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난 하얗고 이쁘장하고 걔보다 키큰데... 아무리생각해도 질투같아서... 걍 꼴보기 싫은느낌이 들어 근데 이게 질투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니가알겠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아하는 걸수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친해지고싶은데 안친해서 그런거아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가 너보다 나은게 뭔데? 그게 반대로 네 컴플렉스인듯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진짜로 모르겠어 외모도 내가 낫고 성격도 걔는 남눈치 많이보고 답정너 개쩌는 타입이거든... 가정환경도 걔는 완전 파탄이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분명 좋은점이 잇는걸걸
이렇게까지 코치코치 싫어하는거보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나도 공감감 나보다 안예쁜데 질투한적있음 나보다 일단 몸집이 작으니까 더 남자한테 인기있으니까 그런것같애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도 내가 더 많고... 난 키작은게 추구미도 아님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애가 더 좋은남자 만날것같아서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 관련은 아닌것같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보다 잘나서 그런거겠지 뭐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게 뭔지 진짜 모르겠어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질투는 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아하나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이랑 댓글 보면 질투가 아닌 거 같은데... 쓰니 생각에 쓰니보다 가진 게 있어야 질투라는 감정이 생길텐데 지금 글들만 봐선 그런 게 없잖아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근데 아니꼬우면 질투 아니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꼽다고 그게 질투는 아니지... 그냥 싫어하는 감정이 큰 것처럼 보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분위기에서 질투나는 거 아닐까 그 애가 가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게 머임 걔가 더 똑똑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싫어하는걸수도있어 아무이유없이, 질투가 아니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싫어하는 거 아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질투 감정이 아닌거같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간성이 걔가 훨씬 좋을걸?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열등감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6 06.09 11:2281046 19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5 06.09 16:3554592 3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4 06.09 20:0224846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88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1 0
나 지금 일본 후쿠오카인데 날씨
3:15 l 조회 1
약 처방받은거 6개월 지났으면 버려야 하나?
3:14 l 조회 3
생리통약 제일 쎈거 뭐야?
3:14 l 조회 3
미장 진짜 흐른다 흘너2
3:13 l 조회 11
나 나이 먹었나봐1
3:13 l 조회 10
결혼식에 직장 사람들 안 부르면 어케 돼?1
3:12 l 조회 13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사이트
3:11 l 조회 20
아 악몽 ㄹㅈㄷ
3:07 l 조회 15
난 회피형의 끝판왕이 자살충동 같아2
3:07 l 조회 39
나 마른 비만인가봐 뱃살이1
3:07 l 조회 25
벌레 잘 아는 사람.. (ㅎㅇㅈㅇ)4
3:06 l 조회 38
투신했는데 살아난 경우 본 적 있어?7
3:05 l 조회 49
배민5만준 친구 생일선물 뭐주지...6
3:05 l 조회 32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불치병 걸린거 너무 좋다5
3:05 l 조회 123
심심하니까 무물할래 3
3:04 l 조회 19
작품이 너무 쩔어서 걍 원시인 된 기분임.. 16
3:03 l 조회 83
노래 듣거나 부르거나 영화나 드라마 집중하면 겨드랑이에서 땀이 흐름 3
3:03 l 조회 9
리그오브레전드 나피리도 챔이 조으네
3:03 l 조회 6
나 키 큰 인상인가봄6
3:02 l 조회 26
우울증인가 잠안오고 눈물만 난다11
3:02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