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93
일단 우리집앞 스벅은 한산하긴함 맨날 꽉꽉 찼었는데
1234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스벅 선불권 환불 받고 기프티콘도 얼른 환불 받길~~~ 스벅은 그걸로 돈 굴려서 버는 거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인식 개나락이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0
나락 안갈줄 알았는데 방금 일베들이 전두환 합성하고 오만가지 이상한짓 하는거 보니까 나락 갈거같음 지들이 오히려 불매 부추김ㅜ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저걸 어떻게 가ㅋㅋㅋㅋ으우우우웩 돈없어서 못가는거 아니냐고 조롱하던데 네~ 돈많은 니네가 많이 사줘서 나락에서 살려줘라~~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2
나 회사 많은 곳에서 사는데 스벅 진짜 많고 회사원들 우글우글했는데 진심 썰렁해짐
호텔 안에 있는 스벅도 있는데 진심 썰렁함 외국인 손님들만 조금씩 있는 거 봤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지금 당장은 그런데 결국 사람들 잊어버림 ㅎ..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5
이제 좀 지나면 갈 사람들은 다시 갈 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6
일단 이미지는 ㄹㅇ망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7
지금은 그런데 시간지나면 다시 회복하긴 할거야..
한국에서 나락을 제대로 가려면은
1) 듣보 브랜드거나 단일 매장(지점)논란
-> 갈 이유가 하나도 없어서 안감,
단일 매장이면은 전국민 압박이 쏠릴텐데 망함

2) 기업이 큰소리치면서 사회정서랑 맞짱을 까려고 함
-> 식겁해서 빠른대응/사과/해고해서 그나마 나은건데
최근 모 기업처럼 문제덮고 이기려들면은 정부나
국회차원에서 손보려 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7
지금 안가는 거는 불매차원도 있겠지만 갔다가 괜히 극우쪽 사람들 볼까봐 그런거도 있을걸..

기분좋게 마시려 가는건데 생각만해도 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9
22 특히 2번내용 다받음 스벅이 어쩔건데! 식으로 나왔으면 모를까 관계자 다 모가지당하지 않았나 시간지나면 다시 돌아올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9
2번 누구?쿠팡?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8
우리동네 스벅 공부하는건지 뭔지 평소랑 분위기 1도 차이 없이 사람들 들어차있떤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0
뭐 장사는 되겠지만 예전 이미지는 못찾지... 극우지키미가 생겼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1
이미지는 안좋아지긴 했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2
응 ㅇㅇ 난 안갈려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나 쿨라임피지오 덕후라 편의점 페트도 사먹을 정도인데 일단 논란터지고는 한번도 안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근데 우리학교에 입점된 스벅은 걍 사람 많은듯 ..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4
강남역 신분당선쪽 스벅 안쪽 뚫려있어서 지나가면서 봤는데 사람 몇 있긴있더라 갈사람은 가나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일단 난 앞으로 갈 일 없을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6
걍 잠깐 그러다 말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극우가 막타를 쳐 무슨 ㅋㅋ 넷상에서 극우극우 거리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은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8
난 시간지나도 안갈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우리 동네에서 자주 가던 스벅 매장
2곳 있는데 논란이고 뭐고 늘 만석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0
나락까진 몰라도 확실히 타격입은건 맞는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1
하 깊티 어캄.. 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안 감… 스벅만 다니면서 매일 매일 제조 음료 마시는 사람이였는데 이제 안 감…
사실 상 스벅이 진짜 음료가 남다르고 커피맛이 남다르다기 보다는 스타벅스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가 좋았던 사람들이 대다수일텐데 이제 그 이미지가 아니니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나도 뭐… 일반인이 커피맛이 다르고… 제조 음료도 거기서 마시면 다르고… 그랬다기보다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가 좋았던거지
마치 애플이 이미지 장사한다는 소리 듣는 것처럼

근데 더 이상 그게 아니니… 굳이 갈 이유가 없음 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4
일단 타격은 좀 클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5
난 안가
기프티콘 다 환불받을거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7
회사에서 마시는거랑 깊티 아니면 굳이 갈 일도 없어서..회사에서도 이제 안갈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0
왠지 여름 프리퀀시 나오면 다시 또 붐빌것 같은 느낌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1
걍 당분간 갈 생각 없긴함 난.. ㅋㅋㅋㅋ 극우들 신나서 상주한다는 가능성만 생각해도 굳이굳이; 대체가능한 곳이 천지삐까리라 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2
우리회사 예전에 깊티로 스벅줬는데 스벅은 자제하자 말 나왔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3
이미지는 타격 크지 뭐 나만 해도 텀블러도 바꿈 ..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4
한달뒤면 돌아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5
솔직히 나만 불매할줄 알았는데 우리 동네 스벅 텅텅이라 좀 놀람ㅋ ㅋ 당분간의 타격인 거라도 일단 타격이라는 점이 좋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8
22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6
깊티 쓸려고 간거지 별로긴 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7
일단 난 안감 모르고 가는거거나 선택지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가는사람 말고는 가는 사람도 거를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9
뭐랑 콜라보 하고 그러면 또 오픈런하고 굿즈는 살수 잇겟다만 이미지가 너무 일베츙카페 됐음 ㅋㅋㅋ 난 그런 카페 못간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3
여긴 전라도라 나락 간 거 체감 확 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3
신기하다 다른 지역은 바글바글하구나
18일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5 06.09 11:2280528 18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4 06.09 16:3554222 3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2 06.09 20:0224456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85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472 0
사회복지/심리상담 복지관 육아휴직 대체도 신입 뽑나용...
3:00 l 조회 1
작년부터 체험 인턴만 3번짼데 현타온다
3:00 l 조회 3
인스타 팔로워 질문
2:59 l 조회 5
어제 먹은 떡볶이 남았는데 어묵 구워서 찍어먹어야지
2:58 l 조회 5
지금 2010년대생들부터는 인구 적다고 남초에서 오히려 무시하던데1
2:57 l 조회 14
30년 살면서 딱 2명한테 손절당해봤는데
2:57 l 조회 15
인스타 검색하는데 계속 같은 글만 눌려 왜이래,,,
2:57 l 조회 4
모낭염이 퍼지기 시작했으면 약 먹는게 나을까?3
2:57 l 조회 10
나 소세지 좋아하는데 뭔가.. 트름할때 냄새 별로라 안먹음
2:57 l 조회 6
남편이랑 싸웤ㅅ는데 나혼자 미안해서 몰래 우는 중..2
2:56 l 조회 43
눈 감고나면 안 뜨고싶다3
2:55 l 조회 14
아이폰 나오면 살거임?1
2:55 l 조회 18
나 어릴때 부모님들끼리 친해서 자식들끼리도 친해진 친구 멀어진이유가
2:54 l 조회 26
지금 이대남들도 나중에 영포티 되면 나이 먹은 아재라고 무시 당하려나?10
2:53 l 조회 39
다이소 오발 페탈 수정테이프 완전 괜찮네...
2:52 l 조회 15
아니왤케추워?12
2:51 l 조회 62
동성(男) 사랑 오픈카톡 정지 기준 뭐임2
2:50 l 조회 20
너네 친구도 비슷한 환경, 경제력가진 사람 하고 만나게된다고생각해?9
2:50 l 조회 60
친구한테 열등감 든적있어? 17
2:48 l 조회 126
일본인한테 겐지모노가타리 읽어봤냐고 물어봤는데 4
2:46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