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9

[잡담] 30대 월급 구경 할사람~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근근이 먹고 살만한 정도

물론 주 30시간만 근무해서 어느정도 월급 적은거 감안하고 들어온거긴 한데 전직장이랑 너무 차이남...ㅠ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비슷하네..ㅎ 현타개온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그래.. 직군을 바꿔야 올라갈텐데 그럴 용기도 스펙도없고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9-6 하는 나랑 차이 얼마 안 나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따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주 30시간 근무야 반가움 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30이면 워라밸은 진짜 좋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230인데 남일같지 않다 난 겨우 살아가는 중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ㅎㅎㅎ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 직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급이 아니라 주급 아니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게 주급이면 월급이 800 넘는다는 건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학생인가 세상물정 모르네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0시간이면 개이득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저만큼받는데 8-5,,,,,ㅠㅠ 30시간하고 이만큼 벌고싶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나도그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시간이면 그래도 나쁘지않은데
40시간꽉채워도 저돈안주는곳들도잇어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9-6인데 저 월급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 30시간이면 나이스인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30에 저금액이면 적은돈은 아니닼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30이면 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0시간인데 좋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30이 더부럽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 30시간만 한다고??부럽ㅋㅋ
근데 나도 세금떼면 225만 얼마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30 부럽네 난 주40인데 비슷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주30시간??? 굳이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주 30부럽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투잡뛰어도되겠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30시간에 저정도면 시급 7만원인건데 부업하면 되겟당!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98 06.13 14:0955366 0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01 06.13 23:536398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83 06.13 20:185297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47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95 0
마운자로 맞으면
6:07 l 조회 1
안간힘 쓰는거 좀 보기 그런거 있긴해 갑자기 자랑함
6:07 l 조회 1
나이 먹으니까 싫어진 음식 있어?8
6:01 l 조회 33
근데 글 보다가 궁금한게 있는데12
6:01 l 조회 26
개들도 시간을 알아?? 항상 이시간대에 짖네5
5:59 l 조회 45
근데 ㄹㅇ 수고하셨습니다 윗사람한테 안함?6
5:59 l 조회 42
제목이나 내용에 모쏠 넣어놓으면 몇달 후에도 알림 받을 수 있음
5:59 l 조회 10
하 왜 이렇게 무리 만드려고 아득바득하는게 싫지
5:57 l 조회 24
이 모자 어때?2
5:57 l 조회 11
이디야 우베코코넛 먹어본 사람
5:57 l 조회 5
여행다녀왔는데 일행 아줌마 땜에 불쾌한거 계속가네 으
5:56 l 조회 20
이해력 딸리는데 감정적으로 긁힌 애들이 제일 진상 같아9
5:56 l 조회 48
찬물세수하면 잠 없어지겠지 나 오늘 낮밤 바뀐거 리셋해야해
5:55 l 조회 6
애쓰는 느낌 싫다는 글 왜삭제하고튐3
5:55 l 조회 50
알람음 들리면 바로 꺼? 아님 냅둬??일어날때까지5
5:54 l 조회 18
어제 kfc 치킨 시켰는데 메뉴 하나 안왔거든2
5:52 l 조회 38
운전익들 지하주차장에서 밖으로 올라가는거 쉬워??
5:51 l 조회 16
오늘은 머리ㅡ감아야지. 일주일이야
5:50 l 조회 13
공무원이 자기계발해봐야 의미없을까? 4
5:48 l 조회 26
리디 그림체 레전드다14
5:48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