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88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빠 공무원인데 월에 세후 700정도 받음
32
28일 전
l
조회
435
인스티즈앱
10년 전만해도 저거 반토막이엿대 ㅋㅋㅋ
공무원 익들 지금 힘들어도 참고 버티면 빛을 볼거야
익인1
그냥 행정직이셔?
28일 전
글쓴이
어ㅓㅓ어 정부세종청사에 국장인데 걍 사무직이니 행정직 맞는거같은데?!!
28일 전
익인2
잉 공무원이 세후 700 받으려면 급수도 엄청 높게 승진한 케이스일텐데 흔치않음..
28일 전
익인3
세후700? 세전이겟지
28일 전
익인4
22
28일 전
익인12
우리가족은 세전800이야 가능해
28일 전
익인5
??5급시작이셧나
28일 전
글쓴이
맞아!!!!!
28일 전
익인6
??가능해
28일 전
익인4
세후700이면 거의 부시장급 이거나 그아래 아닌강 아님 야근합쳐서인가??
28일 전
글쓴이
아ㅏ 나는 공무원이 아니라 잘은 모르는데 아빠는 세종정부청사 3급 국장이야
28일 전
익인7
계약직도 500까지 찍을 수 있음 공무원들 돈적게 받는다고 징징대는거 다 구라~~
28일 전
익인13
맨날 돈 적게 받는다 어쩌고 하던데
최저 받는다 이걸로 어떻게 사냐고
28일 전
글쓴이
첨에는 진짜 적었대… 호봉이 쌓이면서 어느순간 팍 뛰었대
28일 전
익인8
공무원 돈 많이 벌더라 학교샘도 4~500받는다고 하셨음
28일 전
글쓴이
그치 연차쌓이는게 ㄹㅇ인듯
28일 전
익인9
소방순경이고 연차 많이 쌓였으면 더더욱 가능
세전기준
28일 전
글쓴이
와 소방쪽도 돈 많이 받으시는구나
28일 전
익인10
세전일듯
28일 전
글쓴이
세후마쟈.. 아빠가 매달 엄마한테 자기 용돈 50정도 빼고 650 주고있으셔
28일 전
익인11
공무원이라구 다 같은 월급은 아니군앙 .. 울 언니 곧 10년찬데 500 택도업슴
28일 전
글쓴이
아직 올라가실 일이 많이 남으셨다 !!!!
28일 전
익인13
공무원이 세후 700?
일반 9급 7급은 아닐거고
5급으로 시작해서 은퇴 앞두고 있으면 가능 할 듯
28일 전
익인14
9급으로 시작해도 가능함 우리부모님이 그럼
28일 전
익인13
가능은 하겠지 근데 엄청 어렵겠지
20대 초부터 장기 근속해야하고 각종 수당 다 받아야하고, 승진 빨라야하고, 일반 아니고 다른 특수 직렬이어야 가능하겠지
28일 전
익인14
30대시작이고 특수직렬이긴함 ㅋㅋㅋㅋ 아 9급이면 다들 일반행정직이라고 생각하는구나? 하긴 공무원하면 행정직부터 떠올리긴 하더라
28일 전
익인13
특수보다 일반이 더 쉽고 많잖음
30대에 특수직렬이고 장기근속에 각종 수당에 승진 빠르면 9급도 세후 700가능하겠지
28일 전
익인14
13에게
그치 특수라고 해서 거창해보이는데 흔하디흔한 경찰임 ㅋㅋㅋ
28일 전
익인13
14에게
님.. 그건 생명수당이잖아요...
28일 전
글쓴이
오마쟈 완전 정확해 ㅋㅋㅋ 5급시작해서 3급 국장이고 지금 30년차랔ㅋ 퇴직 6년정도 남으셨엉
28일 전
익인13
그럴거 같더라 이거 아니면 쉽게 설명 어려움
28일 전
익인15
덧글 봤는데 아니 그럼 완전 특수케이스잖음 ㅠ 대부분 9급 시작일텐데
28일 전
익인16
솔까 전문성과 업무강도에 차이가 큰데 9급으로 들어와서 존버하는 사람들까지 다 말년에 700씩 주면 곤란하지. 교사 소방 같은 특정직이랑 사무관 출신들은 대학 졸업하자마자 들어간다치면 은퇴직전 그정도 받는건데 거긴 그정도 줘야되는 직업군인거고 (오히려 적은거...) 9급 출신들도 직함달면 말년에 세후 4~500은 범 심지어 일도 안하면서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투썸 50퍼 할인 받아서 구매 완
일상
AD
9살 아들이 일베 용어 써서 고민
이슈 · 8명 보는 중
외관 디자인 개망했다는 반응이 나온 벤츠 새 전기차 디자인...
이슈 · 2명 보는 중
AD
변우석이 입은 철릭, 한복 아니다? 경복궁 무료입장 기준 논란
이슈 · 2명 보는 중
AD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나 예전에 cgv에서 노부부를 도와드렸었거든
이슈 · 2명 보는 중
AD
25살에 개원한 최연소 개원의
이슈 · 6명 보는 중
주식 안하면 바보라고 했던 사람들 나와라
일상 · 1명 보는 중
남편이 죽기전 남기고간 선물.jpg
이슈 · 4명 보는 중
우유 디자인으로 상 받은 제품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자꾸 남편한테 잔소리 하고 불안한거 드러내는데
일상 · 7명 보는 중
AD
입시학원 민폐 레전드
이슈 · 6명 보는 중
직장인 등급
이슈 · 2명 보는 중
물들어올 때 노젓는 다이소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옆으로 자는 사람들 충격소식
이슈 · 2명 보는 중
⚠️빽다방 점주 입장문⚠️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
352
0:14
45730
5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227
8:30
41735
0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193
10:08
36352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6
06.17 22:50
29542
2
야구
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
9658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
162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8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𝐃-𝟓
34
0:04
157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31
14:48
1517
0
롯데
우리 새아쿼
27
14:20
2818
0
한화
산흠말소 규현등록
26
16:33
107
0
두산
ㄹㅇㅇ 김정우 양석환 등록 최승용 강승호 말소
43
16:00
1389
0
T1
그 ㅋㄹㅁㅋㅍ 구단주 회개했다도라...
23
8:11
1945
1
LG
/
정리글
❤️🖤 6월 18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4
06.17 23:33
123
0
키움
아오 입다물어라
14
13:27
867
0
메이플스토리
궁수나 법사 직업중에 개쉽다 하는 직업 추천해주라
14
3:04
1114
0
구축아파트 사는사람..?
16:48
l
조회 2
투잡 안 되는 회사도 있어?
4
16:47
l
조회 14
앞머리 내려야 예뻐지는 익들아 한여름에도 내리고다녀?
1
16:46
l
조회 9
대학교 2년 늦게 들어왔는데 나중에 휴학에바일까...
16:46
l
조회 7
와 난 저런사람 안걸렸으면 좋겠다
16:46
l
조회 15
좋은 사람 만나려면 수도권 취직이 더 나아?
16:46
l
조회 9
엄청 사소한 이유로 친구한테 정 떨어진 경험 있는 사람?
16:45
l
조회 9
간만에 과자먹는데 왤캐 맛있지
1
16:45
l
조회 11
남자도 여친 노잼이면 못 사귀나
2
16:45
l
조회 17
이마 넓다고 앞머리 안까는 사람들 많던데
2
16:45
l
조회 20
시각디자인과 익들아 궁금한거 이쏘
16:45
l
조회 5
읽씹이 더 상처야 안읽씹이 더 상처야???
3
16:45
l
조회 14
요양병원 사건들 보면 볼수록 너무무서워 됨...
4
16:44
l
조회 19
회사 임원들 인사할 때
1
16:44
l
조회 5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0명 찬성 (목표 20명)
6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유명했던 인소 제목 알려줘 ㅈㅂ ㅠㅠ
3
16:44
l
조회 29
머리긴 여자들 만원버스에서 좀 올리고 다녔음 좋겠음
2
16:44
l
조회 23
아 에버랜드 다니는데 당일퇴사해야하나
16:44
l
조회 12
내 주식 평단 볼사람
4
16:44
l
조회 28
유튜브 알파걸 알아? 출산하시다 수혈 50팩 받으셨대......
16:44
l
조회 37
주식 폭탄 돌리기 같다가도
1
16:43
l
조회 2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
1
나 주식봨ㅋㅋㅋㅋ
7
2
메가커피 버터떡 뭐냐
17
3
주식을 아예 안하는 사람이 이제 있을까..?
32
4
미친 또 쓸데없는 거 사고싶어졈ㅅ어
14
5
다들 직업이 뭐임
57
6
이거 코디좀 봐주라 사진있
19
7
과거사진 보다가 개추억 예전엔 이런 슬리퍼 유행이였어...
4
8
와 난 저런사람 안걸렸으면 좋겠다
9
유튜브 알파걸 알아? 출산하시다 수혈 50팩 받으셨대......
10
35~7살이면 아저씨 아줌마 느낌 확 나?
16
11
이마 넓다고 앞머리 안까는 사람들 많던데
1
12
유명했던 인소 제목 알려줘 ㅈㅂ ㅠㅠ
2
13
내 주식 평단 볼사람
4
14
좋은 사람 만나려면 수도권 취직이 더 나아?
15
살찌면 착색 생겨?
12
16
요양병원 사건들 보면 볼수록 너무무서워 됨...
4
17
익들아 내 인생영화들 공통점이 머인거같음?
5
18
정치병자들 댓 첨 보는데 진짜 소름돋는다 왜저래..?
1
19
근데 아직도 주식 안하는 사람은 좀 답답한 사람이라고
20
20
읽씹이 더 상처야 안읽씹이 더 상처야???
3
1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21
2
안아키 했던 엄마들의 후회
17
3
일본 치아 재생 근황
13
4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2
5
회식 전 폭탄발언을 터트린 신입직원
4
6
언니랑 헤어진 오빠가 너무 미운데 어떡해야하죠?
3
7
루이비통 오줌 에디션
5
8
친일파(후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형벌
2
9
하겐다즈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
10
임신을 동시에 두번 한 여인
4
11
일본 관광객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는 가게
12
1991년도까지 존재했던 것
13
톰 크루즈에게 싸인 43장 받은 팬
14
커플들이 하는 챌린지
15
민폐 논란
6
16
집사 괴롭히는 법을 알아냈다
17
딸기 품종 개량
18
"건강·직장 운 비나이다"…산 거북이 등에 주소 적어 방생, 학대 혐의 체포
19
전복죽 내장없이 끓여도 되나여?
20
조선시대 위고비
1
옷 협찬이라 그대로 입은거 같은데
12
2
나연 옷 귀엽다
3
정보/소식
속보) 올림픽공원 인근 거리서 도시가스 유출···"교통통제·주민대피”
2
4
오늘 엠카 누가 1위함?
7
5
치킨광고 수준
3
6
이재모피자 웨이팅 꿀팁 드림
7
7
라이즈 혹시 지금 한국이야?
4
8
ㄱ
제미나이로 포타써서 한달에 100정도 버는중
4
9
콘서트 초대권 얻었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
7
10
동네 편의점에 황치즈칩 입고되서 사왔는데
11
근데 트와 지금 머해?
2
12
알디원은 아예 인가 코너 mc보나봄?
4
13
요즘 먼가 여돌 컨셉에 마법소녀붐 온 거 같지 않아?
11
14
내가 딱 삼성 하닉 쏠만 사고 묻어뒀는데 5천 가까이 벌었음
2
15
5월 처음 주식한 주린이 두 달 지난 지금 정리해보니 결과적으로 삼하쏠만 넣고 냅뒀으면 수익 약 1..
7
16
라이즈 소희 쇼츠 댓 개웃기네
9
17
콘서트 나눔하는거 그냥 가서 나눔받으러 왔다하면 되는겨...?
2
18
자담 맵슐랭 무슨 맛이야?
10
19
원래 단거 먹음 잠깨?
1
20
런웨이착은 보통 근데 협찬아닝가
1
1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10
2
티빙 본사 사무실에 누가 엄청 귀여운 거 심어놨음ㅋㅋㅋㅋㅋㅋ
11
3
정보/소식
이세영
[단독] 이세영, 데뷔 29년만에 첫 도전..연프 메인 MC 됐다
1
4
박지훈 소속사 이제 진짜 일할때 온듯
20
5
어제 유퀴즈로 임지연 개크게 감긴듯..
3
6
손예진 아들 많이콧다
10
7
참교육 제일 열받았던, 인상깊은 빌런 누구였어?
11
8
수지
츠바키 20주년 파티 참석한 수지
3
9
멋진신세계
스포티파이에 대사 포함 플리 올라왔대
8
10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29
11
멋진신세계
세계 북극곰 앙은 서리 하라부지 앙 이랑 겹쳐서 더 좋았는데
2
12
바로엔터 배우들 (동물) 이모티콘 모에화도 있네 ㅋㅋ
4
13
멋진신세계
대본집 북커버 버젼이랑 나머지 버젼 다른게 뭐야?
3
14
멋진신세계
얼합 진짜 개좋지않냐
15
허남준 메이킹 보니까
4
16
멋진신세계
아니 우리가 좋아한 장면들 애드립 지분 개많다 ㅋㅋㅋ
4
17
멋진신세계
난 타임이즈골드 보고 남주 코믹연기 앞으로 믿고봐도되겠구나 했던거라
2
18
나 무대인사 처음 가보는데 이렇게 하면 민폐야?
2
19
멋진신세계
증사들 ㄹㅇ신기한게 서로를 만나기전의 신서리 차세계같음
3
20
손더게, 악귀, 곡성, 파묘 같은 작품 또 뭐 있을까
1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