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외벌이고 나랑 동생 학생이라 무직인데 못 받아 

건강보험료를 많이 내서 그렇다는데 뭔 기준이야 대체... 하

대표 사진
익인1
왜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보료를 개 많이 내시나본데?
외벌이 하는 수입이 엄청 많으신 거 아님?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안받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보료 기준이고 4인가족에 외벌이면 기준이 좀 빡빡하긴 함 ㅇㅇ
맞벌이면 더 많이 받아도 되거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보료 얼마나 내는지 확인해보려고ㅜㅜ 못 받을거란 생각도 못해서 너무 당황스럽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벌이로 수입이 많으신가 보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우리집 진짜 가난해... 국장 1분위 나옴 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산이 많은거 아니야?? 금융소득이 많다거나..? 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우리집 집도 없고 차도 경차 하나에 암튼 걍 가난한데 이런적 처음이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보료 내는 거 확인해보고 자료 챙겨서 이의신청해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건보료 확인해봥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보료 봤는데 우리 건보료 총 31만원이고 고유가 지원금은 기준은 외벌이는 32만원 이하라네... 기준은 되는거 같은데ㅜ 이의신청 대상이 아니라고 뜨는건 뭐지 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지금 이의신청 기간이 아니어서 일수도 있고 단순 오류일 수도 있음
걍 토요일에 한번 더 신청해보고 안되면 그때 이의신청 ㄱㄱ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벌이하시는 분이 직장가입자가 아니라 지역가입자면 그럴 수 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벌이 4인 직장 32 지역 22만원이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역 가입자래... 기준이 너무하다 진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 안그래도 이번에 기준 지역가입자한테 너무 빡빡해서 형평성 이야기 나온다고 하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장가입자가1명 지역가입자3명이라 그 3명치 보험료가 뭉쳐서ㅜㅜ 큰거지
근데 이건진짜 무슨 기준인걸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의신청 ㄱ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리 외벌이 수입이 많아도 건보료를 그만큼이나 내나?? 4인가족 기준 35만원인가 그러던데
우리집은 4명 다 건보료 내서 컷당함...
가난해서 다 일다니는건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건보료 기준도 모르겠음.. 재산보험료나 다른건 다 0원이고 소득월액보험료?로만 그만큼을 내는건데 우리집 수입이 안많아 월에 500은 되는지 모르겠음 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역가입자면 그럴수있음 지역이 더 많이부담해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분위라고?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305 06.13 14:0957337 0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09 06.13 23:538864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95 06.13 20:188150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54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700 0
자랑 있는데 나 오열 엄청 잘한다? 언년아 연기 이구역 최강이야
7:12 l 조회 3
왐마야.. 요즘 유튭 bj 광고도하네
7:11 l 조회 5
내가 그 상대방 팔로우 끊은 상태고 그사람은 아직 나를 팔로우한 상태거든???그사람이 내 스토리 확인가능해???3
7:06 l 조회 37
탐폰이 아예 들어갈수도 있나???4
7:01 l 조회 59
친구 약속에 남편 남친 데려오는거 개같다 느끼는데 말야4
7:01 l 조회 54
알바7시간하면지쳐거 집오면 암것도못해 오늘이마지막날이다1
7:00 l 조회 35
취업하고 나서 주말이랑 쉬는 날 시간을 레전드로 무의미하게 보내는 중...6
6:52 l 조회 95
나 전국에서 젤 비싼 간장게장 먹어본적 있는데7
6:52 l 조회 287 l 추천 1
내가 만든 바치케 보구가12
6:51 l 조회 217
본인표출 이 모자 괜찮아?4
6:50 l 조회 91
확실히 식단하니까 뱃살 ㅃㄹ빠지는듯 2
6:50 l 조회 80
스카 6일만 쓰고 싶은데 이렇게 문의드려도 될까? 6
6:49 l 조회 73
소름돋는 꿈 꾸고 깨고 나서 눈 앞에 빨간 글자가 보였어8
6:42 l 조회 209
미국익 용돈벌이로 가끔 구매대행해주는데5
6:41 l 조회 373
단발 확실히 머리 빨리 마르지?1
6:40 l 조회 33
본인표출이 글쓰니인데 오늘 엄마한테 말하는거 어때보여?ㅠ6
6:35 l 조회 196
남익) 썸인지 아니면 호감단계인지 애매한 누나가
6:34 l 조회 44
수원에 큰 병원 장례식장, 아주대, 빈센트 이렇게 있나??1
6:33 l 조회 17
30분정도 정전 됐다가 다시 전기 들어왔는데 점검이었던건가?
6:31 l 조회 5
이제 곧 퇴근이당2
6:2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