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난 ㅈㅈ하게 우리나라일거같다는 생각중 

아니면 중국?

대표 사진
익인1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정병인지 인지도 못하고 잔잔하게 깔려있음 티나는 정병도 많고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유 궁금하다 왜?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긴 지금 추ㅏ업 잘되저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20년동안 사실상 월급 동결임..
그리고 내가 말한 사회적 이슈는 토요코키즈 이런 것도 포함인데 우리는 아직 30대 히키코모리거든? 일본은 더 나아가서 50대 늙은 히키코모리 단계임 현 2030은 더 심하고.... 근데 이게 당연한? 그런 거라 사회 전반적으로 정병이 은은하게 깔린 거야
외모정병은 아직 여전하고... 여자애들 솜털 난거 가지고도 심하고 생리대에 향기 넣는 게 여자에게 좋은 게 아닌데 관리하는 여자 이미지라서 팔고 그걸 삼
초중고 전부 하나로 연결이어야 하고.... 좀 사회커뮤 자체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취업 잘 되면 정병 없냐ㅋㅋㅋ 일본은 버블때도 정병밭이었음 일단 사회적 분위기도 그렇고 우리처럼 발산하는 성행들이 아니야 입닥치고 있어야하는 느낌? 다양성을 인정한다고 하는데 그냥 옷을 그렇게 입는거지 눈밖에 나면 아웃임 그리고 살면서 보면 진짜 별의별꺼를 다 신경쓰고 살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걍 옷만 다양?함 근데 사실 그것도 엄청난 남의 시선 그거임 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저.... 지금 사회적 이슈도 일본이 더 큰걸 괜히 한국이 일본 따라간다 하는 게 아님 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 뭔가 남녀노소 성매매나 그쪽에 개방된게 정상 아닌거같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중일 각각 정병 유형이 다르던데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 알려주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히키코모리 멘헤라 이런 단어들만 봐도... 일본이 정병계의 선두주자 느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일자리가 없음 ...탕핑족 쳐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은 친구 사이에 머 먹기싫은지도 스트레이트로 말 못해.. 나 눈치없게 점심 메뉴 고를때 머는 싫다 머는 싫다 머는 좋다 이랬는데 쿠우키요메나이 기가 쎄고 자기주장 강한 한국여자 됨 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한국은 남이랑 비교 안하고 본인이 행복한대로만 살면 행복하게 살 수 잇는 나라라고 생각함... 근데 사회가 사무직이 아닌 일들은 취업 취급도 안하고 청년들 탓만 하고 내릴 기미가 안보이는 집값에 먹고 살 길은 투자 밖에 없어보이고... 뭐 그런 것만 보이니까 좀 우울해지는 경향이 있는 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144 06.11 15:0612336 0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88 06.11 18:389347 0
일상크아 섭종ㅠㅠㅠ74 06.11 16:127002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2 06.11 16:0158498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245 0
급) 술먹고 속 뒤집어졌는데 지금 숙취해소제 먹어도 괜찮음?
7:56 l 조회 3
솜인형 같이 자는 강아지
7:55 l 조회 6
라면3
7:54 l 조회 8
와 지하철에 아무도안일어남2
7:53 l 조회 29
주식이고 뭐고 환율 좀 내려가라 하7
7:52 l 조회 29
지금 스벅 딜리버리 주문 안됨??
7:51 l 조회 5
신규 공무원이 역사탐방같은데 가도 됨?1
7:50 l 조회 34
티빙 예전에 통신사 요금제 혜택으로 딱 한달 썼는데 정보 다 털렸네 ㅋㅋ 1
7:48 l 조회 15
주식 넘 떨령!!!!
7:47 l 조회 74
인도도 좁은데 자전거타면서 저 뒤에서부터 벨누르면서 오는거 진짜 죽이고 싶다2
7:46 l 조회 15
부산후쿠오카 항공권 왜케 비싸지...?7
7:46 l 조회 66
오늘 주가 폭등이네 ㅋㅋㅋㅋㅋㅋ4
7:45 l 조회 567
힙딥 넘 슬프다 없애버리고 싶어5
7:44 l 조회 15
생리 전에 아랫배 나오는 거 맞제?1
7:43 l 조회 33
동남아 처음 갔다 병걸렸어1
7:43 l 조회 32
얘들아 출퇴근 스트레스가 돈 걱정보다 더 힘들까2
7:42 l 조회 57
얼굴 여백 많고 넙데데한거 도대체 어떻게 해야함..7
7:42 l 조회 98
와..곧 주식 ㄹㅇ 폭등하겠다6
7:42 l 조회 960
미용실에서 클리닉 받는거,, 값어치하나?!1
7:42 l 조회 20
방금 쿠팡 하고 왓는데 진짜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5
7:42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