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고딩땐 공부 좀 함 비평준화 지역에 2등? 인문계였는데 막 좋은학교 좋은과는 못갈거같아서 걍 대학 안감 ㅋㅋㅋㅋㅋㅋ

집도 흙수저라서 ㅜㅜ 꾸미고는 싶으니까 돈없어서 쇼핑몰 알바같은거 이곳저곳 깔짝하던 경험이 끝 그마저도 때려치고 게임만했는데

같이 게임하던 사람이 연매출 9억? 과일 인터넷에 파시는 분이었음 우연찮게 그거 맡아서 집에서 재택근무로 취직함

얼레벌레 1년도 안되서 내가 연매출 16억 만들어서 동업자가 되버렸어 어쩌다보니 5년차고

하루에 3시간 일하는데 한달에 세후 300마넌 정도 버는거같아 한달에 두 번 정도 좀 멀지만 가게 들려

근데 진짜 내가 잘난게 아니라 그저 운이 좋은걸 알아서(나이30인데 진짜 스펙 1도 없음)

근데 그와중에 엄마 이제 몸 거의 났긴했는데 몇년전에 걸어놨던 나라상대로 소송 승소해서 월에 290만원씩 받게 된거야... 금액도 난즁에 더 늘어난다더라고

난 돈 필요없구 버는 돈 다 엄마줘가지고 엄마 통장에 2억7천 생겼음(엄마도 돈욕심없어서 나한테 잘해줘)

상사 스트레스 같은거도 없고 이 돈벌려면 얼마나 노력해야 하는지도 아니까 나같은 인간에게 이런 복을줘서 너무 감사하게 입다물고 조용히 사는 중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운좋으면 좋은거지 누리면서 행복하게 살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익이도 운 대박 나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소송항거ㅑ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신기하다 근데 너가 다 중요할때 선택을 잘한거니까 너가 잘한거임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케 말해주다니.... 고맙댜 ㅠㅠ 복 받을것이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쳤다 그 운 쭉 가길!!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같이 운 좋아지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역시 게임은 나쁜게 아니라 좋은거 (?)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게임 가성비 진짜 좋은거라 생각해 밖에 나가지 않아도, 돈 쓰지 않아도 좋은사람들도 만날수있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상황 속에서 악재들은 많있을 것 같은데 너가 긍정적으로 잘 생각해서 좋게 풀린것같아
불행한 사람들은 너처럼 살아도 불행하다 붙이고 사는데 너는 아닌거니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229 06.14 23:0448324 3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25 9:2728602 2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168 9:0119196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91 06.14 22:2110488 0
이성 사랑방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112 1:2016965 0
화장품 정말 사봤자 쓰던거만 계속
14:29 l 조회 1
중소다니는거 불안하지않아?
14:29 l 조회 1
대기업 힘들어서 퇴사해본익 있어?
14:29 l 조회 1
컴활 1급 실기 2주컷 가능할까? 해 본 사람…
14:29 l 조회 3
제모하다 베였는데 면도기 바꿀 필요는 없지?
14:28 l 조회 3
예집에서 알바한다고 자꾸 무시하는데 원래이래??
14:27 l 조회 17
키157~158이면 핏예쁜 체중 얼마정도일까?4
14:27 l 조회 11
종일 붙어 있으면서 안 사귀는 애들은 이유가 뭘까3
14:27 l 조회 17
야즈먹으면 여드름 줄어??2
14:26 l 조회 18
나 핸드폰 없이 살아보려고 하는데 조언좀
14:26 l 조회 16
면접 본 후에 출근가능일자랑 서류 보냈는데 답이 없어....1
14:25 l 조회 11
살 마니빼려는 익들 유지기 꼭 가져…6
14:24 l 조회 51
배민 이렇게 뜨면 가게 없어진거임….?9
14:24 l 조회 117
계속 인티에서 얼평받는거 어케 고치지…15
14:24 l 조회 56
어 블로그 체험단 10명 뽑는 거 70명 지원했는데
14:24 l 조회 35
100일전에 이별했는데도 왜 손편지 주고받은거나 사진 정리할때 눈물이 나오는거야?2
14:23 l 조회 9
중국 사이트에서 2000 위안정도 살만한거 뭐 있을까
14:23 l 조회 9
채용공고 나만 없다고 느끼는거 아니지?1
14:23 l 조회 16
이제 에어컨 틀어야겠다...
14:23 l 조회 8
발란스핏 vs 센시안 압박스타킹 추천해주라
14:2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