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

[잡담] 버섯 볶아먹는거 꿀팁 알려주께 | 인스티즈

절대 참기름이나 기름 넣고 볶으면 ㄴㄴ

무조건 팬에 버섯만 계속 볶으면 버섯에서 물 나오는데 물이 다 증발해서 더이상 안 나올때 까지 계속 볶음, 나중에 노릇노릇해지면 그때 참기름+소금 아니면 버터+소금 넣어서 마무리! 제발 첨부터 기름 넣지마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오 팁 고마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ㅅㄱㅅ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항상 기름에 볶았는데 쓰니가 알려준 방법 너무 궁금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사진에 있는 버섯 이름이 뭐더라... 미니새송이..?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미니새송이 이게 젤 만만하고 맛있어ㅋㅋㅋ 송화버섯같은건 수분없어서 이렇게하면 안됨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랭 그래사 마트 송화버섯 시식ㅋ코너는 바로 가름 넣으라 햣구만 개맛잇어서 버섯충동구매 첨 해봄
버섯들 걍 기름에 소금 뿌려먹는 게 잴 맛잇는 듯
오디서 선물 받은 표고 한통 개맛잇어서 엄마랑 맨날 그거만 먹음
버섯은 근데 구우면 크기 1/10돼서 너무 슬퍼 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새송이도 기름에 바로 볶으면 되긴하는데 물나오는거 다 증발안시키면 흥건해져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몰랏어 🫪
새송이 굽는 팁 고마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고마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나 버섯 맨날 물나와서 싫어했는데 이렇게 해봐야겠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ㅋ 처음엔 버섯이 막 눌러붙는데 무시하고 계속 볶으면 물나와! 그 물 다 증발되면 그때 참기름넣고 소금챱챱하면 존맛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천재다 도전한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사합니다 선생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이렇게 하고 소금 후추만 넣어서 먹는데 짱맛임...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참기름 생략해봐야겠다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최소 버섯학과 박사 크으... 버섯은 ㄹㅇ 소금간만 해서 볶아먹는 게 제일 맛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박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섯 첨에 씻고해? 아님 바로 비닐에서 뜯고 볶아?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씻어도 된다는데 나는 가볍게라도 물에 씻어ㅠㅠ 찝찝해서ㅋㅋㅋㅋㅋ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36 06.06 22:1553174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70 06.06 23:5141948 24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25 06.06 21:5626778 11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5 06.06 20:4914110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61 0:07511 0
인티 문제가 적당히를 모름
14:32 l 조회 5
이와중에 이준석 페북 업뎃ㅋㅋㅋ 준카콜라 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26
신분당선 몇 번 보내야 할 정도로 사람 많아?
14:30 l 조회 4
여름에 일본가면 ㄹㅇㄹㅇ 온몸 땀 샤워야?6
14:30 l 조회 14
온라인 쇼핑 하다가 질려서 안사는익 있어?1
14:30 l 조회 9
투표용지 부족한건 진짜 심각한 사안 아니야?3
14:30 l 조회 12
얘네들 왜이러냐
14:30 l 조회 25
근데 환율은 어떻게 잡아야 하는거야..?
14:30 l 조회 4
ktx 내릴때 방향 어떻게 찾는 거야?2
14:30 l 조회 10
부모님 맞벌이하시는데 노후 대비 안 된 집 있어?
14:30 l 조회 6
서울에 있는 빵집이고 핑크색 가게였는데 어글리어 뭐시기로 기억하는데 뭘까
14:29 l 조회 5
아메 갸루? 완전 세게 화장하는 갸루 있잖아
14:29 l 조회 6
야구장만 가도 데이터 안 터지는데
14:29 l 조회 10
나 여야 아무정치성향 없는데 재선거는 해야하는거아닌가..18
14:29 l 조회 35
아이폰 5c 직구했는데2
14:29 l 조회 5
이제는 정치글 아니어도 시비터는 수위가 높은 애들이 많아졌네 ㅎㅎㅎㅎ6
14:29 l 조회 14 l 추천 2
곤장 맞아보고 싶다고 하면 이상해?3
14:28 l 조회 10
근데 젊은 세대는 여성들이 행동력이 더 좋은듯2
14:28 l 조회 31
좌우를 떠나서 우리집에 치킨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14:28 l 조회 17
정치플 ㄹㅇ 언제까지 감?4
14:2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