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
못해도 한두명은 있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ㄹㅇ 한명도 없어..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타 올 때 어케 해.. 후.. 지금 현타 좀 씨게 와서 힘드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ㄹㅇ 한명도없는사람 많아 ㅋㅋ ㅠ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바로 나야^..^… ㅎㅌㅌㅌ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한명도 없는데 이런 글 왜 쓰는거임?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정말 한명도 없어서 ㅎ…. 나같은 사람이 있나 싶어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쏴리 긁혀서..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ㅋㅋㅋㅋ 내가 글 오해하게 쓰긴 했으 ㅓㅋㅋㅋ 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있는 티를 안내는 거지 ㅠ 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찐으로 없다고 난.. ㅠ 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없엏... 게임속 친구드링 다임 ㅋㅋㅋ 다 타지로 대학가서 친구사귀고 난 대학 안 가고 2~3년 집에만 있다보니 진짜 다 끊김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타지 대학 ㅇㅈ 그리고 난 취업 하고 나니깐 점점 없어지더라.. 안그래도 없는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2~3년 공백기 > 취업 > 단절 이 루트임 나도 ㅋㅋㅋ 진짜 집순이라 사람 만나는 것도 원래 거의 안 좋아하거 게임만 하다보니 게임속 친구들이 전부얌^_^..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나도 게임 할까 하아.. 현타와서 새벽마다 이러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한둘 있었던 친구랑 겨우겨우 그래도 이어가고 있었는데 한 명은 여행갔다가 걔 잘못으로 크게 싸워서 끊겼고 한 명은 걔도 취업하면서 슬 응.. ㅎ 끝남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 여행 쉽지 않긴 하지…. 취업 하면 한두명씩은 꼭 끊기는 것 같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냥 자연스레 멀어진 게 아니라 아예 단절된 관계가 돼서 진짜 너~무 슬프긴 해 ㅋㅋ 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들면 점점 친구 없어져..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내 결혼식 벌써 큰 걱정 중이야 ㅎ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친구 별로 없어서 걱장더ㅐㅜㅠㅜ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알바라도 써야하나 진짜 ㅠ 하아아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진짜 한명도 없어.... ㅜ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제 앞으로 친구 어케 사귀냐ㅠ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게 말야... 나이 먹을수록 친구 사귀기 힘들어지는듯
근데 또 혼자도 편하고ㅋ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그 감정이야 혼자라서 상처 받을 일 없고 편하긴 한데 또 친구 있음 좋겠다 생각 들더라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친구는 한두명이라도 있는게 좋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있는데 다 끊길 예정...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감대가 싹 다 사라짐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있어라듀 봤으면 난 ㅎ.. 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ㄹㅇ인데 친구없단거 커뮤사세임 주변에 없는 사람 못봣고 심지어 모두 행복한 관계인거같음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ㄹㅇ없는데 필요성을 못 느끼겠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실에서 친구 없는 사람 한명 본 적 있는데 사람들이 신기하게 보더라.. 그리고 그 사람이 뭐 실수하면 약간 아 저래서 친구가 없나? 이런 식으로 흘러감.. 친구 없다고 하면 엄청 신기하게 보는 듯..

나도 그래서 현실에서는 친구 없다고 말해본 적 없음 ㅠ 보통 인식이 저래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아도 봤고 적어도 봤고 없어도 봤는데 없는 게 속 편함 속 시커먼 애들 많아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한명 남았긴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진짜 중딩 이후로 없는데... 진짜 괜찮거든? 근데 술자리나 여행이나 전시회 같은 곳 갈 땐 가족이나 혼자로 즐기는 거랑 다른 느낌이니까 그럴 때만 딱 짱친 한 명만 있으면 좋겠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난 친구 없다는 사람들 기준이 좀 궁금해
마음통하고 주기적으로 만나게되고 연락자주하는 찐친이 없다는 거야? 아니면 근황도 들을겸 한번 만나자~ 하고 일년에 한번이라도 만날 지인과 짱친 사이의 친구가 없는거야??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87 11:2222910 3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126 16:517115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97 16:358395 0
야구근데 누나들 진짜 진지하게48 17:041052 0
삼성/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9 17:32595 0
여기서 주식 뭐 팔거 있어??
18:14 l 조회 1
친구 스펙 없고 학벌 별론데 취업 잘한거 진짜 낙하산 같아
18:14 l 조회 1
헤어라인 시술해본 익들 질문 있어! 40
18:14 l 조회 1
맘터 무도 세트 다 시키고싶다....
18:14 l 조회 2
방에서 전화하는 룸메 이해돼?
18:14 l 조회 4
종소세 아직 못받은 사람 있음?2
18:14 l 조회 5
지거국 다니는데 해외랑 관련된 건 진짜 좋다
18:13 l 조회 6
신입 탈주 글 보고 생각난 우리 회사...
18:13 l 조회 6
토익은 보통 두세번 쳐?? 나 첫토익 봤는데
18:13 l 조회 5
🫪
18:13 l 조회 8
인생 잘못살았다 진심
18:12 l 조회 15
혹시 아랫배 손으로 누를때, 배에 힘줄때 장기 아프면 어디가야됨
18:12 l 조회 10
아오 꽃가루 미치겠다 비염인 죽어요4
18:12 l 조회 4
주식 8개 있는데 한개 빼고 다 마이너스야2
18:12 l 조회 11
안경익들아 혹시 헤드셋 씀?? 추천 좀 해주고 가...4
18:12 l 조회 5
이틀뒤에 시험인데 오늘 남친생일이면
18:11 l 조회 5
저메추 부탁
18:11 l 조회 2
머리둘레 55면 평균이야 아니야?
18:11 l 조회 4
요즘 사람들 굿즈에 진심인듯..
18:11 l 조회 6
아~ 도대체 왜 버스 2인석 안쪽 사람이 내릴 때
18:1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