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41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유가 지원금 60 받았다..!
48
17일 전
l
조회
1219
인스티즈앱
샤갈 기름이나 잔뜩 넣고 다녀야지
인생화이팅이다...
익인1
진짜개많이받네
17일 전
글쓴이
개많이 가난한가봄
17일 전
익인1
ㅠ 근데 차도 있는거 아냐? 나보다 부잔데...
17일 전
글쓴이
장기렌트해..
17일 전
익인1
쓰니도 렌트차야?
17일 전
글쓴이
1에게
엉 ㅠㅠ
17일 전
익인1
글쓴이에게
이 방법도 나중에 생각해봐야겠다 고마워!
17일 전
글쓴이
1에게
편법이라면 편법인데..가난하면 걍 사업하는게 맞는듯...(물론 나는 많이못벌지만)
내 주변에 있는 자립준비 친구들 20대되서 취업하자마자 탈수급되서 많이 힘들어하드라
17일 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ㅎ 근데 사업하려면 일단 돈이 있어야 되는데 다들 어떻게 처음에 시작하는 거지... ㅠ
17일 전
글쓴이
1에게
나는 0으로 시작했어..! 그냥 집으로 사업자만 내고 일하는겨!!!
아니면 정부대출도 많으니까 잘 찾아봐바
17일 전
익인1
글쓴이에게
오? 글쿤 그럼 실제로 재택근무 형식으로 집에서 업무보고 있어?
17일 전
글쓴이
1에게
재택은 아니구 프리랜서야! 교육서비스업
17일 전
익인1
글쓴이에게
프리랜서 개멋있다... 알려줘서 고마워!
17일 전
익인2
난 왜 못받지... 집도 가난한데 ㅜ 차도없는데
17일 전
익인1
2 ㄷㄷ
17일 전
익인5
333
17일 전
익인12
4ㅜ
17일 전
글쓴이
나두 집두 차두 다 빌린겨~~~
17일 전
익인3
쓰니 수급자+인구감소지역인가보네
17일 전
글쓴이
ㅠㅠ나는 수급자는 아닌데 울엄마, 미성년 내동생은 수급자라 다 60씩 받긴했오
자취중인데 내 수급비는 엄마가 받고있나...ㅠ
아마 나는 주거급여는 대상인듯..
17일 전
익인4
여기 와서 왜 자기는 가난하지 않냐고 투덜거리는건 뭐가 문제임…?
17일 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뇌가
17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 살면서 많이 느껴서 뭐 ㄱㅊ...
가난은 상대적인거니까ㅠㅠ
17일 전
익인8
오 다들 10만원이 아니야??? 최대 몇까지 되는거지 신기하당
17일 전
글쓴이
최대 60이래! 나 지방살아서 다 받았나봐
17일 전
익인8
아 지역마다 또 다르구나 !!
17일 전
글쓴이
민생지원금이랑 비슷한가봥!
17일 전
익인10
수급자 60 차상위 한부모 50
17일 전
익인8
아하!!!
17일 전
익인9
쓰니도 주거급여 대상자면 수급자 맞을거야 ,,! 가스비나 전기세 지원 되니까 한번 찾아봐 은근 괜찮더라
17일 전
글쓴이
헐 나 작년에 가스비만 20만원 냈는디ㅠ
주거급여 이게 분리신청이 되나? 엄마랑 묶여있어서 엄마가 3인가족으로 주거급여 받고 있거든
내가 청년분리하면 엄마가 좀 적게 받으니까
17일 전
익인9
나도 내가 받는건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겠는데 .. 쓰니 따로 나와서 전입신고까지하고 사는거 아니야ㅐ ? 그럼 가능할거야 그 동사무소가서 상담받아봐!
17일 전
익인11
잘됐당 나도 받음 생활비 부족햇는데 다행임ㅠㅠㅠ
17일 전
글쓴이
굿!!!힘내자!!!맛난거먹어 ㅎㅎ
17일 전
익인13
주유소는 많이 안 되지 않아? ㅜㅜㅠㅠㅠㅠ
17일 전
글쓴이
아까 신청할때 보니까 주유소는 매출상관없이 다 가능하댔어!
17일 전
익인13
오 엄마한테 말해줘야겠다... 고마워!!!! 그그그 사용기간 잘 보고! 조금 짧더라!
17일 전
글쓴이
웅 고마워❤️❤️❤️
17일 전
익인14
와부럽당 요긴하게 잘쓰길 !!
17일 전
글쓴이
행복하즈아!!
17일 전
익인15
나두 지방+수급자라 60 받았오
요긴하게 잘 쓰는중 ㅎ
17일 전
글쓴이
굿굿!!!1차에 신청했었어??
17일 전
익인15
웅웅 진짜 웬만한데는 결제 다 되더라?
나라에서 이렇게 도와주니 고마울따름,,
17일 전
글쓴이
맞아ㅠㅠㅠ어릴때 나라탓 참 많이 하면서 컸는데 커보니까 지원해주는게 고맙네 ㅜㅜㅜㅜ
17일 전
익인15
그니까.. 나 나라에서 도움 엄청 받고있어
공공기관 준비하는데 가점도 엄청 챙겨주고 대학 다닐 때 등록금도 전액 지원받고 다니고
살기 좋은 시대에 살아서 참 다행이야ㅠ
삶이 그렇게 팍팍한것두 아닌데 도움까지 주니 그냥 너무 조음,,
17일 전
글쓴이
15에게
맞아 우리집도 사정이 복잡한데
이번에 동생도 재단에서 후원받기로 했거든
계속 안되다가 된거라 너무 숨통 쉰다ㅜㅜㅜ!!
17일 전
익인15
글쓴이에게
축하해!! 나라에서 지원해주는거 잘 알아보고 다 받자구~~ 내일배움카드도 신청해!!
17일 전
익인16
맛난 것도 먹구 그래!!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살아보니 진짜 의미 없던 11가지
이슈 · 5명 보는 중
1200만 '왕사남' 장항준 감독, 돈방석 앉나…인센티브 예상치만 '수십억'
이슈 · 4명 보는 중
AD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이슈 · 2명 보는 중
다시보는 여대생 4명이 사망한 교통사고
이슈 · 9명 보는 중
AD
AD
기획의 참신함을 떠나서 충주맨 김선태가 걍 보법이 다른 사람인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일부 공개된 샤넬 여름 신상
이슈 · 3명 보는 중
사람들이 너무 쳐다봐서 땅만 보며 걸어 다녔다는 연예인
이슈 · 4명 보는 중
불닭볶음면 즐기는 외국인들
이슈 · 3명 보는 중
AD
[단독] 태그 안하고 지하철 하차, 하루 평균 2800명
이슈 · 4명 보는 중
소름돋는 나솔 30기 영철 심리 해석글
이슈 · 7명 보는 중
AD
"삼전 바닥일 때부터 모았다"…92년생 女, 26억 자산 인증
이슈
AD
작가가 사망하며 미완으로 남은 작품들
이슈 · 4명 보는 중
압구정서 80대女 운전 차량 식당 돌진…4명 부상
이슈
"10억 아파트 줄 테니 손자 이름은 '방국봉'으로”... 이름 하나에 전쟁 난 집안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이슈
팬카페 이름을 변기통이라 지은 연예인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436
06.06 22:15
53174
51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270
06.06 23:51
41948
24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
225
06.06 21:56
26778
11
야구
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
75
06.06 20:49
14110
0
KIA
/
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
61
0:07
511
0
삼성
/
정리글
본인표출
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7
06.06 20:44
1903
6
이성 사랑방
스킨십 진도 이게 빠른거야..? ;;
36
06.06 22:07
22293
0
한화
/
정리글
🌺🐻060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34
06.06 23:57
264
0
두산
🗳️🐻0607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7
06.06 23:41
110
0
주식
지금 빨간불인 종목 하나씩 말하고 가자
23
06.06 21:02
2608
0
LG
/
정리글
❤️🖤 6월 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3
06.06 23:20
110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22
2:18
4999
0
롯데
🌺🦅👯♀️ 0607 올스타 갈맥 - 보리 - 둥둥이 연합 인증 달글 👯♀️🦅🌺
13
06.06 23:46
44
0
해외거주
우리나라 진짜 심각한게 투표에서 저 정도 문제가 생겼는데
18
06.06 21:31
423
1
NC
헐 도구리 유니폼 뭐야... 짱귀여움
8
11:42
352
0
신분당선 몇 번 보내야 할 정도로 사람 많아?
14:30
l
조회 3
여름에 일본가면 ㄹㅇㄹㅇ 온몸 땀 샤워야?
14:30
l
조회 4
온라인 쇼핑 하다가 질려서 안사는익 있어?
1
14:30
l
조회 5
투표용지 부족한건 진짜 심각한 사안 아니야?
14:30
l
조회 5
얘네들 왜이러냐
1
14:30
l
조회 19
근데 환율은 어떻게 잡아야 하는거야..?
14:30
l
조회 3
ktx 내릴때 방향 어떻게 찾는 거야?
14:30
l
조회 8
부모님 맞벌이하시는데 노후 대비 안 된 집 있어?
14:30
l
조회 4
서울에 있는 빵집이고 핑크색 가게였는데 어글리어 뭐시기로 기억하는데 뭘까
14:29
l
조회 5
아메 갸루? 완전 세게 화장하는 갸루 있잖아
14:29
l
조회 6
야구장만 가도 데이터 안 터지는데
14:29
l
조회 7
나 여야 아무정치성향 없는데 재선거는 해야하는거아닌가..
7
14:29
l
조회 26
얘들아 빨리 들어와바....
14:29
l
조회 6
아이폰 5c 직구했는데
2
14:29
l
조회 4
HOT
더보기
한국인 공통 말버릇
18
남동생이 이렇게 도넛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지
22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33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50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
36
이제는 정치글 아니어도 시비터는 수위가 높은 애들이 많아졌네 ㅎㅎㅎㅎ
4
14:29
l
조회 11
l
추천 2
곤장 맞아보고 싶다고 하면 이상해?
3
14:28
l
조회 8
근데 젊은 세대는 여성들이 행동력이 더 좋은듯
2
14:28
l
조회 25
좌우를 떠나서 우리집에 치킨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14:28
l
조회 14
정치플 ㄹㅇ 언제까지 감?
4
14:28
l
조회 20
94가 보기에
4
14:28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
1
오세훈 5선 성공에 서울시 1급 간부들 일괄 사표 제출
6
2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59
3
현재 논란 중인 잠실 배급
24
4
짝남카톡봐 완전 인터뷰같앜ㅋㅋㅋ
16
5
정작 민주당 쪽은 선관위 성명서내고 있는데
9
6
극우들은 "좌우 떠나서" 이거 왜 말하는거임?
13
7
여기 왤케 이상해??
9
8
서울대생 대자보라는데 이제까지 본 글 중에 제일 마음에 와닿는다
1
9
계엄때는 시위안나갔으면서
14
10
지잡대 꾸역꾸역 다니는애들은 도대체 뭔 생각일까??
8
11
문재인 좋아하는 오빠가 나 극우냐고 묻는데...
7
12
와 초록글 야구빼고 싹 대체네
2
13
이재용보다 젠슨황이 돈 더 많은거 대박이다
14
지원요청합니다 제발
4
15
피부과 의사랑 실장이랑 많이 사귐?
16
갑자기 프리미엄 회원 얘기 나온 이유가 뭐야?
10
17
근데 일단 시위 안나가고 여기서 악다구니 쓰는 것만 봐도
18
전남대 전북대도 이번 선관위 사태 관련해서 성명문 냈네
1
19
좌우를 떠나서 우리집에 치킨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20
정치플 ㄹㅇ 언제까지 감?
1
1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63
2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6
3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10
4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
6
5
미친 꽃 스프링클러
4
6
한국인 공통 말버릇
19
7
강아지의 수면자세별 심리상태
18
8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10
9
우리 강아지 집 모든 곳을 다 갈 수 있는데 안방만 출입 금지였거든
2
10
외국인들이 한국말 알아들을까봐
3
11
지하철 계단의 숨겨진 기능
12
시진핑 총서기의 하버드생 딸…사진 보니
1
13
82메이저 데이즈드 화보...jpg
14
진보당 "투표용지 부족은 윤석열 정권 무능 때문”
5
15
수족관에서 구입한 인형
1
정보/소식
솔로지옥 박희선 입장문
15
2
근데 우파 연예인들 왜이렇게 조용해?
13
3
어제자 로또 1등 실수령액
18
4
근데 이재명 진짜 환율은 걍 포기한거임?
3
5
ㅂㄱㅇ 만약 엠씨 하차하면 ㅇㅅㅇ이 들어갔음 좋겠다
9
6
아싸 정청래가 눈도 못 마주치는 둘 민주당 컴백이다
8
7
정보/소식
'조작 파문' 제베원 박건욱, 발차기가 취미? 생방송 태도 논란까지 파묘
20
8
올공 핸드볼경기장 실시간이라고 올린 사진 봄?
15
9
왜 엄마들이 주기적으로 집 가구들 옮기는지 알았음
10
다들 카톡 선물하기 연장 무제한 아닌 거 알아?
8
11
대통령이 대한민국 불법 업데이트한대!!!
12
아파트에 차사고 났나 봐
13
카뱅 비상금 대출 받아본 애들아
2
14
하트시그널 다음 시즌 할 수 있을까?
3
15
신라면 너무 맵다고 느껴지면 맵찔이인가?
4
16
ㅇㅇㅋㅇ은 고소공지 잘내주는 편?
4
17
민주당은 잘 말하고 있는데
3
18
윈터 왜 잘생겻냐
2
19
해리포터 론은 어떤 성격이야?
4
20
갑자기 그 연유튀김 꽂혀서 먹고 싶어갖고 1kg 샀는데
1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15
2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16
3
아 참교육 학생역 배우ㅋㅋ 11학번인데 11년생 역할 했대
11
4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9
5
멋진신세계
이때 쌍으로 돌아있는 커플인 거 ㄹㅇ 증명함
2
6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8
7
ㅊㄱㅇ 송영규배우 유작이네
2
8
허남준 해외에서도 husband code로 유명해지는거 개웃겨ㅋㅋㅋ
20
9
급상승
멋진신세계
솔직히 제일 반전인거
4
10
참교육 계속 같은 고등학교만 나오는거 아니지?
5
11
정보/소식
'피겨왕자' 차준환, 배우로 돌아올까.."'궁전랜드' 긍정 검토 중"
6
12
멋진신세계
10화 엔딩씬 너무 리얼해서 깜짝 놀랐는데
4
13
참교육
하 참교육 재밌는데 넘 빡쳐
14
원더풀스
뽀뽀도 포옹도 했지만
2
15
허남준 유퀴즈 안나오려나?
4
16
멋진신세계
남산두컷짤 반응좋은이유가 ㄹㅇ실제 커플느낌이야ㅋㅋㅋㅋ
16
17
멋진신세계
어제 이 장면 나만 웃겼어?
11
18
멋진신세계
타임슬립 못 알아듣는 거 ㄹㅇ 서리캐릭터성 그대로임
5
19
참교육
아 5화 너무 스트레스 받아
2
20
멋진신세계
어제 그 팔뚝만한 남산타워 외국인들도 알아먹는구나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