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평소에 1인분도 안 먹는데 그날은 자기 몫 다 먹은듯 ?? 회먹었는데 진짜 나랑 딱 반반 먹었어 그래서 너 근데 오늘 많이 먹었네 이거 꼽주는거처럼 들려? 이 말만 들으면….
사실 친구가 잘 안 먹어서 내가 더 먿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아니여서… 좀 아쉬워서 나도 모르게 그렇게 말한건데 귀신같이 알더라 근데 많이 먹었다고 뭐라한건 아니고 아쉬워서 쩝.. 이런 느낌? 근데 친구가 “왜? 니가 더 못먹어서 아쉬워서 그래? 내가 내 돈 내고 먹는데 정량 먹었다고 꼽먹어야되나” 이래서 아니라고 하긴함
근데… 진짜 저 말만 들었을 때 티나?? 절대 비아냔 거리거나 그러진 않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친구 반응이 예민하긴한데 나도 적게 먹는 편인 사람 입장에서 말하자면 주변에서 저 소리하는거 너무 싫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연 중에 말투에서 아쉬움이 느껴질 수 있었다 해도 친구 반응이 너무 예민한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목만 봤을때는 이해 안됐는데 아쉬워서 얘기한게 티났으면 기분나쁠만함 같은 말이어도 나는 나 잘 못먹는다고 걱정하던 친구가 약간 대견하다??는 뜻으로 말한 적 있었는데 기분 안나빴음 네가 많이 먹어서 내 몫이 줄어들었다 이게 티나면 당연히 기분 나쁘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뱔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 표정이랑 말투를 못 봐서 모르지
근데 너도 아쉬운 마음에 한 소리고 친구가 그렇게 느꼈고 그럼 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더 먹을 줄 알았는데 아니여서 아쉬운 기분 든 게 사실이 맞았던거면 걔가 눈치가 빠른거고 니가 잘못한거지 ㅋㅋㅋ 돈도 반반 내면서 아쉬워하는 거면 넘 짜치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말 자체로 아는 게 아니라 말할 때의 표정 말투 분위기 이런 걸로 아는 거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텍스트만 봤을 땐 그렇게 안 느껴짐 근데 실제로 네가 그런 마음이었고 친구가 저렇게 말한 거면 너의 말투 표정 등에서 뭔가 느낀 거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가 너 속 뜻 알아차린거면 말투가 티 났을거임 정말 제 몫을 먹어서 잘 먹었다 이런 늬앙스면 저렇게 반응 안 하겠지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65 06.09 16:3569572 7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315 06.09 20:0243663 12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110 06.09 18:0913166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746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699 0
샘표 연두 어디에 넣는거야?
9:34 l 조회 1
사복 첫취업은 무조건 종복같은 곳 가는 게 좋아?
9:34 l 조회 1
일하는 곳 손님 결혼식가는데 뭐입어야하지
9:34 l 조회 1
일찍 일어나니까 개피곤하다
9:34 l 조회 2
직장동료 조부상 돈내야할까.........
9:34 l 조회 4
엄마가 음식 다 식은후에 냉장고에 넣거든 원래 이렇게 하는게 맞는거야??
9:33 l 조회 3
마켓컬리 시켰는데 다른집에 가 있는데
9:33 l 조회 2
10분 늦을까 10000원정도 내고 제시간 도착 할까1
9:33 l 조회 4
남친이 회사 동기가 뒷담화 하는걸 봐버렷대ㅋㅋㅋㅋ
9:33 l 조회 7
치이카와(먼작귀) 늦잠 자고 싶어라 💤
9:32 l 조회 3
오늘 타회사랑 하는 회의에서 개까일 예정인데 멘탈 팁좀..
9:32 l 조회 6
나이 많은 백수인데 집에서 방문 열지 닫을지 모르겠음1
9:32 l 조회 11
하루전 연차 에바??3
9:32 l 조회 13
울고 싶음……..
9:32 l 조회 4
위고비 마운자로는 맞는동안이 다이어트가 아니라2
9:32 l 조회 15
같은 여자지만 이해안되는 2개
9:32 l 조회 13
치이카와(먼작귀) 우사기는 허겁지겁 먹어도 귀여워
9:31 l 조회 7
나는 틀딱들이 부정선거라면서 사전투표랑 본투표 성향이 다르다고 하는게 이해가 안가1
9:31 l 조회 2
본가에 컴플렉스 있으면 빨리 탈출하는게 맞을까?
9:31 l 조회 8
남자들 왤케 꼬집는 장난? 좋아하니2
9:3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