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05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유가지원금 이거 연봉 3000이상이면 못받는거야?
32
21일 전
l
조회
818
인스티즈앱
ㅈㄱㄴ
익인1
응?? 그럼 나도 못받는거야?
21일 전
글쓴이
아니 나두 몰라서 물어봄ㅜㅜ
21일 전
익인2
건보료 기준임 1인가구 건보료 13만원 이상이면 못 받아 검색 ㄱㄱ
21일 전
글쓴이
건보료 찾아봐야겟다
21일 전
익인2
나 3900정돈데 받음
21일 전
익인3
나 3000인데 받음
21일 전
글쓴이
나 못받아서 ㅋㅋㅋㅜㅜ 왜지
21일 전
익인4
ㄱㄴ
21일 전
익인5
단독세대주 아닌 거 아냐??
21일 전
글쓴이
아 헐 맞다 아직 주소지 본가라 그런듯 기숙사 살아서
21일 전
익인6
나 4300인데 받음
21일 전
익인7
나 1인가구 3300인데 받음
21일 전
익인8
나 작년기준 성과금 포함 4600인데 받앗어
21일 전
익인11
22
21일 전
익인9
연봉 4300인가 그정도 넘어가야 하는듯
21일 전
익인10
6500인데 받음
21일 전
익인12
6400인데 받았어
21일 전
익인15
나 5600정도인데 건보료가 15.5 나오는데..! ㅜㅜ 1인가구
21일 전
익인13
같은 월급이여도 구성원수도 다르고 등등 … 이상함
21일 전
익인14
4000인데 받음
21일 전
익인16
나 4500인데 받어..
21일 전
익인17
ㄴㄴ? 나 세전 연봉 4천 정도인데 받음
21일 전
익인18
나 신첯ㅇ했는데 10마넌 받았어 3600좀 넘음
21일 전
익인19
1인가구 건보 13부터 못받던데
21일 전
익인20
기준 진짜..ㅋㅋㅋ
21일 전
익인22
장기요양 뺀 건보 13이라 4천 초반까지 받아
21일 전
익인22
1인가구면 이런데 연봉 5~6천이 가능한가...? 1인가구가 아닌가
21일 전
익인23
6000넘는데 어떻게 받지 1인가구가 아닌가
21일 전
익인24
5500정도인데 받았엉
21일 전
익인25
나 4500인데 받음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6개월 월급, 6개월 실업급여..."이마트 직원급여, 사회에 떠넘겨"
이슈
피부에 이런거 나는데 이거 뭕 아는 사람 급함
일상 · 2명 보는 중
잘생겼다고 말많은 방시혁 70kg 시절....JPG
이슈 · 5명 보는 중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중국 상하이 여행가는 한국인들만의 코스
이슈 · 1명 보는 중
나 눈 박지훈 닮았어?
일상
??: 백룸 그거 미국에서나 호러지 한국에서는 부동산 호재다
이슈 · 3명 보는 중
30대가 빠지기 쉬운 함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직원한테 레몬물 디스펜서에 얼음 좀 넣으라니 이렇게 되어있었음 ㅋㅋㅋㅋㅋ
이슈 · 5명 보는 중
AD
쉬었음 청년들의 50대 선배님
이슈 · 2명 보는 중
AD
21세기 대군부인 여주 캐릭터도 딱히 공감이 안가는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청와대에서 공개한 마크롱 부부 국빈 방한 선물
이슈
AD
김태리 반응 좋았던 코디.jpg
이슈
210만명 모였다는 레이디가가 오늘자 브라질 무료공연
이슈
요즘 애들은 모르는 네이버웹툰 전설의 시작.jpg
이슈 · 4명 보는 중
초등 방과후 강사 울린 학부모 폭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
153
06.11 15:06
14782
0
일상
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
99
06.11 18:38
11760
0
일상
크아 섭종ㅠㅠㅠ
76
06.11 16:12
8129
0
야구
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
302
06.11 16:01
59708
1
KIA
/
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
20339
0
삼성
/
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6
06.11 17:33
17779
1
한화
/
OnAir
🧡🍀🦅 260611 달글 🦅🍀🧡
3154
06.11 17:42
18143
0
롯데
🌺 260611 달글 // "GO HIGH!” 제발 승리를 이어가줘 🍀🥦🧂🫘🌺
2405
06.11 17:12
19177
0
두산
/
OnAir
💢260611 두산vs롯데 // 우리 기분 안좋으니까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줘 sʕ •᷅ ₃ •᷄ ʔz ..
5162
06.11 17:35
14865
0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
98
06.11 14:28
20778
0
LG
/
OnAir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식이를 위한 (물론 어떤 식이가 파이팅 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파이팅 해 아니..
1578
06.11 18:21
10660
0
SSG
/
OnAir
❤️ 국대가표 조형우, 정준재, 조병현 파이팅 | 06.11 달글 ❤️
708
06.11 18:27
11798
0
NC
/
OnAir
오늘 이기면 위닝❗오늘 이기면 위닝❗패승승 처하자🥰 | 260611 달글
1827
06.11 18:15
3841
0
키움
/
OnAir
🌹💖 260611 오늘 이겨보자 히어로즈야!! 히어로즈 달글 🌹💖
580
06.11 18:12
2188
0
KT
🔮왜 그런 날 있잖아요, 제발 20점 내줬으면 하는.. 그게 딱 오늘이에요. 26.06.11 달글🔮
583
06.11 18:15
3490
0
노모어피자 맛있어??
8:21
l
조회 1
능력캐가 개귀엽기
8:21
l
조회 3
맛밤 살찌나?
3
8:20
l
조회 8
주식방 재테크방 있는데 왜 여기에 쓰는거?
1
8:20
l
조회 5
아니 엄마랑 아빠랑 언니 신혼집에서 하루 잤는데
1
8:19
l
조회 14
인절미9개
2
8:19
l
조회 5
고졸익들아 대학안간거 후회안해?
1
8:19
l
조회 5
월드컵 2002년 영광되찾을수있다봄?
3
8:18
l
조회 10
예금은 건드리면 안되겠지..
8:18
l
조회 18
가만 나뚜걸
8:17
l
조회 33
이정도면 성형 많이한 편이지?
3
8:17
l
조회 24
삼전 하닉을 오늘 팔았어야 했나?
4
8:16
l
조회 139
근데 프차카페 주말 마감 힘든거 맞지않아??
1
8:16
l
조회 15
일봄어 핟습지 해보는거 굳이일까
3
8:16
l
조회 18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안녕하세요 노예남입니다ㅎㅎ
10
하이닉스 주주 단톡방 근황
17
울엄마 전화로 빕스 예약하다가 말 잘못해서 예약자명 대참사ㅋㅋㅋㅋㅋ
10
길가다가 가방 어디서 샀냐고 묻는 스님을 사이비로 오해함
13
영양사가 없는 듯한 구내식당 메뉴
16
종전하면 지금에서 15프로는 오르겠지
8:15
l
조회 41
웹체크인 햇으면
4
8:15
l
조회 12
얘들아 혹시 주6일이 시간으로 계산해 아님 토욜까지 나오면 그게 주6일이야?
2
8:14
l
조회 19
마통으로 하닉 샀는데 너무 행복하다 ㅜㅜ
2
8:14
l
조회 110
l
추천 1
오늘 연차다 우하하하하
2
8:13
l
조회 28
미친게 아침부터 매장에 얼음컵 다 쏟아놓고감ㅋㅋ
8:13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0
1
하닉 어제 190에 주운 애들은 단타만 쳐도 얼마를 먹는 거야
2
2
와 미친 하닉 쏜다
3
3
와..곧 주식 ㄹㅇ 폭등하겠다
9
4
삼닉 오늘은 진짜 프장이 젤 싸다
2
5
오늘 하닉 얼마까지 갈 거 같아?
4
6
삼전 하닉을 오늘 팔았어야 했나?
3
7
오늘 주가 폭등이네 ㅋㅋㅋㅋㅋㅋ
5
8
와 지하철에 아무도안일어남
6
9
광역버스 7석 남았는데 나 8번째야....
3
10
마통으로 하닉 샀는데 너무 행복하다 ㅜㅜ
11
어제 다 팔았는데ㅜㅠㅠ
1
12
자기 잘렸다고 본인이 디자인한거 다 삭제하고 나간 애있았음
2
13
가만 나뚜걸
14
부산후쿠오카 항공권 왜케 비싸지...?
10
15
하 형부때문에 언니랑 싸웠는데 내가 예민하냐
4
16
종전하면 지금에서 15프로는 오르겠지
17
오늘 연차다 우하하하하
2
18
살빠져서 가슴이 작아졌더니 옷태가 더 남
2
19
예금은 건드리면 안되겠지..
20
근데 프차카페 주말 마감 힘든거 맞지않아??
1
1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27
2
한국 식당은 밥 먹을 때 우유도 주네요
2
3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21
4
큰맘 먹고 해외여행에 1300 쓴 블라인
17
5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9
6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31
7
콘텍트 렌즈를 끼라고 요청 받은 적 있는 배우
7
8
노르웨이 유학간 친구가 마당사진 보내줌
8
9
도쿄 디즈니랜드 진짜 디즈니랜드 아닌거 아는 사람?
25
10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47
11
체외충격파 후기
28
12
나는 도쿄에 산다를 과거로 적어보시오
1
13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3
14
호불호 갈리는 디저트
15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64
16
스님께서 취미로 하시는 게임
17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70
18
대딩 때 친구의 기숙사 간식이 빅맥이었던 사람
19
친구 메이플 아이디 해킹하다 감동한 디씨인
20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1
1
정보/소식
[속보] 미국-이란 종전 최종 합의...이번 주말 유럽서 서명한다
9
2
오늘 체코전 가능성 있어?
4
3
월드컵 100년동안 한번도 안깨진 징크스가 있는데 우승국은 다 자국감독이래
1
4
갠적으로 연준이는 무쌍인 게 신의 한 수다 싶은 것 중 하나가
1
5
인티하면서 수많은 올림픽과 월드컵을 겪었는데
4
6
티빙 아주 야무지게도 싹싹 털어갔네
7
이정도몀 표절 아닌가??
8
수서역에서 3시에 내리는데 콩서트 입장시간 4시반이거든...
7
9
월요일부터 오전 5시에 공사하는거 죽을맛이네
7
10
정보/소식
박정아 '살림남' 스페셜 MC 합류..초1 ❤️딸 붕어빵 미모까지
11
허세련 재판 이겨라
12
정보/소식
'환승연애4' 박현지, 스포티파이 손잡았다[스타이슈]
13
데뷔 예정 그룹인데 팬미팅 전석 무료래
14
와 젠슨황 유퀴즈에서 골든에 맞춰서 덩실거리고 화사 노래 좋다 한거 왜이렇게 신기하냐
1
15
정보/소식
알디원,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 'STAR ROAD' 오늘(12일) 시작→..
2
16
운동하니까 물 많이 마셔도 화장실 덜 가고 싶어진다
1
17
정보/소식
세븐틴 디노는 어디에? 팬들 분노•••첫 솔로 근조화환 시위
4
18
월드컵 웨이브에서 볼수 있나?
3
19
얘들아 너희는 시리얼 바삭파야 눅눅파야
19
20
익들 갑자기 티비가 켜지는 경우도 많아?
1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3
2
너의그라운드
6/11 야구경기 직관 공명,한효주
1
3
월간집
정소민 인스스 김지석 채정안
2
4
스띵
방금 스띵 정주행했는데 후유증 어디서 달래야돼? 도와줘
4
5
취사병 전설이 되다
쓴맛관철 예전에 아이돌 준비했어? 유독 잘추는디
4
6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웃긴점ㅋㅋㅋㅋㅋㅋ아이돌스러운 의상들 사이에 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7
취사병
임지호 배우 인별
4
8
멋진신세계
와 드디어 금요일이다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