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0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요리하고 노래하고 사랑하라! 🧑🍳
영화 '리브 원 데이'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스벅사건 생각보다 심각해서
72
16일 전
l
조회
497
인스티즈앱
거기 가면 ㅇㅂ랑 다를바 없다 〈- 이 분위기로 가는중인듯
실제로 ㅇㅂ들이 거기 점령하기도 했고..
요즘 인증 올라오는거보면 ㅇㅂ들이 진짜 전국에 이렇게 많았나 싶을정도로 많더라
익인1
오늘 스벅 자리없어서 못갔음
16일 전
익인2
난 원래도 안가는데 더 안 갈듯
16일 전
익인3
솔직히 사람들 이런 이슈에 관심 없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일베들이 안나댔으면 그냥 지나갈수 있는데 먹어서 응원하자고 몰려가서 일베용어 닉네임으로 도배하고 그런게 퍼져서 일베카페 이미지가 너무 심해짐
16일 전
익인11
22 커뮤사세다 ㅇ 하는 애들은 현실파악이 안된듯,.아예 관심없던가
생각보다 심각하던데
일베들이 넘나대서 ㅋㅋ
16일 전
익인7
언제적 일베냐; 그만 좀 우려먹어라. ㄹㅇ 틀같음
16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익인11
걍 상대하지마 ㅌㅋㅋ
정상인만 상대하자
16일 전
익인12
11에게
ㅇㅋ 댓글 지워야지
16일 전
익인11
12에게
👍
16일 전
익인7
11에게
개념인인 척 하려면 그 시간에 봉사활동하고 기부나 하셈. 가십거리에 우르르 몰려서 자기위안같은 거 삼지 말고
16일 전
익인7
7에게
진짜 개념적인 활동을 안해본 것들이 꼭 밖에서 개념인인 척 하려고 일베일베 난리를 친다?
16일 전
익인3
일베가 사라져도 일베의 레거시 ㅋㅋ 는 남아있잖슴 ㅋㅋㅋㅋㅋ
16일 전
익인7
그냥 너희들이 쓸데없는 데서 우월감 느끼려고 쟤들은 일베야 ㅉㅉ 하는거임
16일 전
익인3
7에게
나는 실제로 민주화운동 조롱하는 사람들보다 우월함
16일 전
익인7
3에게
그래서 음침하게 커피마시는 사람들 보면서 쟤들은 일베니까 저들보단 내가 낫다고 생각하는 거...?
16일 전
익인3
7에게
커피마시는 사람들보고 생각했다고 안 했고 일베들이 가서 인증했다고만 했는뎅...? 어디 아픈가
16일 전
익인7
3에게
글쓴이가 거기가면 일베랑 다를게 없다는데
16일 전
익인3
7에게
그럼 글쓴이한테 얘기해!
16일 전
익인7
3에게
자기가 읽고싶은 내용 부분적으로 읽어놓고 타인을 아픈걸로 치부해버리는게 ㅇㅂㅇㅂ거리는 글쓴이와 다를게 없어보임
16일 전
익인3
7에게
음? 부분적으로 읽지 않았고 동조 댓글을 단다고 해서 글의 모든 문장에 동의하는게 아니니까 문제라고 생각하는 문장이 있으면 나한테 얘기하지 말고 그 글 쓴 사람한테 얘기해야 하는데 그걸로 나한테 따지니까 약간 정신병? 있나 싶었던 거야
16일 전
익인7
3에게
너의 변명은 모르겠고 일간 정신병은 너가 있어 보여. 나르시스트도 살짝 있는거 같고. 대화중에 상대방 정신병으로 몰아가고 인신공격 하는게 퍽도 개념적이다. 우월감 많이 느끼세요. 자기 입으로 우월감 느낀다고 말하는건 웃기네
16일 전
익인3
7에게
아니 우월감을 느끼는게 아니라 실제로 우월해 민주화운동 폄하하는 애들은 실제로 열등하고
16일 전
익인7
3에게
아니 그래서 스벅간다고 그 사람도 일베 되는거냐고. 병원가서 나르는 좀 치료받아라
16일 전
익인3
7에게
간만에 사람이랑 대화(?)한다고 도파민 터져서 어떻게든 이어가려고 똑같은 소리 중얼중얼하는거 봐라 진짜 어떡하냐... 불쌍하다
16일 전
익인7
3에게
또 우월감느끼고 자빠져 있네 ㅋㅋ
16일 전
익인7
3에게
사람이랑 대화를 해서 도파민 터질려면 대화같은 대화를 해야 터지지. 중간에 인신공격이나 해대는 미개한 애랑 하는 대화말고
16일 전
익인7
7에게
기껏 우월감 느끼는 수단이 인신공격인게 너무 안타깝다
16일 전
익인7
7에게
그래서 너링 하는 대화 흥미 떨어졌어 노잼이야. 절로 가ㅠ
16일 전
익인4
그런 사람들은 갓생 안 살고 인터넷에만 상주해서 더 많아 보이는 걸 수도 있지 않으려나
16일 전
익인5
그래봤자 다들 신경 안쓰고 점심먹고 스벅간다
16일 전
익인6
별로
16일 전
익인7
많은 사람이 별 생각 없는데 너가 논란 만들고 싶어서 드릉드릉히는 걸로 보임; 그 직원 해고 됐다며. 뭐가 문제임? 한 명의 직원 때문에 다른 다수의 직원까지 피해받아야 하나...
16일 전
익인7
하는 짓 완전 민주당 같아서 눈살 찌푸려져
16일 전
익인16
ㅋㅋ직원 하나 해고 하면 끝날 일 같냐.. 머리 꽃밭이네..
16일 전
익인7
그럼 수능 츨제 잘못하면 대통령을 잘라야 하냐. 그 책임자는 뭐하러 해고함
16일 전
익인7
아니 그럼 한 직원 잘못으로 회사가 망해야 하나? ㄹㅇ 민주당스러운 사고네...
16일 전
익인7
생각이 삼성노조같아
16일 전
익인17
넌 뭐에 긁혀서 부들대는거임?
16일 전
익인7
밑에 썼잖아. 하는짓 민주당 같아서 지나가다 꼴보기 싫음
16일 전
익인17
일베 욕하는거에 민주당원 같다고 뭐라하는거 일베=국힘이라고 반증하는거로밖에 안보임 걍 가만히라도 있어
16일 전
익인7
뭐 그러세요 ㅋㅋㅋㅋ 알바는 아닙니다
16일 전
익인7
커피 마시는 걸로 일베일베 거리는게 민주당 같아서 너무 참을 수가 없었다ㅠㅠ 어쩔 수가 없어 내가 ㅂㄷㅂㄷ거리는걸
16일 전
익인17
7에게
518에 탱크데이, 책상에 탁! 이런 문구 내놓은뒤로 스벅 오더 저따군데 그럼 저게 일베 아니면 뭐임 ㅜㅜ
16일 전
익인7
17에게
우리나라에 민주당원 몇명 있다고 국민전체가 민주당을 지지하는건 아니잖아. 제발 좀! 외국인이 우리나라를 볼때 쟤들은 민주당 출신 대통령 뽑았으니까 나라 전체가 민주당이야라고 생각 하니? 외국인이 우리나라 관광오면 죄파로 추정하고?
16일 전
익인17
7에게
예시 든거 개웃기네 야 니가 저 사진 봐봐 일베들이 저렇게 티 안냈으면 일베들이 스벅간다는 말도 안나왔어 스벅가는 사람들은 다 일베충이다라는 편견이 싫으면 굳이 스벅가서 닉네임 저렇게 써놓고 티내는 일베들한테 가서 뭐라해야지 왜 여기서 키배뜨고 있는거임
16일 전
익인7
17에게
말도 안되는 논란 만들고 있으니까 짜증나지. 거기에 동조하는 것도 미개해 보이고. 그러면서 스스로 개념인인 척 우월감 느끼고 있는 게 더 짜증나
16일 전
익인7
17에게
감정적으로 말하지 말고 논리적으로 생각해봐
16일 전
익인17
7에게
말도 안되는 논란 << 이 논란 만든게 일베인데 뭔소리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익인7
17에게
그래서 일베들이 논란 만들었다고 스벅 사업장이라도 닫으리? 스벅 사업주랑 일자리잃는 직원들은 뭔 죄인데. 그럼 일베들에게 우리가 사람들 밥줄을 없앴다는 우월감이라도 심어주리?
16일 전
익인17
7에게
왜 갑자기 얘기가 스벅 사업장 닫으라는걸로 감? ㅋㅋㅋㅋ 반박 못하겠으면 걍 가만히 있어 518에 이런 글 써서 상처받은 광주 시민들 생각은 안하나
16일 전
익인7
17에게
아 너도 흥미 떨어져. 노잼이야
16일 전
익인17
7에게
어휴 그래 정신승리해라 일베야 ㅃㅃ
16일 전
익인7
17에게
근데 오늘 대화하며 느낀점이 너같이 미개하게 개념인인 척 할바에 일베로 오해받는게 차라리 낫겠다 싶어. 크 외로운 싸움이란..
16일 전
익인17
7에게
아니 가라니까 말 계속 거네
16일 전
익인7
17에게
언제 가라고 했는데
16일 전
익인7
7에게
익3인데 부계 쓰니
16일 전
익인7
7에게
일제강점기 때 일본에 붙어서 한국인을 비하하는 것들도 스스로 지식인이라고 생각했겠지?ㅠ
16일 전
익인17
7에게
그럼 넌 나랑 계속 대화하고 싶냐? 지가 흥미 떨어진다 해놓고 끝까지 부들거리네
16일 전
익인7
17에게
ㅇㅉㅌㅂ ㅈㅉㅌㅂ
16일 전
익인17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가라~
16일 전
익인4
근데 최초로 기획 올린 6개월차라는? 직원도 해고됨? 사장 해임된 건 봤는데 그건 뉴스에서 못 봐서 물어봄
16일 전
익인7
몰라 너가 알아봐
16일 전
익인9
누가 일베들 사이에서 커피마시고 싶겠어
16일 전
익인7
너 민주당원이지
16일 전
익인7
댓글알바 하라고 지시받았니
16일 전
익인7
민주당특 어디 누구 잘나가면 깎아못내여서 안달. 지가 잘날 생각은 안하고 남도 못살기를 바람;
16일 전
익인10
찝찝해서 당분간은 안 갈 듯
16일 전
익인14
신기해 로고가 촌스러보여
16일 전
익인15
거기 어머님들이나 그냥 sns상관없이 먹던 충성고객 + 일베비중이 커지겠지
16일 전
익인7
누가 커피 마시는데 일베활동을 위해 스벅갈거야 하냐. 생각을 해라
16일 전
익인15
글에 사진올린사람들 많아~ 찾아봐
눈가리고 아웅하지말공
16일 전
익인18
ㅂㄹ한마리 몸부림치는거ㅋㅋㅋ 너무 힘들어보인다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민폐 욕설 고성방가 초딩들 모자이크해서 올렸다가 피곤해진 사람
이슈 · 5명 보는 중
AD
XX는 바로 찾는데 XY는 절대 못찾는다는 사진..JPG
이슈 · 2명 보는 중
레드벨벳 조이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스트레스 많은 사람 구분하는 꿀팁.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쿠팡 럭스 포장 무엇
일상 · 1명 보는 중
아들 '가짜 청첩장' 뿌린 교장, 대망신 당해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정부에서 그나마 원유 확보가 가능한 이유 중 하나.jpg
이슈
AD
[영상] 풀숲에 파묻혀 곤히 자던 '늑구', 드론 소리에 '화들짝'
이슈
가장 언급 안 되는 스타성 없는 mbti
이슈 · 1명 보는 중
AD
블랙핑크 글 쓰는 큰방익들 계정 정지시키는 블링크들
이슈
만원으로 다닐 직장 고르기.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피부 뜨는거 어떻게 해결해..? ㅠㅠ
일상 · 3명 보는 중
AD
오오 인티보고 근로장려금 신청함. 문자안왔던데 ㅜ 이렇게 뜨면 받는거지.?
일상
실외배변 산책러 견주들 옷차림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2026년 벚꽃축제 뉴스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의외로 많다는 사망사고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
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
06.05 16:03
19675
9
일상
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
136
06.05 16:30
3787
6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90
0:07
2701
5
이성 사랑방
해외여행 가는데 비행기 따로 타자는 애인 어때?
276
06.05 13:45
57833
1
KIA
/
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
19974
0
한화
/
OnAir
🧡🍀🦅 260605 달글 🦅🍀🧡
3137
06.05 18:08
16260
0
삼성
/
OnAir
💙🦁 260605 vs 기아 경기 달글 🦁💙 - 안녕도환아너를라팍에서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말소전에고백하..
2072
06.05 17:36
15681
0
롯데
🌺 260605 달글 // "GO HIGH!” 승리만이 살길 🍀🥦🧂🫘🌺
1549
06.05 17:03
10843
0
SSG
/
OnAir
❤️ 가나디 승요 만들어!! | 06.05 달글 ❤️
2211
06.05 18:23
11050
0
LG
/
OnAir
👯♂️❤️ 잠실야구장 마지막인데 올스타 보내줘야만 🔥 | 문문듀오 드디어 왔다 🥹 | 260605 달글 ..
2515
06.05 18:18
11932
0
야구
보이는라디오볼) 하영민 트레이드 원하는 구단 있다
74
06.05 17:41
14403
0
두산
/
OnAir
💪🏻260605 두산vs키움 // 다들 다치지말고 건야행야 비도 안오니까 오늘은 빠르게 이겨보자 ʕ๑..
2441
06.05 18:00
6664
0
NC
/
OnAir
집중의 힘💪🏻 오늘도 끝까지 집중하고 치고 달리자 | 260605 달글
2042
06.05 18:16
8610
0
키움
/
OnAir
💖🌹 260605 최상영민 믿어... 해줘🥹... 히어로즈 달글 🌹💖
562
06.05 17:56
2783
0
KT
🔮어제 10장씩 쓴 반성문 검사하겠습니다. 안타 홈런 깔쌈한 수비 준비 된거죠? 26.06.05 달글🔮
1809
06.05 18:26
3246
0
환율 1560원 실화야?
7:33
l
조회 1
아침 일찍 깨서 청소하고 밥 먹었더니 잠온다
7:32
l
조회 6
아니 초록글 기사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31
l
조회 12
내가 왜 출근을 한다고 했을까...
3
7:30
l
조회 8
내가 신을 안 믿는 이유
1
7:29
l
조회 11
마른 사람은 먹는거 어쩔 수 없네
2
7:29
l
조회 16
초록글 택배글 봤는데
7:27
l
조회 31
기차 갈아타야하는데 11분안에 내가 뛰어가서 갈아탈수있을까
3
7:26
l
조회 8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
9
7:23
l
조회 132
아무도 손 안댔는데 물건이 움직여서 툭 떨어지면 귀신임?
4
7:23
l
조회 27
호텔 이틀 룸이 다르면
2
7:22
l
조회 12
오세훈 시장은 시위하러 안간다ㅋㅋㅋㅋㅋ
7:21
l
조회 122
오 외국인은 광대 공포증 있는 사람이 많대
2
7:21
l
조회 36
신구대 재학생/졸업생
7:20
l
조회 28
HOT
더보기
진료내역 종종 확인해봐
21
젠슨 황 "한국에 큰 선물 선사…엔비디아 4개 사업 가져와"
14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58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53
일본 AV 업계가 짜치는 점
21
이 아침에 더러운 글들 개많다
1
7:18
l
조회 47
다음대선 오세훈vs정원오 제대결 가능성 높네
11
7:18
l
조회 155
와 근데 뚱뚱한 여자만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네
4
7:17
l
조회 109
볼륨매직할건데 머리 안 감고 가도 되나?
2
7:17
l
조회 18
어제도 올공에 7시간 있었고 지금도 가는 중인데
5
7:16
l
조회 187
이재명도 주식시장 너무 올라서 당황했을듯...
5
7:15
l
조회 3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
1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12
2
이재명도 주식시장 너무 올라서 당황했을듯...
5
3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
7
4
어제도 올공에 7시간 있었고 지금도 가는 중인데
4
5
다음대선 오세훈vs정원오 제대결 가능성 높네
10
6
맥북 에어 쓰는 사람 가난해보여
9
7
마른 사람은 먹는거 어쩔 수 없네
8
내가 신을 안 믿는 이유
1
9
와 근데 뚱뚱한 여자만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네
4
10
오세훈이 시위나서면 대선 나간단 뜻이니까
6
11
오세훈 시장은 시위하러 안간다ㅋㅋㅋㅋㅋ
12
오 외국인은 광대 공포증 있는 사람이 많대
2
13
대통령들 다 마음에안드노... 박정희 각하 그립습니다
5
14
내가 왜 출근을 한다고 했을까...
1
15
초록글 택배글 봤는데
16
이 아침에 더러운 글들 개많다
1
17
쿠팡 이츠 자기집주소아님 못시키게해야돼 지피에스기준으로
1
1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1
2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2
3
정호영 셰프 매장 직원이 한 말
4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5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6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3
7
어느 헬스장의 방충망
8
나이 먹으면 먹을수록 이해가 되는 캐릭터
9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96
10
어렸을 때 크게만 느껴지던 내 친구
11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2
12
92세 할머니가 2m 높이 요양원 담장을 넘어 도망쳤대
13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87
14
아파트 헬스장 무시무시한 경고문
15
밥경찰 삼대장
16
일본의 노래주점이랑 한국의 노래방은 다르댔어요.
17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23
1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이 임명한거임
3
2
정보/소식
'응급 이송' 효린, 입원 10일 만 퇴원…"자택서 회복 중”
3
지금 올공 상태는 어때
2
4
아니 난 근데 이해가 안 되는게 이번 선거 부실선거인 건 ㅇㅈ함 근데
2
5
카리나 네일 색 뭘까..
6
와 이 두 해외배우 역대급 헷갈림
3
7
나 아는애 올림픽공원 다녀왔다는데
3
8
2찍들 부자라더니 시위 물품 꼴이 저게 뭐임
9
더시즌즈 코르티스 나왔는데 성시경이 제임스한테 10년후면 뭐하고 있을것같냐니까
3
10
부정선거 밝혀진게
5
11
시위에 마실거 좀 보내드리고 싶다..
1
12
지금 정상적으로 시위하는 곳 없음?
9
13
정보/소식
에스파, 英 싱글차트 첫 진입…'레모네이드' 95위 데뷔 (종합)
14
위버스콘 가는 사람들도 카메라에 찍히겠네
5
15
갤럭시 울트라 S26 512기가 137만원이 싼거야?
1
멋진신세계
9회 시청률
3
2
급상승
멋진신세계
키스 직전에 차세계 표정 연기가 진짜 미침
8
3
오십프로
5회 시청률
4
멋신 오늘청률 보면 막방 15퍼 가능할지 보일듯
2
5
멋진신세계
간호사: (환멸) 😒
5
6
도대체 김민하 이분은 왜이렇게 언급이 많이돼?
10
7
멋진신세계
차세계 사무실에서 갑자기 화보찍는 줄
5
8
멋진신세계
서리 사탕 스탭꺼 훔친거넼ㅋㅋㅋㅋㅋㅋㅋ
2
9
멋진신세계
하 9화 일어나자마자 다시보는데 초반에 여주 말은 잘듣는거 너무 좋다...
3
10
멋진신세계
내 생각인데 이 부분 연출
2
11
멋진신세계
정현이 병원 앞 목격담 장례식 인줄 알았는데
2
12
멋진신세계
세계는 뭐에 화난거지
6
13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치과씬 웃긴데 이 부분 어라라? 함
14
심우면연리리
11회 시청률
15
멋진신세계
문도는 결혼을 한번 한거 같지?
3
16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얼굴보는게 아니었나
5
17
멋진신세계
울드 음해 당하는 거에 화난 해외팬 반응 ㅋㅋㅋㅋㅋ
3
18
멋진신세계
키스씬 움짤로 시작하는 아침
19
멋진신세계
2주밖에 안남은거 너무아쉽다
3
20
멋진신세계
9화 엔딩 감정선 해석의 여지도 있는거 같아서 더 좋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