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25년 인생 본가에서만 살앗는데 자취햐보고 싶기도 하고 혼자 그러고 살아야 열심히 살 거 같어서 나가려는디,,,,,
대표 사진
익인1
여유 되면 경험이고 여유 없으면 참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다니면서 할건뎅 흐우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하는거에 따라 낭비가될수도 아닐수도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을 좀 본가에서 멀리 구하고 그김에 자취 ㄱ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일할규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사실…본가에서 돈아끼는게 최고라…직장가까우면 계약 채우고 다시 들어가게 될듯…혼자사는 장점도 분명히 있긴 하지만….(내기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마져,,,,,, 근데 자취에 대한 미련 내가 안 해봐서 구런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 일단 집 계약 시기 짧은대로 알아보고 시도 ㄱㄱ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 있으면 하는 거지 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인도 있고 그래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소 만들면 되징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 하는 중이면 추천 아니먄 노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아둔 돈은 있어서 집 구하면서 근처에 일도 구할 생각으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노... 혼자사는데 일을 당장 안 하고 있으면 진짜 더 흥청망청 살아짐 왜냐) 나 혼잔데 누가 머라함 그리고 진짜 숨쉬는 게 유료야 모아둔 돈은 그냥 모아둔 돈으로 두고 직장 구하면 직장 근챠로 자취방을 잡아 그게 최고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암 ㅠ 긍가 넘 급발진인가 갈 지역 이미 정햐놧는데 근처 일자리 봐바야겟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직장을 잡고 그 근처로 자취방을 구해야지 자취방 > 직장 순서 돼버리면 너 자취방이랑 직장 개멀어지는 경우의 수가 생김... 그럼 돈은 돈대로 나가고 교통비는 교통비대로 체력은 체력대로 빨림 진짜 최악의 수가 되는 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5에게
아니면 집이랑 가까워야된다는 조건 땜에 좋은 조건 직장을 놓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거고... 암튼 난 이 루트를 추천한다 진심으로 이사하능 것도 개큰일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 분야가 지금 가려 하는동네에 많은 일이깅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머 해보고 싶음 하는 거지 이미 맴 먹은 거 같은디 해보는겨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두 고민은 되는구망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장점이 확실한 대신 단점도 확실하다는 거만 알고 가면 될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엄철깨지는데 꼼꼼하고 알뜰살뜰한편이면 해보는것도 좋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꼼꼼 안 알뜰살뜰인데 걍 그렇게 살어보규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난 추천! 배우는거, 얻는게 많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그 생각으로 자취하고싶운거거든 생활력도 기르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나도 그렇게 자취했어 ㅋㅋ 조아 돌아간대도 자취함ㅎㅎ 경험도 쌓는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익이이는 일 다니면서 방구햣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응 내친구들도 일다니면서 방봐ㅋㅋㅋㅋ(그친구들도 자취할 필요는 굳이 없지만 하려는 친구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lhㄱㄱ 나도 나와살고 싶어서 lh드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빨래 청소 요리 설거지 세금내기 집에서 집밥먹고 빨래도 해주고 편할건데..ㅜ 일단 돈벌면서 생각해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런것들을 하고시퍼......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홀리 그럼 나혼자산다 찍어도 될듯 일단 돈벌때 취업하고 난 다음에 차차 알아보는게 낫지않을까 싶긴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5살이고 본가사는데 최근데 자취할까 엄마랑 말해봤거든 근데 너가 아무리 보증금 월세가 마련돼도 한달 식비 30만원 공과금이랑 전기세 수도세 이런것도 나가고 계산해보면 달에 월세 포함 120 이상은 무조건 깨질거라고 하셨어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도 나가고싶어!! 보증금 2000에 한 70정도 생각중 ㅋㅋㅋ 대책없음 난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나두 너무 하고싶어!!!! 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 하면 되지 해보고 잘 맞으면 좋고 아님 나만 뒤지게 힘든거지 일하면서 자취하는데 난 들어가고 싶어서 미치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ㅌㅋㅋㅋㅋ익이니는 첨엔 자취 하고싶옷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지방에서 서울로 대학 가고 서울에서 취업한 거라서 선택권이 없었음 대학생때부터 쭉 혼자 살았는데 학생 땐 냥좋았는데 직딩 하니까 진짜 살아가기 힘들다 일도 빡센데 집안일은 밀려있고 출퇴하면 7시에 집 나가서 8시에 들어오는데 뭐 할 수도 없음.. ㅎ 그래도 뭐 니가 하고싶으면 해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짇짜 힘들겠네 근데 진짜 나도 안 해봐서 이러눈거라 한 번은 해봐야 되긴헐 둣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결혼 생각은 있어? 직장에서 보면 보통 본가에서 사는 사람들 결혼 일정 생기고 보통 결혼준비 1-2년 하니까 이때 혼자 살아본다고 자취 많이 하던데 결혼 생각 있고 만나는 사람 있으면 당장은 돈 모으고 이때 하는것도 괜찮아보임 어느 지역에서 하려고 하는지 몰라도 서울이면 월세 최소 5-60은 깨진다고 봐야 하고 그것도 3-4평 방인데 여유 없는데 자취로망 하나 이루려고 대책 없이 나오기엔 현실이 너무 차갑다 적어도 취업이나 직장 잡고서 해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407 11:5037609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339 9:4850298 1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231 12:3022552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081 17:3211020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1867 17:509475 0
새로 들어온 분이 2달만에 그만둔건 회사 문제인가
20:47 l 조회 1
인티에서 댓삭튀 하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일까
20:47 l 조회 1
돈은 없는데 아이스크림은 먹고 싶다
20:47 l 조회 2
입사한지 이제 일년반인데
20:47 l 조회 2
외모정병 있는데 교정 시작하면 몇년간은 더 심해질까..?
20:47 l 조회 1
솔직히 다들 연프 나갈수있는 직업임?
20:47 l 조회 6
나 명품백 사기에 눈치보여..
20:47 l 조회 3
걸그룹 남동생들중 ㄹㅇ 잘생긴 애 있는데 걔 여친은 평범하게 생겼음1
20:46 l 조회 20
너네회사는 회식 몇시간함??2
20:45 l 조회 10
00년생이 27살인게 왤케 안믿기지…?1
20:45 l 조회 13 l 추천 1
거시기 레이저제모 뒤까지 다 해줘??
20:45 l 조회 6
진짜 왜 같은 실수를 반복할까…2
20:45 l 조회 20
집공 너무 위험함3
20:45 l 조회 26
청년도약계좌 이제 2년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연계가입 안내문자받음
20:45 l 조회 13
우리회사 전 부서장님 진짜 불쌍해죽겠다...3
20:45 l 조회 13
인스타 릴스 보고 빵 만들었는데 엄청 씀 ㅠㅠ 2
20:44 l 조회 8
진순면이랑 김치라면 중에 뭐 살까 1
20:44 l 조회 7
현대 비만의학이 말하는 살 빼기+유지하기가 뒤지게 힘든 이유2
20:43 l 조회 22
배달 주문할때 토핑 추가 하는거 이런거
20:43 l 조회 7
다이어트 건강하게 빼려면 한달에 몇키로라고 생각해?3
20:4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