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2
왤케 후하지
대표 사진
익인1
한시적으로 더 환급해준다고 본 것 같은디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하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시부터 몇시에 타면 더 환급해주고 한다는것같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왤케 많음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정도 첨이여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97,000원 썻는데 58,000원 환급인디... 엄청 많네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반정도 환급해주던데 이번에 좀 많이 해준다는 생각해ㅛ었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그럼 기후동행보다 케이패스가 훨씬 이득인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은 한시적인거 같아 근데 올해부터 기후동행처럼 계산해서 환급하거나 그냥 30% 환급 둘 중에 많이 환급되는걸로 자동선택돼서 안귀찮으면 갈아타도 좋을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후도 환급해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금 기후동행 5.5씩 충전해서 쓰는데 이걸 어떻게 환급해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환급 신청 기간 있어 티머니앱에서 확인해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보니까 93,000원 썼는데 68,000원 환급이네?? 개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10만원 넘게 썼더니 8만원 환급이래 ㄱㅇㄷ이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저번이랑 비슷한데 이번에 왜 더 많이주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달 정도 좀 더 해준다고 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래???궁금증이 풀렸네 ㅋㅋㅋ 고마웡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20만원썼는데 17환급받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나도 81000썼는데 56000원 환급들어와 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지....? 난 환급 비율 똥이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9월까지 더해주고 출퇴근시간에 더해주넹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환급금 어디서 확인할수있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k-패스 어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만원 썼는데 84000원 들어온다 ㅋㅋㅋ 개이득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나도 6맘원 들어왔길래 개놀람
뱉어야하는줄... 원래 2-3만원이었느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거 언제 들어오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카드사마다 일정이 다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시적으로 출퇴근 늦거나 이른 사람들 기준에 맞춰서 환급 더 해 준다고 했음 그 시간 대상자일수록 많이 받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거기까지는 나도 안 알아봐서 잘 모르겠는데 K패스 들어가면 설명 다 나와 있어 시간 언제 더 환급해 주는지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차량5부제, 2부제 시행이랑 같은 이유일 걸..? 유가 상승 때문에 기름 소비량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 장려하려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75000원인데 55000원 주더라! 지역카드로(둘 중 더 많은걸로 들어온다고는 하는데..) 안들어오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출퇴근시간 아니면 환급 더 해주드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번에 4~5월 합쳐서 주는거 아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나도 올라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 나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4만 8천원 썼는데 3만원 환급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9만원 썼는데 7만원 넘게 준다는데???? 뭐임 ㄱㅇㄷ
나는 부산 살아서 동백전이랑 k패스 비교해서 더 많이 받는 걸로 들어오는데 동백전은 지역화폐고 k패스는 현금이라 너 좋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이 시간엔 환급률 높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앙 이거 무슨 앱이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k패스 어플이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9만원 썼는제 7만원 준다고 되어있긴 한데 저번달엔 13일에 환급됐는데 이번달은 아직 안 들어오네 모징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번달에 카드사별로 다르긴 하겠지만 환급 일자 밀린다고 카드사에서 안내 받았었어 환급률 달라지는 거 적용때문인가 싶긴 한데 케이패스 쓰는 카드사 들어가서 확인해봐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우 확인해봐야겠다 고마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확인해보니까 22일 입금 예정이네 따로 문자 없어서 아예 몰랐다 ㅋㅋㅋㅋ 고마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유도 환급해줬으면 조켓당..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모두의 카드라서 수도권 25000원임 그 이상은 다 환급해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금 2만 5천원보다 더 쓰면 쓴 금액 - 2.5 환급해주는 거 시행하고 잇엉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원래 5마넌 정도였는데 이번에 반값으로 줄였거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어쩐지 맨날 들어오는 날에 안 들어왔다 했더니 나도 5만원이네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61 06.09 16:3566958 7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309 06.09 20:0240805 12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100 06.09 18:0910569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627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690 0
만약에 애 가지게 되면 자연친화적이게 키우고 싶다
8:55 l 조회 1
나 진심 남녀 차별 하기 싫거든?
8:55 l 조회 1
입주도우미 있는 전업주부 << 최고야 ?
8:55 l 조회 1
넷플 인증코드로 엄마한테 한소리 들었다 하면 어떨 것 같음
8:55 l 조회 3
연예인급으로 잘생기고 몸좋고 돈잘버는 남자 만날 수 있음?1
8:54 l 조회 7
29살에도 대기업 중고신입 취업가능해?
8:54 l 조회 4
출근똥러 왤케 많아2
8:53 l 조회 21
친한 사이일수록 고맙다라는 말은 확실히 하는게 좋은듯1
8:53 l 조회 3
알바 빠질때 다들 어케말해?1
8:53 l 조회 8
올여름에 다들 여행 어디로 가?1
8:52 l 조회 13
화내지 않아도 카리스마 있어보이는게 어떻게 하는거야?2
8:52 l 조회 11
몸살걸려서 긴팔 입고왔더니 1
8:52 l 조회 23
칫솔 세트로 한 열개넘게 생겼는데 너무딱딱해...2
8:51 l 조회 15
15만원에서 20만원으로 19일까지 생활가능?2
8:51 l 조회 13
오프라인에서 과일포장용기 파는곳 없을까? 6
8:49 l 조회 31
나 제발 축하해줘ㅠㅠ 회사 전부터 참았는데 회사에서 쌈8
8:49 l 조회 81
버스기사 얼탱이없네
8:49 l 조회 14
출근하자마자 똥싸러옴2
8:49 l 조회 6
나는 너무 빡치면 절정찍다가 갑자기 평온해짐 나만그래???4
8:49 l 조회 22
직장인들아 몇시에 일어나?? 16
8:47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