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25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답장 느린 애랑 손절하려는데
40
25일 전
l
조회
305
인스티즈앱
아니 만나자는 연락을 왜 씹는 거야? 나 진짜 이해가 안 돼서 그래. ㄹㅇ 답장이 한 달 넘어 한 번 옴. 답장을 안 하는 거지 이건? 만나기 싫다는 거잖아. 그치?
1
익인1
한달에 한번은 심하다
25일 전
글쓴이
그치? 답장온 거에 바로 답장 보내도 한 달 뒤에 답장 옴 ㅋㅋ...
25일 전
익인2
한 번 이유라도 물어봐 이유 없으면 그냥 손절하구...
바빠서 못 보는거면 모르겠는데 아님 귀찮아서 그렇거나 하나일겨
25일 전
글쓴이
전에 물어봤어 그냥 보고 속으로 답장하고 까먹는대... ㅋㅋ... 이게 뭐하는 관계인가 싶고 답장을 해야할 때 조차도 안 하니까 예의가 없다고 느껴져.
25일 전
익인2
쓰니야 너가 정 힘들면 먼저 손절해
실제로 나도 저런 친구 있었는데 (본문은 아니었지만 약속 당일되면 일부러 안 보더라) 쌓이고 쌓여서 터져가지고 손절 선언했더니 그냥 지 알아서 가더라 ㅋㅋ...
사회에서 지금은 뭐 어떻게 지내는지 모르겠는데 다른 면에서도 보면 회피형도 같이 겹쳐졌던 애라서 난 이 친구 손절하고 좀 편했던 거 같아
회피형이라고 한게 사람이 화내면 지 잘못 인정하고 사과를 먼저 해야하는데 눈막귀막입막 다 하고 걍 도망다니더라고ㅋㅋ...
25일 전
글쓴이
그래 그냥 손절 해야겠다... 어차피 더 이상 말해봤자 고쳐지지도 않을 거 같고 내가 뭐하러 얘한테 매달려야 하는 건지...ㅋㅋㅋ 예의 없음엔 나도 예의 안 차릴래. 그냥 버려...
25일 전
익인2
응응 그냥 그 친구랑 연락 끊고 다른 친구들이랑 보란듯이 잘 지내자! 솔직히 내내 그 친구 연락 기다릴 바에 바로 손절하는게 낫지. 쓰니도 맘 고생 했을텐데 수고 많았고 앞으로 행복한 하루만 보내🍀
24일 전
익인3
그거..ㅠ 귀찮아서그럼.. 아님 자기현재삶에 누굴만날 여유가 넘없거나….. 내가딱그럼..
25일 전
글쓴이
그래? 그럼 그냥 여유 없다고 답장하면 되지 않아? 회피인 건가?
25일 전
익인3
그친구랑 많이친한사이야?
난 여유 없다고 말하기도 힘들때가많음ㅠ이건걍내성격임 글고 워낙 만나는거 귀찮아하는성향이라..
기까운 관계인데 답장 한달텀이면 좀 심하고 나같은경우는 그냥 그럭저럭인 지인들함테는 한달이고 두달이고 그이상으로 답 느리게하는데 가까운사람한테는 한달까진아님.. 글고 만나자는게 걍 예의상? 인사치례로 느껴지는 가벼운 대화일때 씹는경우가많아서..
너친구도 그렇게 생각할수도있지않을까..?
사람마다 성향도 생각하눈것도 다르니까 깊게생각한친구면 홧김에 잠수손절까지 하지는말고 진지하게 얘기를해보던가 장난식으로라도 불평해봐바
25일 전
글쓴이
8년지기 친구야. 주기적으로 만나왔고 같이 진대도 많이 했어. 근데 대부분 내가 먼저 만나자고 할 때는 얘가 답장이 엄청 늦어서 한달 뒤에나 답장오면 그때서야 약속 잡고 얘랑 만나는 거 아니면 서로 안부 묻거나 등등 연락 자체를 안 해. 얘가 답장을 안 하니까. 그래서 뭐 궁금해도 묻지를 못하고 물어도 한참 뒤에나 대답하니까 진짜 답답해 솔직히. 익인이가 비슷한 애라고 해서 묻는 건데. 내가 만약에 그 답장 속도에 대해서 불만을 토로하면 고칠 수 있는 거야? 나 심지어 몇 번 얘기해봤는데 그냥 원래 성격이 그렇다는 걸로, 내가 이해해줘야 하는 식으로 넘어가지던데?
25일 전
익인3
음 8년이나 지내왔다는거면 그친구가 원래 줄곧그래왔는지도 궁금한데?? 아님 개인사정,정신적인 문제 등으로 그렇게된건지 계속 그래온거면 걔 성향이그런거라 굳이 바꿀필요도 쓰니가 맞출필요도없고 걍 둘이안맞는거임
25일 전
익인3
3에게
좀더 덧붙이면 나같은경우는 인간관계 현타를 많이겪고 성향도 조금씩 바뀌기도해서 미련이 많이 없어진편이라,,
특히 정떨어진 지인들한테 연락텀이 많이느려지고 만나자해도 답장을 피하는경우가많아ㅠ
25일 전
글쓴이
3에게
이거봐 ㅋㅋㅋ 말해보라면서 결국에 고칠 생각은 없는 거잖아. 그냥 걔가 나한테 그만한 정이 없는거고, 회피형이라서 말을 못하고 있는 거고 그래서 연락을 씹는 거라는 거잖아? 그럼 그냥 이러나 저러나 손절하면 되는 일인거네?
25일 전
익인4
걍 안 맞는거야..
25일 전
글쓴이
안 맞으니까 손절해야겠다... 스트레스 받음.
25일 전
익인5
안맞는거 아니고 걍 매너없는거 맞음 저런애들 붙들고 기회주고 알려줄 필요도 없음
25일 전
글쓴이
ㄹㅇ... 암만 생각해도 이해가 안 됨. 걍 손절하련다. 멀어져야지.
25일 전
익인5
난 솔직히 기본 예의가 없다고 생각함 매너 문제가 아니라..사람이 연락을 하면 답장을 하는게 기본이지 대면해서 말해도 한달동안 답 안하고 무시할거 아니잖아 얼굴 안보인다고 똑같은줄아나
25일 전
글쓴이
와 나 밑에 애한테 똑같이 말했는데. 면대면으로 치면 말 걸었는데 무시하는 거라고 ㅋㅋㅋ... 역시 불쾌한 건 이유가 있는 거구나...
25일 전
익인5
난 어릴때부터 너무 싫어했어서 바로 손절함 ㅜ별로 안친했어도 먼저 말걸어놓고 저러는 애들이었거든 그래놓규 인스타에 밀린 카톡 몇백개라면서 캡쳐해서 올리고ㅋㅋㅋ이해가 안감 쓰니는 오래된 친구였어서 이런저런 시도도 해봤을텐데 그때마다 속터졌겠다
25일 전
글쓴이
5에게
먼저 말걸어놓고 씹는 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 참... 결국엔 나도 얘한테 답장 기대 안 하는 지경에 도달해서 지금껏 만나왔는데 진짜 필요한 순간에도 안 보니까 관계에 대한 신뢰가 그냥 싹 다 무너져내림. 얘랑 왜 친구하고 있는 거지? 싶어. 이제 이 짓도 그만해야겠다.
25일 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동안 고생 많았다 진짜ㅜㅜ얼마나 진절머리 날까..그래도 쓰니는 최선을 할만큼 다해서 미련은 없겠다
24일 전
익인6
나도 만나자고하면 답장하기도 싫어서 인스타도 지워버렸는데...카톡으로 오면 텀 길게 답하게 됨...거절하는것도 한두번이지 자꾸 내가 못된사람되는거 같고 그래서 그래. 나가려고하면 돈들지 에너지 너무 쏟고 힘든데 상대방이 싫어서 그러는건 절대 아니고 그냥 집밖에 나가고 싶지않아서 그럼.
25일 전
글쓴이
할 말을 잃었다... 그냥 회피형이 맞구나... 그냥 거절을 해... 너 기다리는 사람들 괴롭게 만들지 말고... 상대방은 돈 안 들어? 에너지 안 써? 인간 대 인간으로 관계를 쌓고 이어왔으면 유지하려는 노력을 해야지. 그게 예의지. 답장 안하는 것도 면대면으로 치면 말 걸었는데 무시하는 거야. 사회성 없는 행동임...
25일 전
익인7
반대로 쓰니가 손절 당한게 아닐까..?
25일 전
글쓴이
그런가? 근데 이전 답장은 막 하트 남발하고 있고 보고 싶어 최고야 뭐 이런 거임 ㅋㅋㅋ...
25일 전
익인8
일상 연락에 답 안 하는 건 안 맞는 건데 , 만나자는 얘기에 안 하는 건 매너 없는 거 .. 손졸해
25일 전
글쓴이
일상 연락은 기대도 안 해...ㅠ 답장 해줘야 할 때랑 안 해도 될 때를 구분 못하니까 그냥 정뚝떨임. 손절해야겠다.
25일 전
익인9
회피형들은 참 핑계가 많더라 결국 귀찮은거잖어ㅋㅋ
그런 애들은 똑같이 해줘야댐ㅇㅇ 필요할때 연락하는거 그대로 무시해주면 고쳐짐
25일 전
글쓴이
ㅇㅇ 어차피 지금 내가 너랑 손절할 거다, 불편하다 말해봤자 그것마저 답장 회피할 거 뻔해서 그냥 차단 하려고.
25일 전
익인10
저런애들 댓글 까지ㅋㅋㅋㅋㅋㅋㅋㄱㄱ
누구는 인생 안사냐? 누구는 인간관계에 안지치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말은 해요...
앞으로 주위에 아무도 안남을거다 분명히
25일 전
글쓴이
제 말이 그 말입니다~ ㅋㅋㅋ 걔가 뭐 어찌되건 간에 나는 다른 내 사람들이나 챙겨야지. 결국 본인들 손해지 뭐.
25일 전
익인11
나랑 상황이 거의 똑같은데, 겪어보니까 약속이 아니어도 톡을 한달 후에 답장하는 것도 예의없다고 생각해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쓰니는 약속잡으려던 상황이었으니까 더 심하지. 국제택배도 한달보다는 빨리 오잖아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1
쓰니 선택이지만, 나는 자연스럽게 멀어지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 억지로 손절하면 친구랑 즐거웠던 시간마저 버리는 거라서, 서서히 연락 끊어나가는게 베스트인 것 같아 ㅠㅠ
25일 전
글쓴이
응응 그럴라구 그냥 걔랑과의 관계에 노력 안 할라고. 연락 오면 씹어야지 나도. 딱히 뭐 내 인생에 지대한 영향을 줄 만큼 괜찮은 애도 아니었어서...ㅋㅋ
25일 전
익인11
잘했엉! 친구관계도 기본적인 예의는 있어야 하잖아. 하다못해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나중에 여유나면 먼저 연락하겠다라는 한 마디도 안 하는 거잖아 ㅠㅠ
어후 나 너무 과몰입했네 얼마 전 내 일이랑 똑같아서 ㅋㅋㅋㅋ 쓰니 인생에 더 좋은 사람 많이 있으니까 무시해버려!
24일 전
익인12
연애하는 것도 아니고 친구는 연락하다 끊길수도 있고 하는건데 뭔 친구 연락에 집착을 하지..; 이해안됨
25일 전
글쓴이
본문 제대로 읽고 댓글 답글도 제대로 읽어. 답장해야 할 때랑 안 해도 될 때를 분간 못하는 건 인간관계에 소홀한 거고 예의 밥 말아먹은 짓 맞아.
25일 전
익인13
와 한달은 너무하네... 나도 연락먼저 안하고 에너지 없는사람인데도 알림뜬거 무시하는거 미안하고 다시연락하는게 더 귀찮아서 바로 보게되던데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해서 먹는 우리나라 희귀 식재료
이슈 · 1명 보는 중
무인카페에 간 70대.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남쟈 밈 직장인방 버젼 ㅋㅋㅋㅋㅋㅋㅋ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은행에서 500억을 입금한 노인
이슈 · 5명 보는 중
나 하관이 딱 이런 느낌인데
일상 · 6명 보는 중
AD
일본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지역 1위
이슈
비행기 껍데기 모으는 후기
이슈 · 9명 보는 중
AD
식대로 점심식사 대신 카페에 갔다가 혼난 직원
이슈 · 1명 보는 중
부모 직업 중 아이 입장에선 최악인 직업
이슈 · 1명 보는 중
남편이 참기름 간장밥 중독이에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러시아인들의 놀라운 성개념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한국 작가들이 걸렸다는 심각한 병.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한국라면 맛없다는 외국인
이슈
또다시 졸업이력 증명을 요구받은 타블로ㅋㅋㅋㅋ
이슈 · 5명 보는 중
AD
이걸 가라고?? 정치얘기임
일상
요즘 핫하다는 찜질 테라피 받은 여돌 혈관 상태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80
06.14 23:04
31630
1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
124
06.14 17:54
27138
0
일상
/
정보/소식
[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
146
9:27
11926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71
06.14 22:21
4604
0
KIA
/
알림/결과
🌙260615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최고의 투표독려지만 오늘도 내일도..
35
0:00
160
0
삼성
올해 뉴비인데 우리팀 약점 확실히 알겠다 불펜이네…..
38
06.14 20:43
1702
0
이성 사랑방
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
47
1:20
4841
0
T1
솔직힘 소름돋는거 (N) 뭐냐면
34
06.14 20:15
3288
0
주식
난 반대로 반도체붐 이제 끝물이라고 봄....
29
06.14 22:05
10521
0
LCK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
27
06.14 21:17
2162
0
한화
(타팀 선수 얘기 있음) 나 이런 거 보면 감동받아서 우는 여자됨
17
06.14 19:52
3135
1
HLE
종겜 방송 달글 🍊
321
06.14 23:54
1010
0
롯데
/
OnAir
야구대장 시작한다
398
06.14 21:26
1504
0
두산
답꾸 하자🔥🔥🔥🔥🔥
148
06.14 20:07
761
0
LG
보경이 정타나오기 시작했네
15
06.14 21:13
536
0
윤석열 장점 하나
11:13
l
조회 1
면접 본 거 결과 지연 연락왔는데ㅠ
11:13
l
조회 1
잠깐 자다가 혀가 욱신거려서 깼는데
11:13
l
조회 2
29살인데 뭘해야할까…
11:13
l
조회 2
세탁기랑 제습기 같이 돌려도 돼?
2
11:12
l
조회 10
일못하면 소리지르고 혼내는게 당연한거야?
11:12
l
조회 11
아빠가 준 선물 맘에안듬
11:12
l
조회 2
부산에서 히키 생활하던 사람이 칼부림했대...
1
11:12
l
조회 11
근데 진짜 피부 좋은 애들은 평생 좋음
1
11:12
l
조회 12
볼패임도 남성적인 외모 특징 중 하나 맞지?
11:11
l
조회 9
충청도, 경상도 사투리는 귀여움
3
11:11
l
조회 22
목소리 취향 뭐야?
3
11:11
l
조회 8
확실히 운동하니까 몸라인이 달라지긴 한다
11:11
l
조회 14
스레드랑 인스타보면 머리가 어지러움
11:10
l
조회 9
HOT
더보기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75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37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23
삼닉 떡상이네 ㅋㅋㅋㅋㅋ
5
11:10
l
조회 34
남자친구 막내 여동생 너무 귀엽더라
1
11:10
l
조회 21
수도권 살다가 전주 내려온 사람 있어?
2
11:10
l
조회 11
이직했는데 국민계좌 만들라고하는데 어플로 돼?
4
11:09
l
조회 17
고기집 혼밥 잘 안받아주나 저녁에
3
11:09
l
조회 28
네일 받을 때 네일용 장갑 끼고 받는 익 있어?
11:09
l
조회 1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
1
600짜리 샤넬 전당포 문의하니까 100 부르네.........
6
2
서울개인병원 간호사 월급 세후 310인데 현타 온다
23
3
애교부리는 손님들 징그러워
9
4
아주 심각한건 아닌데 삶의 질 낮추는 신체특징있어??
34
5
메가박스 망했네
3
6
가방순이 했는데 친구가 사례비 30만원 줘서 못 받고 있어 어떻게 해? 111 받아 222 한번더..
8
7
세후 300 안 넘으면.. 많이 적은 건가..
5
8
윤어게인은 진짜 뭐임?...
11
9
엄마 머리아프다는데 불안해....
7
10
혹시 28~31살 중에 7월 생일익 있을까??
1
11
버거킹은 왜이렇게 쿠폰이 많아??
7
12
삼닉 떡상이네 ㅋㅋㅋㅋㅋ
13
오늘 회사에서 3똥…
9
14
민주당이 집권하면 집값오른다는데
4
15
고기집 혼밥 잘 안받아주나 저녁에
2
16
30대 이후도 가방에 키링다는 사람 많오?
6
17
나보다 회피심한사람 있으면 나와봐라
5
18
충청도, 경상도 사투리는 귀여움
19
확실히 운동하니까 몸라인이 달라지긴 한다
20
이직했는데 국민계좌 만들라고하는데 어플로 돼?
2
1
그저께부터 유튜브에 무료로 풀린 기능
5
2
룸메랑 월세계산 어떻게하는게 맞는거야?
3
3
한국인 인종차별에 한국인들보다 빡친 멕시코인들.JPG
11
4
한국에서 대박나서 8개국이 리메이크 했던 영화.JPG
5
5
1228회 로또 1등 세전 26.9억, 당첨번호 및 1등 배출점
1
6
지역별 방치된 공유 모빌리티(전기 자전거, 전동 킥보드) 신고 페이지를 찾아보자
7
최근 헌터헌터 히소카 근황 .jpg
1
8
연애할때 상대방 종교 본다vs종교 안본다
9
9
코스플레이어 야살 아리 코스프레
1
10
외국인들에게 화제가된 한국인들이 물마시는법
11
@ : 저는 이제 보통 우리 탑스타라고 하고 다니지 않습니까? 저는 이제 바텀스타
1
정보/소식
[단독] 지드래곤 두 번의 마약 사건…그 사이 교차한 이름
2
2
라이즈 컴백 무료홍보해주는
6
3
제주항공 11시부터 100원딜임 예매 ㄱㄱ
12
4
헐 라이즈 독방에서
28
5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국내 선예매 (쿠팡플레이)
11
6
5세대에 아직도 팬들한테 조공받는 그룹 있더라
17
7
어떻게 하면 머리카락이 고막까지 들어가지
8
YG 빅뱅 선예매 신청 기간 3일로 했네ㅋㅋㅋ
1
9
˗ˋˏ와ˎˊ˗ 나 순수롤 경품 당첨됐다ㅋㅋㅋ
7
10
와이지 일처리 개웃기네ㅋㅋ
1
11
새삼 라이즈에 st가 많구나 ㅋㅋㅋㅋ
4
12
와 근데 코르티스 따라다니는 언니들?
6
13
라이즈팬분덜 스밍이벤트 질문점여
14
라이즈 리허설 소리 개크게 하니까 아주 조금 들리는데
15
아침부터 알디원이 너무 좋음
3
16
메인보컬 메댄 서브보컬 이런걸 맡고있다는걸 뭐라하지
5
17
한정선 맛있다는 거 깜카같다…
9
18
국내선예매 진짜 부럽다
19
빅뱅 국내 선예매다 !!!!!! 미친
3
20
헤이 암거너 메잌디스 심플포유
2
1
진기주 삼성 SDS 재직 시절
9
2
머야 jtbc망했어?
4
3
정보/소식
JTBC 디폴트 이틀 만에…콘텐트리중앙·메가박스중앙 회생절차 신청
6
4
강회장 강재성 와이프 배우 씨야 멤버엿네
1
5
여전한 김도훈의 키링남 허남준ㅋㅋㅋㅋㅋㅋ
16
6
정보/소식
취사병 전설이 되다
[단독] 미각보이즈, '청룡'도 접수했다
16
7
젭티 중계권 7000억 주고 샀자너
6
8
헐 젭티 부도각...
4
9
강회장
아니 강회장 순옥킴이 각색한거였음 ?????????
5
10
멋진신세계
싸운 현실커플 텐션 왜 이리 좋아
3
11
참교육
하 개큰망사 ㅠㅠㅠㅠㅠㅠ
1
12
종편 1인자 jtbc가…
1
13
멋진신세계
진짜 들을수록 OST도 너무 좋음
3
14
김도훈 허남준 둘다 서가대 시상하러가던데
1
15
원더풀스
나만 여기 가둬놓고 어디가는데ㅠㅠ
1
16
원더풀스
박은빈 드라마마다 마지막글로 서사부여하는거
6
17
멋진신세계
접신 무서워하는 무당이라니 ㅋㅋㅋㅋㅋ
2
18
일본 여배 예쁜 사람 많은 듯..
5
19
익들은 내 뒷담화 하는거 들은적 있어?
19
20
청룡시리즈 후보 아직 안나왔지?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