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9
집도 잘살면서 자기 목표 뚜렷한 사람이 있는
반면 나같이 그냥 등따수운 백수도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솔직하게 회사 짤리면 엄마아빠한테 빌붙어서 버티지 뭐..하긴 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난 기댈 곳도 없는 백순데 이러고 있음 슬프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미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내가 지금 있는 집+엄마아빠 부동산 받으면 평생 먹고살아서 회사에서 스트레스받고 그러진않음.. 걍 월급으로 사고싶은거 사려고 다니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위는 집 잘 사는 애들이 오히려 엄청 열심히 살더라 성취욕이나 이런 것도 유전인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더 맞음.. 잘 사는 애들은 보통 부모들도 성공해서 애들도 똑같이 잘 사는 느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맞지.. 진짜 졸부 아닌이상 내주변은 그렇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우리엄마아빤 나보고 신기하다함
어떻게 저리 잠을 오래자지..공부를 안하지..싶다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빌언덕 젤 부러웡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아빠처럼 잘살고 싶은데 그게 안됨… 돌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랑글이였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매순간이 위기라 일 쉬면 안됨.. 내가 나를 먹여 살려야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그래서 내 혈육 좀 답답하고 한심하게 살아..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도 이런데 이거 성향차이도 있음 나는 좀 쓰니처럼 사는데 내 동생은 불안함 잘 느껴서 엄청 열심히 살고 공부하고 스펙쌓고 그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 사람 있고 저런 사람이 있는거짘ㅋㅋㅋ뭐가 더 맞다는거짘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너같음 ㅠ 걍 태생이 게으른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굶어죽진 않겠지 싶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러워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러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취욕도 강하게 안 느껴져? 나도 평생 먹고 살 걱정 없어서 게으름이 디폴트값인 등따수운 딸인데 일이랑 스펙에만 성취욕 안 태우지 자기개발이랑 취미단련에 성취욕 엄청 태움.. 배부른 목표긴 하지만 어쨌든 이것도 자기 목표가 뚜렷한 거라고 생각하거든 남들하는 공부 스펙이 아니라서 그렇지 쓰니도 뭐라도 뚜렷한 목표가 있을 지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역사적으로 보면 돈 많은 사람들은 그닥 열심히 살 필요가 없었는데 현대 들어와서 자본가들도 열심히 살게 된거라ㅋㅋㅋㅋ 쓰니가 유복하게 살면서 여유 좋아하는 성격 가진건 사실 당연한것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되게 자연스러운 상태야ㅋㅋㅋ 그리고 이왕 돈 많으면 그냥 누리면 되지 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친구 핵부자에 비빌언덕도 태산인데도 개갓생살더라 성취욕이 타고난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그랬는데 집망해서 지금 허덕이고있음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ㅁㅊ..ㅠ 하루하루가 힘들드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98 06.13 14:0955593 0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01 06.13 23:536780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84 06.13 20:185737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5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96 0
부메랑이 있긴 있나보더라. 그렇게 살았기 때문에 생긴 당연함
6:14 l 조회 1
다들 의자 뭐씀?
6:14 l 조회 1
카페 키오스크에 다 텀블러 사용 선택란이 있어??
6:13 l 조회 2
얼굴이 특히나 많이붓는익있어?
6:13 l 조회 3
나 시험기간이라 애인이 밥사준다는데 비싼거 먹고싶다고하면
6:13 l 조회 4
아오 돈 또 딱 안 맞아 떨어짐.......
6:12 l 조회 5
잠 진짜 깊게잤는지 개운하고 덜피곤함3
6:10 l 조회 21
오사카갈때 하루 인당 10만원이면 되나ㅣ?1
6:08 l 조회 28
96모쏠인데 난 결혼 못할듯 ㅋㅋ 1
6:08 l 조회 21
마운자로 맞으면8
6:07 l 조회 43
안간힘 쓰는거 좀 보기 그런거 있긴해 갑자기 자랑함1
6:07 l 조회 24
나이 먹으니까 싫어진 음식 있어?16
6:01 l 조회 68
근데 글 보다가 궁금한게 있는데15
6:01 l 조회 52
개들도 시간을 알아?? 항상 이시간대에 짖네7
5:59 l 조회 82
근데 ㄹㅇ 수고하셨습니다 윗사람한테 안함?14
5:59 l 조회 124
제목이나 내용에 모쏠 넣어놓으면 몇달 후에도 알림 받을 수 있음
5:59 l 조회 12
하 왜 이렇게 무리 만드려고 아득바득하는게 싫지
5:57 l 조회 29
이디야 우베코코넛 먹어본 사람
5:57 l 조회 5
여행다녀왔는데 일행 아줌마 땜에 불쾌한거 계속가네 으
5:56 l 조회 30
찬물세수하면 잠 없어지겠지 나 오늘 낮밤 바뀐거 리셋해야해
5: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