란을 만들었다고 ? 적당히 하자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85
나 진짜 대선때 민주당 지지했던거 인증도 가능함.. 그때 인티에 글도 썼고 근데 이건 ㄹㅇ 억지논란 아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91
아니 걍 위즈파크 맞은 편 스벅이자나... 저기 그냥 선수들 개많이 가기로 유명하고, 스태프들도 선수들 커피 다 저기서 사감
어케 아냐면 수원 사람임
그럴만한게 저기 스벅 2층짜리고 팬들도 엄청 많아서 경기하는 날에는 자리 없을 정도...
그냥 위팤에서 가장 가까운 프차 카페임

24일 전
대표 사진
신판88
생각짧았다 바로 인정했고 조심하겠다까지 했는데
몽총하다 굳이굳이 말얹는사람들은 참 대단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신판88
위에 올려준 사진보니까 뭔 로고나오게 찍은거도 아니네 이런게 더 음침한데 (물론 옹호하는거아님 케이티팬도아님 스벅개싫음)
24일 전
대표 사진
신판90
진짜 다들 병이 깊다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88 06.14 22:219237 0
야구타팀 선수 공 너무 좋아서 달글에서 와 ㅅㅈㅎ 공 진짜 좋긴하다.. 하고 감탄햇는데 욕 먹음...76 06.14 19:0011489 1
야구 서울에 화단 흙 관리안해서 바퀴벌레 번지고있대 (혐오주의)52 06.14 15:3615310 0
야구/알림/결과 2026.06.14 현재 팀 순위50 06.14 20:494590 0
야구 오늘 시구온 그룹 & 그룹팬 미친거같다(n) 45 06.14 19:566011 0
아니 방송사가 이상한데서 꽤나 공평...
13:40 l 조회 1
정보/소식 내야수 외야수 OPS top 10 (규정 50%)
13:40 l 조회 4
락앤락 콜라보 부럽다1
13:39 l 조회 13
ㅋㅋ 노시환 일회용 장갑을 원이닝 드래곤 글러브 이러네
13:34 l 조회 25
곽빈: 해설위원님이 그렇게 생각 하신거면... 그 반대이지 않을까요??
13:32 l 조회 50
정보/소식 만 25세 이하 투수 타자 팀 WAR 1
13:31 l 조회 75
나 오타쿠였는데 야빠 친구들이 날 야빠로 만들었슨2
13:25 l 조회 33
정보/소식 각 팀 홈 / 원정 / 낮 / 밤 경기 승률(~6/14) 8
13:23 l 조회 121
누나들 맥날에 솔티카라멜 츄러스에 오래오맥플러리 같이먹어봐4
13:22 l 조회 34
정보/소식 2026시즌 6월 팀 승률 순위 (~6/15)8
13:20 l 조회 115
야알못 친구랑 엔팍으로 원정 가려는데 자리 어디가 좋을까? 14
13:14 l 조회 62
정보/소식 연장 경기시 팀 기록(~6/14) 7
13:12 l 조회 172
직관이 좋은데 직관이 싫어 .....
13:09 l 조회 38
목요일에 같이 알바하시는 분들이랑 술 먹기로 했는데 8
12:57 l 조회 179
엔팍 근처에 맛집 있어?8
12:55 l 조회 71
아직 0:0 경기 없나?4
12:53 l 조회 187
아니 크보앱투표 왜케안되지 내폰에선5
12:45 l 조회 56
핑크 유니폼 배번에 사인 받았는데 무슨 색으로 자수해야될까 10
12:39 l 조회 307
피타고리안이 얼추 맞는다고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5
12:28 l 조회 410
정보/소식 팀 2연투 3연투 멀티 순위 23
12:17 l 조회 54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