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9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한기적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 10배 🎰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진짜 친구 없는 사람들은 없는 듯 ㅠㅋㅋㅋ
36
22일 전
l
조회
491
인스티즈앱
못해도 한두명은 있더라..
익인1
난 ㄹㅇ 한명도 없어..
22일 전
글쓴이
현타 올 때 어케 해.. 후.. 지금 현타 좀 씨게 와서 힘드네
22일 전
익인2
아냐 ㄹㅇ 한명도없는사람 많아 ㅋㅋ ㅠ
22일 전
글쓴이
그게 바로 나야^..^… ㅎㅌㅌㅌㅌ
22일 전
익인3
진짜 한명도 없는데 이런 글 왜 쓰는거임?
22일 전
글쓴이
내가 정말 한명도 없어서 ㅎ…. 나같은 사람이 있나 싶어서~
22일 전
익인3
아 쏴리 긁혀서..
22일 전
글쓴이
아니야 ㅋㅋㅋㅋ 내가 글 오해하게 쓰긴 했으 ㅓㅋㅋㅋ ㅜ
22일 전
익인4
친구 있는 티를 안내는 거지 ㅠ ㅋㅋ
22일 전
글쓴이
마자 찐으로 없다고 난.. ㅠ 휴
22일 전
익인5
나도 없엏... 게임속 친구드링 다임 ㅋㅋㅋ 다 타지로 대학가서 친구사귀고 난 대학 안 가고 2~3년 집에만 있다보니 진짜 다 끊김
22일 전
글쓴이
ㅠ 타지 대학 ㅇㅈ 그리고 난 취업 하고 나니깐 점점 없어지더라.. 안그래도 없는디
22일 전
익인5
ㅁㅈ.. 2~3년 공백기 > 취업 > 단절 이 루트임 나도 ㅋㅋㅋ 진짜 집순이라 사람 만나는 것도 원래 거의 안 좋아하거 게임만 하다보니 게임속 친구들이 전부얌^_^..
22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 나도 게임 할까 하아.. 현타와서 새벽마다 이러네
22일 전
익인5
진짜 한둘 있었던 친구랑 겨우겨우 그래도 이어가고 있었는데 한 명은 여행갔다가 걔 잘못으로 크게 싸워서 끊겼고 한 명은 걔도 취업하면서 슬 응.. ㅎ 끝남
22일 전
글쓴이
5에게
ㅠ…. 여행 쉽지 않긴 하지…. 취업 하면 한두명씩은 꼭 끊기는 것 같아
22일 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냥 자연스레 멀어진 게 아니라 아예 단절된 관계가 돼서 진짜 너~무 슬프긴 해 ㅋㅋ ㅠ
22일 전
익인6
나이들면 점점 친구 없어져..
22일 전
글쓴이
맞아 나 내 결혼식 벌써 큰 걱정 중이야 ㅎ
22일 전
익인6
나도 친구 별로 없어서 걱장더ㅐㅜㅠㅜ
22일 전
글쓴이
ㅠ… 알바라도 써야하나 진짜 ㅠ 하아아아
22일 전
익인7
나 진짜 한명도 없어.... ㅜ
22일 전
글쓴이
나도. 이제 앞으로 친구 어케 사귀냐ㅠㅋㅋㅋㅋ
22일 전
익인7
그러게 말야... 나이 먹을수록 친구 사귀기 힘들어지는듯
근데 또 혼자도 편하고ㅋ
22일 전
글쓴이
나도 딱 그 감정이야 혼자라서 상처 받을 일 없고 편하긴 한데 또 친구 있음 좋겠다 생각 들더라고
22일 전
익인7
맞아... 친구는 한두명이라도 있는게 좋지
22일 전
익인8
있는데 다 끊길 예정...
22일 전
익인8
공감대가 싹 다 사라짐
22일 전
글쓴이
ㅠ…. 있어라듀 봤으면 난 ㅎ.. ㅠ
22일 전
익인9
이거 ㄹㅇ인데 친구없단거 커뮤사세임 주변에 없는 사람 못봣고 심지어 모두 행복한 관계인거같음ㅋㅋ
22일 전
익인10
나 ㄹㅇ없는데 필요성을 못 느끼겠음
22일 전
익인12
현실에서 친구 없는 사람 한명 본 적 있는데 사람들이 신기하게 보더라.. 그리고 그 사람이 뭐 실수하면 약간 아 저래서 친구가 없나? 이런 식으로 흘러감.. 친구 없다고 하면 엄청 신기하게 보는 듯..
나도 그래서 현실에서는 친구 없다고 말해본 적 없음 ㅠ 보통 인식이 저래서
22일 전
익인13
많아도 봤고 적어도 봤고 없어도 봤는데 없는 게 속 편함 속 시커먼 애들 많아서
22일 전
익인14
나 한명 남았긴해...
22일 전
익인16
난 진짜 중딩 이후로 없는데... 진짜 괜찮거든? 근데 술자리나 여행이나 전시회 같은 곳 갈 땐 가족이나 혼자로 즐기는 거랑 다른 느낌이니까 그럴 때만 딱 짱친 한 명만 있으면 좋겠음
22일 전
익인17
근데 난 친구 없다는 사람들 기준이 좀 궁금해
마음통하고 주기적으로 만나게되고 연락자주하는 찐친이 없다는 거야? 아니면 근황도 들을겸 한번 만나자~ 하고 일년에 한번이라도 만날 지인과 짱친 사이의 친구가 없는거야??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클린앤클리어 바르고 올라간 씨야 남규리 데뷔 무대
이슈 · 6명 보는 중
김고은의 술자리 플러팅 기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청계천에 도서관 하는 거 진짜 좋음
일상 · 1명 보는 중
AD
'비혼하던 3040 여자들 보고 요즘 여자들은 결혼하고 싶어한다'
이슈 · 7명 보는 중
AD
횟집에서 쓰면 절대로 생선 비린내 안 난다는 세척제
이슈 · 7명 보는 중
상간녀 아기가 알고보니 남편 자식이 아니래요
이슈 · 10명 보는 중
AD
와 나 공시준비하는데 드디어 전과목 1회독함
일상 · 5명 보는 중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출시한 메론케이크 내부 실물
이슈 · 2명 보는 중
AD
부산에서만 파는 부산 명품음식
이슈 · 3명 보는 중
아니 이 케이크 9만8천원이래
일상 · 5명 보는 중
AD
예쁜 내 딸아... 이제 그만 니새끼한테 가...JPG
이슈
펜션 사장이 퇴실 시간을 오후 2시로 늦춘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1만원 넘는 태국의 유명 오렌지주스....jpg
이슈 · 4명 보는 중
궁 리메이크 어디까지 왔다고? 내가 신채경을 찾았어
이슈 · 8명 보는 중
AD
한솥도시락 피셜 불변의 1위.jpg
이슈 · 3명 보는 중
카이스트 교수가 직접 위험하다고 말한 LG 유플러스 사태.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277
7:26
33908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31
12:55
3460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163
13:48
18071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92
14:22
4917
1
KIA
/
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
1128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사친이랑 스킨십한거 오해하고
94
0:28
24961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78
13:46
1140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2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으쌰으쌰 !!
33
0:04
480
0
주식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
26
10:07
2951
0
한화
/
정리글
🌺🐻0612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1
06.11 23:57
93
0
키움
이용규 음주운전...
19
9:54
8041
0
두산
이거 진짤까?
21
10:20
2054
0
LG
/
정리글
❤️🖤 6월 12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1
06.11 23:39
101
0
롯데
12간지 누루 떴다
18
11:10
1448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54
15:24
366
3
회샤없냐 회샤
2
17:14
l
조회 10
미루다 미루다 편평사마귀...빼고 왔는데
17:14
l
조회 8
이래서 한미반도체 올랐구먼
17:14
l
조회 16
아 진짜 살기 싫다
17:14
l
조회 4
고기 왕창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
3
17:13
l
조회 7
본가왔는데 강아지 두고와서 약간 우울함
17:13
l
조회 9
아진짜 할배들 가슴 쳐다보는거 ㅈ이고싶네
3
17:13
l
조회 25
경상도 사투리 익들 이거 차이 있어??
4
17:13
l
조회 20
오늘은 소고기 파티다!!!
2
17:13
l
조회 26
메가커피 일하은 사람 잇어??
17:13
l
조회 5
중소 취업도 힘들면 우째 살란 말이냐
3
17:12
l
조회 19
위장약인데 짜서 먹는거 있잖아 그거랑 소화제랑 달라?
3
17:12
l
조회 16
근데 진심 목 옆찌르는건 겁나 아프지?
17:12
l
조회 10
배고프다 왜 배고프지
17:12
l
조회 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유다빈밴드
추가하기
베베
추가하기
시맨틱에러
추가하기
EXO-SC
추가하기
키보드
추가하기
익들은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싫어하는 과목이 뭐야?
7
17:11
l
조회 17
나랑친구들 나이먹은거 실감나는거 여행가서 빨리 골아떨어질때
2
17:11
l
조회 5
혼내고 싶은 알바 있는데 못혼냄
6
17:11
l
조회 32
팝송좀 찾아줄사람.. 제발 유명한거임
1
17:11
l
조회 17
아빠가 자식한테 들으면 제일 상처 받는 말이 뭘까
2
17:11
l
조회 20
168 57 뚱뚱이야..?
9
17:11
l
조회 1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
1
우리 아빠 배홍동막국수에 얼마나 빠진 거임
19
2
얘들아 이거 변기에 있는 거 머야….????
24
3
29살되니까 친구들이 슬슬 퇴사 많이 함...ㅋㅋㅋ
3
4
길치인 사람 있음? 신입이 우체국만 보내면 늦는데
29
5
집에서 우동 끓을때 우동면 특유의 냄새 어찌 없애냐 ㄹㅇ
8
6
이재명의 적은 이재명이구나
4
7
아 월루 중에 이거 보고 웃참 실패함
6
8
이클립스 나눔 입냄새 난다는 뜻일까
8
9
어느정도로 예쁜게 제일 좋은거야?
9
10
얼굴 진짜진짜진짜 이쁜사람들은
1
11
혼내고 싶은 알바 있는데 못혼냄
12
익들은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싫어하는 과목이 뭐야?
6
13
위장약인데 짜서 먹는거 있잖아 그거랑 소화제랑 달라?
2
14
오늘은 소고기 파티다!!!
15
아빠가 자식한테 들으면 제일 상처 받는 말이 뭘까
2
16
흡연자한테 자리 옮겨달라고한거 유난임??
7
17
근데 진심 목 옆찌르는건 겁나 아프지?
18
팝송좀 찾아줄사람.. 제발 유명한거임
1
19
그 인스타 릴스 엄청 뜨는 두룯루두루 띡 두루두루루띡 춤추면서 중간 표정 띠용하는거 원곡이 뭐야,,
20
주식 시드 1500이면 주식 여러개 사는건 별로지?
1
1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12
2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23
3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4
4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3
5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20
6
37살도 막내취급 당하는 곳
7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6
8
성동일, 아들 성준 '한양대 공대 재학중'…유튜브 동반 출연
9
돈 많은거 숨기지 않는 사람
2
10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35
11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16
12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5
13
감다살이라는 분식 그릇
14
한때는 전국에 존재했던 프랜차이즈
15
러시아 사람이 느끼는 추위 수준
16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안하는 사람
17
오늘 체코전 경기 예측 다 맞춘 연예인.jpg
18
도박은 손도 대지 말아야하는 이유
19
남편 냄새가 너무 좋아
4
20
이 중 제일 선호하는 고기는?
1
1
카리나 인생 개부럽다
5
2
뷔 진짜 신기하네
13
3
요즘 유행 팬싸 질문 ㅋㅋㅋ
3
4
추천에서 봤는데 방탄 역조공을 콘서트에서하네?
19
5
원빈이 거탐때매 신경쓰여서
4
6
윤두준도 스타성 쩌는거 같음
8
7
가요계 2주 활동 언제부터 시작한거야? 예전가수들은 한달 이렇게도 했었네
8
8
참교육 이 둘 외국인들한테 반응 겁나 좋네
1
9
확실히 초장에 축구 이겨놓으니까 일주일이나 꺼드럭 가능
3
10
나라망신
5
11
월드컵 뭐야 해외는 유튜브로도 볼수있네
1
12
김민재는 진짜 신기하다 뭐 저런선수가 다있나 싶을정도로
13
이강인은 뭐하는 사람이야?
3
14
예전에 퍼컬 받았는데 봄웜라라고 했는데 봄웜라립들이 안어울리는 이유가 뭘까...
8
15
그럼 우리나라 2위로 올라가려면 한번만 더 이기면 되는거야??
16
요즘 마라탕 먹어?
42
17
방탄 뷔 이 사이에 9년있어요
1
18
일본 엑스서 난리난 한국 공무원 회의ㅋㅋㅋㅋ 개웃김
3
19
와 근데 45분 동안 뛰는거 진짜 개힘들겠다
1
20
옛날 글 보고싶은데 볼수있는방법 없나?
7
1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9
2
김무열이 윤승아 반응 말해줬네
2
3
근데 수지 이거 최근인가? 뭔가 이런 말간 모습 조아
10
4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1
5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7
6
와... 쌍둥인줄....
43
7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4
8
김혜수가 김무열 잘된거 너무 기쁘다고 하는거랑
3
9
김지원 이쁜건 둘째치고 분위기가 대박이다
25
10
박은빈은 우영우때 신드롬 맞지?
8
11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12
근데 사내맞선 해외에서 인기 많았음?
16
13
올해 상반기 시청률 순위래
6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경찰서에서 다리꼬고 있는거 개 골때리네 ㅋㅋㅋ
2
15
나 저녁에 햄버거 먹을 건데
1
16
옥씨 임지연 원탑드임?
17
17
축구 이겼엉?
3
18
참교육 국내반응도 올해 드라마중에 제일 큰거같아
3
19
멋진신세계
왜 최문도한테 건물 안팔려고 하는거야? 상관없지 않나
4
20
참교육
지금 이거 보고있는데 이거 럽라도 있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