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05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야구
연관 메뉴
입덕 가이드
두산
SSG
한화
키움
KIA
삼성
롯데
LG
KT
NC
최강야구
메이저리그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니 안현민 파묘된거 봤어...?
126
24일 전
l
조회
42355
인스티즈앱
어제 스타벅스 사건도 그렇고
저 계정 게시물에 좋아요 누른거 뜸... 저 계정 참고로 이런거 올리는 계정임
3
6
3
신판1
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신판2
아 진심 무슨 저런 계정을 보냐
24일 전
신판3
왐마
24일 전
신판4
sns 좋아요 누를 시간에 잠이나 잤으면 좋겠음...
24일 전
신판5
비계를 파라… 굳이 왜 본계로 할까
24일 전
신판6
저걸 최근에 누른거야….?
24일 전
신판6
파묘면 꽤 된건가…. 쩝…….
24일 전
신판7
에...
24일 전
신판8
..웁스
24일 전
신판9
어머...
24일 전
신판10
아이고...
24일 전
신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신판12
아 진짜 싫다 그럼 스벅도 노리고 올린거겠네ㅋㅋㅋㅋㅋ 하 일베 충 싹다 가둬놓고 패야되는데
24일 전
신판13
으.....왜누를까...싫다...근데 쉴드치는건 아닌데 파묘됐다는거보면 좋아요누른지 꽤 된거같은데 어떻게 찾았대?ㄹㅇ궁금해서..ㅋㅋㅋ안현민 계정누르고 하나씩 다찾아본거야?ㄹㅇ모름 나 인스타안해서
24일 전
신판2
알고리즘으로 떠
24일 전
신판16
보통은 알고리즘 뜸 갑자기 이게 뭐지? 하고 보면 ***님이 외 여러명 좋아합니다 이런 거 뜸
24일 전
신판13
신기하당....저런거는 부계정으로 하면안되나..ㅋㅋㅋㅋㅋ
24일 전
신판14
아니 갤에서 정치 배우는거임? 진짜 미쳐버려
24일 전
신판15
음...어제 실수로 올린거 맞는거지
24일 전
신판17
어우..
24일 전
신판18
신기하당 ㅋㅋ
24일 전
신판19
평소에도 인스스 이런 거 자주 올리나? 안 올렸으면 좀...
24일 전
신판20
어우....... 근데 저거 처음 캡쳐한 사람은 저 게시글이 저장돼있네
24일 전
신판54
저건 걍 안현민 좋아요 돼있어서 마킹하는 느낌 아닐까
24일 전
신판21
헐
24일 전
신판22
갤에서 정치배우넼ㅋㅋㅋ
24일 전
신판23
난 알고리즘일수도있어서 팔로우아니면 계정은 신경안쓰긴하는데 저 사진이 뭔일인지 이해못하겠음ㅠ
24일 전
신판25
Aㅏ….
24일 전
신판27
아......
24일 전
신판28
그래.........
24일 전
신판29
근데 저 게시글이 문제가 있어?
저 계정을 팔로우 한건 아니잖아
정치 성향 티낸게 문제인가
24일 전
글쓴신판
저런 게시물 좋아요에 어제 스벅 스토리면 걍 일베 수준....
24일 전
신판29
스벅은 뭐 의심할 수 있는데 저 게시물 자체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어
계엄 옹호, 윤어게인 이런것도 아니고 그냥 보수 성향 정치 게시글인데
정치 성향 티낸게 마음에 안들수도 있고 보수인게 마음에 안들수도 있는데 ㅇㅂ 취급 받을 정도인가..?
24일 전
글쓴신판
저 게시물만 보고 일베라는게 아니라 어제 스벅까지 합쳐져서 일베 소리가 나오는거야
24일 전
신판29
저 게시글 좋아요 누른게 문제가 없다면 그 둘을 합치면 안되지
24일 전
글쓴신판
29에게
게시물 좋아요 -> 어..?
스벅 스토리 -> 어..?
우연이 반복되면 뭐다?
24일 전
신판29
글쓴이에게
아니 저 게시글에 문제가 없으면 어..? 하는게 억까라고
저 게시글 좋아요 누르면 ㅇㅂ야?
아니잖아
24일 전
신판31
글쓴이에게
걍 지 하고 싶은 말만 하고 다른 의견 목소리 조금만 들리면 귓등으로도 안 듣고 그냥 몰?루 갈겨버리누 파묘도 지 혼자 한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현민 스토커냐고
24일 전
신판47
글쓴이에게
게시글 좋아요가 뭐가 문젠진 모르겠지만 문제라고 치자 그래도 두번밖에 안 되는데 우연이 반복? 너무 비약한 거 아냐? 심지어 스벅을 올린 스토리가 아니라 정확히는 구장 사진 찍은거고
24일 전
신판30
어제 스벅 뜨고 파묘된거라 엮어서 문제되고 있는듯
24일 전
신판31
저 계정을 팔로우 한 것도 아니고 저런 게시글 올리는 계정의 딱 하나의 게시물 좋아요 누른 건데 이때싶 아님?
24일 전
신판31
팔로우 했으면 ㅇㅇㅇ 님도 팔로우 중이라고 뜨지
24일 전
신판31
그렇게 따지면 애초에 KBO 자체를 전두환이 만든 건데 그럼 너도 일베임?
24일 전
신판31
지 구장 앞에 카페도 마음대로 못 가는 거임 이제 걍 스벅만 가면 다 일베충이지?
24일 전
신판32
야선나이대 생각하면 대다수가 그쪽일텐데 티내지말라고 흐린눈 하는것도 이제 눈가리고 아웅같음
24일 전
신판32
그리고 저 게시글내용이나 저계정 다른글 보니 그냥 보통수준 보수쪽 내용같음 그렇게 사상 이상해보이진않은데
24일 전
신판33
보수성향 게시물 하나 좋아요 누른거가지고 뭔 일베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신판34
계속 팔로하고 꾸준히 좋아요 누르면서 기싸움 하는거 아니면 좋아요는 잘못누를수도 있는거아냐?
24일 전
신판35
지금까지 말나왔던 야선들 중에 팔로워했던 사람들 거의 없고 다 좋아요로 말나왔을건데 왜 이걸로 쉴드가 있지
24일 전
신판36
저기 가보니 윤석열도 까는데??
24일 전
신판40
뭐야 무지성 보수 계정은 아닌거네
24일 전
신판37
저 게시물이 뭐가문제인데? 민주당 비꽈서?
24일 전
신판37
그리고 저 계정 뭐가문제인건데?
24일 전
신판42
2222
24일 전
신판72
3
24일 전
신판102
444
24일 전
신판38
적당히 해라 댓글보니 정확한것도 없네 어우 추해 원글파니야
일단 신고
안현민 에이전시에도 신고할거야
24일 전
신판39
이걸로 뭘 일베까지..
24일 전
신판41
ㅇㅂ까진 오바고 정치성향 티낼거면 부계로 해라~
별개로 저계정 문제 없다는 애들은 꼭 밖에서 올라온 글 이야기 해보셈 ㅋㅋㅋㅌㅌ
24일 전
신판45
적당히 좀 해 뭔 정치병 들어서 별걸 다 가져와서 패달라고 하네
나도 스벅 괘씸해서 안가고 저 선수 팬도 아니지만 적당히 해야 들어주지
24일 전
신판46
걍 부계 파라고
24일 전
신판48
뭐 정치 성향 다르다고 야구선수도 묻어 버릴려고?
24일 전
신판49
아니 근데 민주주의에서 정치성향 티냈다고 이렇게 까이는거 이해안감 한국 보수 진짜 개싫어하는데 진짜 정치 조금만 묻어도 가져와서 이러는거 이해가 안감..
24일 전
신판51
그니까..
24일 전
신판50
ㅋㅋㅋㅋ안봐도 비디오 우웩
24일 전
신판51
너무갓다…
24일 전
신판52
우엑...
24일 전
신판53
이제는 스벅 가면 ㅇㅂ고 정치성향 다르면 문제임? ㅋㅋㅋㅋ 진짜 적당히들 해야지
24일 전
신판55
손가락 관리 좀 해라
아니 개인생각 뭐라 안하는데
티 좀 내지마!!!
24일 전
신판56
저 게시글들이 단순한 정치성향으로 보이는게 신기할 수준인데
24일 전
신판57
캡쳐만 봐도 뉘앙스가 이상한데 저게 ㄱㅊ다고..? 얼마나 봤길래 뇌가 절여진거임..? 쉴드 치는게 신기하다.. 엥
24일 전
신판58
으
24일 전
신판59
정치성향...? 아니 사실 이런 상황에 정치성향이 그쪽인 거 자체가 이해 안 가는데ㅋㅋㅋㅋㅋㅋ 탄핵도 탄핵인데 왜 탄핵됐는지 까먹은거임?
24일 전
신판88
이게 정치병이라는거임.. 난 아예 지지하는 정당 없지만 극우들도 너를 그렇게 생각하고있을걸?
24일 전
신판60
극좌도 병이다
24일 전
신판63
22 진짜 별생각 없었는데 혐오스럽다
24일 전
신판86
3333
24일 전
신판96
44...
24일 전
신판97
55
24일 전
신판102
6666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신판61
그래서 뭐어쩌란거지ㅋㅋㅋㅋ 진짜 극좌들도 병이다 병..
24일 전
신판62
나도 민주당 지지자인데 타선수처럼 윤어게인이나 계엄옹호 이런 것도 아니고 댓처럼 죽일놈 취급까지는 아니지 않나..? 저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는거면 에바다 싶겠지만 저 게시물로만 보고 손가락질 하기엔.. 극우 정치병자들처럼 똑같이 되기 싫음 초딩들도 아니고 이게 무슨 낙인주의자들도 아니고 어느 정치성향이든 극으로 가면 진짜 그건 아닌 것 같음 ㅜㅜ
24일 전
신판69
내말이......... ㅋㅋㅋㅋㅋ 나도 민주당 지지자고 ㅇㅂ 싸그리 모아서 화형 시키고 싶고 극우들 인간 취급 안 하는데 이건 좀
24일 전
신판64
너무 갔다 진짜 ㅋㅋㅋㅋㅋ
24일 전
신판65
지금까지 인스타로 욕먹은 야선들 불쌍하다 원래 이렇게 쉴드받을 수 있는 거였는데
24일 전
신판67
저런게시물이 단순한 정치성향으로보이나봄 ㅋㅋㅋ
24일 전
신판68
저 계정을 팔로우한것도 아니고 게시물 자체도 문제 없어보이는데?
국힘이 역겨워서 여당을 지지하는거지 여당이 욕도 먹으면 안되는 클린한 집단으로 보여서 지지하는거라면 진지하게 정신병임
24일 전
신판72
이게 뭐가 논란거리임?ㅋㅋㅋㅋㅋㅋ 성향 다르면 가져와서 다 패달라는거야 뭐야
24일 전
신판73
이건 지금까지 정치색으로 욕먹은 사람들이랑은 좀 다르지 않나 팔로우 한 것도 아니고 내용이 더러운 것도 아니고
24일 전
신판74
저게 문제가 됨?
24일 전
신판75
근데 저거 인지하자마자 취소했댔나 그랬댔음 말 안 얹고 있었는데 나도 황당한 게시글 좋아요 눌렀던 거 나중에 알고 후다닥 취소한 전적이 있어서 반복되는 거 아니면 이걸로 확정 안 지었으면 좋겠어
24일 전
신판76
근데 난 저거 상황 반대여도 깼을 거 같은데? 정치 성향 무관하게 남의 말 캡쳐해 와서 “ㅋㅋㅋㅋ” 하고 비웃는 게시물에 좋아요 누른 건 걍 짜침
24일 전
신판76
좋아요 누르는 거야 자유지 ㅇㅇ 내가 생각한 이미지랑 안 맞는다고 생각하는 것도 자유고
24일 전
신판88
야구선수한테 뭔 이미지를 기대한거임 아이돌도 아니고 야구만 잘하면 되는 사람한테.. ㅋ
24일 전
신판76
뭔 아이돌이야 내 지인이어도 저런 건 깨
24일 전
신판88
너가 깨서 뭐 어쩌자는거임 너가 깨든말든 세상에는 아~무 영향 못줌..
24일 전
신판76
88에게
아니 왤케 시비지? 그니까 그냥 내가 그렇다는 거라고
24일 전
신판88
76에게
자아비대해보이길래... 그래 뭐 알아서 혀...
24일 전
신판77
팔로우 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심지어 좋아요 누른 글은 커뮤 캡쳐글도 아니잖아
24일 전
신판78
어디까지 감? 대놓고 멸공 이런 거에 좋아요 누른 것도 아니고
24일 전
신판80
그동안 문제된건 멸공 계엄옹호 인공강우 믿는거였고 난 이건 문제되는건지 모르겠음 이건 그냥 정치성향이라 생각함
24일 전
신판81
난 걍 정치색 드러내는게 싫음.. 민주당 안좋아할수도있지 근데 저걸 왜 티내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난 스타벅스는 딱히 별생각 안들었는데 저런건 티내는게 싫어서 별론건데 이걸 굳이 극좌니뭐니 언급하고 병이라고 뭐라하는 팬들이 더 별로임 솔직히 저런건 반대여도 언급될텐데
24일 전
신판82
그래 그 사진을 올렸단거 자체가 은근히 티낸거라니까 몰랐을거다라며 좋게봐주는게 신기해 난
24일 전
신판83
아니 이런미친...
24일 전
신판84
ㅋㅋㅋㅋ 쉴드
24일 전
신판85
오..
24일 전
신판87
근데 막 애국보수. 극우 아니면 뭐 크게 잘못된거라고는 생각 안하는데...
난 보수는 아니지만 나라에 진보만 있어야 하는것도 아니고. 지금 잘못된 보수가 문제인거지
정치성향 드러내는게 싫은거면 뭐 그럴수있는데 보수라고 까는건 별로
24일 전
신판88
아니근데 뭔 개인 하나하나 좋아요랑 정치성향까지 통제하려고 들어? 걍 야구선수가 여자문제 안꼬이고 야구만 잘하면 장땡이지 시엄마들 꼬이니까 별걸다 간섭하네..
24일 전
신판89
으
24일 전
신판1
야구팬들은 진짜 다른 판 패지마라
24일 전
신판1
내가 야빠인데도 개웃긴데 ㅋㅋ
24일 전
신판88
야구팬 ㄴㄴ 아이돌판에서 넘어온 시엄마짓하는패션들 O
24일 전
신판90
여긴 겁나 유하네 ㅋㅋㅋㅋㅋ
24일 전
신판91
정치성향 가지고 패는 거 이해 안된다 솔직히 패는 사람들도 정치성향이 다르니까 더 그러는 거 아니냐?
24일 전
신판92
아니 얘를 쉴드치는게 아니라 이전에 말 나왔던건 계엄옹호 인공강우거나 디엠으로 지역비하해서 말 나온거지
24일 전
신판93
...별거로
24일 전
신판94
오...응원은 못하겠다
24일 전
신판95
오....
24일 전
신판98
아니 스벅 사진도 보고 왔는데 걍 별걸로 다 까는구나
이래서 야구 팀은 어떻게 잡았고 선수들 어떻게 좋아하는지 모르겠네
24일 전
신판99
억까일까해서 저 계정 들어가서 살펴봤는데 좌우 다 까는 중립 계정인척 게시물 퍼오지만 댓글 대부분이 극우 세력들이 반대진영에 유리한 글이 올라오면 댓글로 조롱하고 계정주도 좋아요 누르는 ㅋㅋ 명백하게 치우친 계정인데? 이 댓글도 518은 민주화운동이다라는 내용이 달린 게시물 댓글인데 흠
24일 전
신판100
아ㅋㅋㅋ 에바다 진짜
24일 전
신판100
너네 이런 거 하려면 비계로나 해라 제발ㅋㅋ 알게 되면 짜증나
24일 전
신판101
아근데 나도 걍 넘기다가 이상한거 눌릴때도 있어서 저거 하나면 걍 실수인갑다 싶긴할거같아 ㅜ
24일 전
신판102
일베 이러네 ㅋㅋㅋㅋ 즉당히 하자
24일 전
신판103
쉴드 ㄷㄷ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아무도 못 따라하는 최고급 가족 자랑.jpg
이슈 · 1명 보는 중
레티놀 원래 이정도로 발라?
일상 · 2명 보는 중
AD
반도체 공공재 뉴스 제대로 읽어보셈
이슈
정서불안 김햄찌 인형 샀는데 상자가 졸귀야
일상 · 2명 보는 중
회사에서 나 쌍련됐네.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30대부터 게임하기 힘든 이유
이슈
AD
오늘자 진해군항제 벚꽃 풍경
이슈
역대 하트시그널 인기 여출들이 같은 시즌에 나오면 누가 제일 인기 많을까 (+시즌5 추가)
이슈 · 3명 보는 중
쓰봉 업체 "그걸 왜 100장씩 사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몇몇 다이소 물건 포장이 삐뚤빼뚤한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외국인들한테 bang bae 가 웃긴말이야?
이슈 · 5명 보는 중
AD
울고 들어오는 신입이 너무 귀여움
이슈 · 2명 보는 중
피카츄의 실제 모델이라는 새앙토끼
이슈 · 3명 보는 중
리뷰 이벤트로 고양이 사진 보내달라 했는데
이슈
AD
췌장에 경각심을 주는 쉐이크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영크크가 젊은 보수들 사이에서의 유행어라는 올공 시위대
일상
전체
HOT
정보/소식
OnAir
정리글
장터
알림/결과
댓글없는글
야구
파니들 유니폼 마킹 투수랑 타자 몇개씩 있어?
75
06.14 09:51
2432
0
야구
타팀 선수 공 너무 좋아서 달글에서 와 ㅅㅈㅎ 공 진짜 좋긴하다.. 하고 감탄햇는데 욕 먹음...
65
06.14 19:00
7141
1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60
06.14 22:21
2914
0
야구
서울에 화단 흙 관리안해서 바퀴벌레 번지고있대 (혐오주의)
51
06.14 15:36
13111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4 현재 팀 순위
50
06.14 20:49
4107
0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
27946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06.14 16:10
19046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
15236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06.14 15:50
14214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
10849
0
LG
/
OnAir
👯♂️❤️ 엘지의 역사 찬규의 모험은 계속된다 ⭐️ | 260614 달글 🖤👯♂️
2204
06.14 13:49
12165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06.14 13:57
7531
0
한화
ㄹㅇㅇ
28
06.14 12:23
3244
0
KT
5번 지타 장성우 컴백이네...
12
06.14 16:22
514
0
NC
/
알림/결과
C팀 등말소 + 김휘집 이재학 한석현 등록
8
06.14 11:58
598
0
한팀 안만난지 겁나 오래됨
3
7:15
l
조회 37
카페알바좌 글삭했었나?
4
3:36
l
조회 181
하 피디님이 등산가서 길잃은거 보고 웃겨서 잠못잠
5
3:22
l
조회 228
직관에서 너무 씹스러운 매너 봄
1
2:38
l
조회 263
오늘 저녁 중계 2개나 있음
2:28
l
조회 118
이 분은 레이예스도 그렇고 조수행도 그렇고 응원가 개찰지게 부르는 달란트가 있네
1
2:02
l
조회 158
방에서 모기 세방 물렸는데 모기를 못찾겠어
6
1:38
l
조회 95
쓱 김건우
1
1:35
l
조회 148
잠안와서 불켜놓고 심야괴담회 보는데 울집 냥이가 빨리자라고 압박하심
5
1:22
l
조회 162
l
추천 1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메이저 보내는게 선수를 파는 행동이야?
18
0:53
l
조회 408
자기전에 나 진짜 욕먹을 소신발언 하나 할게
3
0:52
l
조회 262
소신발언 할게. 김경문 나가라
3
0:51
l
조회 101
임찬규만큼 영리하면 꼭 150이상 안던져도 될거 같음
3
0:43
l
조회 206
두린이씨 오늘 이겨서 얼굴 안바뀌는거봐 ㅋㅋㅋㅋㅋ
2
0:42
l
조회 172
l
추천 1
연관 메뉴 🔗
연관 메뉴
입덕 가이드
두산
SSG
한화
키움
KIA
삼성
롯데
LG
KT
NC
최강야구
메이저리그
KIA
NC
LG
키움
한화
롯데
최강야구
KT
메이저리그
삼성
입덕 가이드
SSG
두산
야구하다 부상당하면 병원비는 누가 결제해?
2
0:42
l
조회 250
잠실구장 어쩌면 올해 마지막이 아닐 수도 있을듯
13
0:36
l
조회 536
아 진짜 누가 대진 짰냐
0:25
l
조회 169
이건 진짜 선넘었다
17
0:19
l
조회 850
.
16
0:16
l
조회 668
어떤 마코 어깨가 없어
3
0:06
l
조회 23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7:26
1
한팀 안만난지 겁나 오래됨
2
직관에서 너무 씹스러운 매너 봄
1
3
오늘 저녁 중계 2개나 있음
4
하 피디님이 등산가서 길잃은거 보고 웃겨서 잠못잠
5
5
카페알바좌 글삭했었나?
4
6
쓱 김건우
1
1
난 입사첫날에 혼나서 일년내내 기죽은채로 다님
3
2
급한데 너네라면 상해 50만원에 혼자
15
3
회사 오늘부터 출근 안하고싶다 말해도되나
12
4
지금 소개팅 철이야???
3
5
친구 말하는 게 좀 쎄해...
8
6
나 뭔가 사람들이 날 싫어하게 만드는 능력 있는듯
7
만자로 8주찬데
2
8
아 어제 비와서 신기하다
9
이 상황이면 나 거의 무조건 짤릴까?
6
10
컴포즈 꿀 아메리카노 먹어본 사람??
2
11
익들아 식탁도 거거익선이야? 1400 말고 1600을 살까?
1
12
배에 계속 가스 차는 날은 유제품 안 먹는게 낫지?
4
13
ㅋㅋㅋㅋ그래도 유럽쪽 언어 배우는 거보단 영어 공부하는 거 낫겠지…
14
수습기간 때 잘리는 경우 흔해 어때
4
15
회사 가기 싫다
2
16
00들아 05만날수있어??
4
1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31
2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6
3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25
4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20
5
독일인이 카스를 처음 마셨을때 느낌
3
6
90대 토론토 할머니가 내놓은 집 상태
1
7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96
8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23
9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10
미국학교에서 아이들이 가장 많이 싸오는 도시락 메뉴
11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59
12
한국인을 고문하는 10가지 방법
13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
1
14
현재 sns에서 난리난 영어못하는 엄마 꼽준 가이드..JPG
99
15
일본 살면 매일 보는 거.gif
3
16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41
17
이력서 사기꾼
18
오빠 엄마가 밥 먹으래
19
찹쌀떡으로 갈리는 세대 차이
1
정보/소식
[속보] 이란 외무부 "오늘 밤부터 여러 전선 전쟁 즉각적 영구중단"
2
아니 일본 뭐냐 진심 개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3
한국 솔직히 체코랑 저지대에서 똑같은 조건으로 했으면 못이겼을거 같지 않음?
1
4
나 일본 극혐이었는데 오늘 경기보고 일본 국대 팬 될거 같음
6
5
오늘 일본 경기 일본 입장에선 상당히 긍적적인 영향 받을듯
6
6
정보/소식
역시 '아시아 1등'의 저력!…일본, '최강' 네덜란드와 2-2 격전끝에 무승..
5
7
아니 그래서 오늘음 일본 1군들임?
8
8
비겨도 별희한한글 다 나오는데
1
9
정보/소식
[속보] 이란측도 미-이란 협상 타결사실 확인
2
10
축구 몰라서 그런데
11
축구는 보통 선배 안 하고 형 하네
12
다들 네덜란드 응원했나봐ㅋㅋㅋㅋㅋㅋㅋ
7
13
이번 월드컵 제일 바라는건 메호대전
1
14
요즘 수학 할아버지 이름 아는 사람 ㅠ
3
15
일뽕들은 왤케 하나같이 갸륵하냐
16
데용 근데 해외에선 별로 잘생겼다고 생각 안하는거 같더라
1
17
정국팬들아 부산콘 기프트로 받은 고체 향수
18
일뽕 난리칠까봐 네덜란드가 이기길 바랐던건데
19
방탄 월드컵 노래 뭐 부를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