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2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2
폐급임?
대표 사진
익인1
업무시간에 그러면 폐급이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휴게시간이 아니라????????? 머리가 돈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오반디..점심시간에 자는거면 몰라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뭐 담배 피우러도 가는데 잠깐 10분 자는 거나 10분 담배 피우는 거나 다른가 싶기도 하고ㅋㅋㅋㅋ 10분 자는 거 용인 이게 아니라 담배는 용인된다는 게 신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담타없는 사내면 용인안될거같은데 반대면 용인해줄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도야 뭐... 왜 폐급임 머리 안돌아가고 졸리고 하면 잠깐씯 커피사오고 산책도 하는디 30분 있다 오는것도 아니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리 담타 대신이라도 잠을 자는거랑은 다르지 차라리 밖에서 시간을 좀 보내고 오는 건 몰라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ㄹㅇ 어캐 근무시간에 잠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랬는뎈ㅋㅋㅋㅋ 다들 커피타임하러 30분씩도 나갔다 오는 회사였어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는 자고오는데 ㅋㅋㅋㅋㅋㅋ 다들 담타하느라 나가고 외부미팅이나 외근도 많은 부서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분 담타 하는 사람 널려서 그 정도는 ㄱㅊ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화장실도 그정돈 가지 않나? 너무 졸릴 땐 10분이라도 자서 해소하면 된다는 주의임 난 대신에 10분만에 일어날 수 있느냐가 관건이겠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분은 ㄱㅊ
남들 담타가는 시간이나 이거나
담타 5분 냄새뺀다고 화장실에서 5분 있는 애들 수두룩햐
그것도 매 시간마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시간도 아니고 십분정도는 이해함 솔직히 쉬러 간 줄도 모를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두가 안 자는데 매일 꼬박 꼬박 자는 거면 폐급 맞을 듯
회사 내에서 레전드로 소문나겠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졸릴때 화장실 가서 5분 타이머 맞추고 잔적있음... 10분까진 걍 떵싸는줄 알거같은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린 뭐 그래도 되는 분위기라 안마의자 하고 오고 그러긴 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분이면 완전 ㄱㅊ짘ㅋㅋㅋㅋ 뭐 나가서 한바퀴 돌기도 하고 담배피러 다니는 사람들은 시간 다 합해보면 더할걸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이게 10분 잠깐 산책이랑 자는건 느낌이 다름ㅋㅋㅋㅋ 산책은 깨려는 노력으로 보지만, 자는건 좀... 것도 한창 긴장하고 다녀야 할 신입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차라리 완전 안보이는곳에 가서 쉬고와 직장에서 자는거 예민한 회사는 점심시간까지 참견하더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 담타는 10분넘고 하루에도 몇번을 가는데... 담타갈때 자고오면 ㄱㅊ을듯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47 06.11 11:13109841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86 06.11 12:0454885 0
일상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87 06.11 15:062632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2 06.11 16:0153883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961 0
뚱뚱한편인데 안경 쓰면 꼴볼견일까
4:55 l 조회 2
지들 맘대로 프레임 씌우는 거 개짜증남
4:54 l 조회 7
테무 고객센터에 쿠폰 달라고 멘헤라짓 하는 중2
4:53 l 조회 12
아 레전드 밤낮 바꼈다 ㅋㅋㅋㅋㅋㅋㅋ...
4:52 l 조회 5
스레드 20대가 본 30대 특징 이거 20대가 아닌거같음ㅋㅋㅋ
4:52 l 조회 19
타오바오 메이투 구매해본 사람!!!!!
4:51 l 조회 5
중견급 회사 오퍼레터
4:50 l 조회 12
성추행 당해본 익들있어? 이겨내고 싶은데 도와줘 3
4:50 l 조회 21
오늘 국장 파티임
4:49 l 조회 59
옆집 1층에 뼈해장국 집이 생겼는데 감동이었어1
4:48 l 조회 16
드라이기 고장나서 찬바람으로만 머리 말리니까 결 엄청 좋아짐
4:48 l 조회 9
친구네 고양이가 거의 일년마다 바뀌어서 신기함6
4:47 l 조회 34
나 남미새 아닌데 에이블리룩3
4:45 l 조회 13
간만에 먹는 추억의 떡꼬치 맛있옸다...40 2
4:44 l 조회 18
날 저주하는건가..
4:44 l 조회 6
인생 마음가짐이 중요하겠지? 2
4:44 l 조회 14
국장특이 근들갑 떨면 생각보다 안오른다는거5
4:44 l 조회 50
우리.. 현대차와.. 네이버도 오를까요..?🥺
4:44 l 조회 24
종전했다고??? 주식 지금 폭등 먼소리야??
4:44 l 조회 97
야구 롯데 팬 있어 ?? 롯데는 캐릭터 뭐야 ?? 2
4: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