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0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스벅사건 생각보다 심각해서
72
17일 전
l
조회
497
인스티즈앱
거기 가면 ㅇㅂ랑 다를바 없다 〈- 이 분위기로 가는중인듯
실제로 ㅇㅂ들이 거기 점령하기도 했고..
요즘 인증 올라오는거보면 ㅇㅂ들이 진짜 전국에 이렇게 많았나 싶을정도로 많더라
익인1
오늘 스벅 자리없어서 못갔음
17일 전
익인2
난 원래도 안가는데 더 안 갈듯
17일 전
익인3
솔직히 사람들 이런 이슈에 관심 없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일베들이 안나댔으면 그냥 지나갈수 있는데 먹어서 응원하자고 몰려가서 일베용어 닉네임으로 도배하고 그런게 퍼져서 일베카페 이미지가 너무 심해짐
17일 전
익인11
22 커뮤사세다 ㅇ 하는 애들은 현실파악이 안된듯,.아예 관심없던가
생각보다 심각하던데
일베들이 넘나대서 ㅋㅋ
17일 전
익인7
언제적 일베냐; 그만 좀 우려먹어라. ㄹㅇ 틀같음
1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익인11
걍 상대하지마 ㅌㅋㅋ
정상인만 상대하자
17일 전
익인12
11에게
ㅇㅋ 댓글 지워야지
17일 전
익인11
12에게
👍
17일 전
익인7
11에게
개념인인 척 하려면 그 시간에 봉사활동하고 기부나 하셈. 가십거리에 우르르 몰려서 자기위안같은 거 삼지 말고
17일 전
익인7
7에게
진짜 개념적인 활동을 안해본 것들이 꼭 밖에서 개념인인 척 하려고 일베일베 난리를 친다?
17일 전
익인3
일베가 사라져도 일베의 레거시 ㅋㅋ 는 남아있잖슴 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7
그냥 너희들이 쓸데없는 데서 우월감 느끼려고 쟤들은 일베야 ㅉㅉ 하는거임
17일 전
익인3
7에게
나는 실제로 민주화운동 조롱하는 사람들보다 우월함
17일 전
익인7
3에게
그래서 음침하게 커피마시는 사람들 보면서 쟤들은 일베니까 저들보단 내가 낫다고 생각하는 거...?
17일 전
익인3
7에게
커피마시는 사람들보고 생각했다고 안 했고 일베들이 가서 인증했다고만 했는뎅...? 어디 아픈가
17일 전
익인7
3에게
글쓴이가 거기가면 일베랑 다를게 없다는데
17일 전
익인3
7에게
그럼 글쓴이한테 얘기해!
17일 전
익인7
3에게
자기가 읽고싶은 내용 부분적으로 읽어놓고 타인을 아픈걸로 치부해버리는게 ㅇㅂㅇㅂ거리는 글쓴이와 다를게 없어보임
17일 전
익인3
7에게
음? 부분적으로 읽지 않았고 동조 댓글을 단다고 해서 글의 모든 문장에 동의하는게 아니니까 문제라고 생각하는 문장이 있으면 나한테 얘기하지 말고 그 글 쓴 사람한테 얘기해야 하는데 그걸로 나한테 따지니까 약간 정신병? 있나 싶었던 거야
17일 전
익인7
3에게
너의 변명은 모르겠고 일간 정신병은 너가 있어 보여. 나르시스트도 살짝 있는거 같고. 대화중에 상대방 정신병으로 몰아가고 인신공격 하는게 퍽도 개념적이다. 우월감 많이 느끼세요. 자기 입으로 우월감 느낀다고 말하는건 웃기네
17일 전
익인3
7에게
아니 우월감을 느끼는게 아니라 실제로 우월해 민주화운동 폄하하는 애들은 실제로 열등하고
17일 전
익인7
3에게
아니 그래서 스벅간다고 그 사람도 일베 되는거냐고. 병원가서 나르는 좀 치료받아라
17일 전
익인3
7에게
간만에 사람이랑 대화(?)한다고 도파민 터져서 어떻게든 이어가려고 똑같은 소리 중얼중얼하는거 봐라 진짜 어떡하냐... 불쌍하다
17일 전
익인7
3에게
또 우월감느끼고 자빠져 있네 ㅋㅋ
17일 전
익인7
3에게
사람이랑 대화를 해서 도파민 터질려면 대화같은 대화를 해야 터지지. 중간에 인신공격이나 해대는 미개한 애랑 하는 대화말고
17일 전
익인7
7에게
기껏 우월감 느끼는 수단이 인신공격인게 너무 안타깝다
17일 전
익인7
7에게
그래서 너링 하는 대화 흥미 떨어졌어 노잼이야. 절로 가ㅠ
17일 전
익인4
그런 사람들은 갓생 안 살고 인터넷에만 상주해서 더 많아 보이는 걸 수도 있지 않으려나
17일 전
익인5
그래봤자 다들 신경 안쓰고 점심먹고 스벅간다
17일 전
익인6
별로
17일 전
익인7
많은 사람이 별 생각 없는데 너가 논란 만들고 싶어서 드릉드릉히는 걸로 보임; 그 직원 해고 됐다며. 뭐가 문제임? 한 명의 직원 때문에 다른 다수의 직원까지 피해받아야 하나...
17일 전
익인7
하는 짓 완전 민주당 같아서 눈살 찌푸려져
17일 전
익인16
ㅋㅋ직원 하나 해고 하면 끝날 일 같냐.. 머리 꽃밭이네..
17일 전
익인7
그럼 수능 츨제 잘못하면 대통령을 잘라야 하냐. 그 책임자는 뭐하러 해고함
17일 전
익인7
아니 그럼 한 직원 잘못으로 회사가 망해야 하나? ㄹㅇ 민주당스러운 사고네...
17일 전
익인7
생각이 삼성노조같아
17일 전
익인17
넌 뭐에 긁혀서 부들대는거임?
17일 전
익인7
밑에 썼잖아. 하는짓 민주당 같아서 지나가다 꼴보기 싫음
17일 전
익인17
일베 욕하는거에 민주당원 같다고 뭐라하는거 일베=국힘이라고 반증하는거로밖에 안보임 걍 가만히라도 있어
17일 전
익인7
뭐 그러세요 ㅋㅋㅋㅋ 알바는 아닙니다
17일 전
익인7
커피 마시는 걸로 일베일베 거리는게 민주당 같아서 너무 참을 수가 없었다ㅠㅠ 어쩔 수가 없어 내가 ㅂㄷㅂㄷ거리는걸
17일 전
익인17
7에게
518에 탱크데이, 책상에 탁! 이런 문구 내놓은뒤로 스벅 오더 저따군데 그럼 저게 일베 아니면 뭐임 ㅜㅜ
17일 전
익인7
17에게
우리나라에 민주당원 몇명 있다고 국민전체가 민주당을 지지하는건 아니잖아. 제발 좀! 외국인이 우리나라를 볼때 쟤들은 민주당 출신 대통령 뽑았으니까 나라 전체가 민주당이야라고 생각 하니? 외국인이 우리나라 관광오면 죄파로 추정하고?
17일 전
익인17
7에게
예시 든거 개웃기네 야 니가 저 사진 봐봐 일베들이 저렇게 티 안냈으면 일베들이 스벅간다는 말도 안나왔어 스벅가는 사람들은 다 일베충이다라는 편견이 싫으면 굳이 스벅가서 닉네임 저렇게 써놓고 티내는 일베들한테 가서 뭐라해야지 왜 여기서 키배뜨고 있는거임
17일 전
익인7
17에게
말도 안되는 논란 만들고 있으니까 짜증나지. 거기에 동조하는 것도 미개해 보이고. 그러면서 스스로 개념인인 척 우월감 느끼고 있는 게 더 짜증나
17일 전
익인7
17에게
감정적으로 말하지 말고 논리적으로 생각해봐
17일 전
익인17
7에게
말도 안되는 논란 << 이 논란 만든게 일베인데 뭔소리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7
17에게
그래서 일베들이 논란 만들었다고 스벅 사업장이라도 닫으리? 스벅 사업주랑 일자리잃는 직원들은 뭔 죄인데. 그럼 일베들에게 우리가 사람들 밥줄을 없앴다는 우월감이라도 심어주리?
17일 전
익인17
7에게
왜 갑자기 얘기가 스벅 사업장 닫으라는걸로 감? ㅋㅋㅋㅋ 반박 못하겠으면 걍 가만히 있어 518에 이런 글 써서 상처받은 광주 시민들 생각은 안하나
17일 전
익인7
17에게
아 너도 흥미 떨어져. 노잼이야
17일 전
익인17
7에게
어휴 그래 정신승리해라 일베야 ㅃㅃ
17일 전
익인7
17에게
근데 오늘 대화하며 느낀점이 너같이 미개하게 개념인인 척 할바에 일베로 오해받는게 차라리 낫겠다 싶어. 크 외로운 싸움이란..
17일 전
익인17
7에게
아니 가라니까 말 계속 거네
17일 전
익인7
17에게
언제 가라고 했는데
17일 전
익인7
7에게
익3인데 부계 쓰니
17일 전
익인7
7에게
일제강점기 때 일본에 붙어서 한국인을 비하하는 것들도 스스로 지식인이라고 생각했겠지?ㅠ
17일 전
익인17
7에게
그럼 넌 나랑 계속 대화하고 싶냐? 지가 흥미 떨어진다 해놓고 끝까지 부들거리네
17일 전
익인7
17에게
ㅇㅉㅌㅂ ㅈㅉㅌㅂ
17일 전
익인17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가라~
17일 전
익인4
근데 최초로 기획 올린 6개월차라는? 직원도 해고됨? 사장 해임된 건 봤는데 그건 뉴스에서 못 봐서 물어봄
17일 전
익인7
몰라 너가 알아봐
17일 전
익인9
누가 일베들 사이에서 커피마시고 싶겠어
17일 전
익인7
너 민주당원이지
17일 전
익인7
댓글알바 하라고 지시받았니
17일 전
익인7
민주당특 어디 누구 잘나가면 깎아못내여서 안달. 지가 잘날 생각은 안하고 남도 못살기를 바람;
17일 전
익인10
찝찝해서 당분간은 안 갈 듯
17일 전
익인14
신기해 로고가 촌스러보여
17일 전
익인15
거기 어머님들이나 그냥 sns상관없이 먹던 충성고객 + 일베비중이 커지겠지
17일 전
익인7
누가 커피 마시는데 일베활동을 위해 스벅갈거야 하냐. 생각을 해라
17일 전
익인15
글에 사진올린사람들 많아~ 찾아봐
눈가리고 아웅하지말공
17일 전
익인18
ㅂㄹ한마리 몸부림치는거ㅋㅋㅋ 너무 힘들어보인다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삼전 주식 상황이래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남 신안에서 발견된 신종 공룡 학명은 '둘리사우루스'
이슈 · 3명 보는 중
진돗개가 한국사람과 찰떡인 이유
이슈
진용진이 조사한 남녀별 사귀고 싶은 애인의 국적
일상 · 3명 보는 중
AD
집안일 못하는 금쪽이 남편 모음
이슈 · 3명 보는 중
AD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이슈 · 4명 보는 중
(약후🔞) 현재 야화첩 실사보다 반응좋은 벨드..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5급 사무관 진짜 멋있다
이슈 · 3명 보는 중
경찰이 다 뚫린 사무실에서 피해자 성착취 영상 440개 보게 함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전문 트레이너가 꼽은 착한과자 1위.jpg
이슈
합의금이 550만원인 이유
이슈
요즘 핫하다는 찜질 테라피 받은 여돌 혈관 상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월드콘 이렇게 나오던 시절
이슈 · 2명 보는 중
AD
김선태 광고 단가표
이슈 · 4명 보는 중
백상 문가영 드레스 .jpgif
이슈 · 5명 보는 중
AD
여군들이 그만두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400
06.06 17:11
64255
1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249
06.06 22:15
17341
23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133
06.06 23:51
9471
4
KIA
/
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
30801
0
삼성
/
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
27122
0
한화
/
OnAir
🧡🍀🦅 260606 달글 🦅🍀🧡
3542
06.06 16:39
19463
0
롯데
🌺 260606 달글 // "GO HIGH!” 응원 할 힘이 나게 해라!!!🌺🍀🥦🧂🫘🌺
1735
06.06 15:56
13431
0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
78
06.06 18:42
21131
0
두산
/
OnAir
🇰🇷260606 두산vs키움 //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며 오늘도 힘내자🇰..
2306
06.06 16:37
10524
0
LG
/
OnAir
👯♂️❤️ 올스타 투표 안 했으면 얼른 하고 경기 보기🏃♀️➡️⭐️ | 지금 엘트 느낌 좋아요 이대..
1188
06.06 16:04
7153
0
키움
/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409
06.06 16:42
5408
0
NC
/
OnAir
밥상 가리지 않기 운동 잘 차려진 타점 안타에 말아서 후루룩 먹자🤤🍚 | 260606 달글
1005
06.06 16:46
5765
0
이성 사랑방
알려줘 나이차이 나는 연애하지 말라는 이유가뭐야?
36
06.06 16:21
8049
0
주식
지금 빨간불인 종목 하나씩 말하고 가자
21
06.06 21:02
825
0
간호사
선생님들...이게 제 학점인데 저 취업할수 있을까요..
15
06.06 16:08
445
0
정보/소식
세월호 사건번호 사실확인 조회
7:58
l
조회 5
시위 중 일부 좀 무섭긴 하네 쫓겨나는 영상 봄
7:58
l
조회 7
선거 포스터 보는데 중딩때 일베하던 남자애 있어서 깜짝 놀람 ㅋㅋㅋㅋ
1
7:56
l
조회 12
화장품 '빌리프' 이거 되게 좋지않아?
1
7:56
l
조회 20
다이어트약먹는데 오느레식단
1
7:56
l
조회 14
유치원 교사인데 유아들이 계속 퇴소해서 스트레스 받아
7:55
l
조회 11
올리브영 세일 끝났나?
2
7:55
l
조회 13
숙취로 머리아픈거 타이레놀 먹어도듀ㅐ?
1
7:52
l
조회 14
초록글 ㄹㅈㄷ 더럽네
5
7:52
l
조회 153
l
추천 1
1년차가 넘었는데 회사에서 일을 안알려줘…
1
7:52
l
조회 8
와 아침부터 저러네
7:51
l
조회 9
아니 퇴근하고 집가는데 비둘기가 낮게 날아서 부딪칠뻔
7:50
l
조회 8
올영 세일때 한번도 안 삼 ㅋㅋ
3
7:50
l
조회 24
윗집 새벽 다섯시부터 알람 진동으로 처맙춰놔서 잠 다깸
7:49
l
조회 1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쇼헤이
추가하기
BAE173
추가하기
김건우
추가하기
음반·음원 발매
추가하기
ㄱ
뷔진
추가하기
사귄지 6일되는 남친한테 생일선물 뭐해줘야돼?
2
7:48
l
조회 23
쿠팡 이츠 상담산데
7:47
l
조회 17
쌍수하면 대부분 눈 더 커지지?
13
7:46
l
조회 28
스킨케어 바르는 순서에 따라 ㄹㅇ 느낌이 다르네
10
7:45
l
조회 29
티빙도... 다 털어가네.....
7:44
l
조회 30
중환자실에서 실습하는데 진짜 여기서 쓰는 기기들 개비싸다
1
7:43
l
조회 2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0
1
와 나 방금 순간 내가 조현병 걸린건가 싶었어
5
2
아 극우들 진짜 개그하나봐ㅋㅋㅋㅋㅋㅋㅋ
4
3
극우는 명확히 알겠는데 극좌는 뭐야? 존재하긴해?
27
4
정보/소식
사이비 극우들이 자꾸 부정선거라고 우기는 이유
7
5
성범죄 알리미 진짜 개소름돋네
2
6
뚱뚱한데 저혈압일수도 있어?
2
7
꿈에서 탈모와서 브로우로 머리 그리는 꿈꿈 ;;
3
8
시차적응망햇다
9
점심에 비빔밥 먹어야지
2
10
댓삭튀하는 애들 보면 웃김
3
1
준오헤어의 진실
28
2
템플스테이 갔을 때 절냥이 너무 잘 놀아줬더니
2
3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21
4
치실을 안해서 이빨이 다 빠진 이유
5
요즘 일부 해외 호텔들이 금지 시킨다는 것
1
6
졸업앨범에 남아있는 체벌 흔적
7
오싹오싹 물티슈 뚜껑 잘닫아라
2
8
한국인 귀화시험 만점자
9
신생아를 놀린 엄마
10
일본 규동이 한국에서 힘을 못쓰는 이유
11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51
12
친구네 집 닭장에 공작 들어옴 뭐임
13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식사
7
14
부부 사이가 좋아질수록 달라지는 호칭
1
15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146
16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84
17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63
18
강남 저소득층 근황
98
19
집에 냉면 70인분이 있는 사람
20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45
1
정보/소식
실시간 나무위키
20
2
나연 성찬이 엄청 좋은가보네
1
3
이번 핱시 조기종영하는거 아니냐고 난리남
8
4
이걸 제대로 읽고도 드는 생각이 없나
6
5
뭐야..? 나연 성찬 너무 잘 어울려
1
6
근데 극우연옌들은 왜 선결제안하는거임?
11
7
차준환 완전리 은퇴 한거야? 요즘 뜨는 소식들
3
8
아 내 지인 시위 인스스 올림
1
9
정보/소식
[단독] 서인영, 올해 하반기 결혼... 예비신랑은 6살 연상 사업가
8
10
서인영 결혼한다는데
11
11
정보/소식
한국인들의 북중미 월드컵 시청 의향도
12
어제 그 올공 시위 먹을 거 요청
1
13
1650원 지원 부탁드립니다
4
14
시위하는곳 무나 가져가도되겠지?
15
코르티스 자컨? 비하? 보다가 틀자마자 얼굴공격당함
1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1
2
멋진신세계
10회 시청률
7
3
강회장
시청률 첫회 3.695 2회 5.156 3회 6.726
4
4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1
5
멋진신세계
나 사실 어제 문도가 아들 만나는 장면 1초 짠했어
3
6
멋진신세계
시청률 추이
7
오십프로
6회 시청률
8
강회장
3회 시청률
4
9
멋진신세계
나 지금 어제꺼 보는데 트럭 미친!!!!!!!!!!!
1
10
참교육 드라마 어때? 캐스팅이랑 괜찮아?
9
11
멋진신세계
둘이 싸우고 차세계 후회하는거 넘 좋네
2
12
멋진신세계
재방 시청률 4.3/4.7 나왔네 잘 나왔닼ㅋ
2
13
강회장 잼?
2
14
멋진신세계
남산타워 그 대사 노린 거 같애?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