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66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세전 260이랑 세전 220 엄청 다를까....?
31
17일 전
l
조회
210
인스티즈앱
조건은 후자가 압도적으로 좋아..
익인1
달라 업무도 차이 있을 텐데 업무는 어때?
17일 전
글쓴이
업무 후자 개꿀이고 전자는 공무원이야
17일 전
익인1
후자......는 글쎄다 그런 거라면 비추
17일 전
글쓴이
아래 댓글도 다 봐주라ㅜ 나도 공무원이란 직업이 이름으로랑 돈으론 조금 더 좋지만 너모 스트레스받을 것 같아서 고민이 많네😢
17일 전
익인2
다르지
17일 전
익인3
당연한 걸 물어
17일 전
익인3
연봉 낮아지면 다시 올리기도 쉽지 않다
17일 전
글쓴이
그렇게 차이나?ㅠ 전자는 공무원인데 민원이 엄청 강성하고 후자는 업무가 거의 없고 일주일에 한번 재택도 해도 되고 사무실도 나 혼자 쓴대 겸직 가능해서 부업도 가능하대
17일 전
익인3
아 공무원이면 2 해서 부업하자
17일 전
글쓴이
그럴까 본업을 이기는 부업을 해보는 거야.....!
17일 전
익인4
차이 나긴한데.... 후자 평직가능만 하다면 난 걍 맘편히 후자 다닐듯
17일 전
익인4
물론 차× 본가에서 출퇴근일 경우 자취한다면 절대 안됨
17일 전
글쓴이
후자도 정규직이야.. 후자는 집근처고 전자는 지하철로 45분
17일 전
익인4
회사가 안정적이야? 나 빡센데 돈 많이 주는 회사랑 여유롭고 적당한 회사 다녀봤는데 난 돈 적게벌어도 스트레스 없이 다니는게 좋아서 무조건 222
17일 전
글쓴이
응응 회사 안정적이야 혼자 일해서 사람 스트레스 전혀 없고 일도 한시간이면 다 하는듯ㅜㅋㅋㅋ 고냥 후자 다니고 부업 키워도 될까..?
17일 전
익인4
공무원 장점이 연금+육아휴직이잖아 육휴써도 안잘리면 무조건 222 부업도 하면 좋지
17일 전
글쓴이
4에게
앗 결혼은 내가 생각이 없어서,, 그럼 복지는 상관 없는곤가
17일 전
익인4
글쓴이에게
흠 연봉 인상률 이런건 모르려나 사기업이면 연봉 동결도 흔해서.. 그래도 그냥 2할래ㅋㅋㅋㅋ
17일 전
글쓴이
4에게
ㅋㅋㅋ큐ㅠㅠ 연봉 인상률은 모르겠다,, 으아 사람 때매 스트레스 받는거 너무 싫어ㅠㅠㅠ
17일 전
익인5
다르긴한데 솔직히 세전 200이랑 세전 300이런거 아닌이상 난 일 편한거 고르긴할듯 .. 회사다니면서 걱정늘고 스트레스 받는거 진짜 너무 싫어해서
17일 전
글쓴이
물론 공무원 수당 다 합치고 복지도 좋은 거 알지만 흡
17일 전
익인6
후자가 공무원 호봉오르는거처럼 꾸준히 오르는거면 고민 해보겠는데 그게 아니면 내 가치관으론 밸붕 1
17일 전
익인7
혹시 2 직무만 물어봐도 돼?
17일 전
글쓴이
디자인이야!! 근데 말이 디자인이고 거의 잡무얗
17일 전
익인7
고마워!! 나도 디자인하는데 스트레스 안 받는 직장 찾은 거 부럽다!
17일 전
익인7
나도.. 집 가까우면 2 할 거 가타
17일 전
글쓴이
헙 글쿠나ㅜ 익인이도 스트레스 안받는 직장 꼭갈거야.. 징짜루
17일 전
익인8
이미 쓰니맘이 2같은데
17일 전
글쓴이
맞아ㅜ 근데 나도 확정은 아니야
그냥 가고싶은데.. 남들 생각도 좀 들으면 좋으니까
17일 전
익인9
달라 돈쌓이는 속도가 다른데 스트레스받는일이면 후자가 나음 안좋은건 적게받고 스트레스많이 받는거
17일 전
익인10
나 교대라서 세전 260도 받아보고 세전 220도 받아봤는데 ㄹㅇ 다름
260은 여유 있고 가끔 10만원 내외로 플렉스 ㄱㄴ 근데 220은 쪼달려. 원하는 거 못 사고 식비부터 관리해야함 스트레스
처음부터 220받으면 연봉올리기 쉽지 않음 ㅠ
가치관에 따라 다르겠다. 돈보다 일 편한게 좋으면 후자. 스트레스 받아도 일하면서 돈벌겠으면 전자.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거절못하는 사람들아, 이런 부탁은 무조건 거절해야한대
이슈 · 4명 보는 중
연애를 하면서 편해지면 상대한테 자꾸 막 대하게 되는게 고민인 블라인
이슈 · 3명 보는 중
AD
초창기 대비 가장 맛탱이 간 아이스크림.jpg
이슈 · 8명 보는 중
멕시코 사람들이 타코를 먹는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비쵸비는 다 좋은데
일상 · 6명 보는 중
휘낭시에 조그만게 왜케 비싸요?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클라스 여전한 함은정 (feat. 아일릿 윤아)
이슈 · 1명 보는 중
반포 신축아파트 펜트하우스 뷰.jpg
이슈 · 1명 보는 중
줄줄이 배우들 사과하는 와중 눈치 개없는 21세기 대군부인 공식 OTT 디즈니플러스
이슈 · 1명 보는 중
할머니한테 챱츄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
이슈 · 9명 보는 중
AD
AD
카리나 화보vs무보정
이슈 · 4명 보는 중
이 곰탱이파우치를 사버렷어.........
일상 · 3명 보는 중
AD
여름맞이 불교 굿즈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네이버웹툰을 현재의 입지로 끌어올린 작품 3대장
이슈 · 4명 보는 중
'은퇴 선언' 배우 장동주, 신체 훼손 영상 게재 파장
이슈 · 2명 보는 중
다음주 월욜 삼성전자, 하이닉스 10%이상 상승 확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350
06.06 22:15
36206
41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179
06.06 23:51
26354
12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
181
06.06 21:56
8312
3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
84
06.06 18:42
27787
0
삼성
/
정리글
본인표출
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4
06.06 20:44
1053
6
KIA
/
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
53
0:07
152
0
이성 사랑방
스킨십 진도 이게 빠른거야..? ;;
29
06.06 22:07
13008
0
한화
/
정리글
🌺🐻060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7
06.06 23:57
150
0
두산
🗳️🐻0607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2
06.06 23:41
85
0
주식
지금 빨간불인 종목 하나씩 말하고 가자
21
06.06 21:02
1967
0
LG
/
정리글
❤️🖤 6월 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5
06.06 23:20
34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19
2:18
2447
0
롯데
정민이 절망하고 있는데 나가놈 이런 상황 너무 익숙해서 여유로워보일지경임
14
06.06 19:43
2235
0
SSG
로운이가 만루 시 피안타율이 5할이래
9
06.06 19:41
1365
0
키움
종진아 계란맞을라고 나왔냐
8
06.06 20:24
1337
0
올공 시위 문앞 지키는거 경찰이야?
11:44
l
조회 9
너넨 친한 친구가 공부로 갑자기 잠수타면 서운해?
11:44
l
조회 3
진보 시위하면 다 때려부수면서 평화 운운하는게
4
11:43
l
조회 18
l
추천 1
무스펙 중소 생산직 가능해?
11:43
l
조회 5
한동훈은 하정우랑 상대해서 이긴 거 같아
11:43
l
조회 6
직장인인데 아이패드 미니vs 일반
11:43
l
조회 4
인터넷에서 사람만나는 거 오바지?
11:43
l
조회 5
65에서 45키로 뺐다
11:42
l
조회 11
보스 울트라 vs 소니 XH1006 뭐 살지 추천해줄 사람
11:42
l
조회 3
정치인을 볼 때는 정치성향으로 판단하는것이 아니다
11:42
l
조회 4
남자들이 날 너무 좋아하는데 이유가 뭘까…
4
11:42
l
조회 27
칵테일바 가면 정산 어떻게해?? N빵? 각자 마신 종류 잔?
3
11:42
l
조회 6
인스타 팔로잉 목록 어제부터 계속 보고있는데 너무 고요함 그자체임
11:42
l
조회 11
윤석열 좋아하는 사람 있어?
3
11:41
l
조회 14
HOT
더보기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75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23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89
준오헤어의 진실
32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식사
12
혹시 올리브영 매장마다 테스터 달라?
3
11:41
l
조회 21
김밥 먹고 탈났다는 잠실 시위대
11:41
l
조회 31
나는 지잡대 다니는데 남친은 인서울학교 다니거든 그래서 이걸로 자존감을 자꾸 채우는 것 같아
11:41
l
조회 13
진짜 취준하니까 기분오락가락 왤케심해지지...
5
11:41
l
조회 11
민주당이 선관위 개혁기구 국힘한테 원구성 협조요청을 했는데
11:40
l
조회 13
직업이 교회 전도사인데
3
11:40
l
조회 3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
1
썸남 누나 의사라고했는데 알고보니 간호사였음ㅋㅋㅋ
22
2
그 중국 공안이라고 오해받은 분 아내분이 스레드에 글 올리심
8
3
애국시민외침단(시위대 ㄴㄴ) 수준 한짤 요약
7
4
6.3 잠실 폭식 운동 되어버린 썰
1
5
난 자취는 필수라고 생각해..
7
6
섹시푸드 ㅇㅈ?
14
7
참정권이 중요한 걸 알고 있었다고?
25
8
김밥 먹고 탈났다는 잠실 시위대
9
공복 운동 쉽지 않네…^^ 40
3
10
혹시 올리브영 매장마다 테스터 달라?
3
11
윤석열 좋아하는 사람 있어?
2
12
어제 경찰들 중국인이라며 그렇게 괴롭히던 시위대
2
13
환율 어떡해?
14
정보/소식
[속보] 민주당 "선관위 개혁기구 검토…국힘, 원구성 협조하라"
3
15
이불 1달 넘게 안빨고있음
5
16
직업이 교회 전도사인데
2
17
00인데 01 부럽다
6
18
내 주변 모든 여자애들 다 시위감
13
19
65에서 45키로 뺐다
20
남자들이 날 너무 좋아하는데 이유가 뭘까…
1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12
2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4
3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25
4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3
5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2
6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8
7
새끼 낳다 잉크가 떨어진 허스키
1
8
경기도 사람들이 사는 곳을 디테일하게 말하는 이유
3
9
망한 계란삶기 대회
5
10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
11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6
12
아아에 빠졌던 거
13
술집 알바가 느꼈다는 손님별 난이도
14
학회장이 군기 잡는다고 7시에 집합시켰는데…
15
당근에서 귀여운 말투 쓰면 안되는 이유
1
16
아저씨 그거 무협지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 읽지마세요
17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8
절로 "라떼는" 소리 나오는 요즘 초등학교 교실 근황
19
리뷰 삭제해달라는데 너네같으면 해줌?
20
살 찌려는 신호
1
6.3 잠실 폭식 운동 되어버린 썰
7
2
요즘 문어괄사 개유명하잖아 근데 어따쓰지...
12
3
급상승
근데 위버스콘에서 핸드볼 경기장 대여했었댔잖아
11
4
올공 안밖으로 널린게 식당이지만 김밥 보내줘 김밥은 너무 많으니까 이제 버거 보내줘 큰패트병은 마시기..
6
5
박건욱 얘 파묘되는거 장난 아니네 ㄷㄷ
21
6
잠실 폭식 운동
1
7
아니 제대로 시위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일반화 말라는데
20
8
어설프게 따라하려는게 너무 짜침
1
9
위버스파크 가는데 화장하지말까..다들 하고가??
11
10
쟤네 아직도 많음??
5
11
나연 관리템 보고 두피 샴푸 브러쉬 구매함 ㅋㅋㅋ
2
12
오늘 위버스콘 가는데 진짜 마스크 갖고 가야돼?
7
13
애기들은 방송 못나오게 법같은거 못만드냐
1
14
서인영 재혼 하는건가 ?
15
코르티스 오늘 사녹간사람 있어?
16
교보문고 다이소 번따그룹이랑 파이 완전히 겹칠듯
17
근데 이건 괜찮은거 아님??
11
18
아니 추천에 장하오 팅글룸 예고떴는데
5
19
이러다 재선거 하면 짜증나는게 극우들이 지들이 이겼다 생각할까봐
6
20
청소해줘 청소지원해줘 청소할사람보내줘 없는 탄핵시위
2
1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3
2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7
3
참교육
참교육 5화 보다 멈춤
2
4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5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3
6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7
급상승
멋진신세계
나 이해가 안되는게 최문도 차세계 관계
11
8
김지원
너무 예뻐서 모아본 김지원 대만 디올 행사 사진들
9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9
10
참교육 신파가 너무 심하던데 작가보고 끄덕
11
허남준 혼자 사나
5
12
멋진신세계
감독이 2막은 구원과 성장이 테마라고했는데
3
13
멋진신세계
근데 서리 현대로 와있는 동안 단심이 안깨어났던거보면
1
14
미드는 1화부터 급 ..하는데 멋신은
2
15
멋진신세계
마빡씬에서 나만 입틀막 했니?
3
16
참교육
나 피오 연기 처음으로 괜찮다고 느낌...
5
17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7
18
멋진신세계
안종은 타고난 싸패가 맞는데 문도는 할배가 좀 잘 했으면 저렇게까진 안 갔을 여지가 있었..
10
19
참교육
김무열이랑 하영 잘어울림
20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8층 주주 있냐?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