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좀 신기했음

난 회사에서 진짜 추레하게 입고 다니거든

일본인들 정장 안 불편하나?

대표 사진
익인1
거긴 진짜 무조건이잖아 유치원 가는 엄마들 복장도 정해둔대로 입고가야하는 그런...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모차 끄는 아줌마들은 평범하게 입었던데 유치원 복장은 또 다른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건 유치원 가는 그게 아님 그 유치원 행사 때나 입학? 같이 공식적으로 엄마들이 가는 자리가 생기면 유치원에서 정해준대로 다 똑같이 입고 가야됨 일본은 진짜 다 그런식이야 어딜 가도 ㅇㅇㅇ 그래서 유치원생들도 다 똑같은 란도셀?? 가방 메고 다니고 하잖아 그게 규칙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대충 찾아왓는데 헉시 화질 안 깨지고 보일라나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검은색 옷 뭐임 다같이 장례식 가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옷 고르는 고민 없어서 편하긴 하겠다 싶다가도 한여름이나 겨울엔 힘들겠다 싶다가도 뭐 ㅋㅋㅋ 장단점이 있는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이해안된다 왜이러는거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문화 자체가 되게 보수적이고 메뉴얼+규칙이 중요한 나라라서... 집단에서 튀는 개인이 있는 걸 용납 못 하는 분위기가 큰듯?! 근데 애기들 가방 란도셀 통일인 이유는 지진때문이기더 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룰이라...... 그 가방도 다 정해져 있으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생각해보니 다들 비슷하게 생긴 백팩 메는거 같았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팩은 한류영향인게 함정 국룰은 손에드는 네모난 짱구아빠 가방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 문화 좋던데ㅋㅋ 교복도 예쁘고 양복도 많고 뭔가 신기행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최근에 일본 도쿄 첨 갔는데 다 정장이여서 얘네 원래 다 이렇게 입나 싶었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치란 라멘 직원도 정장 입고 출근하더라. 어떻게 보면 수직문화고 어떻게 보면 옷 고민 안 해도 돼서 편하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예전에 디즈니가려고 지하철 기다리다가 회사원 20명? 무리랑 마주쳤는데 진짜 뻥안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똑같은 복장이었음..약간 문화충격이라 아직도 기억에 남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일본 유학할 때 우리 엄마 놀러왔었는데 모든 직장인이 정장+트렌치 코트 입은 거 보고 놀라심ㅋㅋㅋㅋㅋ 몇 년 지났는데 아직도 그때 얘기한닼ㅋㅋㅋ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2 06.09 16:3558416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7 06.09 20:0229964 6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6 06.09 18:091478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207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8 0
살면서 아빠한테 혼난거 딱 한번임
5:42 l 조회 3
여자 이름이 지성일수도 있구나
5:42 l 조회 6
비쵸비 진짜 맛있네..
5:41 l 조회 1
일안하고 싶다 ㅠㅠ
5:40 l 조회 3
침구 오랜만에 봣는데 자기 살 쪘다는거야
5:37 l 조회 8
웹툰pd하다가 퇴사했다 다신 웹툰업계 발도 안들이련다 6
5:35 l 조회 37
학교에서 그냥 있기 vs 집가서 씻고오기2
5:35 l 조회 10
전화로 급여 물어보는건 폐급이겠지..?1
5:34 l 조회 6
한강 갔다가 저녁 먹고 집 갈건데 .. 한강 가기 전에 할 게 뭐가 있을까 ?
5:29 l 조회 7
이번에 서비스직 매니저 처음 되는데 꿀팁 좀 주라1
5:28 l 조회 29
아 모기 진짜1
5:28 l 조회 4
서비스직에서만 오래 일했는데2
5:26 l 조회 21
나이 60대이상부터는 원래 이상한사람들이 많아?1
5:25 l 조회 9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5:25 l 조회 38
아니 근데 네이버 톡톡 알림이 왤케 안 옴?
5:25 l 조회 19
원래 밥 안 먹으면 잠이 안 와..?
5:22 l 조회 11
결국 또 밤샜다2
5:21 l 조회 52
내 친모아 섬 들어올 익
5:20 l 조회 24
이 샌들 어때?? 4
5:17 l 조회 77
물도상한대4
5:15 l 조회 1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