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10년 전만해도 저거 반토막이엿대 ㅋㅋㅋ
공무원 익들 지금 힘들어도 참고 버티면 빛을 볼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행정직이셔?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ㅓㅓ어 정부세종청사에 국장인데 걍 사무직이니 행정직 맞는거같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공무원이 세후 700 받으려면 급수도 엄청 높게 승진한 케이스일텐데 흔치않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후700? 세전이겟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가족은 세전800이야 가능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5급시작이셧나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능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후700이면 거의 부시장급 이거나 그아래 아닌강 아님 야근합쳐서인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ㅏ 나는 공무원이 아니라 잘은 모르는데 아빠는 세종정부청사 3급 국장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약직도 500까지 찍을 수 있음 공무원들 돈적게 받는다고 징징대는거 다 구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맨날 돈 적게 받는다 어쩌고 하던데
최저 받는다 이걸로 어떻게 사냐고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는 진짜 적었대… 호봉이 쌓이면서 어느순간 팍 뛰었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무원 돈 많이 벌더라 학교샘도 4~500받는다고 하셨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연차쌓이는게 ㄹㅇ인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방순경이고 연차 많이 쌓였으면 더더욱 가능
세전기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소방쪽도 돈 많이 받으시는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전일듯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후마쟈.. 아빠가 매달 엄마한테 자기 용돈 50정도 빼고 650 주고있으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무원이라구 다 같은 월급은 아니군앙 .. 울 언니 곧 10년찬데 500 택도업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올라가실 일이 많이 남으셨다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무원이 세후 700?
일반 9급 7급은 아닐거고
5급으로 시작해서 은퇴 앞두고 있으면 가능 할 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9급으로 시작해도 가능함 우리부모님이 그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능은 하겠지 근데 엄청 어렵겠지
20대 초부터 장기 근속해야하고 각종 수당 다 받아야하고, 승진 빨라야하고, 일반 아니고 다른 특수 직렬이어야 가능하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대시작이고 특수직렬이긴함 ㅋㅋㅋㅋ 아 9급이면 다들 일반행정직이라고 생각하는구나? 하긴 공무원하면 행정직부터 떠올리긴 하더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특수보다 일반이 더 쉽고 많잖음
30대에 특수직렬이고 장기근속에 각종 수당에 승진 빠르면 9급도 세후 700가능하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그치 특수라고 해서 거창해보이는데 흔하디흔한 경찰임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님.. 그건 생명수당이잖아요...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쟈 완전 정확해 ㅋㅋㅋ 5급시작해서 3급 국장이고 지금 30년차랔ㅋ 퇴직 6년정도 남으셨엉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럴거 같더라 이거 아니면 쉽게 설명 어려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덧글 봤는데 아니 그럼 완전 특수케이스잖음 ㅠ 대부분 9급 시작일텐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까 전문성과 업무강도에 차이가 큰데 9급으로 들어와서 존버하는 사람들까지 다 말년에 700씩 주면 곤란하지. 교사 소방 같은 특정직이랑 사무관 출신들은 대학 졸업하자마자 들어간다치면 은퇴직전 그정도 받는건데 거긴 그정도 줘야되는 직업군인거고 (오히려 적은거...) 9급 출신들도 직함달면 말년에 세후 4~500은 범 심지어 일도 안하면서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52 0:1445730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27 8:3041735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93 10:0836352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6 06.17 22:5029542 2
야구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9658 0
구축아파트 사는사람..?
16:48 l 조회 2
투잡 안 되는 회사도 있어?4
16:47 l 조회 14
앞머리 내려야 예뻐지는 익들아 한여름에도 내리고다녀?1
16:46 l 조회 9
대학교 2년 늦게 들어왔는데 나중에 휴학에바일까...
16:46 l 조회 7
와 난 저런사람 안걸렸으면 좋겠다
16:46 l 조회 15
좋은 사람 만나려면 수도권 취직이 더 나아?
16:46 l 조회 9
엄청 사소한 이유로 친구한테 정 떨어진 경험 있는 사람?
16:45 l 조회 9
간만에 과자먹는데 왤캐 맛있지1
16:45 l 조회 11
남자도 여친 노잼이면 못 사귀나2
16:45 l 조회 17
이마 넓다고 앞머리 안까는 사람들 많던데2
16:45 l 조회 20
시각디자인과 익들아 궁금한거 이쏘
16:45 l 조회 5
읽씹이 더 상처야 안읽씹이 더 상처야???3
16:45 l 조회 14
요양병원 사건들 보면 볼수록 너무무서워 됨...4
16:44 l 조회 19
회사 임원들 인사할 때1
16:44 l 조회 5
유명했던 인소 제목 알려줘 ㅈㅂ ㅠㅠ3
16:44 l 조회 29
머리긴 여자들 만원버스에서 좀 올리고 다녔음 좋겠음2
16:44 l 조회 23
아 에버랜드 다니는데 당일퇴사해야하나
16:44 l 조회 12
내 주식 평단 볼사람 4
16:44 l 조회 28
유튜브 알파걸 알아? 출산하시다 수혈 50팩 받으셨대......
16:44 l 조회 37
주식 폭탄 돌리기 같다가도1
16:4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