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84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피지낭종생긴거같은데 (혐오주의)
23
27일 전
l
조회
613
인스티즈앱
성기 바로바로옆에 생겨서 곤란하다 사진올랴서물어볼수도없고 병원가기도꺼려지고
익인1
여자임? 산부인과 가
27일 전
글쓴이
핑프같은데 아무산부인과가도 째주나? 좀 큰데가야겠제
27일 전
익인1
ㅇㅇ 그거 재발되는것도 있대 뿌리까지 안 빼면
27일 전
글쓴이
크아악 고맙워요…
27일 전
익인2
성기 바로 옆이면 다른 염증일 수도 있어서 산부인과를 먼저 가보는 것이 조을ㄹ듯 합니다
27일 전
글쓴이
아하!!! 정말 고마워요
27일 전
익인2
작은 의원같은 곳 가면 시술 못 한다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좀 규모있는 곳으로 그냥 가면 됨!!
27일 전
글쓴이
진짜고마워ㅠㅠ 생에처음임
27일 전
익인2
앙 난 피지낭종 등에 나서 2년 방치하다 쨌는데 너무 아파서 눈물 몇방울 흘리긴 햇엏.. 난 진짜 깊게 박혀있어서 좀 빡세게 캐긴 햇거든 근데 회사에 과장님은 팔에 있는 거 째러갓는데 별러 안 아팟대 안 깊었어서 ㅇㅇ.. 방치하면 나처럼 댄다요 당장가셔
27일 전
익인3
병원 가야돼 ㅠㅜ 간단하게 제거해주심.... 악소리나게 아프지만....
27일 전
익인3
안 가면 쓸려서 피나오고 개아픔
27일 전
글쓴이
생각만 해도눈물나
27일 전
익인4
산부인과에 가면 째주거나 약 줌
27일 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
27일 전
익인5
나 잇자나
고름차서 째본적잇는데
마취어,ㅂ시째서 (당연함.마취주사도아플듯.)
진칮ㆍ 개.아.팟.어
27일 전
익인5
째고나서
빵구생겨서 신기하다햇는데
그게 벌써 n년전인제
지금 그 옆위치에 또 참
꼭 병원 가~~...
27일 전
익인6
회복 얼마나걸랴?ㅠ 나도 딱 앉는부분에 생겨서 ㅠ
27일 전
익인5
함. 딱 눈감고 개.아프게. 째고나면 반나절도 안돼서 시원해딤... ㅠ ㅠ
내가 진짜 툭하면 물로 싹싹 닦는 편인데 그렇게 자주 닿아도 별루... 특이사항 없엇어...
앓은게 오래여서 그런가 나은건 하루도 안 걸링듯...?
27일 전
익인7
난 채혈침인가 랜싯침 그걸로 살짝따서 개짜버렸는데 지금 생각하면 미친긋 ㅋㅋㅋㅋ
27일 전
익인8
난 걍 집에서 짜는데 계속 생기더라 병원가기 귀찮고 민망해가지고ㅠㅠ
27일 전
익인9
난 걍 내가 짬
27일 전
익인10
그거 그냥 냅두먄 항문 주변에도 나고
항문 주변에 나면 항문농양인가 먼가로 수술해야한다~
= 나 ㅠ..
진짜 아팟어
27일 전
익인10
https://instiz.net/name/65770961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번 달 수익율 50 찍었는데 포폴 완전히 바꿀 생각
일상
AD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손님들이 직원 사진을 자꾸 올림
이슈
전현무가 3일만에 다 읽은 책
이슈
AD
오늘자 반팔티 카리나
이슈
중국 부모가 딸을 구해준 한국 버스기사에게 한 보답
이슈
뇌가 가장 열심히 활동하는 시간
이슈
AD
약사들도 보고 깜놀한다는 환자의 영수증
이슈
AD
엄마가 새벽에 혈뇨로 아산병원 응급실에 갔는데
이슈
서울대 교수 피셜 실질적인 정상 체중
이슈
AD
대한민국 제주도 근황......jpg
이슈
"매일 먹는 '이 음식', 췌장 혹사한다”… 의사 경고, 뭐지?
이슈
AD
헤테로 여주보다 더 이쁘다는 요즘 비엘웹툰 수........
이슈
정확히 5:5로 갈렸다는 황금밸런스 식단
이슈
스타벅스 레전드 베이글녀 .jpg
이슈
AD
(충격) 현재 난리 난 양양 익사사고.JPG
이슈
나 다리멍봐............
일상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
266
06.16 21:52
21186
0
일상
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161
06.16 21:43
15381
2
일상
우리 오빠 동성애자인가 의심됨..
113
06.16 16:30
14768
0
삼성
/
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
15324
0
KIA
/
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
14338
0
한화
/
OnAir
🧡🍀🦅 260616 달글 🦅🍀🧡
2911
06.16 17:45
16168
0
롯데
🌺 260616 달글 // "GO HIGH!” 승리토템이 왔다!!! 파이팅하자 🍀🥦🧂🫘🌺
2626
06.16 17:06
13559
0
SSG
/
OnAir
❤️ 이제는달글제목짓는것도힘들다허무하게지지마라… | 06.16 달글 ❤️
895
06.16 18:26
9880
0
두산
/
OnAir
🤍260616 두산vsKT // 박정원도 왔다는데 이겨야겠죠?🤍
2839
06.16 17:33
7111
0
LG
/
OnAir
👯♂️❤️ 아프지 말기!!!!! 건야가 1순위 💪 | 260616 달글 🖤👯♂️
1447
06.16 18:12
6499
0
주식
다들 하닉 몇주있어??
50
06.16 18:02
7626
0
야구
이로운 11일동안 만루홈런 맞은 거 4번이라던데
50
06.16 20:13
12306
0
NC
/
OnAir
화요일이네 마음을 비우마 그래도 할 일은 하는 거다? | 260616 달글
1012
06.16 18:15
5991
0
키움
/
OnAir
🍀0616 임시달글🍀
1370
06.16 19:05
4809
0
이성 사랑방
장기 연애가 무조건 최고라고 생각해?
25
06.16 17:05
5766
0
혈육이 100만원 빌려달라하면 기분나빠?
9:44
l
조회 1
작년부터 진짜 퇴사하고싶었는데... 이걸 해말아 진짜
9:44
l
조회 2
때는바야흐로 16년전
9:43
l
조회 3
집근처에 카페프차 오픈했는데 진심 잘되길 바래
9:43
l
조회 10
간접화법개싫다
9:43
l
조회 8
돼지국밥 먹을까 마라탕 먹을까?
1
9:43
l
조회 5
토욜에 오랜만에 친구 보기로 해서 올라가는데
9:43
l
조회 3
어제 처음으로 김치가츠동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1
9:43
l
조회 4
순수롤 우리엄마가 너무 좋아하는데 먹을때마다
9:43
l
조회 8
남자가 이런 귀걸이 끼면 게이스러울까
4
9:42
l
조회 13
비올때 마산에서 할만한 거 있어?
1
9:42
l
조회 5
언니 몰래 배달음식 시킬수있을까
1
9:42
l
조회 6
간호사
동기들 단톡방 나가고싶다..
4
9:41
l
조회 9
회사에서 싫은 유형 얘기해보자
4
9:41
l
조회 16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해외거주
유럽
플랫메이트 때문에 1.5년 고생하다가 이제 그냥 맑눈광이 되기로 했어 :)
2
9:41
l
조회 5
어떤 몽총이가 자꾸 택배 접수 내번호로 하는데
9:41
l
조회 9
재회주파수 이런거 믿는 사람 있어?
2
9:40
l
조회 11
피임약 잘 아는 사람 있어??
9:40
l
조회 8
남자말고 여자에게도 가슴이 뛰면 얼마나 좋을까...
3
9:39
l
조회 10
나 대학원생인데 지도교수 잘못만나서
9:39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
1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43
2
나 남편회식 거의 다 따라다님…
15
3
어제 후배 엄청 혼냈는데... 오늘 아침에 울더라
19
4
하이닉스 머고
12
5
화장 안한지 n년째인데 피부가 훨 좋아짐…
5
6
챱츄챱챱츄 개싫어
4
7
마운자로 맞을때랑 안 맞을때랑 피부차이 너무 심해ㅠㅠㅠㅠ
4
8
장내환경 개선하려고 별거 다 해봄..
34
9
회사에서 여직원들 평범남들한테 왜케 얄짤 없이 벌레 보듯 대해?
4
10
우리 카페 7시에 오픈하는데 나는 보통 6시 30에 출근함
16
11
몽총비용 102000원 나갔다
11
12
156에 47키로면 마른건 아니지??
10
13
소신발언. 비염인들끼리 사무실 만들면 안돼냐..?
11
14
나 주식 시작하고 좋은 점 하나 있음
1
15
회사에서 싫은 유형 얘기해보자
3
16
살빼는중인데 살빼란소리들음
4
17
162에 46키로면 청바지 xs는 좀 무리인가
3
18
ㅎ ㅏ... 진짜 후임 .. 그냥 일을 못하는수준이 아니라 이해력이 딸려...
19
혹시 직장인들아 신입이고 수습인데 연차
22
20
버스표 예매방법 모르는 익들 있어?!
12
1
와이프의 감자볶음을 보고 개빡친 남편
2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9
3
문신 제거 수술 전후
10
4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
6
5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
5
6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7
7
가게 철거 문의가 너무 많아서 전화 받는 것도 힘들다는 철거업체 대표
2
8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87
9
3명중 1명은 가정이 파탄나는 직업
8
10
황무지에 오렌지껍질 12000톤을 버린 결과
5
11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32
12
김동현 여동생이 얼굴을 가린 이유
13
배우 조여정의 고3시절 모습
8
14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33
15
할매에게 충격먹은 주민센터 직원
16
격투기 선수들이 말하는 맞았을 때 가장 아픈 의외의 부위
17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99
18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66
19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
64
20
소개팅 결과 통보.jpg
6
1
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
48
2
정보/소식
성심당 멜론롤 출시
16
3
회사에서 건강검진했는데 ㄹㅇ 돌팔이네
6
4
유준이 인스타 사진인데 엄청 컸어ㅠㅠ
5
어제 카스타드 12박스 4천원 오류 맞나보네
7
6
우리회사 아르헨티나 알제리전 단체 관람 예정....
2
7
핸드폰 충전할 때 충전기 뜨거워지는거 정상이야?
6
8
혈육 일 안하고 월드컵 폰으로 보는거 실화냐
12
9
이것도 ㅈㅇㅇ 때문에 말 나온건가
3
10
얘들아 코성형하면 코끝 막 못눌러??????!!!!??
3
11
우리나라 멕시코전 질 확률 높은데 아시아 1패 할뻔
12
와 이거 진짜 개웃긴데 너네 그룹들에 토끼 모에화 멤버도 이래?
9
13
빅뱅 우리 사랑 하지 말아요
2
14
정보/소식
'참교육' 대박 김무열, SNS도 터졌다...팔로워 20만→100만 '5배'..
15
근데 24년 25년 돌아보면 ㅈㅉ 행복햇음 ㅈㅇ 도영
2
16
GS25, 신예 걸그룹 키키와 손잡고 과일 젤라또바 출시
17
커스터드는 오리온보다 롯데가 맛있는데
11
18
최애가 분명히 정해져있는데 보면 귀여워서 웃음 나오는건 다른멤버임... 최애가 바뀐걸까
7
19
진짜 무명돌 덕질하면 이렇다는데
1
20
ㄹㅏㅇㅣ즈 쏘어 ㅇ원빈 도입다음에 목소리 누구야?
1
1
허남준 이 사진 초면 맞지?
4
2
급상승
참교육 그 1화 가해학생이 인스타 40만 올랐더라
3
3
멋진신세계
유퀴즈 임지연 텍예 봤는데 부제 멋진신세계 이거다 ㅋㅋㅋ
4
고래별 1롤 최우식 이야?
5
5
참교육
참교육 여론 안 좋음?
15
6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4
7
근데 사람들 잘될거 귀신같이 알아본다
2
8
멋진신세계
또 봐도 좋은 차세계 외모체크 에필
1
9
참교육 얼마나 잘나온거임?
5
10
참교육 1화를 ㄹㅇ 잘뽑음
3
11
넷플 기대작 아무 소용없구나....
14
12
정보/소식
고래별
2027년 tvN 새 드라마 <고래별> 최우식..
1
13
참교육
어떤 에피가 가장 좋음?
7
14
멋진신세계
습스가 임지연,허남준,장승조가 뽑은 명장면 회차 스틸컷 풀어줌ㅋㅋㅋㅋ
2
15
취사병
12회(최종회) 시청률
5
16
와 미친 참교육
17
호프 메인 포스터 떴네
18
동궁도 뭔가 잘될각
7
19
참교육은 근데 당연히 잘될거같았음ㅋㅋ
5
20
보통 넷플드 최종 이천만이어도 흥드인데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