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6

기준이 뭐지?  그냥 공짜로 대중교통 탔는데??? 고유가때문에 환급률 오른건 알아..

나 심지어 카드회사에서 3천원 더줘서 환급금이 더 많음 뭐냐

[잡담] 케이패스 환급 진심 당황스럽다;;;; | 인스티즈

[잡담] 케이패스 환급 진심 당황스럽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뱉으라고 하진 않겠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출퇴근 시간 맞춰서 타면 환급금 더 준다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거 저번달에 한 3번? 했나.. 그거 시간 애매해서 혜택 잘 못받겠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진짜? 따로 신청해야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동이야 타고 내리는시간 찍힘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4만원정도 환급 받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다른거 결제한거이써? 나도 저 기준궁금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원래 3만원대 환급받았는데
갑자기 9만원 환급받음ㅋㅋㅋㅋㅋㅋ개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시간대에 따라서도 다르게 나오고 나이대나 월 15회 훨씬 넘는지 등등도 감안된다더라….. 뭐가 기준이 희한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3만원에서 7만원으로 올랐다 야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꺼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이뱅크 체크카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10만원 뭐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5000원정도였는데 3만원 됐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잉 나도네 ㅋㅋㅋ 8만원썼는데 환급금 6만원이랭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최근에 정부정책으로 환급기준 달라져서 더 많이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간도 안 맞췄는데 이리 많이 준다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무섭게 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내역 봤어?? 한번 찍을때마다 적립? 내역 보여주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어플에는 9만원 환급이라고 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8-9시, 18-19시는 빠져있는데 이게 출퇴근 시간이 맞어...? 4시 조퇴한 날에 990원 환급 찍혀있네ㅋㅋㅋㅋ 기준이 모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 인구 분산 시킨다고 그런식으로 설정햇을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나는 문자 안 오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9.7썼고 8.8캐시백해준대
만원에 탄꼴 좋다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222 06.14 23:0444788 2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18 9:2724924 2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130 9:0115100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88 06.14 22:219237 0
이성 사랑방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95 1:2014053 0
솔직히 가슴작은 애들 볼때마다
13:44 l 조회 2
타로밀크티 맛있는 프렌차이즈 추천해주라
13:44 l 조회 2
찜닭 반마리 시키면 혼자 몇번 먹음?
13:44 l 조회 3
지방흡입 병원 갔는데 초등동창이 실장이야..
13:44 l 조회 7
익들은 생리 중에 외박해??
13:43 l 조회 6
가방 평소에 메긴 큰가
13:43 l 조회 3
나 배변훈련에 신들렸다 하는 익 있어? 도와주라ㅜㅜ
13:43 l 조회 3
사무실 에어컨 때문에 추운 익들아 겉옷 뭐 두고 다녀?1
13:43 l 조회 10
원래 남자들은 30대 넘어가면 좀 관계 진전이 급해져?5
13:43 l 조회 13
대기업생산직 익들2
13:43 l 조회 6
점심시간인데 밥도 안먹고 잠들었다 ㅋㅋㅋ
13:42 l 조회 10
근데 편의점 주말오전보다 평일 미들시간이 개꿀인거같아
13:42 l 조회 9
여긴 유독 27살에 정병 오는 애들이 많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10
13:42 l 조회 26
맛있으면서 다이어트 배달음식 머있슴8
13:41 l 조회 19
아이폰 18기다릴까 지금 17pro로 바꿀까.. 1
13:41 l 조회 9
눈밑 가로주름 생겼는데 넘 신경쓰여
13:41 l 조회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뭐라도 된 것 마냥 훈수두네
13:41 l 조회 17
20키로 쪄도 키 160인지 170인지에 따라 달라?1
13:41 l 조회 15
강아지 유치원 보내는 익들있어?1
13:41 l 조회 9
얘드라 틱톡계정 5만짜리 예전에 헀던거 있는데2
13:4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