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7
나 지방익인디 서울 가면 길 물어보는 사람 반나절에 최소 2명
어떨 땐 도믿 1명을 포함해서 몇시간만에 4명까지 있었음
다들 이러고 사는거야 아님 내가 유독 잘 걸리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앞만보고 정색한다음에 이어폰꽂고 파워워킹하면 아무도 말안걸어 너에게 줄 여지는 없다 이러고 팍팍 걸어야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걸로 해결이 안된다면… 너가 순하게 생긴것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순딩하게 생겼나보다 인상이 선하거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서울태생인데 한 번도 없었엉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1년에 몇번 걸릴까말까정도인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지방익인데 서울 갈때마다 꼭 한번
하루 최대 세번까지 걸려봤어서 내가 되게 잘 걸리게 생겼나보다 하고 말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지방익에 서울 종종올라가는데 한번도 그런적없ㄴ음ㅋㅋㅋㅋ 만만하게 생긴스탈은 아니긴함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단 한번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댓글 보니까 충격이네 난 하루 최소 두번은 꼭 잡히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쎄게 생겼고 강남 자주 가는데 한번도 잡힌 적 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천천히 걸어댕기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방에서 올라온 사람이 길 모르고 길찾거나 그런다고 서울 사는 사람보다 느리게 아니면 여유롭게 움직이니 그런 사람들한테 걸리는 경우가 많은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엄청 순하게 생겼는데 무조건 잡혀 ㅋㅋㅋ 개무시하면됨 번따충도 믿거 ㄱㄱ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울 자주 가는 지방익인데 서울갈땐 저런 경우 없고 오히려 지방에서 엄청 당하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붙잡혀도 그냥 무시하고 가면 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날 당해보면 이제 피하는 요령을 알아ㅋㅋㅋ 갑자기 다가오는 것 같은 2명 무리는 처음부터 피해서 지나간다든지 그런거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28 06.06 22:1549094 49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65 06.06 23:5138495 21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18 06.06 21:5622729 10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3 06.06 20:4912316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58 0:07354 0
윤어게인이면 극우 아니야?
13:50 l 조회 1
올공 저거 시위가 아니였어??
13:50 l 조회 1
🌟갤럭시26 울트라 쓰는 익들아 들어와봐!🌟
13:49 l 조회 9
잘생겼는데 여자 관계 깔끔한 사람 찾기가 진짜 힘들구나..
13:49 l 조회 13
메디컬 편입 초수로 합격한거면1
13:49 l 조회 10
야구 안보고 야구팬으로 보이기도 시른데 이거 사고싶어
13:48 l 조회 16
남초에서 곽튜브 싫어해?4
13:48 l 조회 17
우리나라 사람들 제일 싫은 점4
13:48 l 조회 23
X는 정치성향 어디임?10
13:48 l 조회 27
학교 스클
13:48 l 조회 4
물가 오르는게 왜 빡치냐면
13:47 l 조회 14
고구마로 뭐 해먹냐 맛있는거 쩝박사들 도와줘 적어주고가3
13:47 l 조회 7
그럼 채우기 아이템에서도 프리미엄 회원권 내려갔어?2
13:47 l 조회 8
프리미엄 회원들 다들 몇년차야8
13:47 l 조회 42
이제는 진짜로 안먹는거
13:47 l 조회 8
하 진짜 예전엔 인티 초대권 구할라고 애썼는데2
13:46 l 조회 17
하 짜증나 고양이가 그릇 깼다는데 동생은 그걸 버고도 안치우거 나왔대 미쳤나...
13:46 l 조회 17
동성친구끼리도 오랜만에 보는 친구인데 내가 너무 초췌한 모습으로 만나면3
13:46 l 조회 6
남친이랑 싸웠는데 내잘못인가 개빡침 3
13:46 l 조회 19
에어컨이나 선풍기 틀고 이불 덮는게 너무 에너지 낭비인가...?
13:4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