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3
ㄹㅇ 잘사는 편인데 못받앗다 이런 거 말구..
내 애인이 못받앗다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살긴함
대표 사진
익인1
맞벌이정도만 돼도 못 받긴 해서 막 너무 잘산다 우와 부자다 까진 아니긴 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3인가구 기준 800마넌 이상이면 못 받으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쿠나 생각보다 못받는 애들 꽤 잇더라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보통 아직은 부모님 세대 중산층이면 한 직장에서 오래 다니셨고 맞벌이면 두분이서 800버늠 경우가 희귀한 경우까지는 아니니께 나도 내가 따로 살아서 받았지 본가 들어가있었음 못받았따•••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 ㅠ 기준이 애매하네 이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ㅠ ㅠ 그렇다고 자괴감 들지는 말어잉... 나도 본가 들어가있었음 3인가구에 3인이 벌어서 못 받는 거라 ㅋㅋㅋ 그냥 받은 걸로 맛난 거나 묵자 우린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ㅜㅜ 마자 일단 돈받앗으니까..ㅎㅎ 거마워 흑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한건 거지는 아님 잘사는거는 보장 못하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위 70퍼라 잘산다라고 하기엔...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상위 30퍼면 잘사는거아니야? 우리가족이 많이 못살아서 ㅠ ㅎ..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대부분 못 받음... 특히 지역가입자면 더더욱..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언니는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받음..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 아무생각없었는데 댓글에 부모님이랑 살면 못받는다는 말 너무 많이 봐서 자괴감 드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받는데...ㅋ 하 뭔가 받는데 기분이 안좋냐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뭐 우리집 못사는거 알고는 잇엇지만 씁쓸하당.. 우리집은 맞벌이해도 800멋벌거덩 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받든 못받든 남이랑 비교하지마 그냥 그런가보다 해 주변에서 누가 쓰니한테 뭐라 그랬어??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닌데 괜히 눈치보여..애인한테 돈없어보일까바..ㅠ 그냥 내 상상이지 ㅎ 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냥 신경쓰지마 먼저 물어본 거 아니면 굳이 말 안해도 되니까 너무 눈치보지말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단히 잘산다기 보단 돈없어서 매일 전전긍긍은 하지않아도 되는거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못받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혀~ 내주변 대부분이 못받음 나도포함해서 기준이 넘 빡쎄더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아님 주변 보면 아니던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집 못사는데 못받음ㅌ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나 겸손이나 비틱질 세상물정모르는꽃밭 이런거 아니고 진짜 에바야 4인가구 허덕이며 사는중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평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 진짜 거지인데 못받았어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 사는 거는 아닌 거 같고 못 살진 않은 편이 가까운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나 개거지 빚더미 자취생인데 못받음 기준이 진짜 개같음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인가구인데 못받앗가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 누굴 위한 지원금인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 자가도 없고 국장 분위도 낮은데 못 받음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 분위인데? 나 4-5분위인데 받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울집 5분위인데 못 받았어..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82 7:2635284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33 12:5536715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70 13:4819921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95 14:225483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1188 0
스페이스x 얼마에 걸어놨어?
17:35 l 조회 3
데오도란트 둘중에 뭐가 더 좋아?
17:35 l 조회 2
속눈썹 영양제 질문!!
17:34 l 조회 7
오늘 반차썼는데 내 거래처에서 일터짐 ㅠ ㅠ
17:34 l 조회 10
카톡 프사에 좋아요가 거의 없으면 이상한거야??3
17:34 l 조회 6
길가다 이쁜 사람 보면 다들 뚫어져라 쳐다봐?3
17:34 l 조회 11
직장내 괴롭힘 퇴사가 내가 적응을 못해서 못버틴거래2
17:34 l 조회 11
기말고사인데 교수가 갑자기 중간고사도 낸다고 그럼
17:34 l 조회 7
허리 엑스레이 찍었는데 칭찬 받았다
17:34 l 조회 6
명의도용차단 하는거2
17:33 l 조회 13
고양이상이랑 청순단아 비교하는글 많던데1
17:33 l 조회 8
저혈압인 걸까 그냥 컨디션 난조일까... 3
17:33 l 조회 12
제발 볶음밥에 옥수수 안넣으면 좋겠어1
17:33 l 조회 10
영화관에서 영화 끝나고 강퇴(?)당함ㅋㅋㅋ6
17:32 l 조회 34
와 삼전 마니올랏네?
17:32 l 조회 12
면접봤는데 형제관계 묻는거 정상이야?3
17:32 l 조회 24
인스타 스토리 숨김4
17:31 l 조회 18
엄마랑 데이트 장소 추천 좀1
17:31 l 조회 11
학교 체벌 받은사람 몇살이야?11
17:31 l 조회 28
(투표좀!!) 남자 헤어스타일 뭐가 좋아??
17:3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