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임원들이랑 근로자 데리고 회의를 월 1회씩 하는데 

나혼자 준비하는거거든? 

아무도 안도와줘 ….. 

근데 회의 도중에 상사가 

이 내용이 왜 들어갔냐고 짜증 섞인 투로 다른 옆 사람한테 

말을 했어 그 표정을 보는데 똥 씹은 표정인거야


근데 그 내용은 회장님이 넣어놓으라 해서 

계속 넣어둔건데.. 


상사는 회의 준비 하라고 컨펌 준것도 없었으면서 … 

진짜 그 표정 보는데 어이없어서 눈물이 나욌어 

회의 도중에 울었어 


이거 괴롭힘 맞아? 


사람들 다 보는 자리에서 망신주는거…?? 


그리고 평상시에 나한테 말 한마디도 안시키고 

말도 다른 사람들한테만 해…. 

그 사람이랑 있으면 숨막혔어 


어제 회의 도중에 그 장면이 생각나서 잠도 못잤어 … 

오늘 회사도 못나갈것 같아… 

관둔다고 얘기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만둘거면 다 털어놓고 가고 아니면 묻어야지 뭐 말하기 껄끄럽지 않아?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직장생활 5년차인데
이런적 처음이라서 너무 당황스럽고
해코지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
막 그래 ㅠㅠㅠ
어제 계속 펑펑 울었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앞에서는 그래도 울지말지… 이미
벌어진일이니까 읽어보니 너도 숨막히고 그 상사는 말도 다른 사람들이랑만 한다는거보니 너 꼽줄라고 그런거네 그런 인간들이 꼭 하나씩있더라 어딜가나있겠지만 찹고 다닐만큼 회사가 괜찮으면 다니고 아니라면 그만둬 계속 그럴거야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민스럽다 ㅠ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회사가 괜찮은가보네 고민하는거 보니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의 도중에 왜 넣었냐고했을 때 회장님 지시사항이라 넣어둔거라고 말해버리지 맞잖아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기했는데도
표정 찌뿌리면서
반박하는데 정떨어졌어 ㅠㅠㅠ… 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박할게 있나 회장님 지시인데;; 다음 회의 자료 만들 땐 그냥 메일로 보내 확인하라고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다 ….
좋은 아이디어 고마워

근데 오늘은 내가 눈이 너무 부어서 출근 못했어 …
출근 못했는데
따로 말씀드려야할까
ㅠㅠㅠ
마음같아서는 관두고 싶기도 해 ㅠ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괴롭힘까지는 아니고 좀 무신경한 사람인거같아 대놓고 싫어하고 그러진 말고 사회생활 정도만 지내.. 울어서 그런거면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당일 연차 사용한다고 ㄱㄱ 관두진 말자 지금 취업하기 너무 힘들어 저 일 하나로 관두는거면 다른 곳 가서도 힘들지도 몰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례회의도 짜증나고 상사도 짜증나고 난리다 난리..ㅠ 회장님 지시사항인데 어쩌라고요..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여태까지 컨펌 준것도 없고
나만 정보 모아서 준비하고 그랬어 ㅠㅠㅠ
근데 회의 도중에 꼽주는건
진짜 상상치도 못했고
저런 인성 가진 사람이랑
일해야한다는거에도
현타가 왔었어 ….
요즘 진짜 현타가 많았어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438 06.08 15:0069348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37 06.08 16:4955664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98 06.08 12:4485865 2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5 06.08 20:4816511 0
이성 사랑방이별 3년 반 만난 애인이 헤어지재 형들 도와줘70 06.08 16:5414322 0
스타벅스 무가당그릭요거트
5:37 l 조회 3
주식 알아보고있는데 혹시 계좌에 대해 잘 아는 사람..?
5:36 l 조회 3
여행 보름 남았는데 눕코노미 가능할깡 ??
5:34 l 조회 11
근데 다들 부모님과 통화 얼마나함?1
5:33 l 조회 6
우리아빠 요즘 고민이래
5:33 l 조회 10
남들 남의 연애에 관심 많아?1
5:33 l 조회 6
회피끼리 만나면 어떻게 되는거야. 파국인가
5:31 l 조회 11
혹시 잠실역도 시위 때문에 사람 많아?
5:31 l 조회 3
인티 극좌 커뮤 맞는데 자꾸 흠흠... 좌우를 떠나서...
5:31 l 조회 12
나이거 체력부족 맞지?1
5:31 l 조회 14
까마귀들 열심하 토론 하네1
5:28 l 조회 14
미장 자고일어났는데 수익율 미쳤는데1
5:27 l 조회 26
아 일찍 깼는데 다시 자기는 애매하네
5:25 l 조회 6
애플이 진짜 사후지원하나는 삼성이랑 엄청 비교되네2
5:22 l 조회 41
고양이 키우는 집사들앙... 저기 위에 올려줄만한거없나... 12
5:19 l 조회 46
미장 단타 .. 미쳤다5
5:19 l 조회 75
촉촉립 잘어울리는 사람들 부럽다
5:19 l 조회 13
인티는 시위에 대해 부정적이네..ㅋㅋ11
5:15 l 조회 61
선업튀 이제보는데 어케될까1
5:14 l 조회 19
나 살 안찌는 좀 이상한 식습관 하나 있음2
5:14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