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한중영프미 유럽국가들 싹 다 죽것다 난리났는데 왜 일본만 취업 잘되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2
대신 월급이 개낮다는데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다는게 어느수준이지? 우리도 지금 박살 낫는디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0? 15년? 정도 동결에 가깝대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일본 물가상승률 찾아봐야겠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그것도 그건데 여긴 공공요금이 비싸자너 민영화된 게 많아서... 그래서 올라도 오른 게 아닌 거지 ㅜㅋㅋㅋㅋㅋㅋㅋ 건보료 이런 것도 확 올라갔어 일본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거기 임금이 낮대잖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급이 엄청 낮은 대신 학력 경력 잘 안따진다고 들음 초봉이 되게 낮다는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은 참 30년전 임금이 더 높다는거 보면 모르겠음 물가는 아예 안오른건 아닐텐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도 유명 중견/대기업 아니고서야 월급은 낮은데 일본처럼 월급 낮아도 취업이라도 잘 되면 다행일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는 너무 경력자만 뽑아서 신입이 갈 곳이 없음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딱 이 마인드라… 지금 월급 좀 낮아도 취직 시켜주면 갈 청년들 널렸음 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 일본 취업했었는데 바로 됨… 지금 한국에선 계속 탈락하는중^^..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렇게 취업이 잘되는데 일본은 왜 프리터족이 많은거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살고있는데.... 취업쉽다는 곳들 다 블랙이고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테토리 200도못받음 160-70받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집값 평균 80-90에 고정지출 나가는것만 합쳐서 130-40나가 돈 절대 못모으고 월급 절대안오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테토리가 뭐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마이갓뜨.. 고마워..!!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가상승률은 어때? 고정지출만 해도 진짜 막막하겠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일본친구들 있는데 한국으로 치면 경기권대학 나온애들 200벌고 살고,, 고용불안정에.. 중앙대 공대정도 나온애가 토요타 가서 돈 잘버는 것만 알음 (우리나라랑 비슷한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본은 대기업도 월급 적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이드 말로는 많아야 210? 정도 한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직종마다 물론 다르겟지만 내 주변 애들만 봐도 연봉인상 개념이 전무해서 초봉에서 큰 변화 없다들엇고 대체로 어케살지 싶은편이긴 햇던거 같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안돼…. 물론 블랙기업이나 중소는 되겠지만
대기업 개어려움 진짜
다니는곳 명문대고 시기적으로 취활물려있는중이라 주변애들 보면 진짜 지옥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도 월급 180받는 지원하라하면 거진 붙지 않나? 흙소는 싫고 적당히 좋은 곳 찾으니까 못하는거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친구는 30만엔 받는다는데 꽤 받는 편이구나(한국에 있을 때 배로 더 벌던 친구고 지금은 일본 사니까 알려줘도 상관없다고 알려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사카도 걍 사람 살만한 집 시내에서 찾으면 7만엔인데 생활물가가 싸서 돈 그렇게 안들더라 아끼면 180을 받아도 40~50은 저축함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86 15:0054113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97 16:493989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87 12:4467631 1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4 20:488617 0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59 11:1227941 0
예술 하는 사람들은 멘헤라가 많을수밖에 없어?
23:40 l 조회 1
너네는 이런 경우에 약속 취소해?
23:40 l 조회 3
마운자로 후기
23:40 l 조회 6
식당에서 리뷰 이벤트 100원 내는거 서울에만 있는거야..??
23:40 l 조회 3
못생긴 남자라 슬프다1
23:40 l 조회 9
고데기 하고나서 퍼퓸미스트 뿌리는거야?
23:39 l 조회 3
진지하게 연애 정치성향 맞는사람이랑 하고싶으면 걍 민주당 당원대회 나가서 사귀어야 할듯
23:39 l 조회 6
세상에서 젤 싫어하는거 = 동정
23:39 l 조회 7
유튜브 쇼츠 라이브 무작위로 넘길 때마다 심연이 보여2
23:39 l 조회 7
피어싱 막힌지 몇년 됐는데 잘알있어?
23:39 l 조회 5
남자친구 말투 가끔 너무 듣기 거북한데 2
23:39 l 조회 13
익들아 쏠에 넣는게 나아? 하닉에 넣는게 나아?3
23:38 l 조회 22
아까 잠 쏟아질때 억지로 참앗더니 공부 개안됨1
23:38 l 조회 8
닌텐도 스위치2 어디서 사는 게 제일 저렴해?
23:38 l 조회 7
부부 유튜버 썰 보고 비혼 다짐..1
23:37 l 조회 36
연봉 5600이면 많이주는거야?
23:37 l 조회 9
진상은 나날이 발전하는구나
23:37 l 조회 13
진보당은 사전 투표 왜 독려하는거야??7
23:37 l 조회 20
오선 미국 증시 보는 익 있니?
23:37 l 조회 9
강사가 돈을 잘벌어?1
23: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