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87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힘든 건 상관없습니다. 해내면 됩니다 ✈️
영화 '하나 코리아'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24~25익들아 너네 뭐하고살어? 나만 막막하냐
31
16일 전
l
조회
319
인스티즈앱
이때가 딱 졸업할 시기라 나 포함 내주변 다 막막해하드라..
익인1
보통 결혼도 많이해서
16일 전
글쓴이
결혼을 많이한다고???????우리나이에??????
16일 전
익인1
ㅇㅇㅇ
16일 전
익인3
똥싸네
16일 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익인1
남익인데 여학우분들 다 하나씩 가더라구
16일 전
익인3
랄지를 하소서 너 맨날 인티 상주하면서 첫댓 사수하는 애지?
16일 전
익인8
대학 안 가고 농사짓는 동네 살아?
시골로 갈수록 결혼 빨리하잖아
16일 전
익인1
그게 여자 행복인거지
16일 전
익인2
헐 내 주변은 결혼은 전혀 없고.. 취준하는 듯 나는 졸업을 못해서 개막막함
16일 전
글쓴이
야나두……
16일 전
익인4
난 2년제 졸인데도 취준중이야ㅠㅠ
16일 전
익인5
난 26살인데 24살부터 친구들이랑 하는말이 막막하다는거임ㅋㅋㅋㅋㅋ 아직도 답을 못찾고 방황중이야
16일 전
익인7
나도 딱 이상태
16일 전
익인5
취준 하는 애들은 당연히 나름의 고민이 있고.. 취업한 애들도 적성이 아닌거 같다, 이 일을 평생 하고싶진 않은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이거임 ㅠ
16일 전
익인9
헉 나25인데 실제루결혼잇긴함.. 나머지는 취준이거나.. 난5학년 ㅋ ㅠㅠ
16일 전
익인10
나도 26인데 나...는 고졸이라 23살에 취업해서 살고 잇긴 해 근데 20~23 취업 전 이 시즌에 진짜 막막해서 죽을 거 같긴 했음 대학 안 갔음 뭐라도 해야되능데 하는 건 업ㅎ고 취업도 안 되고 23샃 되니까 다들 졸업하기 시작해서 미치는줄!!!!!!!!
16일 전
익인11
여름방학 때 토익, 겨울방학 때 재경관리사 셤이랑 취업 준비 해야제.......무섭당
16일 전
익인12
공시 준비 중... 주변 친구들도 취준하거나 아직 졸업 안 한 애들도 많어 취업한 친구는 2년제 나온 친구 말곤 없음
16일 전
익인13
25살인데 작년에 기간제 교사 일하다가 올해 재계약도 못 했고 생각보다 적성 안 맞아서 원래 꿈이었던 웹소설 작가 준비 중
16일 전
익인15
그렇게 내가 고민하고 이것저것 하다가 27살 되었지만…… 아직도 일단 알바하면서 자격증 준비중
16일 전
익인16
나도 돌아보면 그때 진짜 막막했던듯. 그 나이때 괜히 움츠려들지만 않았음 좋겠어. 그냥 아무거나 하고 살아. 진짜 아무거나ㅋㅋㅋ 돌아보면 뿌듯할만한거는 해야되지 않나, 그래도 이 젊음 청춘 그냥 낭비할 수는 없지 않나 이런 저런 생각 많을텐데 다 필요 없고 그냥 아무거나 해. 스스로가 자유로운 존재라는걸 알아챌때부터 자기 삶이 시작되는거 같아. 난 그게 27살쯤 감이 왔고 그 이후로는 뭘 하고 살든 후회도 없고 아쉬움도 없더라.
16일 전
익인16
그 전까지는 그래도 인생에 안전빵이라는건 있지 않나, 대체로 평범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그래도 테크트리가 있지 않나 생각했는데 그거 따라간다고 인생 평탄한거 아니고 멋대로 산다고 인생 망가지는 것도 아니더랑.. 그리고 인생에 고민 많고 조심성 많은 애들은 막 살라고 해봐야 직업 좀 다양하게 선택할 뿐이지 어디가서 엄한짓하고 돌아다닐 애들은 아니라서ㅋㅋㅋ 진짜 막 살라는 말 듣고 그래봐야 그나마 사무직에서 벗어나서 다른 직업 좀 구해보고 어디 가서 색다른 알바 좀 해보고 그정도 범주더라고. 그니까 널 믿고 아무거나 해! 하지 말아야 할건 이불 속에 멍하니 틀어박혀 있는거~ 그거만 빼고 다 해봐.
16일 전
익인23
진심 내 요즘 최대고민이었어,, 그동안 방황도 많이했소 대학도 늦게 들어왔다보니 내 존재가치를 끊임없이 증명해야할것 같은 느낌에 사로잡혔단 말이야.. 솔직한 심정으러는 대학 졸업하고 그냥 작은 기업이나 서비스직으로 일하고 싶다는 생각도 있는데.. 괜찮을까?
16일 전
익인16
당연히 괜찮지. 대학에 들인 시간과 돈이 있으니까 다들 이왕이면 좋은 직업을 가져야 투자한게 의미 있는거 아니냐는 생각들이 퍼졌는데 말이야.. 사실 대학에서 전공 공부하고, 사람들 만나서 어울리고, 다양한 이벤트들 겪어보고 그정도면 대학은 쓰임을 다한거거든.. '내가 대학을 어디, 무슨과 나왔는데 앞으로 이런 일을 해도 될까?' 그런 생각을 하기 시작하는 순간 쇠말뚝에 목줄이 묶인 시골 강아지처럼 같은 자리에서만 빙빙 돌게 되는거 같더라구. 더 넓은 세상이 있는데 말이야. 고작 그 대학 몇년 지낸거 가지고 앞으로의 인생 전체를 그 길대로만 나아갈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해. 그냥 직업 선택할때 범주를 한정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16일 전
익인17
24살 공겹준비생인데 자격증따면서 인턴 결과기다리는중 !!ㅜ
16일 전
익인18
24살 신입으로 취업했는데도 막막함 이 길이 맞나 싶다
16일 전
익인19
25살 얼마전에 인턴 끝나고 계속 공기업 준비중 ㄱ-.. 다시 알바 구함
16일 전
익인22
오 나도
16일 전
익인20
취준중인데 주위에도 은근 취업한 애들 많이 없음..
16일 전
익인21
내 주위는 간호랑 공대생들이 대부분이어서 다 취업하거나 대학 다님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송도 지하주차장서 유튜버 '수탉' 납치·폭행 일당 징역 25~30년
이슈 · 1명 보는 중
[단독] 양상국 "유재석 무례 논란? 실제는 아냐...의욕 지나쳤다" 사과 (직격인터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스타벅스 '5·18 탱크데이' 후폭풍…美본사 '저가 인수' 사유 될수도
이슈
AD
너네 대관절이라는 말 몰라....?
이슈 · 1명 보는 중
동양인은 두상 때문에 따라하기 힘들다는 헤어스타일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𝙅𝙊𝙉𝙉𝘼 감도 안온다는 현카 슈퍼콘서트..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현재 해외반응 난리 난 한국관광 감성..JPG
이슈 · 1명 보는 중
어제자 놀뭐에서 보여준 주우재 펌프(오락실DDR) 실력.gif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강남의사가 본 멘탈강한 사람 특징
이슈 · 7명 보는 중
학생들에게 조언했다가 사과한 중학교 교사
이슈 · 3명 보는 중
한국 식문화에 의문을 제시한 외국인 친구의 순수한 질문
이슈
AD
연세우유빵 똥냄새 논란 충격 진실..JPG 💩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논란중인 초4아들맘..JPG
이슈 · 4명 보는 중
고급아파트 사이다 공고문.jpg
이슈 · 4명 보는 중
하루동안 예쁘다는말 100번 가까이 들었다는 키키 하음 스타일링
이슈 · 4명 보는 중
에어팟 비키니 삼 ㅋㅋㅇㅅㅇ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
175
06.05 16:30
6676
9
일상
/
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
06.05 16:03
23141
10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113
0:07
5944
5
KIA
/
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
20060
0
한화
/
OnAir
🧡🍀🦅 260605 달글 🦅🍀🧡
3137
06.05 18:08
16269
0
삼성
/
OnAir
💙🦁 260605 vs 기아 경기 달글 🦁💙 - 안녕도환아너를라팍에서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말소전에고백하..
2072
06.05 17:36
15686
0
이성 사랑방
인기글 보고 궁금한게 진짜 남자가 콘돔 사는게 당연하다 생각해?
135
06.05 15:18
19304
0
롯데
🌺 260605 달글 // "GO HIGH!” 승리만이 살길 🍀🥦🧂🫘🌺
1549
06.05 17:03
10850
0
SSG
/
OnAir
❤️ 가나디 승요 만들어!! | 06.05 달글 ❤️
2211
06.05 18:23
11057
0
LG
/
OnAir
👯♂️❤️ 잠실야구장 마지막인데 올스타 보내줘야만 🔥 | 문문듀오 드디어 왔다 🥹 | 260605 달글 ..
2515
06.05 18:18
11936
0
야구
보이는라디오볼) 하영민 트레이드 원하는 구단 있다
74
06.05 17:41
14472
0
두산
/
OnAir
💪🏻260605 두산vs키움 // 다들 다치지말고 건야행야 비도 안오니까 오늘은 빠르게 이겨보자 ʕ๑..
2441
06.05 18:00
6666
0
NC
/
OnAir
집중의 힘💪🏻 오늘도 끝까지 집중하고 치고 달리자 | 260605 달글
2042
06.05 18:16
8614
0
키움
/
OnAir
💖🌹 260605 최상영민 믿어... 해줘🥹... 히어로즈 달글 🌹💖
562
06.05 17:56
2786
0
KT
🔮어제 10장씩 쓴 반성문 검사하겠습니다. 안타 홈런 깔쌈한 수비 준비 된거죠? 26.06.05 달글🔮
1809
06.05 18:26
3248
0
지금 우리세대 역사 가르치려면 몇년 더 지나야할까?
8:28
l
조회 4
파리크라상 식빵 맛있어?
8:27
l
조회 3
얘드라 그냥 무시해 무시
8:27
l
조회 10
지금 뭔 상황이야?
8:27
l
조회 12
이건 투바투가 큰 거야 유준이가 작은 거야ㅋㅋㅋㅋㅋ
1
8:27
l
조회 11
아무리봐도 민주당지지하는 사람들이 더 시끄러운거같은데
3
8:27
l
조회 13
제목 바꾸는 건 뭐야 그것도 정치글에
8:26
l
조회 8
토요일인데 로또나 한장 사라
1
8:26
l
조회 5
몇 시간 전 글 검색해서 들어오는 극우들 있네
8:26
l
조회 6
혹시 수의사나 강쥐잘알 익 있니..??ㅜㅜㅜ
8:26
l
조회 3
잉스타 댓글 좋아요 누르면 알림떠??
8:26
l
조회 3
최근에 계속 잘생긴 사람들이 와서 좀 신기함
2
8:25
l
조회 22
인티에서 ㅇㅂ 티내는 남자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
5
8:25
l
조회 21
그냥 정치 태그 하나 만들어주라… 일상 얘기하고 싶은데 정치 얘기가 절반이네
2
8:25
l
조회 10
HOT
더보기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15
독감걸린 10살 딸이 요청한 저녁 메뉴
11
일본 AV 업계가 짜치는 점
21
나 때문에 여직원 또 그만뒀대
20
월드콘 이렇게 나오던 시절
19
선관위 진짜 문제라 생각하고 가능하다면 재투표 해야 한다 보는데
1
8:25
l
조회 7
운동권이 사람 죽였었잖아
8:25
l
조회 12
친구랑 어제 술먹고
1
8:24
l
조회 6
올공에 있거나 집회 갈 익들아 이거 봐줘 청와대로 모이고
3
8:24
l
조회 39
파주 부사관 구더기살해남 징역 30년 받았네 진짜 법 다 죽었다
3
8:24
l
조회 16
다들 집에 태극기 달았어??
1
8:24
l
조회 1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8
1
미장 무슨일임 이게??
9
2
극우들 다 부자라면서 지원 물품이 왜 이래?
49
3
청첩장 받고 기분나쁘긴 처음이네
16
4
아니 시위 물품이 왜이래
40
5
나 20년에 주식 시작했는데 우량주 샀으면 걍 냅둬..
13
6
월요일 주식장 매수하게 1억 대출받았어ㅋㅋ 인생을바꿀 기회
7
7
민주당도 이번 선관위랑 아예 관련 없다곤 못하네 ㅋㅋ
40
8
월요일에 장 기대된다
3
9
재투표하면 오세훈이 압승이라던데
9
10
이제 스타벅스 간거 인스스에 올려도 아무도 뭐라 안할듯
6
11
중도인데 시위 사태 좋게 안보이는 이유
7
12
최근에 계속 잘생긴 사람들이 와서 좀 신기함
1
13
유튭 프리미엄안사도 이제 백그라운드재생됨
2
14
이재명은 대통령직에서 나가라
14
15
내 차에 애벌레들이 똥 겁나 쌈
16
올공에 있거나 집회 갈 익들아 이거 봐줘 청와대로 모이고
3
17
난 집회신고된 청와대로 간다...
5
18
제목 바꾸는 건 뭐야 그것도 정치글에
19
아침 골라죠
20
몇 시간 전 글 검색해서 들어오는 극우들 있네
1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4
2
일본 AV 업계가 짜치는 점
21
3
엄마들이 주짓수 도장등록하는 이유
4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4
5
여행가서 남녀 시야 차이
6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3
7
루브르 박물관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아는 그림
1
8
뻐꾸기가 엄청난 조류인 이유
9
1936년에 찍힌 고양이 사진
1
10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32
11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1
12
다이어트 사주보러 철학관에 간 고도비만 유튜버
26
13
1930년대 반항적인 청년이 본인을 찍은 부적절한 사진
14
진돗개를 키우면 알게되는 놀라운 사실
15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62
16
한겨울 꽁꽁 얼어버린 자동차
17
일본인의 "한국 맛집 찾는 법”
1
직접 주식해보니까 예적금 무시하는 사람들 더더욱 이해 안 감
2
ㅣ 글 너무 잘썼다
1
3
근데 투표용지 적게 준비한곳이 좀 공교롭긴하네
23
4
2찍들이 1찍들 시위 겁나 부러워하는거 맞음ㅇㅇ
22
5
와 근데 오세훈 조용한거 개웃기다
13
6
1찍 연예인들도 다 테러당하면서 선결제했어요
4
7
근데 진짜 핫팩 갖다 줌?
5
8
2찍들은 대학교시국선언이 부정선거에 대한거라고 생각하네
2
9
홍콩 대학생의 경고 #차이나게이트
21
10
가짜뉴스에 선동되는 인플루언서들
11
근데 2찍들 오세훈 당선 됐는데 왜 저러는거임?
13
12
댓글 반응 찰지네
1
13
여기 ㅍㅋ에서 개많이왔네
1
14
2찍 연예인들 선결제 안해주고 뭐함
6
15
한나라당 원래 친일파 베이스 아닌가
1
16
어제 경찰이 무력으로 시위대 진압 이러길래 여기가 민주주의냐 그래서
17
17
선결제 구걸을 왜 2찍 연예인들한테 안 하고 1찍 연예인들한테 함
2
18
시위대라는 표현도 에바고 걍 폭도
5
19
일베ㅊ들이 어떤 여혐용어 퍼트렸는지 알면 여자는 절대 극우가 될수없음
4
20
졸업생인데 선생님이 자꾸 부정선거 인스스 올려서 충격임..
8
1
멋진신세계
키스 직전에 차세계 표정 연기가 진짜 미침
12
2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해서 다행이다
1
3
신세계는 청률로만 보면 대박드야?
9
4
급상승
멋진신세계
이게 재벌이야 조폭이야 (p)
2
5
멋진신세계
덮머하면 볼 수 없는 차세계
2
6
멋진신세계
차세계 다른 헤어도 할 수 있으면서 더듬이가 코어라 좋은거야
3
7
멋진신세계
차세계 사무실에서 갑자기 화보찍는 줄
5
8
멋진신세계
내가 매복사랑니 수술을 안해봐서 그러는데
2
9
멋진신세계
근데 우리 드라마 세계관 몇월이야? 눈오길래
4
10
멋진신세계
차세계 어제 하얀 목폴라 이뻐죽겠네
1
11
멋진신세계 시청률 추이
5
12
시청률은 10이상 부터 흥드야?
2
13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치과씬 웃긴데 이 부분 어라라? 함
1
14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얼굴보는게 아니었나
5
15
멋진신세계
9화 gif
5
16
이번에 멋진 신세계팀 연말 시상식 상 많이 받을려나
4
17
멋진신세계
간호사: (환멸) 😒
7
18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피피엘 사행시 애드립 이러더니 표절인거 알아?ㅋㅋㅋㅋ
1
19
멋진신세계
더듬이 바람에 날려
2
20
작년 시청률1위가 폭셰인가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