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0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생리 중인건가??
매일 저렇게 가진 않아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 정도 가는 거 같은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지않나 난 1시간에 한번씩 가는데 ㅎㅎ.. 사무실에서만 물 거의 1.5리터정도 먹긴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물먹는하마라 자주가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많이먹는사람들 그러던데ㅋㅋㅋ 보통 오전 오후 한번으로 충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냥 엉덩이랑 허리아프고 해서 2시간에 한번씩 일어날라고 함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지 않나...? 그렇게 상ㄱ가하면 오전에 2-3번 가는거자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많이 가는거임...? 우리는 다 이정도하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위에 오전 오후 한번으로 충분하다는 건 뭔 소리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왜케 많이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무조건 오전2번 오후2번 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정돈 가줘야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헤에 나 물 진짜 많이마셔서 더 자주 가긴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3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44444444....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화장실 가는거 눈치 보지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하기싫어서 한시간에 한번씩 가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오전 한번 오후 한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오전두번 오후 세네번 가는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아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시간마다 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궁금한데 하루에 두번 가는 익들은 물 많이 안마셔?
나는 한시간~한시간 반정도 장실가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실 2-3번 갈까말까한 직장동료한테 물어보니깐 물 마시는거 싫어하더라 아예 안 마시던디 그나마 커피정도만 한잔 마시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많이 가는건 아닌것같은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방광이 작아서 한시간에 한번... 카페인 마시면 거의 30분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목 너무 마르고 소변 너무 자주 보는 익들 ... 당뇨 조심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점심시간때 한번가고 오후에 한번가고 물 잘 안마시긴해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물이나 커피 마시면 보통 30-1시간 아냐..?
특히 커피 마시면 ㄹㅇ 30분 마다 마려움 ㅜ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나도 이걸로 꼽주더라 상사가 화장실 00씨는 자주가니까~~이러는데 어이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물먹는 하마라서 더 자주가는 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더 자주가는데 머쓱 화장실 가는 거 눈치보지마 진짜 방광염 생긴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전 한번 오후 한번 가는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물 많이 먹어서 오전에는 많아야 두번? 가고 오후에는 막 30~40분 텀으로 마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169 13:3315590 4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90 14:2021861 5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102 17:426983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3885 16:0420917 0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3985 16:1219009 0
공시 몇년씩 공부해도 안 됐는데 계속 도전 하는
19:59 l 조회 1
나는 겔형 팩을 잘 때 붙인다는 거 처음 알았음
19:59 l 조회 1
이젠 하다하다 독서하면 좌파된다고
19:59 l 조회 1
저당 두유인데도 칼로리가
19:59 l 조회 1
트위터 하루 리밋같은건 왜잇는거지
19:59 l 조회 1
인싸들은 경조사비 어떻게 감당함?
19:59 l 조회 1
익들 부모님도 조선족이나 동남아사람들 보면 수군거려?
19:59 l 조회 1
조롱당한 경찰분
19:59 l 조회 2
엄마랑 황진이 드라마보는데 엄마 우는중
19:59 l 조회 2
어디사냐고 물어봤는데 송파 산다고 해놓고
19:58 l 조회 5
우리부모님은 아직도 나랑 동생이 말만하면 다해줌
19:58 l 조회 5
나 이거 광고보고 결국 사버림...1
19:58 l 조회 13
진짜 정치 선동하는거 중국인들인가봐 알바들 적당히해
19:58 l 조회 5
스트릿파이터 디렉터스워 이건 또 뭐야?
19:58 l 조회 2
배는 고픈데 밥먹기는 싫다
19:58 l 조회 3
엽닭에 당면 기본으로 들어가?2
19:58 l 조회 8
하 뭐 같이 뭐 하는데 자꾸 힘빠지게 함...2
19:58 l 조회 8
여자는 외모 별로라도 재미있는 남자한테 끌려하더라1
19:58 l 조회 9
나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머리싸매고 고민인데 한번만 봐줄 익 ㅠ😭🥹 7
19:57 l 조회 19
버팀목 이자 늘어나서 살기 팍팍해짐1
19:5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