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7

[잡담] 와우 K패스 5개월동안 정책 바뀐거 레전드네 환급금 차이보소ㅋㅋ | 인스티즈

[잡담] 와우 K패스 5개월동안 정책 바뀐거 레전드네 환급금 차이보소ㅋㅋ | 인스티즈

와아아우우우우우 방금 7만원 입금됨 우오와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어케 봐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k패스 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 썼엉?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자고 왔능데 댓글 많이 달렸넵ㅋㅋㅋㅋ
나 4월 96700원 썼어! 근데 71700원 환급!!!!!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어쩐지 많이 들어오더랔ㅋㅋㅋㅋ 50퍼 환급됨 ㅠㅠㅠ 나이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너무 감사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좋다 4만원대 환급 받다 이번에 8만원 환급 받음 굿굿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D와..나 여태바보같이 알뜰교통카드 일반형만씀..
10만원써도 2만원 환급됐는대ㅠ

이거 지금 모바일티버니 발급받고 선불충전하고
케이패스에서 등록하고 이용하면 플러스형으로 자동 되는거 맞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케이패스 카드 따로 발급 안하고 알뜰 케이패스로 전환 되는데 안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그런줄 알고 놔뒀는데 지금 보니까 월 9만원이상써도 3만원초반대로만 환급되어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사진 보면 4월에 한시적 정책 시행기간 부분 읽어봐봐~ 4월부터 바뀐거라 이전에는 적용 안된거야! 4월분 금액 확인해봤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응..나지금 저 난리났는데 아예 플러스로 전환이 안되어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우 나 확인해보니 13만원 돌려받네 굳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거때문에 환급 늦어졌던건가?? 원래 중순쯤 들어왔는데 계속 안들어오더라고 신한 쓰는 사람들 다 들어왔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신한인데 아직 안들어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안들어옴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 달부터 21 일 이후로 주는 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안 들어왘ㅅ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7만원대 오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이번에 16만 5천원 환급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동카 쓰고 있는데 k패스가 더 저렴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이패스카드 만든지 꽤 됐는데 난 경기도
살아서 기동카보단 더 이득이였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토스K패스카드 쓰는데 뭐 다른게 있는고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몰랐는데 이렇게 5개월동안 한시적 정책 시행한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고마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어쩐지 이번에 많이환급되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캐바꾸는거..?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471 06.16 21:5236847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264 06.16 21:4330098 1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173 8:0513293 0
야구이로운 11일동안 만루홈런 맞은 거 4번이라던데 51 06.16 20:1318196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24 3:0510674 0
자랑글 나 삼전으로만 이만큼벌엇다...
13:28 l 조회 1
발망치로 새벽까지 고통받아서 윗집 찾아갔는데
13:28 l 조회 1
트위터 지금 오류인가
13:27 l 조회 3
나이들수록 왜 이민 가는지 알겠음...1
13:27 l 조회 3
30살에 처음 건강검진...받으러간다
13:27 l 조회 7
게임할때 이기고 상대편 놀리는 거 나만 싫어하나.,
13:27 l 조회 8
케이스 기종이 잘못왔다니까 색상타령이야..
13:27 l 조회 4
야즈를 계속 먹어야하나 끊어야하나 마운자로하는데 살이 잘 안빠져1
13:26 l 조회 9
나 마운자로 타오는 거 자꾸 까먹어서 한 달 못 맞았는데
13:26 l 조회 14
스포츠 보면서 욕하는 건 우리나라만 그래? 10
13:26 l 조회 18
사무실 안에서 쩝쩝 찍찍 꿀꺽
13:26 l 조회 14
공시생익 친구들이 응원해주는데 개부담이다.. ㅋㅋㅋㅋ 애들아 나 떨어졌어 이미^^...
13:25 l 조회 20
수박주스에 씨가 있다는거에 진짜 개극대노하네..1
13:25 l 조회 11
지가 잘생긴줄아는애있는데
13:25 l 조회 9
오늘주식왜이럼 7
13:25 l 조회 24
나무는 영생을 사나
13:25 l 조회 7
미친 나 내일 생일이야1
13:25 l 조회 8
쿠팡이나 컬리배송에 익숙해진 나는 올영배송이 익숙하지가 않다
13:24 l 조회 4
아 내 친구 진짜 정병 있나 왜 이러지
13:24 l 조회 16
인팁남자 잇프피여자
13: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