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8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럼 나도 못받는거야?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두 몰라서 물어봄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보료 기준임 1인가구 건보료 13만원 이상이면 못 받아 검색 ㄱㄱ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보료 찾아봐야겟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3900정돈데 받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3000인데 받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못받아서 ㅋㅋㅋㅜㅜ 왜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독세대주 아닌 거 아냐??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맞다 아직 주소지 본가라 그런듯 기숙사 살아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4300인데 받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인가구 3300인데 받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작년기준 성과금 포함 4600인데 받앗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봉 4300인가 그정도 넘어가야 하는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6500인데 받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6400인데 받았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5600정도인데 건보료가 15.5 나오는데..! ㅜㅜ 1인가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같은 월급이여도 구성원수도 다르고 등등 … 이상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4000인데 받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4500인데 받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나 세전 연봉 4천 정도인데 받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신첯ㅇ했는데 10마넌 받았어 3600좀 넘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인가구 건보 13부터 못받던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준 진짜..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장기요양 뺀 건보 13이라 4천 초반까지 받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인가구면 이런데 연봉 5~6천이 가능한가...? 1인가구가 아닌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6000넘는데 어떻게 받지 1인가구가 아닌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5500정도인데 받았엉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4500인데 받음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153 06.11 15:0614782 0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99 06.11 18:3811760 0
일상크아 섭종ㅠㅠㅠ76 06.11 16:128129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2 06.11 16:0159708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339 0
노모어피자 맛있어??
8:21 l 조회 1
능력캐가 개귀엽기
8:21 l 조회 3
맛밤 살찌나?3
8:20 l 조회 8
주식방 재테크방 있는데 왜 여기에 쓰는거?1
8:20 l 조회 5
아니 엄마랑 아빠랑 언니 신혼집에서 하루 잤는데1
8:19 l 조회 14
인절미9개2
8:19 l 조회 5
고졸익들아 대학안간거 후회안해? 1
8:19 l 조회 5
월드컵 2002년 영광되찾을수있다봄?3
8:18 l 조회 10
예금은 건드리면 안되겠지..
8:18 l 조회 18
가만 나뚜걸
8:17 l 조회 33
이정도면 성형 많이한 편이지?3
8:17 l 조회 24
삼전 하닉을 오늘 팔았어야 했나? 4
8:16 l 조회 139
근데 프차카페 주말 마감 힘든거 맞지않아??1
8:16 l 조회 15
일봄어 핟습지 해보는거 굳이일까 3
8:16 l 조회 18
종전하면 지금에서 15프로는 오르겠지
8:15 l 조회 41
웹체크인 햇으면4
8:15 l 조회 12
얘들아 혹시 주6일이 시간으로 계산해 아님 토욜까지 나오면 그게 주6일이야?2
8:14 l 조회 19
마통으로 하닉 샀는데 너무 행복하다 ㅜㅜ 2
8:14 l 조회 110 l 추천 1
오늘 연차다 우하하하하2
8:13 l 조회 28
미친게 아침부터 매장에 얼음컵 다 쏟아놓고감ㅋㅋ
8:1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