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
내 주변에 4명이나 그래 ..
불취업이라 그렇겠지 …ㅠ
대표 사진
익인1
야 나 문관데 이런 소리 하지마ㅠㅠ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아나ㅠㅠ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다 나 문관데 공시준비 거의엄슴 중소라도 사기업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공기업준비도 엄슴….왜내주변엔 다 사기업만 준비하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그냥 중소라도 가는게 나을까 문과라면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직해서 점프할 생각있으면 ㅇㅇ
글고 공무원은 그 결이 맞는 시람이 있음
걀 직무적인거나 공무원 분위기상 업무가 딱딱할수밖에없고 내 친구들은 그런걸 절~~~~~대 못갼딤…..
근데 걍 일하는거 자체에 의미안두고 밥 안정적으로 벌어먹고 살고싶은 정적인 사람들은 공무원이 맞을슈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주변에 공기업준비 하더라 (나두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기업이 인기가 많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10년전부터 문과가면 공시 다 스쳐지나가던데 실패했거나 최후의 보루로 하거나 붙었거나 셋중 하나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큰일이다.. 뭐해먹고 살지 시간도 없고 여유도 없어서 걍 아무데나 들어가긴 해야하는데 정착 좀 하고싶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내 동생도 문과라 넘 걱정이다진짜
익인이도 화이팅 ㅠㅠㅠ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65 0:1448683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45 8:3045688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08 10:0840702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71 15:25775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236 0
쉬었음 청년들아 쉰지 얼마나 됨?
17:23 l 조회 2
편알하는데 나이묻는건 왜그런거임
17:23 l 조회 4
연봉에 식대 포함 되는 사람???
17:22 l 조회 2
여행 귀찮아하는 사람 있음?
17:22 l 조회 3
집에가서 새우회 먹어야되는데
17:22 l 조회 3
ㅣ이 이름 똑바로 발음하돈가1
17:22 l 조회 7
버스 바깥쪽 앉았으면서 안 비켜주는거
17:22 l 조회 3
상사한테 질문했는데 한번했던 말 또하게 한대
17:22 l 조회 8
알바 일중에 화장실 휴지 넘칠거같으면 누르기, 휴지채우기
17:22 l 조회 6
이제우린 소주 맛잇어??
17:21 l 조회 3
하닉때문에 전국민 다 부자되면 집값 어떡해?3
17:21 l 조회 18
아빠가 남의 초콜릿 건들다가 다 쏟아졌는데
17:21 l 조회 16
뭔가 가슴성형이 코성형 수준으로 흔한수술이 된거같음
17:21 l 조회 8
연베이지vs진베이지 바지 활용도 뭐가 높아?
17:21 l 조회 2
내 이상형 55가지 볼 사람
17:20 l 조회 14
딩크 익들 있나?
17:20 l 조회 11
피티 받았는데 이게 고문기구가 아니라는 게 놀랍다
17:20 l 조회 31
음쓰 깔끔하게 버리는법이 없을까4
17:19 l 조회 15
키 163에 몸무게 62.5인데 나랑 비슷한 익들 허리 몇센치야?4
17:19 l 조회 17
회사에서 모기 10방 넘게 물렸는데 산재처리 하고 싶네
17:1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