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

쇼핑몰했는데 어느순간 트래픽 다죽었다..

연 순수익 2억씩 벌던 사업이 서서히 줄어들더니

이젠 월 250도 간당간당하네

30중반인데 현금 5천+중형차 한대 남았다

아..잠도안오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집은어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 집에 살구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출이 얼마면 순수익이2억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억정도?
근데 지금은 반의 반..(3억정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그래도 마니팔리네 홍보비도 마니들긴하겠지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이젠 마음이 떠나서
그만하구 다른일좀 알아보려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린나이부터 너무 대단한 성과를 냈네 고생했어 경험이 있으니까 또다른 기회 올때 잘 잡을 수 있을거야 너무 걱정마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하 고마워ㅜㅜ 폐업하구 다른일 알아봐야겠어 이제 현타와서 못하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일단 스마트스토어였거든?
1. 몇년전만해도 네이버가 압도적 1위였는데
이젠 쿠팡한테 1위 뺏김
2. 기존 검색기반 쇼핑에서 이젠 추천기반으로도 많이 뺏김(인플루언서 공구orSns홍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내 생각이고 정확힌 모르겠당..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 sns도 진짜 조회수뽑기 너무 힘들더라구 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벌었던건 어디에썼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한달에 3번씩 호캉스하다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성장할줄알았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단하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고마워..
슬프당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류???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품이였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축은 따로 안했던거야?ㅠㅜ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캉스+여행에 미쳤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 어렵그만… 그래도 그렇게 벌어본 경험이 있어서 다시 또 잘해낼거 같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만 높아져서 다른일 적응 할지 모르겠다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일 구해도 잘할듯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일단 용기를 가져봐야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사몰열어 메타광고 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니까 뭘 새롭게하기가 부담되넹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지금 사업하는거 하락세고 다시 일어서려고 이것저것 해보는중인데 뭐라도 해야 변화가 생기지 아무것도 안하면 더 떨어지는 길밖에 없어 뭐라도 해
평생 취업생각은 접었고 그냥 사업 살리거나 내가 죽거나 이렇게 생각하는중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폐업하고 다른 곳 md로 취업해도 될것 같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에고만 강해져서 적응할지 모르겠어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빚 없는 게 어디야 발판 삼아서 도약하면 됨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뭘 어디서부터 다시 해야될지 모르겠네
일단 단순 알바하면서 머리좀 식혀야겠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한번 저렇게 수익 내면 다른거도 잘할거같은디 더 잘될거야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수익을 낸 경험때문에 에고만 강해짐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61 06.17 15:0866366 2
일상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121 06.17 18:229209 0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107 0:141890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946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328 0
크아 올만에 하는디 재밌더라ㅠ
5:11 l 조회 2
아직도 목요일이라니..
5:11 l 조회 3
폐급이 20대초반 보내고 얻은건데 칭찬해줘
5:10 l 조회 6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영어없이 한국어로만 말하려면 어떻게 말할거야? 2
5:05 l 조회 36
해외거주 외국애들하고 얘기하다 보면 속이 터져 나가는데
5:04 l 조회 8
뭐 살때 꼼꼼하게 보니? 아님 금방 사?3
5:03 l 조회 7
유럽왓는데 뭉순임당 봄ㅋㅋ… 2
5:02 l 조회 69
나도 좀 보부상인데, 갖고다니는거 쓴적 없어. 휴지 정도만 쓰고. 근데 안챙기면 불안해
5:01 l 조회 4
잠깐만 미국도 축구 올라왔어???2
5:00 l 조회 19
분식은 진심 배달 시킬 때마다 후회함
4:59 l 조회 12
쿠팡알바 신선센터 해본 익 있어??
4:58 l 조회 4
진상들 다 죽어버렸으면1
4:55 l 조회 11
왜 층간소음으로 뉴스나오는지 알것같다 8
4:51 l 조회 53
낮에 뭐먹을지 골라줄사람4
4:51 l 조회 30
크림새우 vs 칠리새우9
4:51 l 조회 46
치마 살말3
4:50 l 조회 61
싸고예쁘고가벼운가방없나2
4:45 l 조회 41
만화/애니 드림 혹시 연성 찾아줄 수 있을까요 장르는 도리벤
4:44 l 조회 4
화장실 바닥에 앉아서 다리털 밀고 있는데 남친 들어옴 ㅋㅋ^^3
4:44 l 조회 53
ASMR 듣는 불면증 환자들아 채널 하나 추천해도 돼? 절대 바이럴아님3
4:3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