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거지같아서 때려치고 싶다 하 물론 신입 지원할거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입으로 지원랄거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월 단위는 보통 안 씀... 6개월 다니고 나왔는데
우리 회사에서도 그럴 수 있겠네 라는 생각 가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력직 이직은 만 3년이 보통. 중고신입은 가능하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중고싱입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대신 자소서나 면접 때 어필하긴 ㄱㅊ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쌩신입보다낫겟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입으로 들어가긴 해야하는데 상사 입장에선 쌩신입 보단 훨 좋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6개월이면 생 신입이 나을 수도 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6개월은 써봤자 도움이 안됨... 차라리 신입 뽑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약직이면 ㄱㅊ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이력서에는 안쓰는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옹 난 똑같은 직무라 7개월인데도 썻고 합격함!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72 06.13 09:1157333 4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60 06.13 14:0941261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41 06.13 10:4931857 1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057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13 0
나도 모든 걸 잘하고싶다 영어 일본어 주식 경제 취미활동
0:48 l 조회 2
순수한 사람들은 타고난걸까?
0:48 l 조회 4
사진 안찍는 친구 이해 돼??
0:48 l 조회 3
나는 틴트가 어울리는 사람이었다는걸 이제야 깨달음.... 강경 립스틱파였는데..
0:48 l 조회 1
뭐지 나 뼈해장국 원래 금방 조리되나?
0:48 l 조회 1
이 면접 질문 답해볼사람
0:48 l 조회 7
문 앞에서 잡아주면 자기도 잡고오는게 당연한거 아냐?1
0:48 l 조회 4
음식 알러지 반응은 무슨 병원 가야해?? 2
0:47 l 조회 11
학생때가 좋은거라는 소리는 29살 먹은 지금도 전혀 못느끼겠음
0:47 l 조회 13
투썸플레이스 로고 이거 맞음..?4
0:47 l 조회 18
님들 나 갑자기 손절당한 애 있는데 이거 내가 생각하는거 맞음?
0:47 l 조회 7
지방 4년제 나온 애들이 학벌부심 제일 부리더라 희한해1
0:47 l 조회 15
팔로우 끊을꺼면 같이 끊지 내가 지 팬도 아니고3
0:47 l 조회 14
해외여행을 3번정도 갔다오고2
0:47 l 조회 13
오늘 엄마랑 말다툼했는데 2주뒤에 둘이 해외여행이라 엄마가 참은듯...
0:47 l 조회 5
너네는 친구끼리 하는 칭찬 보통 진심이야 빈말이야?6
0:46 l 조회 14
다들 창의력 좋아?
0:46 l 조회 6
나 같은 체형 있니... 진짜 개노답 같은데 진심
0:46 l 조회 23
퇴근한지 40분지낫는데도 안씻고ㅅ잇음... 3
0:46 l 조회 8
자기가 기본 매너 없으면서 예민하다고 몰아가는 룸메 2
0: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