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77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여전히 누구보다 이 세계를 좋아해..
영화 '짝사랑 세계'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스벅 진짜 나락간거같음?
414
19일 전
l
조회
79393
인스티즈앱
일단 우리집앞 스벅은 한산하긴함 맨날 꽉꽉 찼었는데
3
1
2
3
4
익인23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스벅 선불권 환불 받고 기프티콘도 얼른 환불 받길~~~ 스벅은 그걸로 돈 굴려서 버는 거임
19일 전
익인339
인식 개나락이지
19일 전
익인340
나락 안갈줄 알았는데 방금 일베들이 전두환 합성하고 오만가지 이상한짓 하는거 보니까 나락 갈거같음 지들이 오히려 불매 부추김ㅜ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저걸 어떻게 가ㅋㅋㅋㅋ으우우우웩 돈없어서 못가는거 아니냐고 조롱하던데 네~ 돈많은 니네가 많이 사줘서 나락에서 살려줘라~~ㅋㅋㅋㅋ
19일 전
익인342
나 회사 많은 곳에서 사는데 스벅 진짜 많고 회사원들 우글우글했는데 진심 썰렁해짐
호텔 안에 있는 스벅도 있는데 진심 썰렁함 외국인 손님들만 조금씩 있는 거 봤음
19일 전
익인344
지금 당장은 그런데 결국 사람들 잊어버림 ㅎ..
19일 전
익인345
이제 좀 지나면 갈 사람들은 다시 갈 듯...?
19일 전
익인346
일단 이미지는 ㄹㅇ망함..
19일 전
익인347
지금은 그런데 시간지나면 다시 회복하긴 할거야..
한국에서 나락을 제대로 가려면은
1) 듣보 브랜드거나 단일 매장(지점)논란
-> 갈 이유가 하나도 없어서 안감,
단일 매장이면은 전국민 압박이 쏠릴텐데 망함
2) 기업이 큰소리치면서 사회정서랑 맞짱을 까려고 함
-> 식겁해서 빠른대응/사과/해고해서 그나마 나은건데
최근 모 기업처럼 문제덮고 이기려들면은 정부나
국회차원에서 손보려 함
19일 전
익인347
지금 안가는 거는 불매차원도 있겠지만 갔다가 괜히 극우쪽 사람들 볼까봐 그런거도 있을걸..
기분좋게 마시려 가는건데 생각만해도 오;;
19일 전
익인349
22 특히 2번내용 다받음 스벅이 어쩔건데! 식으로 나왔으면 모를까 관계자 다 모가지당하지 않았나 시간지나면 다시 돌아올듯
19일 전
익인369
2번 누구?쿠팡?
19일 전
익인348
우리동네 스벅 공부하는건지 뭔지 평소랑 분위기 1도 차이 없이 사람들 들어차있떤데
19일 전
익인350
뭐 장사는 되겠지만 예전 이미지는 못찾지... 극우지키미가 생겼는데
19일 전
익인351
이미지는 안좋아지긴 했지
19일 전
익인352
응 ㅇㅇ 난 안갈려고
19일 전
익인353
나 쿨라임피지오 덕후라 편의점 페트도 사먹을 정도인데 일단 논란터지고는 한번도 안감…
19일 전
익인353
근데 우리학교에 입점된 스벅은 걍 사람 많은듯 ..ㅠ^
19일 전
익인354
강남역 신분당선쪽 스벅 안쪽 뚫려있어서 지나가면서 봤는데 사람 몇 있긴있더라 갈사람은 가나봐
19일 전
익인355
일단 난 앞으로 갈 일 없을듯
19일 전
익인356
걍 잠깐 그러다 말듯
19일 전
익인357
극우가 막타를 쳐 무슨 ㅋㅋ 넷상에서 극우극우 거리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은데
19일 전
익인358
난 시간지나도 안갈듯
19일 전
익인359
우리 동네에서 자주 가던 스벅 매장
2곳 있는데 논란이고 뭐고 늘 만석임
19일 전
익인360
나락까진 몰라도 확실히 타격입은건 맞는듯
19일 전
익인361
하 깊티 어캄.. ㅜ
19일 전
익인362
안 감… 스벅만 다니면서 매일 매일 제조 음료 마시는 사람이였는데 이제 안 감…
사실 상 스벅이 진짜 음료가 남다르고 커피맛이 남다르다기 보다는 스타벅스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가 좋았던 사람들이 대다수일텐데 이제 그 이미지가 아니니까
19일 전
익인362
나도 뭐… 일반인이 커피맛이 다르고… 제조 음료도 거기서 마시면 다르고… 그랬다기보다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가 좋았던거지
마치 애플이 이미지 장사한다는 소리 듣는 것처럼
근데 더 이상 그게 아니니… 굳이 갈 이유가 없음 ㅜ
19일 전
익인364
일단 타격은 좀 클듯
19일 전
익인365
난 안가
기프티콘 다 환불받을거야
19일 전
익인367
회사에서 마시는거랑 깊티 아니면 굳이 갈 일도 없어서..회사에서도 이제 안갈듯
19일 전
익인370
왠지 여름 프리퀀시 나오면 다시 또 붐빌것 같은 느낌이......
18일 전
익인371
걍 당분간 갈 생각 없긴함 난.. ㅋㅋㅋㅋ 극우들 신나서 상주한다는 가능성만 생각해도 굳이굳이; 대체가능한 곳이 천지삐까리라 ㅜ
18일 전
익인372
우리회사 예전에 깊티로 스벅줬는데 스벅은 자제하자 말 나왔음
18일 전
익인373
이미지는 타격 크지 뭐 나만 해도 텀블러도 바꿈 ..
18일 전
익인374
한달뒤면 돌아옴
18일 전
익인375
솔직히 나만 불매할줄 알았는데 우리 동네 스벅 텅텅이라 좀 놀람ㅋ ㅋ 당분간의 타격인 거라도 일단 타격이라는 점이 좋다
18일 전
익인378
22
18일 전
익인376
깊티 쓸려고 간거지 별로긴 함
18일 전
익인377
일단 난 안감 모르고 가는거거나 선택지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가는사람 말고는 가는 사람도 거를거임
18일 전
익인379
뭐랑 콜라보 하고 그러면 또 오픈런하고 굿즈는 살수 잇겟다만 이미지가 너무 일베츙카페 됐음 ㅋㅋㅋ 난 그런 카페 못간다
18일 전
익인383
여긴 전라도라 나락 간 거 체감 확 됨
18일 전
익인383
신기하다 다른 지역은 바글바글하구나
18일 전
1
2
3
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일가족 4명 사망 참변…'산소 다녀오다' 고속도로 충돌 사고
이슈 · 3명 보는 중
야놀자 부산모텔 불금 가격
이슈
AD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이슈 · 3명 보는 중
아들 둘 있는 집에는 딸 입양이 힘들꺼라고 하는데.thread
이슈 · 8명 보는 중
AD
은근 수요 많은거 같은 연예인 먹방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를 보고있는 사람들 생각이 이럴듯
일상
AD
올공 왔는데 이건 또 뭐묘 ㅋㅋㅋㅋㅋㅋ
일상
요즘 늘어 났다는 핸드폰 교체 주기
이슈 · 2명 보는 중
늑구가 9일동안 버틸 수 있었던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준오헤어의 진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남편 외모 중요한가요?
이슈
AD
장모님 우리집에 못 주무시게했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법정서 '강도' 대면하는 나나 "뭔가 많이 잘못됐다”
이슈 · 1명 보는 중
성형 상담 부스가 있던 2026 불교박람회
이슈
AD
바게트 원래 이렇게도 잘라주나요..?
일상 · 1명 보는 중
현재 일본 어깨빵 증거로 남겨놔서 난리난 유명인.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
335
06.09 11:22
80528
18
일상
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4
06.09 16:35
54222
3
일상
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2
06.09 20:02
24456
5
KIA
/
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
33185
0
한화
/
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
28472
0
삼성
/
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921
06.09 17:32
17699
0
롯데
🌺 260609 달글 // "GO HIGH!” 이번주 시작을 승리 해줘야 기분이 좋다! 이겨라👊🍀🥦🧂🫘🌺..
1817
06.09 17:05
14535
0
두산
/
OnAir
💙260609 두산vs롯데 // 투표 잘 받고싶으면 이기걸아💙
3057
06.09 18:15
11914
0
야구
준수선수 나만 잘생겼다고 생각한거 아니었음
112
06.09 19:04
12020
0
이성 사랑방
결혼
나 이랬다가 잠수이별당함
84
06.09 15:57
36420
0
SSG
/
OnAir
❤️ 다들 선발이 누군지 한번 보자. 자 알아서 정신차리고 해야겠지? | 06.07 달글 ❤️
1921
06.09 18:17
11352
0
NC
/
OnAir
화요일이네요 화끈하게 이기는 날이면 좋겠다🥰 | 260609 달글
2482
06.09 18:15
7512
0
LG
/
OnAir
👯♂️❤️ LG 트윈스 야구단에게... 6월달이 고비인 것 같아요 | 260609 달글 🖤👯♂️
1538
06.09 17:35
8226
0
키움
/
OnAir
💖🌹 260609 오늘도 이겨보자 화이팅! 히어로즈 달글 🌹💖
1113
06.09 18:16
6827
0
KT
🔮표님을 위한 득지 배달 받으시겠습니까? Yes or Yes 🎁 26.06.09 달글🔮
1097
06.09 18:27
3703
0
사회복지/심리상담
복지관 육아휴직 대체도 신입 뽑나용...
3:00
l
조회 1
작년부터 체험 인턴만 3번짼데 현타온다
3:00
l
조회 3
인스타 팔로워 질문
2:59
l
조회 5
어제 먹은 떡볶이 남았는데 어묵 구워서 찍어먹어야지
2:58
l
조회 5
지금 2010년대생들부터는 인구 적다고 남초에서 오히려 무시하던데
1
2:57
l
조회 14
30년 살면서 딱 2명한테 손절당해봤는데
2:57
l
조회 15
인스타 검색하는데 계속 같은 글만 눌려 왜이래,,,
2:57
l
조회 4
모낭염이 퍼지기 시작했으면 약 먹는게 나을까?
3
2:57
l
조회 10
나 소세지 좋아하는데 뭔가.. 트름할때 냄새 별로라 안먹음
2:57
l
조회 6
남편이랑 싸웤ㅅ는데 나혼자 미안해서 몰래 우는 중..
2
2:56
l
조회 43
눈 감고나면 안 뜨고싶다
3
2:55
l
조회 14
아이폰 나오면 살거임?
1
2:55
l
조회 18
나 어릴때 부모님들끼리 친해서 자식들끼리도 친해진 친구 멀어진이유가
2:54
l
조회 26
지금 이대남들도 나중에 영포티 되면 나이 먹은 아재라고 무시 당하려나?
10
2:53
l
조회 39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유재석 아들 가르친 선생님 후기
13
오늘 100억을 드릴게요, 대신 내일 아침에 잠에서 깰 수 없습니다
13
아기한테 위험하다고 상어 입 꼬매버린 할머니
25
아마존의 눈물 촬영 당시 피디들이 무서웠다는 소녀
27
오뚜기 소리 소문없이 반도체 출시
19
다이소 오발 페탈 수정테이프 완전 괜찮네...
2:52
l
조회 15
아니왤케추워?
12
2:51
l
조회 62
동성(男) 사랑
오픈카톡 정지 기준 뭐임
2
2:50
l
조회 20
너네 친구도 비슷한 환경, 경제력가진 사람 하고 만나게된다고생각해?
9
2:50
l
조회 60
친구한테 열등감 든적있어?
17
2:48
l
조회 126
일본인한테 겐지모노가타리 읽어봤냐고 물어봤는데
4
2:46
l
조회 5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0
1
확실히 20후반쯤부턴 불안해 하는애들 많네
5
2
남편이랑 싸웤ㅅ는데 나혼자 미안해서 몰래 우는 중..
2
3
아니왤케추워?
12
4
친구한테 열등감 든적있어?
16
5
비타민c 3000 ㄹㅇ 효과있어?
16
6
우울증 관련 인터뷰 중에 제일 슬프고 기억에 남았던게
3
7
30년 살면서 딱 2명한테 손절당해봤는데
8
울 오빠 키 크는 수술했거든
9
너넨 인스타 프사 뭐야?
16
10
지금 2010년대생들부터는 인구 적다고 남초에서 오히려 무시하던데
11
엄마가 오이소박이를 만들어줬는데 너무 물러지고 시어졌어 그래도 먹어도 될까?
6
12
지금 이대남들도 나중에 영포티 되면 나이 먹은 아재라고 무시 당하려나?
8
13
너네 친구도 비슷한 환경, 경제력가진 사람 하고 만나게된다고생각해?
9
14
나 어릴때 부모님들끼리 친해서 자식들끼리도 친해진 친구 멀어진이유가
15
눈 감고나면 안 뜨고싶다
3
16
모낭염이 퍼지기 시작했으면 약 먹는게 나을까?
2
17
인스타 검색하는데 계속 같은 글만 눌려 왜이래,,,
1
예산 깎인 회사 구내식당 특징
2
도경수 팬클럽 키트안에 들어있는 계절별음식 요리 레시피
1
3
나미리 선생님 의외의 사실
4
와이프랑 동숲 데이트 했어
5
애매한 나이 38세.manhwa
6
고추 처음 키워보는 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
3
7
종이빨대가 실제로 위험한 이유
8
현직 경찰이 겪었다는 역대급 황당했던 신고
1
9
한국 방문했던 외국 아재가 호떡먹고 갑자기 눈물흘린 이유
10
알레르기 검사 했는데 뭔가 이상하다
1
월드컵 관심 떨어진게 감독때문이야??
4
2
참교육 보는데 국회의원이 장관보다 높아?
6
3
근데 여자가 월드컵에 관심 가질 일은
20
4
사담 트터 북마크는 웃겨서 하능거야??
3
5
저 시위대 핸드볼 경기장 근처로만 안가면 만날 일 없어?
6
6
익명이니까 솔직하게 말해보자 만약 내 가족이 범죄로 희생됐으면
12
7
과제 때문에 너무 힘들어
1
8
하투하 노래 기대된다
9
아 탐라 보면 나이 어린 친구들 많아
10
리센느 노래 요즘 듣는데 앨범마다
5
1
근데 배우 오나라님 20년째 연애중이라 들었는데
9
2
김무.열이랑 옹.성.우랑 이미지 되게 닮았다
13
3
참교육 김무열 너무 너무 너무아
4
4
왕사남 대체 머야
17
5
어릴때 토이스토리 안 무서웠어?
1
6
멋진신세계
미안하지만 차세계 피땀눈물 보고싶은데
5
7
멋진신세계
임지연 먹방만 보면 배고파 죽겠음
8
8
문도의 과거(?)
9
멋진신세계
이거 몇 화에 나왔는지 아는 사람
5
10
김무열 팬덤 있는 편이야?
18
11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