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239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야구
연관 메뉴
입덕 가이드
두산
SSG
한화
키움
KIA
삼성
롯데
LG
KT
NC
최강야구
메이저리그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안현민 답장
111
25일 전
l
조회
42732
인스티즈앱
1
1
신판1
저정도 답장이면 뭐...
25일 전
글쓴신판
ㅇㅇ ㄹㅇ 실수로 보여서
25일 전
신판1
ㅇㅇ 저기다 기싸움하면 이제 빼박인건데 저렇게 답장하면 저이상 어떻게 해명하나싶네...
25일 전
신판2
이해함 조심하길
25일 전
신판3
대처잘했네
25일 전
신판4
그래 이러면 진짜 몰랐던거지...담부턴 조심헙시다 작은 사안이 아니에요
25일 전
신판5
진짜 모르고 올리셨나보다
25일 전
신판6
앞으로 조심하겠징
25일 전
신판7
앞으로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됨..
25일 전
신판8
저정도면 걍 실수같은데
25일 전
신판9
이러면 ㅇㅋ
25일 전
신판10
진짜 모르고 올린것같은데 물어뜯기 무섭다
25일 전
신판1
상황이 상황인대 저 디엠 보기전엔 그렇게 생각할수잇지 경솔한행동맞음
25일 전
신판16
엥...? 뭐라하는게 당연한거지
25일 전
신판9
물어뜯기 이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신판23
물어뜯기랜다ㅋㄲㅋ
25일 전
신판4
너가 이상해 지금 일베벅스 개유명해졌구만 선슈들도 사리는게 맞지 갸어이없네
25일 전
신판24
진짜 물어뜯기 당하는 건 지금 너고 ㅇㅅㅇ
25일 전
신판33
이게 뭔 물어뜯기임 야선 중에 일베 널렸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신판11
앞으로 조심하면 되지
25일 전
신판12
답변 잘했다
25일 전
신판13
지웠으니됐지 좀 조심하길
25일 전
신판14
이렇게 본인피드백 보고나서 패도 늦지않음
25일 전
신판15
ㅇㅇ 생각 없이 올린 거 같았어 앞으론 진짜 조심하시길
25일 전
신판17
뭐야 깔게없잖아
25일 전
신판18
대처 잘했네 그냥 구장이 그리우셨던건가
25일 전
신판19
모르고 올린거구나 ㄱㅊㄱㅊ
25일 전
신판20
답변 잘한건 잘한건데 너무 무섭게 물어뜯는다 경솔하단것도 잘 모르겠음
25일 전
신판21
지웠고 조심하겠댔으면 이제 그만하면 되겠네
25일 전
신판22
걍 깔끔한듯
25일 전
신판25
쟤네한테 스벅은 그냥 내기할때 비싼커피 팬들이 자주 사주는 커피 이거임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신판26
그러면 그냥 진짜 모르는 거였구나 논란 모르고... 아니 너무 그냥 순수하게 신기함 논란을 몰랐다는게 스벅 가서 커피 마실 시간도 있는데 논란을 모르는게.... 걍 다음에 조심하면 되긴 하는데 사회적 이슈는 야선들이 다 알면 좋겠음
25일 전
신판38
근데 나도 충격받은게 직장에도 모르는 사람들 있더라,,,
25일 전
신판26
wow!!!! 그렇구나... 아니 커뮤 안 하는 부모님도 알고 직장도 다 알고 그래서 그냥 진짜 살면서 듣는 뉴스 소식이었는데 그렇구나...
25일 전
신판89
딱히 나 직장 다니면서 그 이야기 나오는거 못들음 딱히 가족들이랑도 그 이야기 안해봄
24일 전
신판89
걍 관심사 다르면 어쩔 수 없는 듯 난 장동민 뉴스 몰랐거든 근데 취업 발언 관련으로 난리난걸 남동생이 알더라고
24일 전
신판27
걍 딱 저랬을거같았음 이슈 몰랐다가 커피마시면서 구장찍은거 올린거같았음 뉴스 모르는사람들은 ㄹㅇ 몰라서
25일 전
신판28
진짜 몰랏나보네 조심해야됨 진짜로
25일 전
신판29
ㅇㅇ 조심좀해라
25일 전
신판30
조심하세요
25일 전
신판31
진짜 몰랐나보네..야선들 몽총한거 다시한번 느낀다...그래도 대처는 깔끔하게 잘했네 더는 실수하지마세요 학생
25일 전
신판52
말 심하네
25일 전
신판32
ㄹㅇ 올린거 경솔한지도 잘 모르겠는데 이정도 실수에 딱히 경솔이란 말까지 붙이지는 않지..? 걍 선수가 대처는 엄청 잘한거 같음 진짜 생각보다 스벅 일 다 알지는 않더라고
25일 전
신판34
근데 이걸로 몽총하다는 말 나올것까지 있나…
25일 전
신판34
내 주변도 잘 모르던데 ㅠ 그래도 선수가 깔끔하게 대처 잘했네
25일 전
신판20
그니까 사람들 워딩이 좀 과해
25일 전
신판34
댓 보고 좀 놀랐어;; 그 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본인이 안다고 세상사람들 다 알거라는 생각도 좀 ㅠㅠ
25일 전
신판20
요즘 커뮤 보면 특정 이슈를 반드시 전국민이 달달 꿰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아 세상엔 반드시라는게 없는데
25일 전
신판49
그니까 과하다...
25일 전
신판55
아니 야선들 몽총해서 모를거라고 이상한 논리로 쉴드치더라…..
25일 전
신판17
그리고 스벅 일 유명하다는데 커뮤안하면 몰라 커뮤안하는 지인들 다 모르더라
25일 전
신판37
2 진짜 회사 사람들 다 모르더라...
25일 전
신판39
커뮤 안 해도 뉴스 보는 사람들은 알더라
25일 전
신판13
엥 그렇다기엔 어제 오늘 공중파 8시 뉴스는 하루종일 저 얘기 나옴 한두개도 아니고 20분 연속으로 커뮤에만 얘기나오는거 아님 대표가 꼬리내리고 사과까지했는데 지금 삼성노조 다음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젤 핫한 이슈 중하나임
25일 전
신판41
ㅁㅈ... 뉴스에서 계속 나오던데
25일 전
신판17
야선들이 공중파 8시 뉴스를 보겠냐고 연습하고 경기하는데 몰랐을수도 있는데 그리고 뉴스 안 보는 사람들도 많어 대처 잘했는데도 계속 모르는게 말이 안된다고 하는 게 웃기단거야
25일 전
신판13
그래 뉴스안보면 모를 수도 있는데 커뮤 안하면 모른다 이건 말이안된다고 ㅋㅋㅌㅌ
25일 전
신판17
아 어쩌라고 그럼 니말이 맞다고 해 왜케 댓글에 시비질이야? 니는 그렇게 생각해 나는 나대로 생각할테니
25일 전
신판13
17에게
하이고… 네 자랑이십니다
25일 전
신판55
몽총좌…
25일 전
신판48
뉴스 안보면 모르지 내 주변에도 모르는 사람 꽤 있었어 자기가 보는 분야만 보는 사람들 이거나 바빠서 하루이틀 뉴스 안본 사람이거나
25일 전
신판13
모를 수 있지 근데 커뮤 안하면 모른다? 말도안되는 소리지
그걸로 서울에서 시민인터뷰도 하던데
25일 전
신판48
내 댓글에 달 답글이 아닌거 같은데.. 난 커뮤얘기 한적없음
25일 전
신판13
48에게
너가 나한테 댓글단거아냐? 위에 익인 17이 커뮤안하면 스벅사태 모른다고 했잖아
24일 전
신판44
이건 진짜 무지한 게 맞음 지금 뉴스만 틀어도 나오는 게 스벅 사건이야 ㅠㅠ 내 주변은 갓반인들도 다 알고 있음 모를 수가 없는데
25일 전
신판45
대통령이 언급해서 뉴스에 계속 나왔어
25일 전
신판46
주변에 너무 무지한 사람들만 있는거 아냐? 뉴스도 안 보고 사회사는 사람들 다 폐급이던데
25일 전
신판17
이건 또 뭔 일반화야? 너 내 주변 사람들 알아? 이따구로 일반화하는 니가 폐급이겠지 뭔 댓글하나로 내 주변 사람들 다 폐급만드네 생각 좀 하고 말해
25일 전
신판46
ㅋㅋㅋㅋㅋ 뉴스 안본다 > 사회에 관심 없다 이런 애들 중에 잘사는사람이 있을 수가 없는데?ㅋㅋㅋㅋ 책도 안 읽더라 에휴
25일 전
신판61
커뮤사세라기엔 부모님 세대들도 아시고 교수님들도 아셔
25일 전
신판62
22 다 알 수밖에 없… 뉴스에서도 많이 나오고 회장이 사과도 해서 되게 일이 커졌는디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신판35
대처잘했다 ㅠ
25일 전
신판36
대처잘했다
25일 전
신판40
몽총한지도 경솔한지도 모르겠는데 대처는 잘했음
25일 전
신판47
그럼 이제 스벅 마시는 거 자체도 논란이라고 봄??
25일 전
신판53
몰랐을 수도 있겠지만 스벅 일을 커뮤사세 취급하면서 유난떤다는 인상 만드는 건 좀..ㅋㅋㅋ
25일 전
신판54
선수 잘 대처했으면 끝인데 여기서 사실 모르는 사람도 많아 커뮤하는 사람들이나 알지라는 쉴드는 좀.. 나도 밖에선 이슈들 누가 꺼내면 헐 그래요 이럼… 내 의견 밝히는게 싫어서
25일 전
신판58
니들처럼 하루종일 커뮤잡고있지도 않고 뉴스도 가끔보지 켜져있을때 보거나 매일 안보는 사람이 더 많음
시기가 시기인만큼 스벅 사진으로 물어뜯을 순 있어도 사과한거가지고 몽총하다고 뜯는건 또 뭐야 ㅋㅋ
25일 전
신판59
솔직히 관심없는 사람이 많음.. 당장 오늘 스벅에도 사람 바글바글 하던데
25일 전
신판60
내 주변사람 회사사람은 세상 돌아가는거 관심 많고 전부 주식해서 그런가 다 알던데 이래서 속한 집단이 중요한가봐
25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5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5일 전
신판67
쟤 극우글에 좋아요 누름???????
25일 전
신판69
ㄹㅇ??
25일 전
신판78
찾아와주면 안돼? 나 진짜 모르는일이라 너무 궁금하네
25일 전
신판64
ㅈㅇㅈ도 사과문은 잘 썼더라
25일 전
신판65
나도 요며칠 개바빠서 오늘 이슈 알게됨....
25일 전
신판66
다들 뉴스를 매일매일매일 찾아 보나? 나도 커뮤 안 했음 몰랐을 듯
25일 전
신판70
과하다 과해 ㅉㅉ 다들 커뮤만하고 사나봄..
25일 전
신판71
난 스벅 로고가 나온 줄 알았는데 걍 구도상 스벅같다고 굳이 로드뷰까지 해가면서 올린건 좀 웃기긴함ㅋㅋ
25일 전
신판72
아니 스벅에서 찍은 야구장 사진이더만 진짜 과하네 피곤하다 참
25일 전
신판73
커뮤아니었으면 몰랐음 과하다….
25일 전
신판74
아니 모를 수도 있지.... 뭔 몽총얘기까지 나옴 ㅋㅋㅋㅋ
25일 전
신판74
답장도 잘했구만
25일 전
신판75
아니 그리고 스벅로고 나오게 음료 올려놓고 스벅 맛있다 이런글 올렸으면 모를까 그냥 스벅 안에서 야구장 찍은거고 구도상 스벅이라고 추측되는 정도의 논란인건데 저정도 사과면 됐지
25일 전
신판87
222222 너무 심하네
24일 전
신판76
나도 일베 예민한데 저거는 너무 억지논란같음;;
25일 전
신판77
팬이랑 기싸움한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딱 잘라서 본인 잘못 맞다고 조심하겠다고 인정했으면 더이상 이래라저래라 할말은 없지 뭐... 글고 불매란게 전국민이 동시에 시작할수도 없는거고 차근차근 불매하자고 목소리내고 소비 줄여나가면 되는거 아닌가 전시는 또 다른 문제인건 맞는데
25일 전
신판79
논리가 진짜 황당함 카페인지도 저 사진만 보면 모름+커피도 빨대도 뭣도 안 올림 근데 구도상 스벅임을 알 수 있으니 교묘하고 음침하게 티낸 거라 더 빼박이래 이게 뭐야 대체ㅠㅋㅋㅋ
25일 전
신판80
대처 잘했구만 트위터는 뭐 원래 저래서
25일 전
신판82
아니 5.18에 맞춰서 일베발 개큰논란 떴는데 이게 과하다며 유난떤다는 거 웃김 커뮤에서만 논란도 아니고 대통령도 뭐라하고 뉴스 다 떴는데 당연히 몽총한거지.. 몽총한게 뭐가 심한거임 몰라서 간 뒤 대처는 잘해서 선수한테 뭐라하고싶진 않지만 몇몇 댓글들 띠용
25일 전
신판83
22 ㄴㄷ선수한테는 별생각없는데 과하다는건 개오바지
25일 전
신판84
아니 뭘 자꾸 커뮤사세래ㅋㅋ 다음날 가서 스벅 봤어요? 하며 스몰토크로 시작했는데 그러면 우리 부모님 회사 과장부장이 다 커뮤하는 사람이게.. 선수에게 별 감정은 없는데 커뮤해야만 아는 논란으로 치부하는 건 진짜 별로다
25일 전
신판85
아니 다들 저 야구장 사진을 못 봐서 그런듯 사진 보면 스벅이 있는 줄도 몰랐음 ㅋㅋㅋㅋㅋ 그걸 하나하나 로드뷰 뜯어본게 더 음침함 진심
25일 전
신판85
진짜 다 걸고 보수 아님 국힘 으면
25일 전
신판86
사진보니 개에바네. 난 또 스타벅스 커피잔이라도 나오게 찍은 줄. 걍 야구장 밖에 안 보이는데 이걸 각도까지 찾아서 논란을 만들었다고 ? 적당히 하자
25일 전
신판85
나 진짜 대선때 민주당 지지했던거 인증도 가능함.. 그때 인티에 글도 썼고 근데 이건 ㄹㅇ 억지논란 아님??
25일 전
신판91
아니 걍 위즈파크 맞은 편 스벅이자나... 저기 그냥 선수들 개많이 가기로 유명하고, 스태프들도 선수들 커피 다 저기서 사감
어케 아냐면 수원 사람임
그럴만한게 저기 스벅 2층짜리고 팬들도 엄청 많아서 경기하는 날에는 자리 없을 정도...
그냥 위팤에서 가장 가까운 프차 카페임
24일 전
신판88
생각짧았다 바로 인정했고 조심하겠다까지 했는데
몽총하다 굳이굳이 말얹는사람들은 참 대단하네
24일 전
신판88
위에 올려준 사진보니까 뭔 로고나오게 찍은거도 아니네 이런게 더 음침한데 (물론 옹호하는거아님 케이티팬도아님 스벅개싫음)
24일 전
신판90
진짜 다들 병이 깊다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손목 날라간 성신여대생.jpg
이슈 · 4명 보는 중
아플수록 자기연민에 빠지면 안된다는 김신영
이슈 · 4명 보는 중
AD
새우장 간장게장은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어두셔야 합니다...
이슈
현재 이사배한테 추구미 메이크업 받은 신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수학여행이 기본으로 60만원인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카톡 나와의 채팅 다들 이런 상태지?
일상
물 대신 제로콜라 3년간 마신 후기..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2022년 역사에 남을 주식 하락장.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소품샵 라방에서 누가 노쇼했나봐 근데 이런 협박성 멘트 처음봐
일상 · 2명 보는 중
엄은향 라이브 게스트로 임성한 나오는 게 대단한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박명수 전 매니저 한경호씨 인스타스토리..JPG
이슈 · 1명 보는 중
우리집 강아지 짖을 때마다 방에 들어 가게 하거든?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밤티라서 더 난리난 조폐공사 캐릭터..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한 접시에 58,000원인 스위스 음식
이슈 · 2명 보는 중
AD
농협 성추행 실태.blind
이슈 · 1명 보는 중
김가람, 유튜브로 복귀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OnAir
정리글
장터
알림/결과
댓글없는글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88
06.14 22:21
9237
0
야구
타팀 선수 공 너무 좋아서 달글에서 와 ㅅㅈㅎ 공 진짜 좋긴하다.. 하고 감탄햇는데 욕 먹음...
76
06.14 19:00
11489
1
야구
서울에 화단 흙 관리안해서 바퀴벌레 번지고있대 (혐오주의)
52
06.14 15:36
15310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4 현재 팀 순위
50
06.14 20:49
4590
0
야구
오늘 시구온 그룹 & 그룹팬 미친거같다(n)
45
06.14 19:56
6011
0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
28331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06.14 16:10
19264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
15271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06.14 15:50
14248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
10938
0
LG
/
OnAir
👯♂️❤️ 엘지의 역사 찬규의 모험은 계속된다 ⭐️ | 260614 달글 🖤👯♂️
2204
06.14 13:49
12176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06.14 13:57
7540
0
한화
(타팀 선수 얘기 있음) 나 이런 거 보면 감동받아서 우는 여자됨
17
06.14 19:52
3499
1
KT
5번 지타 장성우 컴백이네...
12
06.14 16:22
566
0
NC
우취확정
5
06.14 16:12
1298
0
아니 방송사가 이상한데서 꽤나 공평...
13:40
l
조회 1
정보/소식
내야수 외야수 OPS top 10 (규정 50%)
13:40
l
조회 4
락앤락 콜라보 부럽다
1
13:39
l
조회 13
ㅋㅋ 노시환 일회용 장갑을 원이닝 드래곤 글러브 이러네
13:34
l
조회 25
곽빈: 해설위원님이 그렇게 생각 하신거면... 그 반대이지 않을까요??
13:32
l
조회 50
정보/소식
만 25세 이하 투수 타자 팀 WAR
1
13:31
l
조회 75
나 오타쿠였는데 야빠 친구들이 날 야빠로 만들었슨
2
13:25
l
조회 33
정보/소식
각 팀 홈 / 원정 / 낮 / 밤 경기 승률(~6/14)
8
13:23
l
조회 121
누나들 맥날에 솔티카라멜 츄러스에 오래오맥플러리 같이먹어봐
4
13:22
l
조회 34
정보/소식
2026시즌 6월 팀 승률 순위 (~6/15)
8
13:20
l
조회 115
야알못 친구랑 엔팍으로 원정 가려는데 자리 어디가 좋을까?
14
13:14
l
조회 62
정보/소식
연장 경기시 팀 기록(~6/14)
7
13:12
l
조회 172
직관이 좋은데 직관이 싫어 .....
13:09
l
조회 38
목요일에 같이 알바하시는 분들이랑 술 먹기로 했는데
8
12:57
l
조회 179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 라고 귀여운 사람이 말했다
25
오늘 명장면 이거 아니냐
33
오전11시는 애매한 시간이 아닌듯
24
초록글 체벌 보고 생각낫는데 학교에서 이자세로 벌서본 익 없나?
31
이 사람 이때 욕 많이 먹었음?
31
엔팍 근처에 맛집 있어?
8
12:55
l
조회 71
아직 0:0 경기 없나?
4
12:53
l
조회 187
아니 크보앱투표 왜케안되지 내폰에선
5
12:45
l
조회 56
핑크 유니폼 배번에 사인 받았는데 무슨 색으로 자수해야될까
10
12:39
l
조회 307
피타고리안이 얼추 맞는다고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5
12:28
l
조회 410
정보/소식
팀 2연투 3연투 멀티 순위
23
12:17
l
조회 54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40
1
정보/소식
만 25세 이하 투수 타자 팀 WAR
1
2
급상승
정보/소식
팀 2연투 3연투 멀티 순위
23
3
곽빈: 해설위원님이 그렇게 생각 하신거면... 그 반대이지 않을까요??
4
정보/소식
각 팀 홈 / 원정 / 낮 / 밤 경기 승률(~6/14)
8
5
ㅋㅋ 노시환 일회용 장갑을 원이닝 드래곤 글러브 이러네
6
구단 수익에 도움 줬다는 어제 라팍 민폐돌
19
7
지금 말나오는 민폐끼친 아이돌 이거 경기 중에 그런거야?
12
8
정보/소식
연장 경기시 팀 기록(~6/14)
7
9
아겜 차출로 인한 9월 비상 주의 ⚠️
12
10
핑크 유니폼 배번에 사인 받았는데 무슨 색으로 자수해야될까
10
11
목요일에 같이 알바하시는 분들이랑 술 먹기로 했는데
8
12
나 오타쿠였는데 야빠 친구들이 날 야빠로 만들었슨
2
13
야알못 친구랑 엔팍으로 원정 가려는데 자리 어디가 좋을까?
14
14
아니 크보앱투표 왜케안되지 내폰에선
5
15
근데 30:6 경기 때 몇시에 끝났어??
9
16
피타고리안이 얼추 맞는다고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5
17
알림/결과
06.16(화) 선발 투수 안내
11
18
누나들 맥날에 솔티카라멜 츄러스에 오래오맥플러리 같이먹어봐
4
19
정보/소식
2026시즌 6월 팀 승률 순위 (~6/15)
8
20
아직 0:0 경기 없나?
4
1
일본 가다실 무료인거 진짜 좋은데
10
2
홈트 근력운동 약해…?
4
3
근력운동 시작하면 몸 무거워져?
8
4
다이슨 에어랩 머리도 말려져??
5
5
근장 41만원 들어온다는곤가?
6
학교 교육공무직 거의 내정자야!? 기간제도
4
7
근데 종종 있긴하더라 3개월 단위로 입퇴사 반복하는 사람...
8
학원강사 고용할 때 범죄이력 봐?
7
9
옛날에 히트쳤던 순한 막걸리인데 이름 기억나는사람????
8
10
여름에는 ㄹㅇ 밖에서 노래를 못듣겠어
11
미열에 침 삼킬 때 목 아픈 건 뭐지...?
6
12
37-8에 첫임신인거 이상하게 볼까?
13
중국소설 재밌고 다 좋은데
14
개폐급 방청소 고민들어줄 사람
25
15
친구가 우리 집 돈 많은 줄 아는데 이거 어떻게 바로잡지 ㅋㅋㅋㅋ
2
16
끼리끼리 사귄다는 말이 틀림?
2
17
와 큐티클 리무버라는게 있었구나?????
3
18
이 가방 살까 말까?
5
19
애드라 나 어제 헤어지고 취준중인데 일부러 시내 카페 가는중..
1
20
영화 백룸 본사람 있어?
3
1
현재 한국 무시한 거 아니냐고 말 나오는 중인 스페이스X 상장 상황.jpg
4
2
일본인이 탄식을 내뱉어버린 김포공항 간판교체.jpg
38
3
"버전만 최소 4개" 고(故) 김새론 목소리까지 조작해 김수현 등친 '가세연' 폭로
2
4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
5
5
비만치료제는 잘 쓰면 좋은 약이고 좋은 기회인데 우리나라는 나쁜 방식으로 많이 쓴다고 함.jpg
5
6
요새 청년들 배달음식과 외식으로 인한 건강 문제 얘기할 때 제발.txt
21
7
[핑계고] 학벌 엄격하게 따지고 차별하는 이동휘
2
8
블루베리 따는 족족 옆에서 훔쳐먹는 댕댕
3
9
충남 공주 특산품이라는 밤 그리고
2
10
이탈리아에서 음식으로 어그로 끄는 법
11
"또 실수하면 끝장난다”…스벅 모든 점포, 22일 오후 문 닫고 역사교육
60
12
고수 : '저한테 잘생겼다' 라고 하는 말 그냥 그거 다 인사치레로 하는 얘기 아닙니까?
14
13
투핫,솔지 보는줄 알았던 공중파 연프…🫢🫢
3
14
올여름은 유기동물과 함께🐶🐰😸 +임시보호
1
선바 진짜 재능충은 맞는듯,,
29
2
리센느 원이 체형 웨이브야 슽이야?
18
3
나 하이닉스 주식 팔려고
13
4
앤톤 울산 앓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5
헐 규빈이 강아지 하늘나라 간 거 지금 봄...
10
6
라이즈 오늘 울산음중 의상이래
1
7
슽체형은 누가봐도 슽임
26
8
연프 불륜 터진 거 보고 든 생각인데 제작진이 어떻게 걸러?
14
9
피티쌤 자꾸 숫자 이상하게 세는데…
2
10
국내선예매보다 쿠플이 더 좋은듯
11
와 월드컵 간 기자들 뒷담 걸리더니 선수들 국내언론 인터뷰 자제하네
2
12
아 성세천하 너무 재밌음,,
15
13
헐 오늘 울산 뮤직페스티벌 라인업 좋네??
8
14
나 지하철 오랜만에 타는데 낮 시간에도 원래 이렇게 사람 많아?
2
15
위시 4분기 컴백하는건 어디에 뜬거야??
1
16
남돌 무대서 춤출때 헤어 자연스럽게 찰랑거리면
10
17
[단독] '구르미 그린 달빛' 10주년 예능 나온다…김유정 등 주연 5인방 참여 추진
5
18
ㄴ
독자들 임출육 좋아하나?
1
19
빅뱅콘 스탠딩이였음 좋겠는데
11
20
맛있는데 건강한 음식 뭐있음?……. 포케 이런거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