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

샤갈 기름이나 잔뜩 넣고 다녀야지

인생화이팅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개많이받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많이 가난한가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 근데 차도 있는거 아냐? 나보다 부잔데...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기렌트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도 렌트차야?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엉 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 방법도 나중에 생각해봐야겠다 고마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편법이라면 편법인데..가난하면 걍 사업하는게 맞는듯...(물론 나는 많이못벌지만)
내 주변에 있는 자립준비 친구들 20대되서 취업하자마자 탈수급되서 많이 힘들어하드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ㅎ 근데 사업하려면 일단 돈이 있어야 되는데 다들 어떻게 처음에 시작하는 거지... ㅠ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는 0으로 시작했어..! 그냥 집으로 사업자만 내고 일하는겨!!!
아니면 정부대출도 많으니까 잘 찾아봐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 글쿤 그럼 실제로 재택근무 형식으로 집에서 업무보고 있어?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재택은 아니구 프리랜서야! 교육서비스업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프리랜서 개멋있다... 알려줘서 고마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왜 못받지... 집도 가난한데 ㅜ 차도없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2 ㄷㄷ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4ㅜ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집두 차두 다 빌린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수급자+인구감소지역인가보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는 수급자는 아닌데 울엄마, 미성년 내동생은 수급자라 다 60씩 받긴했오
자취중인데 내 수급비는 엄마가 받고있나...ㅠ
아마 나는 주거급여는 대상인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와서 왜 자기는 가난하지 않냐고 투덜거리는건 뭐가 문제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뇌가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살면서 많이 느껴서 뭐 ㄱㅊ...
가난은 상대적인거니까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다들 10만원이 아니야??? 최대 몇까지 되는거지 신기하당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대 60이래! 나 지방살아서 다 받았나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지역마다 또 다르구나 !!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생지원금이랑 비슷한가봥!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급자 60 차상위 한부모 50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도 주거급여 대상자면 수급자 맞을거야 ,,! 가스비나 전기세 지원 되니까 한번 찾아봐 은근 괜찮더라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작년에 가스비만 20만원 냈는디ㅠ
주거급여 이게 분리신청이 되나? 엄마랑 묶여있어서 엄마가 3인가족으로 주거급여 받고 있거든
내가 청년분리하면 엄마가 좀 적게 받으니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내가 받는건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겠는데 .. 쓰니 따로 나와서 전입신고까지하고 사는거 아니야ㅐ ? 그럼 가능할거야 그 동사무소가서 상담받아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됐당 나도 받음 생활비 부족햇는데 다행임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힘내자!!!맛난거먹어 ㅎㅎ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유소는 많이 안 되지 않아? ㅜㅜㅠ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신청할때 보니까 주유소는 매출상관없이 다 가능하댔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엄마한테 말해줘야겠다... 고마워!!!! 그그그 사용기간 잘 보고! 조금 짧더라!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부럽당 요긴하게 잘쓰길 !!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하즈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지방+수급자라 60 받았오
요긴하게 잘 쓰는중 ㅎ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굿!!!1차에 신청했었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웅 진짜 웬만한데는 결제 다 되더라?
나라에서 이렇게 도와주니 고마울따름,,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어릴때 나라탓 참 많이 하면서 컸는데 커보니까 지원해주는게 고맙네 ㅜㅜㅜ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나 나라에서 도움 엄청 받고있어
공공기관 준비하는데 가점도 엄청 챙겨주고 대학 다닐 때 등록금도 전액 지원받고 다니고
살기 좋은 시대에 살아서 참 다행이야ㅠ
삶이 그렇게 팍팍한것두 아닌데 도움까지 주니 그냥 너무 조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맞아 우리집도 사정이 복잡한데
이번에 동생도 재단에서 후원받기로 했거든
계속 안되다가 된거라 너무 숨통 쉰다ㅜㅜ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축하해!! 나라에서 지원해주는거 잘 알아보고 다 받자구~~ 내일배움카드도 신청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맛난 것도 먹구 그래!!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36 06.06 22:1553174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70 06.06 23:5141948 24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25 06.06 21:5626778 11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5 06.06 20:4914110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61 0:07511 0
신분당선 몇 번 보내야 할 정도로 사람 많아?
14:30 l 조회 3
여름에 일본가면 ㄹㅇㄹㅇ 온몸 땀 샤워야?
14:30 l 조회 4
온라인 쇼핑 하다가 질려서 안사는익 있어?1
14:30 l 조회 5
투표용지 부족한건 진짜 심각한 사안 아니야?
14:30 l 조회 5
얘네들 왜이러냐1
14:30 l 조회 19
근데 환율은 어떻게 잡아야 하는거야..?
14:30 l 조회 3
ktx 내릴때 방향 어떻게 찾는 거야?
14:30 l 조회 8
부모님 맞벌이하시는데 노후 대비 안 된 집 있어?
14:30 l 조회 4
서울에 있는 빵집이고 핑크색 가게였는데 어글리어 뭐시기로 기억하는데 뭘까
14:29 l 조회 5
아메 갸루? 완전 세게 화장하는 갸루 있잖아
14:29 l 조회 6
야구장만 가도 데이터 안 터지는데
14:29 l 조회 7
나 여야 아무정치성향 없는데 재선거는 해야하는거아닌가..7
14:29 l 조회 26
얘들아 빨리 들어와바....
14:29 l 조회 6
아이폰 5c 직구했는데2
14:29 l 조회 4
이제는 정치글 아니어도 시비터는 수위가 높은 애들이 많아졌네 ㅎㅎㅎㅎ4
14:29 l 조회 11 l 추천 2
곤장 맞아보고 싶다고 하면 이상해?3
14:28 l 조회 8
근데 젊은 세대는 여성들이 행동력이 더 좋은듯2
14:28 l 조회 25
좌우를 떠나서 우리집에 치킨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14:28 l 조회 14
정치플 ㄹㅇ 언제까지 감?4
14:28 l 조회 20
94가 보기에4
14: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