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91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사무직익들 2시간에 한번씩 화장실 많이가는거임?
36
17일 전
l
조회
930
인스티즈앱
ㅈㄱㄴ
익인1
생리 중인건가??
매일 저렇게 가진 않아서
17일 전
익인2
나도 그 정도 가는 거 같은데
17일 전
익인3
괜찮지않나 난 1시간에 한번씩 가는데 ㅎㅎ.. 사무실에서만 물 거의 1.5리터정도 먹긴함
17일 전
익인32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4
난 물먹는하마라 자주가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
물많이먹는사람들 그러던데ㅋㅋㅋ 보통 오전 오후 한번으로 충분
17일 전
익인6
난 그냥 엉덩이랑 허리아프고 해서 2시간에 한번씩 일어날라고 함 ,,
17일 전
익인7
적지 않나...? 그렇게 상ㄱ가하면 오전에 2-3번 가는거자너
17일 전
익인8
ㅇㅇ
17일 전
익인9
이게 많이 가는거임...? 우리는 다 이정도하는데
17일 전
익인10
저 위에 오전 오후 한번으로 충분하다는 건 뭔 소리지..
17일 전
익인11
와 왜케 많이가
17일 전
익인12
나는 무조건 오전2번 오후2번 감
17일 전
익인13
그정돈 가줘야지
17일 전
익인14
헤에 나 물 진짜 많이마셔서 더 자주 가긴해…
17일 전
익인15
2222
17일 전
익인19
3333
17일 전
익인28
44444444444....
17일 전
익인16
화장실 가는거 눈치 보지마
17일 전
익인17
일하기싫어서 한시간에 한번씩 가는데
17일 전
익인18
난 오전 한번 오후 한번.,
17일 전
익인20
난 오전두번 오후 세네번 가는듯
17일 전
익인21
엥 아니
17일 전
익인22
1시간마다 감
17일 전
익인23
궁금한데 하루에 두번 가는 익들은 물 많이 안마셔?
나는 한시간~한시간 반정도 장실가는데
17일 전
익인3
화장실 2-3번 갈까말까한 직장동료한테 물어보니깐 물 마시는거 싫어하더라 아예 안 마시던디 그나마 커피정도만 한잔 마시고
17일 전
익인24
많이 가는건 아닌것같은데
17일 전
익인25
나는 방광이 작아서 한시간에 한번... 카페인 마시면 거의 30분마다...?
17일 전
익인26
목 너무 마르고 소변 너무 자주 보는 익들 ... 당뇨 조심햐
17일 전
익인27
난 점심시간때 한번가고 오후에 한번가고 물 잘 안마시긴해ㅠ
17일 전
익인29
물이나 커피 마시면 보통 30-1시간 아냐..?
특히 커피 마시면 ㄹㅇ 30분 마다 마려움 ㅜㅜ
17일 전
익인30
근데 나도 이걸로 꼽주더라 상사가 화장실 00씨는 자주가니까~~이러는데 어이없음
17일 전
익인31
나 물먹는 하마라서 더 자주가는 듯
17일 전
익인33
난 더 자주가는데 머쓱 화장실 가는 거 눈치보지마 진짜 방광염 생긴더
17일 전
익인34
오전 한번 오후 한번 가는듯
17일 전
익인35
물 많이 먹어서 오전에는 많아야 두번? 가고 오후에는 막 30~40분 텀으로 마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뿌링클이 맛있어야 영혼이 젊은 것임
이슈 · 3명 보는 중
AD
광고, 홍보 x) 교보문고 책 싸게 사는 개꿀팁
이슈 · 1명 보는 중
ㅇ와 리얼돌 ㄹㅇ 리얼이네
일상 · 6명 보는 중
AD
약스포) 최종화 공개후 전세계에서 호평중인 웹툰 .jpg
이슈 · 2명 보는 중
하준이들 근황 : 우리엄마도 내가 밥먹든말든 신경안쓰는데 담임이뭔데 급식먹으라고함?
이슈 · 8명 보는 중
AD
와이파이 제공 서비스 중단한 카페..
이슈 · 4명 보는 중
47살남 36살여 소개팅
이슈 · 6명 보는 중
AD
98년생 드디어 예적금으로 5천 모음ㅠㅠ
일상 · 3명 보는 중
AD
퇴직금으로 세후 20억 주면 나갈거야?
이슈 · 2명 보는 중
친구 임밍아웃 했는데 모임 박살남...
이슈 · 13명 보는 중
AD
요즘 유행중인 피어싱
이슈 · 7명 보는 중
화장기 없는 이연희 얼굴 공개
이슈 · 2명 보는 중
AD
조선총독부 이후 광화문 막는 최초의 건축물ㄷㄷ
이슈 · 2명 보는 중
나이 24살에 자위하다 엄마한테 걸렸다
이슈 · 4명 보는 중
AD
"버릇들이 없구나" 허영만, 식사 예절에 꾸중…씨야 "먼저 드신 줄" ('백반기행')
이슈
입양한 아이가 아빠를 닮아 간다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
169
13:33
15590
4
일상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190
14:20
21861
5
일상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102
17:42
6983
0
KIA
/
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3885
16:04
20917
0
삼성
/
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3985
16:12
19009
0
한화
/
OnAir
🧡🍀🦅 260607 달글 🦅🍀🧡
4909
16:22
20658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2012
16:51
9193
0
롯데
🌺 260607 달글 // "GO HIGH!” 이기자 🍀🥦🧂🫘🌺
1643
16:00
13031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097
17:07
9769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1182
16:56
7087
0
NC
/
OnAir
System) 승리 효과 두 배 이벤트 발동. ᐟ 오늘 이기면 다노들의 기분이 이틀 동안 기쁨 상태를..
1407
16:45
7610
0
키움
/
OnAir
🌹💖260607 언제 이길래! 오늘 이겨!! 히어로즈 딜글 🌹💖
786
16:02
2992
0
야구
누나들 만약 드랲에 이런 선수 풀리면 몇라에 뽑힐까?
35
18:39
898
0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첫관계 언제까지 기다릴 수 있어?
30
13:56
10166
0
KT
🔮오랜만에 출근합시다 좌깨 사랑단 케이티위즈 여러분 🫶 득지 10점 퇴근전까지 완료하세요. 26.06.07 달..
763
16:51
2553
0
공시 몇년씩 공부해도 안 됐는데 계속 도전 하는
19:59
l
조회 1
나는 겔형 팩을 잘 때 붙인다는 거 처음 알았음
19:59
l
조회 1
이젠 하다하다 독서하면 좌파된다고
19:59
l
조회 1
저당 두유인데도 칼로리가
19:59
l
조회 1
트위터 하루 리밋같은건 왜잇는거지
19:59
l
조회 1
인싸들은 경조사비 어떻게 감당함?
19:59
l
조회 1
익들 부모님도 조선족이나 동남아사람들 보면 수군거려?
19:59
l
조회 1
조롱당한 경찰분
19:59
l
조회 2
엄마랑 황진이 드라마보는데 엄마 우는중
19:59
l
조회 2
어디사냐고 물어봤는데 송파 산다고 해놓고
19:58
l
조회 5
우리부모님은 아직도 나랑 동생이 말만하면 다해줌
19:58
l
조회 5
나 이거 광고보고 결국 사버림...
1
19:58
l
조회 13
진짜 정치 선동하는거 중국인들인가봐 알바들 적당히해
19:58
l
조회 5
스트릿파이터 디렉터스워 이건 또 뭐야?
19:58
l
조회 2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2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6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배는 고픈데 밥먹기는 싫다
19:58
l
조회 3
엽닭에 당면 기본으로 들어가?
2
19:58
l
조회 8
하 뭐 같이 뭐 하는데 자꾸 힘빠지게 함...
2
19:58
l
조회 8
여자는 외모 별로라도 재미있는 남자한테 끌려하더라
1
19:58
l
조회 9
나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머리싸매고 고민인데 한번만 봐줄 익 ㅠ😭🥹
7
19:57
l
조회 19
버팀목 이자 늘어나서 살기 팍팍해짐
1
19:57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8
1
정보/소식
증거 수집한다는 경찰관분의 아내분한테
14
2
잠실 돼지잔치 시위대 훈훈한 모습
2
3
메디컬 커플 진짜 부럽다
6
4
너네 민수씨가 한 말 봤니
17
5
잠실에서 잔치하는중
6
6
블라인드 스토리 원래 이래...?ㅎㅂㅈㅇ
5
7
이게 정치색 드러내고 + 생각 없는 발언이야??
12
8
여름에 유분 파티인데 커버 잘되는거 원한다 제발 이거 써보셈
6
9
Ktx랑 srt 탑승감 비슷해?
7
10
참교육 1~2편 볼만 했는데 (ㅅㅍㅈㅇ)
1
11
레이지걸디너 먹어본사람
12
근데 이대남은 나이들어서도 영포티보단 욕덜먹음
2
13
참교육 초등학교편 진짜 숨막히네
4
14
부모님이 널 언제까지 먹여살려야하냐고 화내는데
5
15
저 너무 우울해요..위로 해주실수 있나요
2
16
민원 있는 공겹다니는데 이직하고싶다
1
17
보수쪽에서는 김민석도 ㄹㅇ 좋게보는건가?
18
20대인데 나 진짜 청춘 안 즐긴듯
1
19
아줌마아저씨되면 왜자꾸 헛소리를하지
1
20
한두달만쉬고싶어...
1
1
어제 딸이 충격적인 고백을 했습니다..
3
2
그대로 큰거 같은 리센느 신라공주 과거사진.jpg
17
3
[속보] 李대통령 "참정권침해 깊은 유감…신뢰잃은 기관 존재의미 없어"
33
4
미녀와 여신급 미녀의 차이
8
5
한국에서 다시는 느끼기 힘들다는 분위기
25
6
SNL 메이크업 거의 직접 한다는 지예은
14
7
남편이 고속도로에 버린 아줌마
17
8
사람들 중 10프로만 없다는 근육
1
9
책 많이 읽은 티가 나는 말투
60
10
믿기 힘든 주민번호
11
헬스장에서 고백 받음
1
12
자길 구해준 센터에 자주 방문한다는 황조롱이
13
실시간‼️ 잠실 시위 인원 조사
14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
76
15
늦은 식사는 용서 못하는 토끼
16
지옥이 있다면 거기서 만나자고 주인!
17
유치원 가는 길에 친구를 만나버린 꼬맹이
18
날 것 그 자체였던 2009년 무한도전
1
19
주문하기 꺼려지는 음료
20
병원에 클레임 거는 직장상사
1
정리글
잠실 올공 시위 현재상황
25
2
정원오 안되길 천만다행이네…
15
3
근데 생각보다 국힘 별로 일 안키우는데 이유가 뭐야.??
23
4
남혈육 오늘 부모님한테 검열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
3
5
하씨 경찰청 블라인드 보는데 개웃기다
8
6
세훈아 근데 니가 시작한거야
7
환연 승용민경 커플된거 너무 신기함
5
8
일베금지법 발의한거 자세하게 다 읽어봤는데 그냥 그거야
14
9
내 생각엔 선관위도 오세훈 될지 모르고 일 만든듯
9
10
오세훈 지금 가불기인 이유 앙딱정
13
11
아직도 유느님이 실물보고 제일 예쁜 연예인 송지효라고 했나?
6
12
아 리센느 원이 풀네임이
4
13
장하오 위버스콘 자연광 얼굴 미쳤어
5
14
혹시 5세대 돌중에 눈찢? 여우 늑대상
21
15
라이즈 원빈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6
16
우리도 탄핵때 온갖 단체들 모였는데 잘만함 니들도 알아서 하셈
17
민희진 실수로 조원상 태그해가지고 조원상 직접 등판한거 개웃김
18
극우들 고소한다는 경찰 ㄹㅇ 잘못건드린거임
8
19
앞으로 극우들이 싫어하는 연예인들은 믿고 본다
6
20
후기
김민석 총리 대학생 간담회 후기
13
1
진기주 이장면 쇼츠 겁나 돈다
6
2
참교육에서 진기주 이거같음
4
3
내가 제일 맛없어하는 서사가
4
4
유승호 왜 드라마를 안할까?
13
5
허남준 진짜 취향 아닌데
3
6
가해자랑 피해자랑 도대체 왜 사이 좋아지게 하는 거임…
7
나는 배우 진짜 못할거같음
1
8
급상승
웹툰 고래별 볼까.....? 본익들 어때
15
9
넷플 해외에서 반응 좋은지 안좋았는지 어케 확인해??
9
10
와일드씽 혼자 봤으면 별로 안 웃었을 거 같은데
2
11
멋진신세계
대군자가랑 단심이는 망사라 맛있다는거지?
6
12
단군 참교육 리뷰했네
4
13
참교육
하영 특출이라던데
14
허남준 예능 섭외는 들어 올것같은데
11
15
와일드씽 보고 왔는데 기대가 개낮았어서
16
멋진신세계
10화 임지연 허남준 장승조 3명이서 연기할때 ㄹㅇ 존잼이었음
9
17
이성민 새삼 연기 진짜 개잘한다.....
3
18
멋진신세계
오르골 말인데 밖에 모양 사주단자 같지 않음?ㅋㅋㅋ
3
19
건호 나중에 연기 기대해봄
3
20
참교육 류준형 어다 나왔더라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