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조건은 후자가 압도적으로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달라 업무도 차이 있을 텐데 업무는 어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무 후자 개꿀이고 전자는 공무원이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후자......는 글쎄다 그런 거라면 비추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 댓글도 다 봐주라ㅜ 나도 공무원이란 직업이 이름으로랑 돈으론 조금 더 좋지만 너모 스트레스받을 것 같아서 고민이 많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르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한 걸 물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봉 낮아지면 다시 올리기도 쉽지 않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차이나?ㅠ 전자는 공무원인데 민원이 엄청 강성하고 후자는 업무가 거의 없고 일주일에 한번 재택도 해도 되고 사무실도 나 혼자 쓴대 겸직 가능해서 부업도 가능하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공무원이면 2 해서 부업하자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본업을 이기는 부업을 해보는 거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이 나긴한데.... 후자 평직가능만 하다면 난 걍 맘편히 후자 다닐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론 차× 본가에서 출퇴근일 경우 자취한다면 절대 안됨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도 정규직이야.. 후자는 집근처고 전자는 지하철로 45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가 안정적이야? 나 빡센데 돈 많이 주는 회사랑 여유롭고 적당한 회사 다녀봤는데 난 돈 적게벌어도 스트레스 없이 다니는게 좋아서 무조건 222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회사 안정적이야 혼자 일해서 사람 스트레스 전혀 없고 일도 한시간이면 다 하는듯ㅜㅋㅋㅋ 고냥 후자 다니고 부업 키워도 될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무원 장점이 연금+육아휴직이잖아 육휴써도 안잘리면 무조건 222 부업도 하면 좋지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앗 결혼은 내가 생각이 없어서,, 그럼 복지는 상관 없는곤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흠 연봉 인상률 이런건 모르려나 사기업이면 연봉 동결도 흔해서.. 그래도 그냥 2할래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ㅋㅋㅋ큐ㅠㅠ 연봉 인상률은 모르겠다,, 으아 사람 때매 스트레스 받는거 너무 싫어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르긴한데 솔직히 세전 200이랑 세전 300이런거 아닌이상 난 일 편한거 고르긴할듯 .. 회사다니면서 걱정늘고 스트레스 받는거 진짜 너무 싫어해서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공무원 수당 다 합치고 복지도 좋은 거 알지만 흡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자가 공무원 호봉오르는거처럼 꾸준히 오르는거면 고민 해보겠는데 그게 아니면 내 가치관으론 밸붕 1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2 직무만 물어봐도 돼?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자인이야!! 근데 말이 디자인이고 거의 잡무얗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나도 디자인하는데 스트레스 안 받는 직장 찾은 거 부럽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집 가까우면 2 할 거 가타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글쿠나ㅜ 익인이도 스트레스 안받는 직장 꼭갈거야.. 징짜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쓰니맘이 2같은데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 근데 나도 확정은 아니야
그냥 가고싶은데.. 남들 생각도 좀 들으면 좋으니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달라 돈쌓이는 속도가 다른데 스트레스받는일이면 후자가 나음 안좋은건 적게받고 스트레스많이 받는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교대라서 세전 260도 받아보고 세전 220도 받아봤는데 ㄹㅇ 다름
260은 여유 있고 가끔 10만원 내외로 플렉스 ㄱㄴ 근데 220은 쪼달려. 원하는 거 못 사고 식비부터 관리해야함 스트레스

처음부터 220받으면 연봉올리기 쉽지 않음 ㅠ

가치관에 따라 다르겠다. 돈보다 일 편한게 좋으면 후자. 스트레스 받아도 일하면서 돈벌겠으면 전자.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350 06.06 22:1536206 41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79 06.06 23:5126354 12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181 06.06 21:568312 3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84 06.06 18:4227787 0
삼성/정리글본인표출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4 06.06 20:441053 6
올공 시위 문앞 지키는거 경찰이야?
11:44 l 조회 9
너넨 친한 친구가 공부로 갑자기 잠수타면 서운해?
11:44 l 조회 3
진보 시위하면 다 때려부수면서 평화 운운하는게4
11:43 l 조회 18 l 추천 1
무스펙 중소 생산직 가능해?
11:43 l 조회 5
한동훈은 하정우랑 상대해서 이긴 거 같아
11:43 l 조회 6
직장인인데 아이패드 미니vs 일반
11:43 l 조회 4
인터넷에서 사람만나는 거 오바지?
11:43 l 조회 5
65에서 45키로 뺐다
11:42 l 조회 11
보스 울트라 vs 소니 XH1006 뭐 살지 추천해줄 사람
11:42 l 조회 3
정치인을 볼 때는 정치성향으로 판단하는것이 아니다
11:42 l 조회 4
남자들이 날 너무 좋아하는데 이유가 뭘까…4
11:42 l 조회 27
칵테일바 가면 정산 어떻게해?? N빵? 각자 마신 종류 잔? 3
11:42 l 조회 6
인스타 팔로잉 목록 어제부터 계속 보고있는데 너무 고요함 그자체임
11:42 l 조회 11
윤석열 좋아하는 사람 있어? 3
11:41 l 조회 14
혹시 올리브영 매장마다 테스터 달라?3
11:41 l 조회 21
김밥 먹고 탈났다는 잠실 시위대
11:41 l 조회 31
나는 지잡대 다니는데 남친은 인서울학교 다니거든 그래서 이걸로 자존감을 자꾸 채우는 것 같아
11:41 l 조회 13
진짜 취준하니까 기분오락가락 왤케심해지지...5
11:41 l 조회 11
민주당이 선관위 개혁기구 국힘한테 원구성 협조요청을 했는데
11:40 l 조회 13
직업이 교회 전도사인데3
11:4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