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
못해도 한두명은 있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ㄹㅇ 한명도 없어..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타 올 때 어케 해.. 후.. 지금 현타 좀 씨게 와서 힘드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ㄹㅇ 한명도없는사람 많아 ㅋㅋ ㅠ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바로 나야^..^… ㅎㅌㅌㅌ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한명도 없는데 이런 글 왜 쓰는거임?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정말 한명도 없어서 ㅎ…. 나같은 사람이 있나 싶어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쏴리 긁혀서..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ㅋㅋㅋㅋ 내가 글 오해하게 쓰긴 했으 ㅓㅋㅋㅋ 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있는 티를 안내는 거지 ㅠ 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찐으로 없다고 난.. ㅠ 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없엏... 게임속 친구드링 다임 ㅋㅋㅋ 다 타지로 대학가서 친구사귀고 난 대학 안 가고 2~3년 집에만 있다보니 진짜 다 끊김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타지 대학 ㅇㅈ 그리고 난 취업 하고 나니깐 점점 없어지더라.. 안그래도 없는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2~3년 공백기 > 취업 > 단절 이 루트임 나도 ㅋㅋㅋ 진짜 집순이라 사람 만나는 것도 원래 거의 안 좋아하거 게임만 하다보니 게임속 친구들이 전부얌^_^..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나도 게임 할까 하아.. 현타와서 새벽마다 이러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한둘 있었던 친구랑 겨우겨우 그래도 이어가고 있었는데 한 명은 여행갔다가 걔 잘못으로 크게 싸워서 끊겼고 한 명은 걔도 취업하면서 슬 응.. ㅎ 끝남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 여행 쉽지 않긴 하지…. 취업 하면 한두명씩은 꼭 끊기는 것 같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냥 자연스레 멀어진 게 아니라 아예 단절된 관계가 돼서 진짜 너~무 슬프긴 해 ㅋㅋ 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들면 점점 친구 없어져..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내 결혼식 벌써 큰 걱정 중이야 ㅎ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친구 별로 없어서 걱장더ㅐㅜㅠㅜ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알바라도 써야하나 진짜 ㅠ 하아아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진짜 한명도 없어.... ㅜ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제 앞으로 친구 어케 사귀냐ㅠ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게 말야... 나이 먹을수록 친구 사귀기 힘들어지는듯
근데 또 혼자도 편하고ㅋ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그 감정이야 혼자라서 상처 받을 일 없고 편하긴 한데 또 친구 있음 좋겠다 생각 들더라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친구는 한두명이라도 있는게 좋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있는데 다 끊길 예정...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감대가 싹 다 사라짐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있어라듀 봤으면 난 ㅎ.. 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ㄹㅇ인데 친구없단거 커뮤사세임 주변에 없는 사람 못봣고 심지어 모두 행복한 관계인거같음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ㄹㅇ없는데 필요성을 못 느끼겠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실에서 친구 없는 사람 한명 본 적 있는데 사람들이 신기하게 보더라.. 그리고 그 사람이 뭐 실수하면 약간 아 저래서 친구가 없나? 이런 식으로 흘러감.. 친구 없다고 하면 엄청 신기하게 보는 듯..

나도 그래서 현실에서는 친구 없다고 말해본 적 없음 ㅠ 보통 인식이 저래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아도 봤고 적어도 봤고 없어도 봤는데 없는 게 속 편함 속 시커먼 애들 많아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한명 남았긴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진짜 중딩 이후로 없는데... 진짜 괜찮거든? 근데 술자리나 여행이나 전시회 같은 곳 갈 땐 가족이나 혼자로 즐기는 거랑 다른 느낌이니까 그럴 때만 딱 짱친 한 명만 있으면 좋겠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난 친구 없다는 사람들 기준이 좀 궁금해
마음통하고 주기적으로 만나게되고 연락자주하는 찐친이 없다는 거야? 아니면 근황도 들을겸 한번 만나자~ 하고 일년에 한번이라도 만날 지인과 짱친 사이의 친구가 없는거야??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77 7:2633908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31 12:553460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63 13:4818071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92 14:224917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1128 0
회샤없냐 회샤2
17:14 l 조회 10
미루다 미루다 편평사마귀...빼고 왔는데
17:14 l 조회 8
이래서 한미반도체 올랐구먼
17:14 l 조회 16
아 진짜 살기 싫다
17:14 l 조회 4
고기 왕창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 3
17:13 l 조회 7
본가왔는데 강아지 두고와서 약간 우울함
17:13 l 조회 9
아진짜 할배들 가슴 쳐다보는거 ㅈ이고싶네 3
17:13 l 조회 25
경상도 사투리 익들 이거 차이 있어?? 4
17:13 l 조회 20
오늘은 소고기 파티다!!!2
17:13 l 조회 26
메가커피 일하은 사람 잇어??
17:13 l 조회 5
중소 취업도 힘들면 우째 살란 말이냐3
17:12 l 조회 19
위장약인데 짜서 먹는거 있잖아 그거랑 소화제랑 달라?3
17:12 l 조회 16
근데 진심 목 옆찌르는건 겁나 아프지?
17:12 l 조회 10
배고프다 왜 배고프지
17:12 l 조회 1
익들은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싫어하는 과목이 뭐야?7
17:11 l 조회 17
나랑친구들 나이먹은거 실감나는거 여행가서 빨리 골아떨어질때2
17:11 l 조회 5
혼내고 싶은 알바 있는데 못혼냄6
17:11 l 조회 32
팝송좀 찾아줄사람.. 제발 유명한거임 1
17:11 l 조회 17
아빠가 자식한테 들으면 제일 상처 받는 말이 뭘까2
17:11 l 조회 20
168 57 뚱뚱이야..? 9
17:1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