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75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유가 피해지원금 못받으면 잘사는 거야?
33
18일 전
l
조회
583
인스티즈앱
ㄹㅇ 잘사는 편인데 못받앗다 이런 거 말구..
내 애인이 못받앗다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살긴함
익인1
맞벌이정도만 돼도 못 받긴 해서 막 너무 잘산다 우와 부자다 까진 아니긴 함
18일 전
익인1
3인가구 기준 800마넌 이상이면 못 받으
18일 전
글쓴이
헉 그러쿠나 생각보다 못받는 애들 꽤 잇더라고..
18일 전
익인1
ㅁㅈ 보통 아직은 부모님 세대 중산층이면 한 직장에서 오래 다니셨고 맞벌이면 두분이서 800버늠 경우가 희귀한 경우까지는 아니니께 나도 내가 따로 살아서 받았지 본가 들어가있었음 못받았따•••
18일 전
글쓴이
그러쿠나 ㅠ 기준이 애매하네 이거
18일 전
익인1
글쓴이에게
ㅠ ㅠ 그렇다고 자괴감 들지는 말어잉... 나도 본가 들어가있었음 3인가구에 3인이 벌어서 못 받는 거라 ㅋㅋㅋ 그냥 받은 걸로 맛난 거나 묵자 우린
18일 전
글쓴이
1에게
ㅜㅜ 마자 일단 돈받앗으니까..ㅎㅎ 거마워 흑
18일 전
익인2
확실한건 거지는 아님 잘사는거는 보장 못하고
18일 전
익인3
하위 70퍼라 잘산다라고 하기엔...
18일 전
글쓴이
그래도 상위 30퍼면 잘사는거아니야? 우리가족이 많이 못살아서 ㅠ ㅎ..
18일 전
익인4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대부분 못 받음... 특히 지역가입자면 더더욱..
18일 전
글쓴이
우리 언니는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받음..ㅋㅋ
18일 전
익인5
아 나 아무생각없었는데 댓글에 부모님이랑 살면 못받는다는 말 너무 많이 봐서 자괴감 드네
18일 전
익인5
나는 받는데...ㅋ 하 뭔가 받는데 기분이 안좋냐
18일 전
글쓴이
나도.. 뭐 우리집 못사는거 알고는 잇엇지만 씁쓸하당.. 우리집은 맞벌이해도 800멋벌거덩 ㅠ
18일 전
익인6
받든 못받든 남이랑 비교하지마 그냥 그런가보다 해 주변에서 누가 쓰니한테 뭐라 그랬어??
18일 전
글쓴이
그건 아닌데 괜히 눈치보여..애인한테 돈없어보일까바..ㅠ 그냥 내 상상이지 ㅎ ㅠㅠ
18일 전
익인6
아 그냥 신경쓰지마 먼저 물어본 거 아니면 굳이 말 안해도 되니까 너무 눈치보지말어
18일 전
익인7
대단히 잘산다기 보단 돈없어서 매일 전전긍긍은 하지않아도 되는거지
18일 전
익인9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못받음
18일 전
익인10
전혀~ 내주변 대부분이 못받음 나도포함해서 기준이 넘 빡쎄더라
18일 전
익인11
ㄴㄴ 아님 주변 보면 아니던데
18일 전
익인12
우리집 못사는데 못받음ㅌㅋ
18일 전
익인16
22 나 겸손이나 비틱질 세상물정모르는꽃밭 이런거 아니고 진짜 에바야 4인가구 허덕이며 사는중
18일 전
익인13
ㄴㄴ평범
18일 전
익인14
우리집 진짜 거지인데 못받았어ㅠㅠ
18일 전
익인15
잘 사는 거는 아닌 거 같고 못 살진 않은 편이 가까운듯
18일 전
익인17
ㄴㄴ 나 개거지 빚더미 자취생인데 못받음 기준이 진짜 개같음
18일 전
글쓴이
1인가구인데 못받앗가고??
18일 전
익인17
웅 누굴 위한 지원금인지..
18일 전
익인18
우리집 자가도 없고 국장 분위도 낮은데 못 받음
18일 전
글쓴이
몇 분위인데? 나 4-5분위인데 받음
18일 전
익인18
울집 5분위인데 못 받았어..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의사가 말하는 무쓸모 영양제
이슈 · 6명 보는 중
급식때 이해 안갔던 체벌 원탑
이슈 · 6명 보는 중
AD
이 샴푸 기억하는 사람 건강 검진 받으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강아지가 이 과자 먹었는데 괜찮을까 ㅠㅠ 제발
일상 · 2명 보는 중
배우 경수진 근황
이슈 · 7명 보는 중
AD
SM 여돌 계보 이어가는 남돌 최근 반응 좋은 프로모.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새 조각미남이란 단어를 안 쓰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무단횡단 사망 사고 0건으로 만든 경찰의 아이디어
이슈 · 9명 보는 중
AD
⚠️이재모피자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도와줘 ..오늘 콘서트 가는데 티켓을 안가져왔는데 이거 티켓현장 수령도 되는거 맞지??
일상 · 2명 보는 중
AD
약대 가지 말라는 현직 약사.jpg
이슈 · 4명 보는 중
한국 임산부 35만명 돌파.. 90년대생들 쩐다
일상 · 7명 보는 중
아버지 돌아가신걸 까먹은 베프의 카톡.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라면에 밥 말아먹지 마세요
이슈 · 8명 보는 중
해외에서 난리 났다는 한국식 칵테일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자 국가직 9급 공무원 국어 문제
이슈 · 7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348
06.07 17:42
75517
0
일상
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
190
06.07 23:22
24072
0
일상
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94
06.07 20:40
4568
1
야구
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
111
06.07 21:56
5540
0
KIA
/
장터
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
106
06.07 20:12
2380
0
이성 사랑방
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09
06.07 21:14
12969
0
삼성
/
알림/결과
🦁 260608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연합에 찬성한 라오니들 으쌰으쌰 부탁해요 ꒰(⸝⸝˃̵ጥ˂̵..
31
0:01
193
1
두산
🗳️🐻0608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0
06.07 23:51
94
0
한화
/
정리글
🌺🐻0608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6
06.07 23:58
67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3
06.07 20:04
10243
0
롯데
나 너무 화나서
15
06.07 18:11
3124
0
LCK
인터뷰를
19
06.07 22:31
1443
0
LG
/
정리글
❤️🖤 6월 8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3
06.07 23:33
28
0
만화/애니
일본가서 가챠하면 캡슐까지 들고와..?
15
0:16
350
0
SSG
베니지아노 교체할까?
11
06.07 19:45
1303
0
집말고 편의점처럼 택배 대신 받아줄데있어?
11:47
l
조회 1
네이버 드디어 양전됐는데 이제는
11:47
l
조회 1
토스 주식 커뮤니티는 ㄹㅇ
11:47
l
조회 1
왤케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건가 했더니
11:47
l
조회 1
본인표출
마방 글이지만 한 번만 관심 좀 가져줄 수 있을까ㅠㅠ?
11:47
l
조회 3
퇴사 후 6개월 공백기도 면접에 물어보겠지?
11:47
l
조회 2
17살 노견 너내는 수술시켜?
11:46
l
조회 3
아들 엄마들 만큼이나 딸 아빠들도 참 극혐인듯
11:46
l
조회 5
뭐가됐건 젠슨황은 신이맞다
11:46
l
조회 9
보통 부모님 모시고 뭐 먹으러 가지...?
1
11:46
l
조회 3
나랑드 제로 먼 맛이 젤 맛있어?
11:46
l
조회 2
정보/소식
잠실 봉쇄 시위대, 여자 핸드볼 주니어팀 대표도 소지품 검사···"양말 벗겨야하는 거 아니냐” 선 넘는 발언도
1
11:46
l
조회 8
프장엔 아무것도 안하는게 제일 나은 것 같음
1
11:46
l
조회 6
만났을때 강렬하게 쎄하면 관계 못이어가?
1
11:45
l
조회 5
아이브
추가하기
더보기
혹시 착장정보 물어봐도 될까?
소파 가격뭐냐..
장터
미니브스쿨 강안지 원하는 다이브있을까?
1
응원봉 언제받을수 있을까…
이 아이브 가을 사진 어디서 원본 얻을 수 있는지 아시는 분 ㅜ
2
원영이 이 날 언제인지 아는 분
1
하 팀장이 무능한데 있어보이는척만 해서 개짜증남
11:45
l
조회 3
이노텍 왜 올라?
11:45
l
조회 8
하닉 언젠가 내 평단까지 오깋...........
11:45
l
조회 9
피곤하면 귀가아픈데 나같은 사람있니
1
11:45
l
조회 8
카메라 하나만 골라줘ㅠㅠ
2
11:45
l
조회 15
하 번아웃 먼가 세게 온거같음
11:44
l
조회 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
1
국장 다 말아올림
9
2
하이닉스 아까 떨어진거 왜그런거야?
9
3
하닉 188 10주 줍
6
4
우리집 하이닉스 15억 탔는데
5
국장 모르겠다고 하는거 찐이네
3
6
잠실시위 탱크로 밀어버려야한다 했단거 ㄹㅇ 실화인가
21
7
하 이러다가 몸무게 앞자리 3되면 어캄
12
8
하닉 아침에 185였다가 지금 206
2
9
아 견주중 이런 닉네임 쓰는 이유가 뭐임..?
3
10
가족들 내 평단까지 내려온거보고 카톡옴ㅋㅋㅋㅋㅋ
11
남사친이 뜬금없이 선물이라면서 스벅 깊티 줬는데
2
12
이게 평화 시위냐?
12
13
아니 진짜 미쳐돌아가네
1
14
마운자로 시작했다잉
8
15
정보/소식
미쳐버린 잠실 시위대 근황
5
16
대기업 다니는 익들은 영어 다 잘해?
7
17
시계 살말
1
18
솔직히 시위 걍 놀고싶은거같음
1
19
카메라 하나만 골라줘ㅠㅠ
20
얼굴 비율 1:1:1에 가까운데 얼굴이 좀 길어보이는?이유가 뭘까
6
1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27
2
다큐 3일 인터뷰 모자이크 요청한 이유
3
3
장항준 감독이 얘기하는 업계 평판 좋은 여배우
7
4
둘이 사귀기로 하고 첫 데이트코스 썰 manwha
1
5
미성년자 건물주일 경우 조심해야 하는 이유
2
6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
2
7
전재준 화법을 구사하는 대구시민들
2
8
중국집에서 생파한 어린애들
9
장나라도 울고 갈 늙지 않는 배우
10
북유럽의 성평등 지수가 높은 이유와 스웨덴에서 손님 밥 안 주는 이유
11
냉부 대기실 괴담
12
머리 얼마나 자주 감으세요
4
13
신라면 먹고 깨우친 일본 배우
14
프랑스에서 흑사병을 퇴치한 전설의 의사
15
100년 전 혼인식
16
동네 산책로에서 주울 수 있는 것들
1
17
호주가 보여주는 민영화의 무서움
18
학교에 이런 미남 선생님들이 온다면 재입학 한다 VS 안한다
19
키친타올 900매 7,900원이야
3
1
정보/소식
최준희(최진실 딸)가 보윰한테 갑자기 보낸 디엠
45
2
정보/소식
[포토] 선수들 짐 검사하는 시민들
42
3
아니 핸드볼 주니어선수단인데 양말벗길라했대;
2
4
언론이 우리의 미니쉘을 단종이라고 보도합니다
29
5
정보/소식
젠슨 황 "주식시장 급락? 아주 기뻐해야…지금 할인 가격에 살 수 있어”
1
6
제발 재출시...! 재출시...!
9
7
정보/소식
잠실 시위대 또 사고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 핸드볼 주니어 대표팀 소지품 검사 ㅋㅋㅋㅋ
36
8
그러니까 쟤네 논리는 경찰이 수집품 검사하면 검열, 중국인이고
2
9
그래서 지금 올공 해산이야?
8
10
경찰들이 쟤네 끌어냈다가
11
[속보] 李 대통령 "이겨야 되는 곳 졌다면 문제가 달라…국민경고 더 낮은 자세로”
3
12
국힘이랑 민주당 반대됐네 민주당은 이기고도 서울때매 최고위 다 사퇴하는데
13
잠실 시위하는 사람들이 진짜 북한인, 중국인 같은 점
2
14
큼… 재…월급 재월급
4
15
짐검사 cu 검사는 왜 한거임?
3
16
쟤네 왜 못끌어내?
7
17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 하는거 단체야?? 채원이는 못 나오나..?
1
18
정보/소식
네이버 주가근황
3
19
경찰에다가 항의 전화 할수도 없고 ㅋㅋ
1
20
결국 이재명이 부정선거를 입에 올렸네 ㅋㅋㅋㅋ
38
1
정보/소식
'취사병' 강하경 "박지훈 할머니 분장, 어떻게 웃음 참았냐고요?" [인터뷰M]
4
2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18
3
김무열은 의외로 피지컬이
1
4
멋진신세계
상야에 서리 상 넣은 해석 ㄹㅇ 미쳤네
6
5
멋진신세계
여우비 서사 궁예 또 떴는데 레전드 정신병 벅뚜벅뚜
13
6
멋진신세계
여우비 서사면 대군 볼 때마다 오열버튼일듯
1
7
서인국 박지현 섹시로코 온다....
1
8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스 폰트색 뭐야ㅋㅋㅋㅋㅋㅋㅋ
9
9
멋진신세계
휘문고 동창생들 휘랄 보면서 진정시키기
1
10
멋진신세계
샤갈 궁예로 소름돋긴 처음이다
5
11
멋진신세계
영케이도 우리한테 목청터지게 여우비 서사 설명해줬네;;;
6
12
멋진신세계
이제는 차세계가 차랄을 떨어도
3
13
멋진신세계
한번 더 안아보자고 차랄하던 시절이
1
14
넷플드 1주차 뷰수는 소재 때문인가?
4
15
원더풀스
왜 안으려고 했냐 둘이
6
16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럽스타 느낌
8
17
멋진신세계
멋진신세계니까 세계가 스스로 누명 벗기도 할 거 같음
18
허남준 에어컨 셀카 개좋다
1
19
허남준 똥강아지에서 낫질하는 것도 개쩐다
2
20
멋진신세계
여우비궁예가 뭐야?ㅜㅜ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